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교육 및 훈련 업무 요약


간부 교육 및 훈련 업무 요약

2019 년에 우리는 제 18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핵심 간부들을위한 핵심 연수, 우수한 간부들을위한 연수 강화, 젊은 간부들을위한 정기 연수, 재능 훈련 등의 원칙을 준수 할 것입니다. 간부 교육 및 훈련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십시오.

첫째, 주요 측정 및 관행

지난 해 나는 간부 교육 및 훈련을 중요하게 생각했으며, 간부 팀을 강화하고 간부의 질을 향상시키고 효과적인 조치와 일을 성취하기위한 중요한 링크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상세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간부의 대규모 훈련을 계속하고 간부의 질을 크게 개선"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 사무실의 실제 상황에 부응하여 간부 훈련의 임무, 목표 및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수준별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다양한 간부들의 교육과 훈련을 위해서는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이 제시된다.

둘째, 지도자들은 학습에서 주도권을 잡고 일반 간부는 의식적으로 학습합니다. 매주 금요일 중앙 집중식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18 세기와 18 세기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과 현대의 과학 지식뿐 아니라 중앙 주요 동지들의 중요한 연설을 연구합니다. 리더는 학습에서 선두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학습 경험을 결합하여 간부 전체에 대한 이론적 지침을 제공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도력에 힘 입어 전체 간부는 학습 의식을 향상 시켰고, 정치 이론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지식을 학습하여 매년 고등 교육 간행물을 운영 할 수 있도록 배워야합니다. 증가 시키십시오.

셋째, 간부 교육과 훈련이 제도화되고 표준화 된 선상에 이르게하는 건전한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첫째, 전체적인 계획과 전반적인 관리를 담당하고 간부 교육 및 훈련을위한 선도적 인 그룹이 구성되었으며 간부 교육 및 훈련에 대한 조직의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둘째, 연구 등록 및 출석 시스템의 엄격한 구현. 모든 간부는 매주 반나절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학습 등록부를 만들고, 연구의 내용과 인원을 등록하고, 첫 번째 수준의 독립적 인 조사, 검사, 안내 및 구현을 수행하고 모든 수준에서이를 구현해야합니다. 셋째, 업무의 임무를 명확히하고 간부 훈련을 연말 연봉 평가에 통합하고 간부급 보상, 판촉 및 직무의 중요한 기반으로 봉사하십시오.

둘째, 교육 내용 및 양식

계층 구조를 차별화하고 핵심 사항 강조 표시

간부 교육 및 훈련에서 우리는 여러 유형의 간부의 특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학습 내용을 마련하고, 명확한 계층 구조와 초점을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첫째, 우리는 수준을 구별하고 모든 유형의 간부에 대한 교육 및 훈련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주요 그룹의 구성원은 주로 이론 학습 시스템의 구현에 초점을 맞추고 매주 집중적 인 연구를 구성하고 연구를 통해 정치 이론 교육을 강화하며 이론적 성취도와 리더십 수준을 향상 시키며 일반 간부는 중앙 집중식 교육과 자율 학습의 조합을 채택합니다. 이 보고서는 일반 간부들의 전문적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및 훈련의 효과를 강화하기위한 읽기 달 형태로 개최 될 것입니다.

두 번째는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교육의 질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우선, 재고 수준 간부의 교육 및 교육에 중점을두고 고품질 간부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재고 수준 간부 교육 및 교육을 통해 간부 팀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었으며 재고 팀의 구조가 개선되어 의도 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둘째, 정치 이론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제 18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조직하고 "공산주의의 본질을 이해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통찰력을 향상시키는"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일의 스타일을 개선하고 발전을 촉진하고 당의 시행의 효과와 유효성을 인정"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셋째, 간부를 조직하고지도하여 법률, 전자 정부 등의 모든 측면을 배우고 간부 및 근면 한 전통 교육에 대한 간부 교육을 실시하고 간부를 교육하여 정확한 세계 전망을 확립하고 직업에 대한 존중의 정신 및 삶에 대한 전망을 확립합니다. .

효과적인 방법에 초점을 맞춘 방법 개선

교육과 훈련에서 우리는 적시에 경험을 종합하고, 훈련 채널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훈련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실제 업무와 함께 훈련 내용을 목표 방식으로 조정하고 훈련 효과에주의를 기울이며 열심히 노력합니다.

