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교육 연구 요약 에세이


교육 연구 요약 에세이

새 직원 교육이 접수 된 이후 거의 한 달이 지났지 만, 회사 직원들은 신입 사원 교육에 신중하고 신중하게 훈련을 받았고 훈련 도중 지도자들도 조심스럽게 준비하고 새롭고 오래되었습니다. 직원의 적극적인 협조로 훈련 작업이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효과적인 교육 효과를 얻기 위해, 우리는 단계별로 관련 훈련을 실시하고, 일대일 상호 도움을받으며 가능한 한 최단 시간에 더 많은 지식을 서로 배우도록 돕습니다. 일은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다.

회사는 Guardian 기업 문화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새로운 Guardian 판매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신입 사원을 조직하고 동시에 안전 교육, 안전 의식, 안전 개념, 안전 품질 및 안전 행동의 중요성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문서 지식 및 마케팅 부서 워크 플로 교육의 첫 번째 단계, 조직 구조를 통해 회사 시장의 부서 및 레이아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마케팅 부서의 워크 플로 교육을 통해 우리가하는 일과 수행하는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주문을받은 시점부터 주문 완료까지의 단계 및 추적 방법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보장하는 방법. 미래의 일을위한 기초 마련

전문 이론 교육의 두 번째 단계는 책임있는 강사가 세부 교육 내용을 개발하고 사전 교육 내용을 읽고 교육을 받도록합니다. 각 교육 장이 끝나면 담당 트레이너는 교육 효과를 테스트하기 위해 테스트 지식을 습득하며, 이러한 종류의 테스트를 통해 신입 사원의 지식 포인트를 검토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현장 지식을 습득하고 그 자리에서 귀중한 교육을 축적하며, 보통 직원이 고객을 방문하게하고 가능한 한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알리려고 노력합니다. 상황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목표는 무엇입니까? 대화의 순서와 의사 소통 과정의주의 사항을 포함하여 목표를 완료하기 전에 어떤 준비를해야하는지 또한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론 지식을 배우고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습을 사랑하고, 의식적으로 정보, 마케팅 지식을 봉인하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위한 강력한 학습 능력은 답을 찾기 위해 주도권을 쥐게됩니다.

2. 쾌활한 성격은 고객과의 의사 소통을 통해 현재의 이벤트와 같은 주제 커뮤니케이션을 발견 할 수 있으므로 대화 내용이 다양합니다.

3. 일일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4. 전문 지식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더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5.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 과정에서 일부 예절과 세부 사항을 개선해야합니다.

전반적으로, 교육은 예상 결과를 달성 물론, 이것은 모든 직원의 노력으로부터 분리 할 수없는, 나는 모든 사람들이 2013 년 판매 목표의 완성의 최종 성공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믿습니다!

교육 연구 요약 에세이

먼저 모든 직원의 집단 교육에 대해 회사에 큰 감사를 드리고이 교육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회사의 직원 교육을 중요하게 여기며 회사의 "재능을 강조하고 재능을 키우는"전략적 정책을 반영한 것입니다. 나는 또한이 기회를 아주 소중히 생각한다.

교육을 받고 난 후에는 교육을 받기 전에 매우 지루한 과정이라고 생각하는 아이디어를 완전히 깨뜨 렸습니다. 나는 서비스 산업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점차 서비스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룹,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도전적이고 독립적 인 산업이며 그것이 삶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요즘의 훈련, 가게의 배치, 물건의 전시, 관리의 기초에서 배웠다. 슈퍼마켓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었다. 조심스럽고 책임감있는 직원이 필요했다.

우리가 직장에서 보살핌을 잃어 버리면 고객이 레이아웃을 구매하고 표시하려는 욕구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쇼핑 경향, 거대한 자석 포인트는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하고 가치있는 가치를 잃어 버립니다. 선반 디스플레이는 어떤 선반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더 큰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요구합니다. 또한 이점은 색의 대비가 고객의 눈을 크게 밝혀 주며 고객의 단계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훈련은 회사의 훈련 효과에 힘 입어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사장과 강사는 많은 준비를했기 때문에 직원에 대한 회사의 책임감과 훈련의 좋은 의도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의도, 우리가 통합하자, 우리는 미래의 일에서 우리의 정신력을 정정하고 열심히 일하게됩니다! 더 자신감을!

다음 훈련에서는 더 재미 있고 전문적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이 일을 사랑하고 소중히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듣고 이론과 실습을 강화합니다!

학습은 사람들을 진전시킬 수 있고, 일은 사람들을 자신있게 만들 수 있으며, 우리는 계속 배우고 일할 수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슈퍼마켓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야한다.

교육 연구 요약 에세이

첫째, 마음을 무장시켰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은 장래에 중국의 사업을 인도하는 프로그램 적 기록 보관소이며,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배우고 실행하고 실행하는 것은 모든 주요 간부에게 매우 중요한 정치적 과제이다. 독창적 인 학습과 교사의 상담을 토대로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보다 깊이있게 이해하고 정신의 본질을보다 정확하게 이해합니다.

두 번째는 파티 정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파티 스쿨은 간부를 키우고 파티 정신을 녹이는 요람입니다. 이 연구는 당의 정신을 크게 향상 시켰고, 나의 목적 의식과 사람들과의 혈연 관계를 더욱 강화 시켰으며, 사람들을위한, 사람들을위한 그리고 사람들을위한 상황에 대한 인식을 한층 강화시켰다.

세 번째는 마음을 더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나는 지방 간부위원회와시 당위원회가 중요한 간부 대중들 사이에서 해방과 이데올로기 토론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중요한 의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있다. 학습 과정에서 저는 교동 구역의 실제 상황, 특히 개인 작업의 실제 작업을 결합하여 개발 아이디어를 가속화하고 아이디어를 심층적으로 사고하고 개발 가속화에 영향을주는 아이디어와 개념을보다 깊이있게 이해했습니다. 예를 들어, 장가계의 도시 지역의 장점과 단점을 재인식하고 위치를 잡으면 실제 작업에서의 잠재적 이점을 크게 홍보하고 활용하여 작업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심화 시키며이를 촉진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네 번째는 실제로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학습의 목적은 작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작업의 심층적 개발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과학 발전과 사람 중심적 인 우리 당의 지배 철학은 전반적인 조정과 조정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주요 도시 지역 인 교동 구역은 도시화의 진전에 따라 철거, 토지 활성화, 기업 구조 조정 등이 인민 대중의 가장 중요한 관심사와 관련되어 있으므로 향후 작업에 대한 감동과 지속적인 개혁이 필요합니다. 실용적인 문제를 혁신하고 해결하며, 봉오리의 다양한 모순과 분쟁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생계 문제를 해결하고,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며, 사람들이 개혁과 발전의 결실을 공유하게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지식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비록 2 개월 밖에 안되는 코스이지만 풍부하고 합리적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기"를 채우고 우리의 지식을 확장하고, 우리의 시야를 넓히며,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바꾸고, 재배 된 전략 사고와 이론 사고를 바꾸고, 스스로를 육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름"을 첨가했습니다. 복합 간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