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2014 학교 기반 교육 요약


학교 기반 교육 요약

교사는 학교를 운영하는 기초이자 학교의 기초이며 학교의 지속 가능한 개발의 기초입니다. 다방면에 걸쳐 양질의 교육을 장려하고 깊이있는 커리큘럼 개혁을 수행하며 혁신 정신과 실용적인 능력을 갖춘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교수진이 필요합니다. 학교 기반 교육은 모든면에서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교사의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의 도덕성과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교사의 교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이며 교육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이기도합니다. 학교 기반 교육과 학교 기반 교육 및 연구는 교사 양성을위한 방주입니다. 따라서 학교 기반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올해 학교에서 실시한 학교 기반 교육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리더십은 직책 및 시스템 보장에 대한 인식을 중요시합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학교 기반 교육에 중점을두고 학교 중심의 교육 선도 그룹을 학교장으로 세우고 학교 기반 교육의 지침을 강화하며 학교 직원을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학교 기반 교육을 사용합니다 학교 기반 교육을 통해 전문 교사 수준이 크게 향상됩니다. .

학교는 학교 기반의 교육 과정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 시간, 내용, 인사 및 평가에 대한 "4 가지 구현"을 달성했으며 강사는 강연을했고 강사는 메모를했으며 학교에는 기록 및 정보 피드백 기록이있었습니다. 교사는 작업 진행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영감을 얻었습니다.

둘째, 사람들 지향적 인 태도를 고수하고 좋은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교사에게 영향을주고, 교사를 양성하며, 교사를 형성하고, 교사의 경력 개발을 돕기 위해 좋은 문화적 분위기를 사용하십시오. 편안한 학교 문화 분위기는 선생님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느끼게하며 주저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통일의 문화는 교사들을 적극적으로, 점진적으로 인도하고 교사 자신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여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합니다. 학교는 전통적인 축제를 통해 몇 가지 유용한 활동을 펼치라고 주장합니다. 이 활동을 통해 교사는 학교가 스스로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교사가 주인의 책임감을 느낄 수 있다고 느낍니다.

보상 및 교사 임용 측면에서 직원 중심의 개념을 고수하고 교사의 윤리 및 능력 수준에 주목하고 교사의 강점과 실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교사의 특성과 특기에 따라 적절한 직책을 마련합니다. 해피. 이것은 교사의 정신 건강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학교는 교사가 학습의 중요성을 인식 할 수있는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학습은 학습 사회에서 사람들의 삶의 중요한 부분이며, 학습하는 것이 학습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자율 학습을 준수하고 상호 학습을 증진하십시오. 부끄러움을 배우지 않고 배우기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좋은 학교 정신을 형성하십시오. 학교는 독서 활동을하고 교사가 학습을 첫사랑으로 간주하도록 안내합니다. 교사는 평생 학습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독서 노트를 작성하고, 독서 경험을 쌓고, 전문 지식과 현대 과학 및 인문 과학 및 사회 과학 지식을 지속적으로 늘려야합니다.

셋째, 교사의 도덕적 평가를 강화하고 교사의 직업 성취도를 향상시킵니다.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한 자기 계발, 자기 배양, 헌신은 교사의 요구 사항입니다. 선생님은 성자가 아니지만 그의 직업의 전문적 특성 때문에 엄격히 자신에게 높은 기준을 요구하고 자신을 재미있게 만들어야한다고 결정합니다. 교사의 전문적인 배양을 강화하는 것은 원인의 필요성과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 할 필요성이다. 학교에서는 교사가 올바르게 치료하고 부모를 치료하며 학생을 치료해야합니다. 선생님은 학생들 앞에서 완벽해야한다고 믿으며 선생님은 모든 장점을 가지고있는 것이 적절합니다. 따라서 학교에서는 교사가 자기 개선에 집중해야합니다. "체벌을 방지하고 체벌을 위장하는 것, 임의적 인 혐의, 혼란스러운 수업을 막는 것, 학생들이 교실을 벗어나지 못하도록하는 것, 올바르게 치료하고 교사를 대우하고 학생들을 대하는 것. 학교는 교사의 직업 윤리 건설을 강화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핵심은 학생들입니다. 핵심은 훌륭한 교사 - 학생 관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교사의 일의 대상임을 강조한다. 학생들은 발달 과정에서 미숙 한 개인이며, 개개인의 행동 편차는 정상이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사랑과 인내가 있어야하며 지치지 않아야합니다. 또한 교사는 부모를 올바르게 대우하고 부모를 존중해야합니다. 모든 학생을 위해 모든 것을 확립하고 각 교사의 도덕적 기준을 향상 시키며 각 지도자와 교사의 이론 및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넷째, 교사의 정치 사업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 인 학습과 훈련을 잘 수행하십시오.