첫째, 중앙 집중식 교육과 자율 학습의 결합을 준수하고 유연하고 다양하게 교육과 훈련을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채널을 채택하십시오. 간부의 중앙 집중식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간부 대다수가 다양한 이론적 비즈니스 지식을 스스로 학습하고 전반적인 상황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형성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실제 작업을 결합하고 교육 내용을 목표로 정렬하는 것입니다. 제 18 회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모든 간부들은 TV 방송을 적시에 시청하고, 신문 및 정기 간행물에 실린 중요한 기사를 배우고, 상황을 인식하고, 사기를 북돋고, 제 18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바탕으로 포괄적 인 활동을 인도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여러 마을 및 부서의 책임있는 동지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웹 사이트 개정 교육에 참여시키고 일년 내내 80 명 이상의 80 배치를 조직했습니다.

세 번째는 당 스타일을 유지하고 정부 교육을 깨끗하게하고 간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교육에서는 주로 두 가지 법규를 연구하고 법률과 규율 및 청결하고 정치적인 의미를 강화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있는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셋째, 달성 된 주요 결과

훈련을 통해 당원과 간부 대다수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과 업무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모든 단계의 간부들은 새로운 상황의 개발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리더십 스타일과 작업 방법을 개선하며 주정부와 지자체 부서의 의사 결정 절차를 구현하는 데 대한 인식을 높였습니다. 성적, 창조적 인 작품.

넷째, 내년 사업 계획

간부 교육과 훈련에서 약간의 업적을 달성했지만, 여전히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과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내년에는 실제 업무에 비추어 간부 교육 및 연수 업무를 개선하고 연수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제 18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으로 모든 간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야하며, 지속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 시키며, 당의 기본 노선을 구현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개혁 정신으로 우리는 시대에 발 맞추어 간부 교육 및 훈련 사업에 명시된 임무를 완전히 완수 할 것입니다.

회사 교육 및 훈련 업무 요약

오늘날 사회에서 지식의 급속한 성장과 기술의 급속한 변화로 인해 회사는 지속적으로 기술과 관리를 업데이트해야하며, 관리자와 직원은 지식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중소 규모의 현대 기업에서는 교육 및 훈련이 생산 및 관리를 만족하는 보조 운영 및 관리 링크에서 직원을위한 중요한 복지 치료로 변경되었습니다. x 스틸 루트 브리지의 주요 유지 보수 단위 인 xx 공장은 전체 철도 운송 시스템의 "체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2007 년 철도 운송 회사에 성공적으로 진입 한 후 xx 공장의 개혁과 발전은 새로운 역사적 무대로 접어 들었습니다. 점차 증가하는 운송 및 생산 상황, 기술 장비의 계속 증가하는 수준 및 기업 관리의 점진적인 발전에 따라 기업의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I. 결과 프로젝트의 주요 내용

이러한 성과는 x-steel 노선 교량의 유지 보수를위한 인재 육성 요구 사항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수송 및 생산을 목표로하고 모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는"교육 및 훈련의 지침에 따라 "노동 - 학습 조합"은 핵심이며 "과학 및 기술 성과" "변환"은 진입 점이며 x-steel 루트 브리지의 유지 보수 요구에 적응하고 인력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교육 및 훈련 모델을 혁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핵심 내용은 다음 세 가지 측면을 갖습니다.

