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교육 요약


선교 학교 훈련 경험

지난 2 주 동안 우리 학교는 12 번째 그룹 학교 훈련을 조직했으며,이 수업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또한이 기회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이제이 단기 그룹 학교 교육이 끝났으므로 특히 학생 리더 영역에서 많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아래, 몇 가지 경험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그룹 학교 커리큘럼의 목적은 학생 간부의 직업 감각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 간부의 역할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도모하고, 업무 능력과 작업 수준을 향상 시키며, 모든면에서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청소년의 대다수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인재 교육으로 성장하십시오. 짧은 훈련 기간 동안 우리는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의 역사를 재검토하고 그룹 발전의 어려운 역사를 잊지 않았습니다. 우리 그룹은 신입 회원을 흡수하고 새로운 힘과 활력을 불어 넣어 선생님의 모든 회원에 대한 진지한 희망을 경청하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청년 연맹의 첫 번째 강연은 리우 리우 (Liu Liu)가 주최 한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7 기 본회의"의 내용으로, 2019 년 10 월 15 일부터 18 일까지 베이징에서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5 기 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안정되고 빠른 경제 발전을 이루고 경제 구조의 전략적 조정에 큰 진전을 이룩하고 도시와 농촌 주민의 수입이 급격히 증가하고 사회 건설이 강화되고 개혁 개방이 심화 됨으로써 중국은 경제 발전 모드와 포괄적 인 국가 힘을 변화시키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룰 수 있었다. 국제 경쟁력과 역량 강화 능력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어 국민의 문화적 삶과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전반적인 사회 건설의 토대가 더욱 강해졌습니다. 개발 전략은 내수 전략의 확장과 꾸준하고 빠른 경제 발전의 유지, 전반적인 개념의 강화 및 개선입니다. 최적의 투자 구조를 조정하고 소비, 투자 및 수출 조정의 형성을 가속화하여 경제 성장의 새로운 상황을 자극하는 장기적 메커니즘을 규제하고 규제를 수립합니다.

그룹 학교의 두 번째 강의는 교사와 교사가 학생 간부의 업무 개념, 가치 체계 및 체력의 내용에 관해 강의합니다. 교사의 강연은 모든 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었으며, 수업 시간에 학생들의 열정이 매우 높았습니다. 우리 학급은 그들이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첫 학생, 책임은 지식을 배우고, 사람이된다는 것을 배우고, 사회 사업을하고 더 공부하십시오. 우리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항상 자신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모든면에서 우리의 능력과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진지하게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강한 몸을 가져야하며, 인생의 모든 것은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룹 수업의 세 번째 강의는 Mr. Huang Xingguo가 말한 간부들의 책임과 인식 훈련에 관한 것입니다. 학생 간부는 다른 학생들의 기대와 신뢰를 얻으려면 우선 더 높은 수준의 성격을 지녀야합니다. 우리는 간부의 책임과 간부의 인식을 명확히해야합니다. 청소년 연맹 청소년 연맹은 대규모 제도 그룹으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부담해야합니다. 따라서 합리적인 분업과 팀워크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 그룹의 네 번째 강연은 우리 스스로 논의됩니다 토론의 주제는 공산주의 청년 동급생의 간부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입니다.이 토론에서 학생들은 매우 동기 부여되고 분위기는 매우 활발합니다. 나는 약간의 통찰력과 제안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모두의 공동 노력으로 우리가 속한 훌륭한 세계를 창조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짧고 풍부한 학습을 ​​통해 우리는 정말로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특히 평범한 학업이든 집단 훈련이든 나를 위해 항상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한 번에 한 걸음 씩 누적하여 누적하려는 노력을 배가하고 학습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지금이 순간에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진지하게, 우리의 미래를 위해, 매춘 업소의 미래를 위해 훈련에 참여할 의무가 있습니다!