학교는 집중 학습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교사를 구성하여 학습하고, 교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학교는 매주 정치 연구 또는 비즈니스 연구를 조직합니다. 학교 기반 교육은 특별 강연, 비디오 녹화 및 세미나 조직의 형태로 수행되었습니다.

정치 수업 시간에는 주로 교사 연수를위한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법률 및 규정, 정신 건강 및 교사의 직업 윤리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교사 양성 과정에서 교사는 자신의 자기 재배에 관한 이론적 지식에 중점을 두었고, 학기 중에는 교실 토론, 수업 교사 경험 교환 및 도덕 교육 세미나 등 모든 교사에 대한 그룹 토의도 실시했습니다. 이러한 교육 방법과 내용은 교사 자신의 품질 향상에 크게 도움이되었습니다.

학교에서는 종종 비즈니스 이론을 사용하여 교사가 특수 이론 강의 형식으로 교육 이론, 고급 교육 및 교수법을 수행하고 자율 학습을 촉진하도록 조직합니다. 그리고 교사는 자율 학습을 옹호합니다. 비즈니스 학습 시간을 사용하여 교사의 공통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교사의 개성 문제는 자습 및 토론을 통해 해결됩니다.

5. 학교는 항상 최적화 된 교사의 지식 구조를 학교 기반 교육의 초점으로 간주합니다. 모든 활동에는 수표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현재 학교 선생님은 기본적으로 대학 학위를 갖고 있으며 상당수의 교사는 학사 학위도 갖고 있습니다. 학교 교사의 전반적인 수준이 상대적으로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교는 교사의 비즈니스 학습 요구 사항을 완화하지 않았습니다. 교사의 지식 구조를 최적화하고 교사를 다목적 교사가되도록 만들기 위해 학교는 교사의 지식 구조를 풍부하게하는 많은 활동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는 교사의 수준 높은 수업 활동을 조직하고 학교에서는 교사의 "페어링"활동도 수행합니다. "페어링"교사는 교사에게 한 달에 한 번씩 수업을 들으며 자신의 강의 반영을 쓰고 교육용 교과서와 두 가지 가르침을 씁니다. 디자인. 이러한 활동을 통해 교사의 다른 분야에 대한 이해가 향상되고 교사 간의 이해가 향상되며 지식 구조가 확장 될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교는 정보 기술 분야의 교사 교육을 중요시하며 교사들이 정보 기술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육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훌륭한 교사 훈련 자료를 얻기 위해 교사를 훈련시킵니다. 교사는 지속적인 교육을위한 온라인 학습에 참여하여 교사가 전문가와 소통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교사의 교수 및 교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6. 학교에서 훈련을 잘하고 학업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학교 기반 교육.

교실 수업의 정규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학교는 종종 다양한 유형의 강의 시연 수업, 공개 수업 및 기타 교수 특수 연구를 조직합니다. 매 학기마다 학교 전체 교실 수업 시범을 조직합니다. 학교는 또한 교실 수업 능력 경쟁을 조직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교사의 교수 수준 향상을 촉진합니다.

학교는 핵심 교사의 양성에 좋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비즈니스 능력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핵심 교사를 다양한 유형의 교육 및 학습에 참여시킬 수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보통 유학에 참석하면 학교에서 강의를하고 교사의 걱정을 덜어주고 쉽게 공부하며, 방학이 끝나면 보조금을 지원하고 교사의 학습을위한 경제적 보조금과 서비스를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학교는 교육 연구 활동을 중요시하며 커리큘럼 개혁과 관련하여 특별 연구를 실시합니다. 각 교원은 교과 과정 개혁 ​​과정의 문제점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생 자신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연구 질문을 선정하고 실용적인 연구 계획을 수립하며 철저한 연구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학교는 팀의 교장과 구성원을 경청하고 평가하는 시스템을 고수합니다. 주요 지도력 듣기와 평가를 통해 교사의 실제 상황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교사가 각 수업에서 좋은 교훈을 얻어 학교 기반 연구가 효과적 이도록 장려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학교 기반 교육을 통해 교직원의 전반적인 수준이 향상되었으며 교사 수준의 향상은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종합 개발이라는 전제하에,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는 기본적으로 꾸준한 발전을 유지하고 있으며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정신 상태와 발전 추세의 관점에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잠재력이 완전히 발달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시대에 발 맞춰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형식, 학교 기반 교육의 새로운 내용을 탐구하고 자격을 갖춘 안정되고 잘 훈련 된 교사 팀을 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 기반 교육 요약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는 모든 교사가 학습 및 실습, 사고의 통합, 개념의 업데이트, 교사의 전문적 수준 향상, 교사의 새로운 수업 진행 개선을 통해 교사의 전문성 개발 및 교육 혁신의 중요성을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조직합니다. 능력은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교사의 전문성 개발 및 교육 혁신"이라는 교사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어린이의 행복을위한 기반 마련"이라는 개념을 고수하고 고품질의 교수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째, 지도력은 그 계획을 중요시합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교사 교육 및 훈련 업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교장과 함께 교사 교육 그룹을 총 책임으로 세우고 교사 교육 업무의 지침을 강화하며 교사 교육을 교사의 구성을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간주하고 교사 교육을 적극적으로 개선합니다. 교사의 전문성. 우리 학교에서 교사 교육의 구체적인 작업은 교장실에서 주도하며 교무실에서는 구현, 계획 수립, 활동 설계, 교수 연구 상담 및 열심히 일할 책임이 있습니다.