1. 혁신을 달성하기위한 훈련 모드. 교육 및 훈련의 형태는 기업의 교육 및 훈련 활동을 생산 및 관리와 밀접하게 결합한 "기술 이론 교육 + 훈련 기본 운동 + 직업 현장 적용"모드를 채택하고 교육 및 훈련의 내용으로 공동 작업하며 "일과 학습의 결합"개념은 교육을 통해 실행됩니다. 교육의 전 과정. 첫째,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재 및 코스웨어를 개선하십시오. 이 조직은 라인, 커브, 스위치, 교량 및 배수구 등의 측정 방법을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3 차원 애니메이션 양식을 사용하여 직원 교육을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고 직원 기술을 향상시키는 "선 측정 교육 필름"을 요약하고 제작했습니다. 기술자 테스트 클래스는 혁신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019 년 우리 공장에서 결정한 "Shengqihua, Chuangsanyou"개발 목표에 부합하기 위해 21 개 과학 기술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작성했으며, 공장 전체의 전문 기술 인력으로부터 실험 수업을 수립하고 과학 기술 직원에게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철도 유지 보수 기술을 통합했습니다. 혁신을위한 적절한 공간, 기술 통찰력을 교환하는 세 번째, 정기적 인 "기술 포럼". 매 분기마다 공장에는 철도 유지 보수에 대한 기술 세미나가 있으며, 기술 교류는 일류 인재와 일자리 지도자의 중요한 업무 내용 중 하나로 구성되며 기술 교류에 참여하는 일은 팀장의 혁신 역량을 나타내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2. 훈련 기지가 완공되었습니다. 실질적인 업무 및 연구의 결합, 기존의 이론 교육 수업을 토대로 한 정당 및 정부 정치인의 강력한 지원과 같은 중요한 교육 및 훈련 방식의 개혁과 건설에 중점을 두는 것에 중점을 두어 교육에서 직원 기술에 대한 실질적인 운동 기반을 마련합니다 개조 및 건설은 선 배치, 교사 훈련, 훈련 프로젝트 설정 및 기지의 일상 관리 분야에서 수행 될 것입니다. 첫째, "직업 - 학습 조합"에 대한 교육 및 훈련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생산 실무에서의 관련 기술과 역량의 유기적 인 연결, 생산 실무에서의 문제 발견 및 제시, 직원의 사고 유도, 학습 및 혁신 지식 적용, 직원에게 적극적으로 배우고 현장 실습 과정을 제공하며 향상시킵니다. "모순과 문제 해결", 학습 피드백 메커니즘 확립과 강화, 두 번째 혁신적인 실천 메커니즘 및 실험 플랫폼이라는 개념을 강조하면서 직원의 책임과 집행. 프로젝트 팀, 멘토 및 기타 메커니즘을 통해 기술 인력 및 생산 백본의 역할을 수행하고, 직원이 과학 연구 및 혁신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설계 프로젝트를 디자인 주제와 결합시키고 과학 기술 연구를 통해 직원의 혁신을 촉진하도록 권장합니다. 능력, 셋째, 고급 경험을 배우고 익히십시오. 예를 들어, 기술자 및 생산 백본을 구성하여 X 선 Bayuquan 신구 철도 철도, 도로 국의 Liaoyang Works Section, 베개 제조 공장을 검사하고 도로 관리국 및 형제의 철도 유지 보수 및 개발의 장벽을 이해하고 공장에서 과학 연구 프로젝트의 원활한 구현을 촉진하기 위해 교차 학습을 수행합니다. .

3. 교육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업 교육 체계를 수립하는 핵심은 직원들이 혁신을 실천하고 경쟁하기위한 열정과 주도권을 이끌고 동기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직원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품질의 직원에게 더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나는하고 싶다"에서 "나는 원하는 사람"의 전체 직원을 성취하는 데 목적이있는 관련 교육 및 교육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건조"는 "배우고 싶다"에서 "배우고 싶다"로 바뀌 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간부 및 직원을 대상으로 "xx 공장 직원 교육 및 관리 업무 수행 방법", "xx 공장 직원 교육 및 평가 관리 방법"및 "xx 공장 팀 리더를위한 특별 기술 교육 계획"과 같은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급했습니다. 교육 시간, 교육 내용, 학점 및 학습 분야는 엄격한 요구 사항, 공식화 된 보상 및 처벌을 제시하고 직원 교육 및 훈련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합니다.

둘째, 결과 프로젝트의 혁신

이 성취 프로젝트는 교육 시스템 및 교육 컨텐츠 디자인에서 "프로세스 제어 및 행동 학습"교육 및 혁신의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전문 및 기술 인력의 핵심 기술 교육, 운영 인력의 실제 훈련 훈련 및 실무 교육의 교육 능력은 모두 "프로세스 제어"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따라 설계되고 생산 및 운영의 전형적인 사례 유형 교육에서 교육 내용을 강조합니다. "행동 학습"의 과정 설계를 통해 "프로세스 제어"의 무결성과 학생과의 교육 및 혁신의 혁신이 모든 차원에서 직원의 경력 성장 경험에 주목하고 직원의 이론 및 실제 지식을 교육하면서 현장에서 직원을 승진시킵니다. 숨겨진 위험을 해결하고 처리하는 능력은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참고 : 행동 학습은 1971 년 영국 Ravens 교수가 공식적으로 제안한 이론과 방법입니다.

