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2014 교사 연수 개요


교사 연수 요약

Sima Guang은 선생님으로서 지식이 충분할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도덕성을 가져야 할뿐만 아니라 도덕적 재배에 항상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송나라 시마는 한때 "재능있는 사람, 독일 자본은 독일인, 독일인 교사"라고 말했습니다. 사람에게 도덕성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교사의 도덕성은 가르치고 고백하는 교사와 같은 역할에 특히 중요합니다.

저는 올해 시작했고, 학교 조직하에 교사의 도덕적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방금 교사 였고 많은 것들이 공부 될 필요가있어서이 훈련은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자신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내 자신의 경험을 길러야 할 것을 배울 필요가있다. 이 선생님의 훈련은 나에게 큰 영감과 교육을 주었으며, 선생님의 도덕성에 대한 나의 이해가 깊어 져서 나를 많이 얻게했다.

우리의 교육은 주로 몇 명의 선생님이 그들의 학습 경험에 관해 우리에게 말해주기 위해 듣는 것입니다. 다이 선생님은 "좋은 부모님의 지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따른 루오 (Luo)의"문해력 가르침 ", 양 교사의"교사의 직업 윤리 및 정신 건강 ", 교사 강"선생님 " "심리 건강 강의", 첸 대통령은 "실제로 연습, 학습에 연습", 나는 매우 깊은 느낌.

선생님으로서 그는 항상 교육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사와 같은 직업은 개인적인 선택 일뿐만 아니라 국가의 차세대 및 미래의 성장입니다. 교육 경력을 선택하면 헌신, 헌신, 명예와 재산의 정신을 가져야하며 혁신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일상적인 수업 과제의 경우 교사는 양심적이며 책임감이 있어야하며 교사의 영향을 받아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우수성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당신은 가르 칠 때만큼 열정을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의 교육 분위기와 학습 분위기를 충분히 홍보해야합니다. 이 직업에 사랑에 빠지면 지루하고 지쳐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며 사람들을 가르치고 가르치기 위해 선생님의 신성한 의무에 맞설 수있게 될 것입니다.

교사는 모범을 보이며 학생들에게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개인 이미지를 확립해야합니다. 오늘날 사회의 다양성은 다양한 분야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침투 해 왔으며 학생의 성격과 성격은 강한 소성의시기에 있으며 학생들의 올바른 태도에 매우 중요합니다.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의 행동과 품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미묘한 영향력. 그러므로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항상 좋은 모범을 보여야하고 엄격해야하며 말과 행동으로 좋은 모범을 보여야합니다. 교사는 교육이 다른 구름을 내뿜는 구름이며, 한 나무가 다른 나무를 흔들고, 한 마음이 다른 영혼을 영감하게하고, 가르침이 가르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모든 학생을 존중하고 돌보십시오. 모든 학생들은 교사의 이해와 존중을 받기를 열망합니다. 교사는 학생을 평등이라고 생각하고 학생의 심리적 요구에 대해 더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교사가 학생들을 존중할 때만 학생들이 존경받을 수 있고 학생들은 교사들에게서 기꺼이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선생님은 각 학생의 장점을 발견하는 데 능숙해야하기 때문에 우수한 학업 성적 및 학습 장애 학생을 치료할 수 없으며 학생들의 잠재력과 성격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교사는 진전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수업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교수법에 능숙한 교사의 기본 요구 사항이며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에게 과학 및 문화 지식을 전송하는 데 필수적인 수단입니다. 동시에 현재의 시대는 지식 폭발과 급속한 발전의시기입니다 많은 새로운 지식은 끊임없이 우리 삶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교사는 원래 지식을 단 한 번이라도 유지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사회의 뒤를 쫓을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성장을 지연시킬 것입니다. 실수 한 아이들. 노인 생활, 노인 학습은 모든 교사가 지니고 있어야하는 인식이어야합니다.

교육은 국가의 국적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위한 내부 동력이며, 중요한 부분은 교사가 중국 민족의 위대한 회춘의 무거운 책임을지고 부모와 학생들의 희망을 미심 쩍어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으로서 교사 - 선생 스타일은 교수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며 선생님은 자신의 우수한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더 우수한 학생을 가르 칠 수있는 위치에 세우고 국가 교육을위한 새로운 업적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업적.