둘째, 조직은 건전하고 관리가 적절합니다.

학교는 건전한 교사 교육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교사 교육을위한 구현, 평가, 보상 및 처벌 및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했습니다. 교무실 및 각종 교수 및 연구 그룹은 매 학기마다 교육 계획 및 작업 요약을 제공하고 교사 교육 활동의 기록을 향상시킵니다. 활동과 활동은 분명하며 각 교사는 교육 계획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셋째, 자금 지원, 제자리에서의 보장

학교는 매년 교사 교육을위한 특별 기금을 배정합니다. 올해 캠퍼스 네트워크가 충실하여 교육을위한 풍부한 교육 자료를 제공합니다. 교사의 학업 교육 및 외출 연구는 시간과 자금으로 보장되며 보상 시스템은 참여 논문, 우수 과정, 우수 사례 및 출판 된 기사에 적용됩니다. 학교는 또한 나가서 훈련과 공부를하기 위해 들어 왔으며, 외국인 선생님들은 상하이, 항저우, 진화, 가흥, 리수이 등 공부하고 배울 곳으로 갔다.

넷째, 다양한 교육 모델을 채택하여 교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킵니다.

1. 새로운 교사 훈련 메커니즘 :지도 교사 모드. 그것은 새로운 훈련 모드를 옛 것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교사의 훈련에서, 학교는 교사와 학습의 내용을 확대하고,이 전통적인 형태에 교사 교육의 새로운 내용을 부여하고 교사는 상호 적이며 능력이있는 "교사와 견습생 페어링 (Teacher and Apprentice Pairing)"형식을 채택했습니다. 교실 수업에서 노인 교사는 주인이고 교수 및 연구 분야에서는 젊은 교사가 주인입니다. 교육 및 연구 훈련에서 교사와 견습생은 공동으로 동일한 과학 연구 주제를 수행하고 서로 협력하여 연구 과정에서 함께 이익을 얻고 향상시킵니다. 1 년의 짧은 기간 동안, 우리 학교의 새로운 교사 한 명이 도시 수준의 활동에 대한 전문 지식의 개발과 향상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2. 사례 교육 모드. 즉, 깨달음을 얻고 일반적인 경우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는 방법입니다. 이 교육 모드는 강한 타당성과 좋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교사 참여 세미나를 통해 교사는 교과 과정 개혁 ​​개념을 사용하고 수업을 분석하고 모방하며 수업을 이끌어 내고 새로운 교습 방법을 이해하고 교실 수업을 계몽하며 훌륭한 교육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세미나에서는 교습 공동체가 수립되고 계급 이질성 및 중계 수업과 같은 세미나가 진행되었으며, 토론에서 학생들의 과제물 배치는 계층 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부모와 자녀가 환영하고 칭찬했습니다.

3. 자율 학습 모드. 이런 종류의 훈련 모드는 교사가 한 측면에서 부족한 점을 발견하고 자체 재배 계획을 개발하고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계획을 실행하는 것을 스스로 반영합니다. 이론과 실습을 준수하면서 각 교사는 적극적으로 일을하고 적극적으로 고급 교육과 교수법 개념을 읽고 끊임없이 교수법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각 교사는 평소 독서와 교습 연습에 대한 내용을 결합하고 상당히 씁니다 통찰력있는 독서와 회의 독서 교사.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충돌하는 가운데 교사의 개념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4. 훈련에 집중하십시오. 올해는 교사 교육의 네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새로운 개념을 마스터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연습하고, 교육 과정을 최적화하고, 포괄적 인 커리큘럼 개혁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훈련 시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 발을 사용하고, 사업을 연구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주당 고정 된 교수법과 연구 시간 이외에, 각 교수 및 연구 그룹은 보통 어디에서나 가르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교사는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의견 교환을 교환합니다. 세 번째는 그룹 준비, 수업, 수업 평가에 중점을두고 수업 및 연구 그룹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교실 수업 및 학습에서는 교육 커뮤니티의 연수 과정에서 각각의 경우에 새로운 과정을 연습하고 경험하며 실패 또는 성공합니다. 아이디어. 네 번째는 협력과 교환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 교사가 공부하고 관찰하고, 학교에 나가기 위해 공부하는 교사에게 학교에 돌아갈 것을 요청하고, 가르침과 연구 그룹과 학교에 진보 된 아이디어와 개념을 전달하고, 서로 배우고, 함께 향상시킵니다.