간부 교육 및 훈련 업무 요약

며칠간의 교육과 학습을 통해 교사의 보살핌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는 그를 매우 감동 시켰고, 사람들이 더 따뜻하게 느끼도록했다. 조의 엄격한 연구의 전문성은 감탄할 만하다. 지난 며칠간 장두 교육국과 선진 학교의 과학적 배치와 엄격한 관리로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교육과 교수법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가진 교사는 새로운 사례와 풍부한 지식 및 정교한 이론의 혜택을 얻었으며 교육과 가르침의 개념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교육과 학습에는 많은 이득과 감정이 있습니다.

우선, 그것은 내가 학습 분위기로 빠지게했다. 학습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교육 수업에서 학생들은 생각하고, 서로 단합하고 서로 돕고, 개방적이고 진지하며, 경쟁력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생각을 뒤엎을 것입니다. 그리고 관용, 좋은 학습 분위기를 형성했다. 지식의 축적과 교수법의 발전 모두에서 개념적 세례와 이론적 개선이 있습니다. 둘째,이 훈련은 나에게도 기회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저는이 훈련 활동으로 저 자신의 가치와 힘을 발견 할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저에게 운동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해 주었고 저에게 많은 동료를 알게하고 저의 미래 가르침을 위해 싸웠습니다. 기초. 교육과 학습에는 많은 이득과 감정이 있습니다. 훈련 수업에서 학생들은 생각, 연대 및 상호 지원, 개방적이고 진지하고 경쟁적이며 관용적이었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이 교육은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교장 선생님들의 특별 보고서, 선생님을위한 강의 자료, 학생들을위한 다양한 실용 강좌 및 관찰 수업, 학생들을위한 대화식 토론, 학교 교육 및 교수법이 있습니다. 연습해라. 지식의 축적과 교수법의 발전 모두에서 개념적 세례와 이론적 개선이 있습니다. 나는이 훈련 강좌에서 나는 더 두꺼워졌고 열악한 연주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어떤 경우에도 비좁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나 자신을 보여줄 기회를 갖게되어 기쁘다. 셋째, 그러한 훈련은 분명히 내 자신의 단점을 많이 발견하게 만들었고 많은 교사들의 가르침과 연구 기술뿐만 아니라 인간 교사가되는 법을 배웠다. 사람들은 인생이 자신을 아는 문제라고 말합니다. 나는 좋은 교사와 친구들이 너무 많아 행복한 일입니다. 훈련은 단지 수단 일뿐입니다. 훈련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훈련에 의해 주어진 샘 때문에, 나는 그것을 흐르게하고 싶습니다. 나는 교육의 세계에서 내가 새롭게되고 더 넓어 질 것이라 확신한다.

우리는 "중앙 집중식 교육"을 기반으로 교육 모델을 계속 개혁 할 것입니다. -------------------------------------------------------------------------- 교육 모드. 우리는 교장의 중추를 훈련하기위한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세미나에 참석할 뛰어난 몇몇 교장을 계속해서 선발 할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원거리 교육을 촉진하고,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교장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또한 교육 분야 이외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람들을 고용하여 교육하고, 교육에서 벗어나 교육을 보며, 커다란 교육 개념을 확고히 세워야합니다.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사업력을 갖춘 중국 소규모 관리자 팀을 구성하여 학교 및 교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훈련이 끝나고 익숙한 얼굴로 우리는 잊을 수없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모두가 무거운 추수로 열심히 노력할 때 훈련 부서가 항상 당신의 후방이되어 항상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결과, 반성, 심지어 혼란이 우리에게 전달됩니다. 또한 교육 당 간부 교육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을 신속하게 제공하고 티베트 교육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기원합니다!

교육 트레이너 연말 작업 요약

20 년 동안은 일상 생활에 따라 일과 삶의 목록을 만들어야합니다. 우리가 얻고 잃는 것에 상관없이 우리는 많은 유익을 얻습니다. 그래서 조용한 오후에 저는 기억을 세밀하게 구성하고 과거를 드러내 기 시작했습니다.

