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연수 요약 에세이


교육 연말 요약 모델 템플릿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이트 틈새 사이, 이사장의 보살핌과지도하에 부국장에게 증진 된 지난 해의 작업 검토, 동료의 도움과 격려, 끊임없는 노력, 작품에서 어떤 업적이 이루어졌지만 많은 단점도 있습니다. 이제 담당 교육에 대해보고하고 다음과 같이 상사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I. 교육 훈련 :

2019 년에 우리 부서와 훈련 부서는 신입 사원을 대상으로 34 건의 소방 훈련을 실시하여 총 923 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통과 시켰습니다. 겨울 고추는 무공해 기술 훈련 82명의 생산을 표준화 3 개의 차 농장 주로 무공해 기술 교육 세 가지 게임 차 표준화 된 생산 조직 농부, 농부 2백27명의 교육의 마을 근처 시골 길가를 해소 할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은 표준화 된 기술에 따라 무공해 제품을 생산하고 고독성 및 고 잔류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농산물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농업 생산, 파라티온, 메틸 파라티온, monocrotophos에서 methamidophos의 사용 금지를 강조, 교육 마을, 농약, 비료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사용에 대한 농민에게 설명 심층 농업 기술 훈련 프로그램의 여러 유형의 결합 포스 포 아민 (phosphonamine)과 같은 독성이 강한 살충제, 9 경기에서 총 456 명, 235 건의 컨설팅 서비스.

2. 살충제, 비료 및 씨앗 훈련을 파악하십시오.

양심적 농림부는 지배 구조, 농업 국은이 세 가지 일 농약, 비료, 종자 관리 직업 훈련, ​​교육 2백73명를 조직했다을 보장하기 위해 소스에서 12 월 8 월부터 전국 농산물의 품질과 안전에 특별한 정류 작용 올해를 시작 구현하기 위해, 그들은 농약, 비료, 종자 등 농업 입력하고, 관련 법률 및 규정의 관련 지식, 직업 윤리는 농업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 이해 생산에 농업 입력을 밀수품을 종식하기 위해,보다 포괄적 인 연구를 수행하고있는 기반을 마련합니다.

3. 축산업

하나는 큰 가축 및 가금류 사육, 훈련과지도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과학의 혼합으로 공급, 키부츠 농부, 가축 및 가금류 사육 과학, 동물의 질병 관리에 일반적으로 농부와 농부의 훈련 사람들을 이동하는 것입니다, 가축 및 가금류 제품의 육종 및 가공 과정에서 "단백질 에센스", "클렌 부 테롤", 라크 토파 민, 호르몬 및 수단 레드의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며 농부 및 동물 용 의약품 및 사료 운영자를 중심으로 총 402 명이 62 개 분야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141 명의 사람들에게 컨설팅 서비스 제공.

4. 양식

단단히 말라카이트 그린, 니트로 푸란, 클로람페니콜 및 기타 화학 물질의 사용을 금지 양식업 프로세스를 강조, 건강한 컨텐츠로서 과학 농업의 대상으로 가구를 농업에 초점을 맞추려면, 사운드 관리 및 등록 시스템의 구축, 교육 및지도 양식의 초점을 필요로 46 명.

셋째, 기존의 문제점과 제안

<1> 교육 시간이 짧고 업무가 무겁고 교육의 깊이와 폭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2) 자금 부족과 프로젝트 지원 부족은 훈련 개발에 큰 어려움을 초래했다.

③ 농산물 품질 및 안전 교육은 장기적이고 거대한 시스템 프로젝트로서 장기간의 교육 체계를 수립 할 필요가 있으며 농산물 품질 팀과 안전 교사 및 기술팀이 긴급 경보를 울리도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4> 상사는 훈련, 감독 및 감독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특별 기금을 모으고 기금 모금을 권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