교사 연수 요약

"절강 성 인민 정부의 교수직 강화에 관한 의견"과 "2019 년 하계 교사 교육 주간 시행에 관한 안지 교육국의 시행에 대한 의견"에 따르면 우리는 모든 선생님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 전문적 이념 및 직업 윤리를 개선 할 것을 주장합니다. 수준에 초점을 맞추고 교사의 책임과 의무를 명확히하고 선생님의 감각과 교사의 신성함을 향상 시키십시오. 교사가 삶과 직업, 교육 및 학생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 할 수 있도록 교사를 홍보하고 애국심과 법 준수, 사랑과 존경, 학생 돌보기, 사람들을 가르치고 가르치기, 교사가되기, 삶에 대해 배우기, 행동과 직업을 가르치기에 엄격함 도덕적이어야하며 사람들에게 만족하는 선생님이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실제 교육 활동과 함께, 우리는 여름 교사의 특별 훈련을 8 월 26 일부터 2019 년 8 월 30 일까지 조직적으로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훌륭한 교육 결과를 받았습니다.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먼저 배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구성하십시오.

1. 선생님의 도덕적 훈련 활동의 지도력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7 월 25 일에 계획을 연구하고, 계획을 세우고, 일을 준비하고, 체계를 구현하고, 시행을 조직하고, 훈련을 보장하기위한 훈련 작업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교사의 지도력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작업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활동이 구현되었습니다.

2. 교육 계획 수립

교사의 도덕적 훈련에 대한 기록과 학교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조직하고, 교육의 효과를 강조하며, 여름 교사의 특수 교육 계획을 공식화하여 교육 과정이 운영되고 교육의 질을 보장합니다.

둘째, 내용이 풍부하고 효과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이번에 선생님의 도덕적 훈련은 내용이 풍부합니다. 저는 상하이 홍구 (Hongkou District)의 제 3 국 리 리 (Li Li) 보고서를 들었습니다. "왕실 지웬 (Wang Ziwen) 주 최연소 선생님과 배달부 세 부회장은 다음과 같이보고합니다."Teacher Growth "강사 : 에티켓"과 자오 율리 총무는 여름 학교 급 지도력 훈련의 정신을 전했으며 왕 핑 (王平) 대통령은 "이 시대에 부응하지 말라"는 보고서를 발표하고 왕 준민 감독의 "지성 청사 교육"상황에 대한 보고서를 들었다. ", 학교 일의 비즈니스 훈련이 산재 해있는 새로운 시대의 문맹 퇴치 훈련, 협의가 작고 내용이 자세하게 설명 된 학교는 또한 2019 년 교사의 훈련 자료 인"전문성 확립을위한 교사의 도덕성 강화 "와 교과서"교사 " 교사가 독립적으로 학습 할 수있는 대화 해제, 모든 교사는 일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일찍 떠나지 않고,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하며, 모두 느껴지고 깊은 경험이 있습니다 .8 월 30 일의 교환 연설은 Huang Lijing과 He Xianliang, Jianhongming, 첸 Jiahua, 우 Xiaoyun, Zeng Qingfu, Zeng Liqun, Liu Chungen, Deng Qibing 및 Peng Hua를 포함한 12 명 이상의 교사 특성, 반사 및 요약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이번 여름 교사 교육 훈련 활동을 통해 교사는 교사의 도덕 교육 활동에 대해 새롭고 더 높은 수준의 이해를 가지며 자신의 도덕적 재배, 지식 수준, 교수법 및 심리적 질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갖고 있습니다. 개선 조치 및 노력. 교사의 교육 및 훈련 활동은 잠시 중단 될 것이지만 교사의 도덕성 건설은 영원한 주제이며,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래의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계속 배우고, 계속 발전하며,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모든 교사의 질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의 개발과 향상을 촉진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촉진 할 것입니다. 현재 과학 및 교육을 통해 국가를 젊어지게하고 인재를 통해 국가를 보강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교과 과정 개혁을 촉진하고, 교직원의 직업 윤리를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안지 라디오 및 TV 대학의 교육 및지도를 호소하는 전략을 실행합니다.

