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간부 훈련 요약


간부 훈련 요약

[2009] No.1 파일 보관소의 정신에 따르면 중화 인민 공화국 XX 거리는 지방 당국위원회와 지방 인사 국 조직 부서의 요구에 따라 공무원의 도덕성 개선에서 출발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했습니다. 정부 간부들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정치 이론을 개선하고, 사업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간부의 훈련 활동을 통해 거리 공무원의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키고, 거리 업무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킨다. 사회 진보와 경제 발전은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교육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관심은 매우 중요하며 조직은 세심하고 세심합니다.

1. 리더십 강화 및 책임 구현

거리의 당 작업위원회는 간부 훈련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간부 교육 및 훈련을위한 조정 및 조정 메커니즘을 개선합니다. 첫째, 당위원회의 당내 비서관은 개인적으로 부관관이 파악하고 관리했으며, 책임자의 작업 및 운영 메커니즘이 제공되어 간부 훈련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조직 보증을 제공했다. 간부 교육 및 연수는 팀 구성을 강화하고 간부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기본적이고 장기적인 작업으로 중요한 의제에 포함될 것이며, 작업위원회는 간부 교육 및 연수 문제를 분기별로 연구 할 것이며 세 번째는 학습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간부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학습 계획에 따라 간부 학습을 엄격하게 구성하고 학습 촉진을 촉진하기 위해 학습 경험을 교환하도록 엄격하고 긴밀한 출석, 간부 교육 및 승진 및 연말 평가, 보상 및 처벌의 이행을위한 핵심 학습 동기 부여 다섯 번째는 학습 자금 투자를 보장하고 훈련 시설, 문화 시설 및 학습 시설 및 기타 하드웨어 설비를 개선하는 것인데, 정부는 간부들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컴퓨터를 추가했다.

2. 건전한 학습 시스템 구축

중앙 그룹 학습 시스템, 간부 훈련 시스템, 간부 학습 시스템, 당 그룹 조직 분과 학습 시스템, 노동 조합 학습 시스템이 개선되었으며, 이러한 학습 시스템은 간부급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규칙 화되고 끊임없이 파악되고 지속되었습니다. 기초를 마련 할 학습 조직을 만듭니다.

둘째, 학습 스타일은 유연하고 다양하며 학습 내용은 풍부하고 실용적입니다.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인사국 조직 부서의 일반 요구 사항에 따라 거리는 공무원 역량 강화, 초기 교육, 직업 훈련, ​​지식 교육 및 전문 비즈니스 업데이트의 핵심으로 이론을 실습과 연결하고 요구에 따라 가르치며 실질적인 결과에주의를 기울이는 원칙을 고수합니다. 특별 강연, 집중 학습, 자습, 상급 연수 등을 수강하는 훈련은 간부와 근로자가 직장에서 일하고 배우도록 권장합니다. 올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교육 과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첫 번째는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구 개발위원회의 세 번째지도 조사 팀이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하기 위해 2019 년 9 월 27 일 동창회에서 동원 회의를 열고 연구 활동을 종합적으로 시작하고 대다수의 당원을 조직하여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했습니다. 학습. 집중적 인 학습의 무대에 들어서 자 우리의 거리는 전반적인 작업,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안내하는 과학 개발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주장하면서 학습 단계의 내용과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타협하지 않고 "처방 된 조치"를 구현합니다. 또한 거리 작업의 특성을 강조하고 학습 및 실습 활동을 시작하기에 좋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두 번째는 당 학교의 주요 수업에서 훈련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골든 불 지구 2019 간부 훈련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구 당위원회의 당 학교에 참여하여 국장 수준의 간부 및 젊은 간부를위한 교육 과정에 대한 교육 과정을 통해 학습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세 번째는 정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에 의해 가르쳐 져야 할 정치 이론, 시사 핫스팟,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를 조직하는 것이다.

네 번째는 핵심 업무 훈련을 조직하고, 다양한 핵심 업무에 대한 교육 목표를 조직하고, 특수 학급 교육에 참여하고, 간부의 교육 범위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3 표준"시스템을 계속 교육하십시오. ISO14000 환경 경영 시스템, ISO9001 품질 경영 시스템, OHSAS18001 산업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 표준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는 시스템 파일에 친숙하고 긴밀하게 시스템의 정상적인 작동과 지속적인 개선을 유지하여 "3 표준"시스템의 연례 검토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여섯째, 청두 행정 공무원 행정 분쟁 규정에 대한 연구와 훈련, 당 학원의 주요 학급 연수, 노점 조직에 대한 연구와 토론, 자율 학습 및 지식 경쟁 등이있다.