5. 백본 교사 훈련 메커니즘 : 대화 및 교환 시스템을 수립한다. 대립은 대화만큼 좋지 않고 경쟁은 경쟁만큼 좋지 않으며 대화는 대화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우리 학교는 교사들이 서로 배우고, 서로 도우며, 서로 배우고, 의사 소통 할 수있는 학교 문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학교는 학생들이 발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교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학습 공동체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교사의 훈련, 학습 및 사업 개선에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핵심 교사의 훈련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6. 교사 교육 후의 반성

1. 교사에 대한 이론적 연구는 여전히 강화되어야한다.

2, 교사의 교육 및 교육 반영 충분하지 않습니다.

3. 핵심 교사의 훈련은 여전히 ​​강화되어야한다.

교사 교육이 진정으로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고 학교 교육 및 교 육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서는 교사의 전반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계속해서 젊은 교사에 초점을 맞추고, 교사의 현대 교육 적응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포괄적 인 품질의 향상, 교사 교육 내용의 지속적인 개발, 교사 교육의 새로운 형태의 창조, 교사 교육의 실제 구현 및 교사의 전문 개발을 촉진.

우리는 교사의 질적 향상이 학교 전반에 걸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우수한 인재들만이 고품질의 인재를 양성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는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우리는 학교의 현실을 기반으로 과감하게 개혁하고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첫 번째 실험 학교의 교사 교육 과정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학교 기반 교육 요약

우리 학교는 이번 학기에 학교 기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다음과 같이 교육 내용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첫째, 학습 개념을 강화하고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교육과 교수법은 진보 된 교육 이론에 의해 인도되어야하며, 이러한 이론을 습득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으며, 학교 기반의 훈련이 중요한 방법입니다. 과거 우리 학교의 학교 기반 교육은 주로 기본 기술과 기본 기술에 중점을 두었고 교사의 기본 품질 향상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커리큘럼이 심화됨에 따라 학교 기반 교육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이 학기는 모든 교사가 심층적 인 이론 연구를 실시하여 교육 개념이 크게 바뀌 었습니다. "교사는 지식의 불씨가 아니라 학생 학습의 지침, 활동의 참여자, 좋은 습관의 발기인, 사고의 진전에 대한 지침입니다."이것은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 요구 사항을 실천하기위한 기초를 마련해주었습니다. 재단.

둘째, 수업 효율성 향상을위한 실질적인 토론

학교 기반 교육에서 학교는 모든 교사가 효율적인 교실 강의 방식에 대한 관련 이론을 신중하게 연구 할뿐만 아니라 교사가 배운 이론을 실습에 적용하고 교실 수업을지도하며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구체적인 접근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르침의 자원을한데 모으는 일에 충실하십시오. 우리 학교는 강의 참석의 강도를 높이고 더 많은 강좌를 장려하고 지원하며 좋은 강의를 들었습니다. 강사에게 돌아와달라고 요청한 후 강사들은 교사 회의에서 강의와 좋은 경험을 되찾아서 나누었습니다. 반면에 그들은 젊은 사람들을 격려했습니다. 교사들은 종종 수업을 교환하고, 수업이나 세미나를보고하며, 적절한 주제별 교사를 구성하여 진지한 수업 평가를하고, 장점을 지적하고, 자신의 의견과 의견을 제시하며, 진정으로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에게서 배웁니다.

2. 학교 기반 교육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 학교는 교사들에게 교직원 반성 및 블로그에 대한 교육 서술 작성을 권장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강의 스타일 교육을 참여형 교육으로 변경하고 교사는 블로그 게시물의 손익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으며 다른 교사는 게시물의 토론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의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자기 반성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의식적으로 교실 수업 행동을 조정하고 교실 수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교사들에게 경험을 요약하고 교수 논문을 쓰도록 격려한다. 한편으로 우리는 제 시간에 가르침에서 영감을 얻거나 다른 사람들과 추수를 공유 할 수 있으며, 한편으로 우리는 상사가 개최하는 다양한 종이 대회를위한 자료를 축적하고 잘 준비하여 상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가능성.

셋째, 반성과 결핍

학교 기반 교육의 목적은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학생들은 진정한 수혜자가되어야하며 학교 기반 교육도 시대에 발 맞춰야합니다. 우리는 계속 연구하고, 새로운 과정의 연구와 탐구에 전념하고, 교육 실습을 결합하고, 교실 구조를 최적화하고, 대담하게 혁신하고, 효과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방법을 교실 수업에 적용해야합니다. 그렇게 할 수있는 능력이 실제로 향상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