교사 연수 요약

교육 및 학습을 통해 교사의 도덕 교육을위한 모든 수준의 교육 행정 부서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 지역의 교사들의 전문성과 헌신, 헌신의 전문적 태도 및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전문적인 행동과 우리 교육구의 교육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국장은 2008 년부터 2019 년까지 Licheng District에있는 중국의 작은 교사들의 모든 교사와 교사들의 훈련을 개인적으로 배치했다. 이 훈련의 목적은 새로운 상황 요구 사항을 결합하고, 새로운 시대의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교사 개념을 새로 세우고, 교사의 도덕을 영혼으로 받아 교육 및 교수법을지도하고, 우리 학군의 교수진 및 교직원에게 교사의 도덕적 재배 수준을 더욱 강화하고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도덕성이 뛰어나고 스타일이 뛰어나며 절묘한 일을하는 교사 팀을 구성하려면 생각과 영적 힘을 덜어줍니다.

교사의 도덕적 훈련은 중국의 소규모 봉사 교사입니다. 교육 내용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 발급 된 "중국 소수 교사 직업 윤리 강령"을 연구합니다. 주변의 사람들, 주변의 것들로부터 전형적인 행동을 추적하고, 사람들에게 실제 사례를 교육하고, 사랑과 도덕을 옹호하며, 조화로운 교육을 구축하십시오. 쓰촨성 지진 피해 지역의 교사들의 고귀한 행동을 배우고, 올림픽의 해를 기회로 삼아 "품질 교육의 해"활동을 펼치고 적극적으로 올림픽을 배우고, 좋은 책을 읽고, 교사의 도덕적 기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은 산동 성의 학교 운영 행위와 양질의 교육 실시를 규제하기 위해 교육법 위반 및 고등 교육 실시와 같은 교사의 직업 윤리 위반 사례가 발생했으며 일부 교사는 학생들을 평가하는 유일한 학생으로 점수를 사용합니다. 표준에 따라 일부 교사는 유료 교습 등을합니다. 교육은 효과의 원칙을 따른다. 즉, 선별 된 자료와 전문가가 1 차 선생이고, 자료가 확실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전문가의보고와 행동은 설득력있는 이론 설교, 설득력 있고 인상적인 사람들을 제거한다. 이 훈련은 유연한 원칙, 즉 집중 훈련과 온라인 훈련의 조합이 교사의 도덕적 훈련에서 수행되며, 순환 훈련은 단계적으로 수행되며 학교의 각 기간은 일정 비율로 나누어지고 한 학년도에 완료되어 더 잘 해결됩니다. 훈련 모순.

총 4 회의 집중적 인 훈련이 실시되었습니다. 2008 년 11 월 14 일 우리는 "Qilu Masters"후보자 - 칭다오 실험 주 리틀 리 링의 첫 번째 배치를 초대하여 유명한 선생님들의 성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3 시간 내레이션은주의 깊게 듣고 때로는 움직이는 선생님에게 알려줍니다. 리 링 (Ling Ling) 선생님의 "진지한 일, 노력 및 두뇌 활동"에 대한 세 가지 경험은 다른 사람들이 아닌 유명한 교사의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전문성 개발 경험을 사용하여 각 교사를 이끌고, 전문성 개발 경로를 구축하고, 사랑하고 투자하며,이 전문성 개발 경로에서 진지하고 창조적이며 전문 직업 윤리를 향상시키고 향상시킵니다. 교사와 학생의 삶의 질.

2008 년 12 월 26 일, 바이 양 선양 (Bai Xuhan) 징양 (Jiyang County) 선생님을 초청하여 제남시의 우수한 선생님 인 징양 (Jiyang County)의 "최고의 교사 100 명"으로 칭양의 우수한 교사 인 제 3 종 메리트를 기억합니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사용하고 사람, 교사, 교사 및 모델로 사랑 받고 모든면에서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작업에서 실수를하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그녀는 연속으로 걷기를 좋아하며, 교육에 대한 사랑과 학생들에 대한 사랑은 그녀의 일을 열심히하고 지칠 줄 모릅니다. 평화로운 삶을 누리는 그녀의 힘은 인격이 좋은 사람들의 선생님이되었습니다.