일곱 번째는 간부 성과 훈련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 관련 간부와 청소년 백본을 선택하고, 지구 차원 부서별로 조직 된 다양한 비즈니스 훈련 과정에 참여하고, 간부 지식, 직무 기술 및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또한 모든 부서는 공무원의 전문적인 요구와 실제 업무 요구에 따라 모든 간부들을 조직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지식 교육을 수행하고 간부 비즈니스 역량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여덟 적극적으로 다양한 훈련과 교육 활동의 다양한 부서의 상위 조직에 참여 : 과학 발전의 "4 대 1의"전반적인 전략을 고수 참여 꾸준히 도시와 농촌 교육을 촉진하기 위해 계속 일곱 국 수준의 주요 간부, 간부 교육구 조직 부서에 참여 개최 국토 관리청이 주관하는 디지털 도시 관리 단말기 및 4 대 시스템 운영 교육에 두 명이 참여했으며, 지방 재무 국이 주최 한 청두시의 벌금 및 재산 관리 규정 교육에 3 명이 참여했습니다. 사람들은 기록 국 (Archives Bureau)이 조직 한 기록 보관소 교육에 참여했으며, 4 명은 지방 감사원 (District Audit Bureau)이 조직 한 내부 감사인 교육에 참여했으며, 3 명은 지방 국유 자산 관리국이 주관하는 국유 자산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아홉은 ISO14000 환경 경영 시스템, ISO9001 품질 경영 시스템, OHSAS18001 산업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 교육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교육은 모든 직원이 시스템 표준을 깊이 이해하고 시스템 파일을 익히며 길거리 사무실의 "3 표준"시스템이 연례 검토를 통과했는지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스트리트 오피스의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했습니다.

셋째, 교육 및 교육 효과가 분명하고, 교육 기관의 스타일이 다시 제기됩니다.

지난 해 스트리트 파티 워킹위원회는 학습 방법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교육 및 훈련의 형태로 유연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해 왔으며 특별 주제 및 보고서를 열뿐만 아니라 강의, 세미나, 연설, 대회, 토론 등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데 그쳤습니다. 학습과 비정규의 결합, 집중 학습과 개별 자습의 결합, 단기 훈련과 학업 교육의 결합, 현장 학습과 사후 생산 훈련의 결합, 특별 상담과 토론의 결합, 간부 훈련이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열 - 레닌주의는,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은 "개발의 과학적 개념"과 파티의 라인, 원칙과 정책의 중요한 사상이 새의 깊은 이해를 가지고 양심적으로 당의 원칙과 정책을 구현 강화, 사회주의 유복 한 사회 건설의 신뢰를 강화 성 (Sexuality)은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 국민을위한 통치"라는 의식과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실행을 심화시켰다. 둘째, 국민 통치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국민 통치 능력을 강화하며 통치의 수준을 관리하고 향상시키는 능력을 강화하기위한보다 나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세 번째는 강력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제도 학습의 체계와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학습하고 읽고 연구 할 수있는 조직 직원의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넷째는 기관의 업무 스타일 개선과 업무 효율성 제고이다. 간부와 정부 직원의 작업 스타일이 더욱 확고 해지고 작업에 대한 열정이 한층 더 높아졌으며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되었고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간부 훈련 및 교육 경험을 요약하고 제도 학습 시스템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정기적 인 학습 활동을 만들고 거리 간부의 이미지를 확립하며 관할 지역의 사람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 제공하고 당의 지배 구조를 강화해야합니다. 역량 강화는보다 견고한 기반을 조성합니다.