교육에 종사하는 오 신을 입력하는 것은 올바른 선택입니다. 나는이 재미있는 직업에 열정을 기울일 의향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볼 때마다 설명하고 의사 소통하는 것이 내 일의 기본 방법입니다. 동료 및 작업 파트너는 모두가 우리의 기업 문화, 제품 및 브랜드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음을보고 수확하고 이해하며 진심 어린 행복을 느끼고 직업에 대한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행복은 물질적 인 소유를 훨씬 뛰어 넘는다고 말하면서, XX 년 또한 내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올해는 "올해의 톱 트레이너 (Top Ten Trainers)"와 "National Fourth Quarter Excellent Trainers"에서 우승했습니다. 중요한 상, 보상은 분명 만족 스러울뿐만 아니라 회사의 일에 대한 인정도 있지만,이 상을받은 책임과 임무는 또한 미래의 일의 중요성을 느끼게합니다.이 무게로 인해 저는 더 많은 열정을 갖게되고, 달리기 자세, 왼손잡이, 골키퍼, 오른손잡이, 그리고 커리어 길에서 계속 나아 간다.

XX에서 나는 "성장"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이 주제는 자기 개선의 목표 일뿐만 아니라 직업의 효과이기도하다. 교육과 교사의 역할은 기본적으로 "설교와 자백"을 기반으로 동일하며 자신의 노력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지식을 공유하기를 희망하지만 기업 교육과 학교 교육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기업이 교육의 적시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는 것입니다. 단기간에 지식을 실제 생산성으로 전환 할 필요가 있습니다. 훈련 과정은 사람들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점차적으로 수집하는 과정입니다. 동시에 훈련을받은 인력은 단순한 학생이 아니라 인생 경험과 독립적 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른들은 어떻게 지식을 사업 이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까? 다른 기초 및 경험 많은 직원들과 함께 훈련을 통 해 통일 된 정신 및 행동 모델을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은 제가 일과 훈련에서주의를 기울이는 문제입니다. 작품이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의 핵심.

교육 과정은 결과만큼 중요합니다. 교육 과정 자체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이어야하며, 독립적 인 교육도 프로세스의 일부 여야합니다. 증가하는 교육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아무런 효과가 없으므로 계획의 뒷받침 행동과 훈련 단계에 항상주의를 기울입니다. 과정을 파악할 수 있다면 결과가 초기 방향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훈련의 방법과 내용은 두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과거의 훈련에서 많은 교사들은 종종 내용에주의를 기울이지 만 훈련 된 사람들의 생각과 감정을 무시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훈련에 치명적입니다. 교육 과정에서 나는 훈련받은 직원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지식을 좀 더 공유하고자합니다. 의사 소통을 통해 회사의 아이디어와 표준을 부드럽게 보급하고 직원들이 듣고 기억하고 사용하는 것이 기업 교육의 목표입니다.

"성장"의 목소리는 교육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회사는 직원의 성장을 촉진하고 많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교육은 의심 할 여지없이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교육 기간 동안 계속해서 "성장"개념을 사용할 것이며 훈련을 통해 직원이 생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종류의 변화, 어떤 종류의 진전, 어떤 종류의 성장과 진보가 필요한가? 동시에 트레이너로서 나는 성장을 일상 생활로 받아 들일 것이며 또한 자신의 지식을 고수 할 것입니다. 자아 성장에 대한 끊임없는 자아 성장 인식이 있으며, 이는 자아 성장을 통한 교육 효과의 궁극적 인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저는 교육이 실제로 행복한 공유라고 믿습니다. 훈련과 학습의 과정에서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고 이해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통해 회사의 아이디어, 목표, 요구 사항, 방법 및 표준을 홍보하고 전달합니다. 동료와 함께하는 플랫폼에서 동료와 함께 성장하고 통신의 행복의 메신저로, 나는 또한 장기 성장에 초점을두고 현재에 초점을 맞추고 자아 성장과 다른 사람들이 자라는 것을 돕고 새로운 사람으로서의 행복과 책임을 경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