2019 년 3 월 13 일에 우리는 Licheng 1 중학교에서 Meng Fanxiang 부통령을 초청하여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멩 (Meng) 대통령은 제남시의 탁월한 강사이며, Licheng 교육청의 첫 번째 교육 모델이 추천되었습니다. "보통 일 수 있지만 평범하지 않을 수 있음"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평범한 사람으로 당신의 머리를 파묻고, 평범한 작은 일에서 시작하려고 시도하고, 단단히 오늘을 단단히 붙잡고 내일의 업적을 환영 할 수 있는가? 훌륭하지만 잃을 수없는 것은 평범한 것입니다. 결혼 문서에서 그의 20 년의 성장 경험은 젊은 교사들에게 결코 포기하지 말고, 처음 싸우고, 현재를 소중히하고, 소유를 소중히하고, 직업을 사랑하고, 실용적이고, 정직하며, 비판을 정확하게 처리하고, 힘을 전달하고, 마음을 쓰며, 준비된 사람이 되십시오.

2019 년 4 월 23 일에 나는 "교사의 직업 윤리와 인간적 감각"에 대한 강연을하고 교육의 개혁과 발전, 양질의 교육의 구현이 교사들에게 제안되었다는 것을 새롭게 개정 한 "중국의 작은 교사 윤리"를 해석했다. 새로운 요구 사항, 특히 교사와 교사 및 교사의 질에 대한 본질적인 요구 사항은 매우 높습니다. 교사는 높은 수준의 교육 정신을 가져야하며 교육의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법에 따라 교육해야하며 동시에 교사는 성격의 배양과 자기 규율을 강화하고 평생 학습을위한 자기 계발을 지속적으로 추구해야 진정한 "교사로서의 학습"이라는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829 명의 교사가 4 회의 집중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우리는이 보고서를 비디오로 만들어 Licheng 교사 연수 네트워크에 올려 놓았습니다. 동시에, 우리 학교 정보 센터는 비디오 자료, 북경 교육 대학의 He Lijun 교수를 비롯한 네트워크 교육 과정을 수립했으며 교사들이 온라인으로 배울 수있는 약 3 만 단어의 텍스트를 편집했습니다. 먼 산악 학교마다 각각 5 장의 CD가 주어졌습니다. 5 월 말 현재 온라인 교육을 시청하고받는 인력은 145,210 명입니다. 그 중 참여율이 높고 평균 평점이 높은 학교는 이성 1 중학교, 중학교 3 학년, 전문 대학 2 학년 소학교, 산서 오아, 특수 교육 센터, 산업 북로 국립 초등 학교, 베이징 교, 천부 교육 사무소, 구 아오산 센터, 구오 시아 센터, 강구 중학교, 강구 센터 구오 샤오, 중공 센터 초등학교, 서녕 센터 초등학교 등 선생님들은 또한 교사 포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메시지 게시를 서두르고 일부 교사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교육 경험을 표현했습니다.

교사 양성 학교는 신중하게 조직되고 신중하게 시행되었습니다. 교육 부서는 신속하게 통보하고 엄격하게 관리했습니다. 정보 센터 적기에 통계 및 피드백, 네트워크 교육에서 교사가 발생하는 어려움을 심각하게 해결하고 교사의 도덕 네트워크 훈련의 개발을 보장했습니다. 4 가지 집중적 인 훈련이 실시되었으며, 교사의 도덕적 훈련 질문지 100 부가 수집되었으며, 이러한 피드백 양식에서 선생님은 그러한 교사의 도덕적 훈련이 필요하다고 응답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러한 우수한 교사와 자원을 받아 교육을 실시합니다. 직업 윤리에 대한 심오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교사 직업에 대한 합리적이고 고귀한 느낌을 가지며, 진정한 사랑이없는 교육이 없다는 소문을 느끼게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또한 더 많은 일선 교사들과 젊은 교사들에게 포럼, 보고서 또는 연설을 실시하고 교사를위한 모델을 수립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대부분의 교사들이 자신의 개성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에게 개성을 가진 모델 역할을 부여하고, 교육구의 교육 및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지도하십시오.

교사의 도덕적 훈련은 끝났지 만 교사의 도덕성, 교사의 영원한 직업적 추구와 자기 개선의 영적 핵심으로서 교사는 실제로 공부하고 생각하고, 용감하며, 선생님과 교사 모두에게 빛나는 모범이되어야합니다. 우리는 함께 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