행동 학습 과정이 그림에 나와 있습니다. 행동 학습은 조직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반복 프로세스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학습과 훈련의 혁신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의 xx 공장에서는 행동 학습 학습 방법을 적극적으로 소개합니다. 첫째, 어려운 문제의 주요 행에 대한 연구 기반 교육을 실시합니다. 금년 초 21 개의 과학 기술 프로젝트를 확인하고 전체 플랜트 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 및 직원 백본에서 연구 개발을 조직했습니다. 현재까지 대부분의 연구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도시의 모델 근로자 인 x-steel과 Xu Mogui는 기술에 정통한 팬으로, xx 공장의 "ERP"로 알려진 철도 장비 유지 보수 제어 시스템은 철 수리 및 운송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가 개발 한 베개는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마친 후 완전히 공개 될 예정이며, 철도 회사의 추천 브랜드 인 쉬 후이 (Xu Hui)는 레일을 사용하기위한 유지 보수 작업장을 적극적으로 조직합니다. 측면은 공학이 오래되었고 예리한 레일을 닦고 오래된 재료를 수리하며 작은 장비를 자체 수리하고 유지 보수 비용을 거의 1000 만원 줄입니다.

둘째, 실용적인 운동을 바탕으로 "경험"학습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학습 증진, 학습 및 실습의 결합, 혁신적인 실천에있어서의 혁신 실천에 대한 지속적인 실천에 충실하십시오. 예를 들어, 2019 년에 우리는 경쟁사 전 직원의 교육을 통해 x- 스틸로드 수리공 기술 대회를 개최하여 모든 사람이 참가하도록 요구하고, 계층 선택, 이론 및 실습을 결합하여 당사 공장 참가자를 생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15 위를 차지한 X-Steel 그룹의 관계 부서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공장의 직원들이 기술을 배우고 기술을 습득하며 실습을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내부 업무의 결과물.

효과 적용

회사의 전반적인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혁신적인 교육 모드와 인력의 질 향상을 통해 팀 건설, 인재 육성, 과학 연구 및 관리 업무가 새로운 수준으로 도약했으며 그룹 회사와 철도 회사의 2019 년 고급 단위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공장 전체의 개혁 작업이 꾸준히 진행되어 라인 교량의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비용 절감 및 효율성 향상의 결과가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2.이 프로젝트는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 "xx"와 "xx"는 x-steel의 독점 기술로 선정되었으며, "xx"는 랴오닝 성에서 QC 품질 관리 활동의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 "xx"는 올해 야금 기업의 전국 우수 논문 3 위를 수상했습니다. "xx 매뉴얼"은 2019 년 10 월에 공식적으로 발간되었으며 x-steel 도로 교량 및 배수관 관리의 차이를 메꾸었다.

3. 인력의 질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1 년 내내 간부와 근로자는 다양한 교육 과정의 xx 세션에 참여하고 xx 기술 인력을 교육하고 xx %의 프로젝트를 완료했으며, 생산 및 운영에서 xx 인 시간을 교육하고 프로젝트의 xx %를 완료했습니다. 기술 수준 평가 절차는 xx 종업원을 위해 처리되었으며, 본선 노동자의 기술 수준은 중간 수준보다 xx % 높게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을 데려 오는 멘토"x 쌍을 설립하십시오. 새로운 스타 직원 xx.

즉, 기업 교육을 강화하고 숙련 된 인력을 육성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새로운 일이며 기성품지도가 없으며 도로 자체가 출현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교육 및 훈련 활동의 현실에서 시작하여 학습 형식의 기업 활동을 공장의 특정 조건과 결합하고 진입 점을 확인하며 핵심 사항을 파악하고 항상 "학습 철제 수리"를 구축해야합니다. 활동, 훈련 및 지속적인 개선, 철제 수리의 개발을위한 무진장 한 동기 부여, 오직 이런 식으로, 기업 교육은 중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학습 철제 수리"를 구축하는 길은 더 넓고 광범위하게 될 것입니다.

간부 교육 및 훈련 업무 요약

교육 및 간부의 훈련이 올해는 공부하고 새로운 물결의 초점으로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구현하는 실제 군과 함께 작업 및 요구 사항의 시정기구의 내각에 따라 군의 올바른 리더십 아래, "큰 교육 시작 위대한 훈련은 어떤 결과를 성취했습니다. 요약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본 상황

카운티에는 중국 공산당 회원, 학사 학위 이상, 단기 대학 학위, 중등 학교 교육, 고등학교 및 그 이하의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 올해에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행정 학교가 주요 직책이 될 것이며, 봉사 중 간부를 훈련시키기위한 다양한 훈련 세션이 개최되어 총 봉사 인원의 수, 농촌 당원 및 간부를 교육합니다. 그 중 : 클래스 수준의 선도 간부 순환 훈련 수업 *을 개최, ** 사람들을 교육, 부서 수준의 핵심 간부 *, 훈련 ** 사람들의 "세 대표"중요한 사고 주제 수업을 개최, 부서 수준 아래 공무원 교육 수업 *을 개최, 훈련 ** 사람들, 비즈니스 관리자를위한 훈련 과정을 잡고 *, 훈련 ** 사람들, 전문 기술 인력을위한 훈련 과정을 잡고 *, 훈련 ** 사람들, 비 CCP 간부 훈련 과정 * 개최, 훈련 ** 사람들; 이론적 백본 훈련 수업 *, 훈련 ** 사람들, 여성 간부 훈련 수업 *, 훈련 ** 사람들, 풀뿌리 집단 훈련 수업 개최, 훈련 ** 사람들, 농촌 지부 지부, 마을 감독 훈련 수업 * 기간, 연수 ** 인력, 연수 간부 연수의 1/5 요건에 도달하고 연수 과제를 과도하게 완료했습니다.

또한, 카운티 수준의 주요 간부, ** 고위 간부 선임 간부 및 중급 직급 이상의 전문 기술 인원이 주정부 및 시립당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고 ** 카운티 수준의 지도자가시 당위원회 조직 부서에 참여했습니다. 시정부 당원이 주관 한 "3 대변인"중요한 사고 순환 교실 수업은 고등 교육을 전담하는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둘째, 주요 관행

집중 교육 집중

1. 지도력을 강화하고 훈련 업무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정당 관리 인재"원칙에 따라 우리는 주도권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군 당위원회 간부들의 훈련 및 교육 활동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간부 대규모 훈련에 관한 의견"과 "** 연례 당원 연수 프로그램" "회화"는 지안시 간부들의 "대 교육 및 훈련"학점 제도 시행 및 인쇄 및 배포에 관한시 당국위원회 통지를 전달했다. 간부 관리 권한에 따라 교육 업무가 하나씩 분해되었고 책임이 이행되었습니다. 카운티 및 타운십 예산으로 교육 기금을 확보하고 교육 훈련 계획을 효과적으로 개선했습니다.

2. 혁신적인 교육 모드 및 학교 아이디어 조정. "확장 및 축소"아이디어에 따라 교육 모델을 혁신하십시오. 첫째, 교육 수준을 확대하고 이전 교육 수준의 핵심 간부를 교육 수준 이하의 공무원 및 중간 명 이상의 전문 기술 인력으로 확장하고 두 번째는 수업 운영 시간을 적절하게 늘리는 것입니다. 각 교육 과정은 ** - ** 일로 변경됩니다. "한 번의 축소"즉, 원래 근무자 수에서 ** - ** 명으로 일회성 근무 교대의 규모를 줄이는 것입니다.

3. 혁신적인 훈련 내용 및 방법. 에 따르면 "이론, 엄격한 관리를 강화, 결과 지향적 인"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학습의 전통적인 고전 마르크스주의 이론, 덩 샤오핑 이론, 학생들의 요구에 "세가지 대표"의 교육의 중요한 생각하고,주의, 경제 법률, 금융 증권에 초점 , 기업가 정신 교육, 행정 법 집행 등을 주요 커리큘럼으로 사용하여 학생들이 시장 경제를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동시에, 교육 방법 및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혁신하며, 일부 고급 교육 방법 및 방법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교육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4. 경영 개념을 혁신하고 교육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감찰, 평가 및 심사 시스템이 수립되었으며, 각 반에는 수업위원회가 구성되어 학생들은 여러 연구반으로 조직되어 모든 학생들이 자리를 마련하고 자리를 마련해주었습니다. 매일 교사가 일하도록 배정되었고 수업은 출석률을 높이기 위해 수업 전에 명명되었습니다. 수업이 끝나기 전에 이론적 인 시험이 통일되었고 우수한 학생들이 인정을 받았습니다.

자율 학습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카운티 공무원을 구성하여 업데이트 된 지식 시험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단계에 참여하고시 당위원회 조직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간부 자진 교과서 "사회주의 시장 경제 이론"과 "영어 ** 문장"을 조직했습니다. 일. 현장 검사의 읽기, 주요 간부가 자리 노트를 읽고 체크, 독서 노트와 총 샘플 접촉 ** 섹션 수준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학습 문서 경험의 실제 쓰기의 주요 간부를 실시 섹션에, 자율 학습의 효과를 테스트하려면 이 기사의 메모와 경험, 카운티 당위원회의 당 학교 교사는주의 깊게 검토되어 카운티에서보고되었습니다.

간부 연습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광둥, 상해, 절강 및 기타 지역에 젊은 핵심 간부들을 파견하여 사업을 유치 할 수있는 기회로 투자 유치의 기회를 얻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넓 힙니다. 카운티는 ** 투자 간부 집단과 간부 외부의 간부 총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Pingdu Town의 마을 주민들은 야채를 심고 복건성 하문에서 일하고, Yantian Town의 Tuqiao, Nanqiao, Yantou 마을의 농민들은 후난 성 창시에서 꽃과 묘목을 연구하여 복건성 Yuxi에 일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카운티 식용 균류 연구소는 식용 균류 기술을 습득합니다. 이 농부들은 일과 학업을 마치고 돌아와서 관련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배운 기술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Pingdu Town의 Xiangyang Village 주민들이 채소를 심었습니다. 오직 한 가구당 순이익이 증가했습니다. Yantian Town은 ** 식용 균류를 재배하는 집이 있고 꽃과 묘목을 심는 가구가 많으며 Nanqiao Village의 농민들은 꽃과 묘목을 여러 에이커에 심었고 규모가 비교적 크고 농민의 소득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2. 카운티 수준의 단위 Baocun 마을의 작업과 함께, 카운티 수준의 직접 단위의 젊은 간부가 선정되어 어려운 산악 마을과 어려운 조건으로 1 년 동안 일할 수 있도록 마을로 보내져 운동과 테스트를 견딜 수 있습니다.

셋째, 기존의 문제점과 결함

카운티 간부 교육 및 훈련 사업이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 및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소규모 부서 및 일부 간부는 간부 교육 및 훈련 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하며 간부 훈련을위한 훈련 및 조직화에 대한 열정은 높지 않습니다. 둘째, 주요 간부, 특히 주요 간부들도 학교를 옮기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과 단점, 우리는 미래의 작업에 대한 대응책을 연구하고 실제로 해결해야합니다.

넷째, 핵심 교육 및 훈련 아이디어

** 올해 우리 교단의 간부 교육 및 연수는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주제, 혁신적인 개념을 강조하며 감독, 억제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혁신 이점을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기능을 형성하며 간부 교육 및 훈련의 새로운 발전을 종합적으로 촉진 할 것입니다.

1. 집중화 된 형식화 교육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관리 학교를 주요 직책으로두고 간부 교육 및 훈련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Party of Church of County Party Committee)는 간부 순환 훈련 수업 *, 훈련 ** 인원, 징계 검사 및 감독 간부 훈련 수업 *, 훈련 ** 인원, 전문 인력 양성 등을 포함하여 연 간 주 훈련 과정을 보유 할 계획입니다. 기술 직원 이론 수업 *, 교육 **, 풀뿌리 그룹 교육 과정 *, 교육 **, 공무원 교육 수업 * 아래 수업, 교육 **, 부서별 예비 간부 훈련 수업 *, 교육 ** 사람, 통합 전선 이론 교육 수업 * 기간, 교육 ** 사람들, 농촌 지부 비서 교육 수업 * 기간, 훈련 ** 사람들. 카운티 인사 노동국 및 사회 보장국은 모든 부서의 전문 기술 인력에 대한 전문적인 비즈니스 훈련을 실시하며, 수강생 수는 **에 도달해야합니다.

2. 간부의 실습을 강화하고 직무에 대한 자율 학습. 일 년 중 약 젊은이를 파견하여 경제적으로 개발 된 지역에서 공부하고 일하고 일할 수 있도록하고 간부를 고용하고 고용하여 원격 산악 지역의 타운 및 카운티 산업 단지에서 일하면서 재능을 실제로 키울 수 있도록 계획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간부에 대한 자율 학습은 주로 "사회주의 시장 경제 이론", "영어 ** 문장"및 컴퓨터 지식을 연구하고 학습 효과를 시험하기위한 시험을 조직하는 것이다. 동시에, 부서 수준의 주요 간부에 대한 연구 노트에 대해 두 번 이상 현장 검사를 수행하고 검토를 신중하게 구성하고 메모를 읽고 통보하고 보상하도록 격려하십시오. 그리고 점차적으로 현장 검사를 확대, 일반 간부 '독서 노트도 확인해야합니다.

3. 어려운 학교 이동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있는 방법을 강화하십시오. 올해 설문 조사를 토대로 간부 교육 및 연수를 강화하고 주요 간부, 전문직 및 전문 인력을 양도하는데 어려움이있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관리 방법을 제정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