간부 훈련 요약

교육 및 간부의 훈련이 올해는 공부하고 새로운 물결의 초점으로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구현하는 실제 군과 함께 작업 및 요구 사항의 시정기구의 내각에 따라 군의 올바른 리더십 아래, "큰 교육 시작 위대한 훈련은 어떤 결과를 성취했습니다. 요약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본 상황

카운티에는 중국 공산당 회원, 학사 학위 이상, 단기 대학 학위, 중등 학교 교육, 고등학교 및 그 이하의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 올해에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행정 학교가 주요 직책이 될 것이며, 봉사 중 간부를 훈련시키기위한 다양한 훈련 세션이 개최되어 총 봉사 인원의 수, 농촌 당원 및 간부를 교육합니다. 그 중 : 클래스 수준의 선도 간부 순환 훈련 수업 *을 개최, ** 사람들을 교육, 부서 수준의 핵심 간부 *, 훈련 ** 사람들의 "세 대표"중요한 사고 주제 수업을 개최, 부서 수준 아래 공무원 교육 수업 *을 개최, 훈련 ** 사람들, 비즈니스 관리자를위한 훈련 과정을 잡고 *, 훈련 ** 사람들, 전문 기술 인력을위한 훈련 과정을 잡고 *, 훈련 ** 사람들, 비 CCP 간부 훈련 과정 * 개최, 훈련 ** 사람들; 이론적 백본 훈련 수업 *, 훈련 ** 사람들, 여성 간부 훈련 수업 *, 훈련 ** 사람들, 풀뿌리 집단 훈련 수업 개최, 훈련 ** 사람들, 농촌 지부 지부, 마을 감독 훈련 수업 * 기간, 연수 ** 인력, 연수 간부 연수의 1/5 요건에 도달하고 연수 과제를 과도하게 완료했습니다.

또한, 카운티 수준의 주요 간부, ** 고위 간부 선임 간부 및 중급 직급 이상의 전문 기술 인원이 주정부 및 시립당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고 ** 카운티 수준의 지도자가시 당위원회 조직 부서에 참여했습니다. 시정부 당원이 주관 한 "3 대변인"중요한 사고 순환 교실 수업은 고등 교육을 전담하는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둘째, 주요 관행

집중 교육 집중

1. 지도력을 강화하고 훈련 업무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정당 관리 인재"원칙에 따라 우리는 주도권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군 당위원회 간부들의 훈련 및 교육 활동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간부 대규모 훈련에 관한 의견"과 "** 연례 당원 연수 프로그램" "회화"는 지안시 간부들의 "대 교육 및 훈련"학점 제도 시행 및 인쇄 및 배포에 관한시 당국위원회 통지를 전달했다. 간부 관리 권한에 따라 교육 업무가 하나씩 분해되었고 책임이 이행되었습니다. 카운티 및 타운십 예산으로 교육 기금을 확보하고 교육 훈련 계획을 효과적으로 개선했습니다.

2. 혁신적인 교육 모드 및 학교 아이디어 조정. "확장 및 축소"아이디어에 따라 교육 모델을 혁신하십시오. 첫째, 교육 수준을 확대하고 이전 교육 수준의 핵심 간부를 교육 수준 이하의 공무원 및 중간 명 이상의 전문 기술 인력으로 확장하고 두 번째는 수업 운영 시간을 적절하게 늘리는 것입니다. 각 교육 과정은 ** - ** 일로 변경됩니다. "한 번의 축소"즉, 원래 근무자 수에서 ** - ** 명으로 일회성 근무 교대의 규모를 줄이는 것입니다.

3. 혁신적인 훈련 내용 및 방법. 에 따르면 "이론, 엄격한 관리를 강화, 결과 지향적 인"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학습의 전통적인 고전 마르크스주의 이론, 덩 샤오핑 이론, 학생들의 요구에 "세가지 대표"의 교육의 중요한 생각하고,주의, 경제 법률, 금융 증권에 초점 , 기업가 정신 교육, 행정 법 집행 등을 주요 커리큘럼으로 사용하여 학생들이 시장 경제를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동시에, 교육 방법 및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혁신하며, 일부 고급 교육 방법 및 방법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교육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4. 경영 개념을 혁신하고 교육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감찰, 평가 및 심사 시스템이 수립되었으며, 각 반에는 수업위원회가 구성되어 학생들은 여러 연구반으로 조직되어 모든 학생들이 자리를 마련하고 자리를 마련해주었습니다. 매일 교사가 일하도록 배정되었고 수업은 출석률을 높이기 위해 수업 전에 명명되었습니다. 수업이 끝나기 전에 이론적 인 시험이 통일되었고 우수한 학생들이 인정을 받았습니다.

자율 학습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카운티 공무원을 구성하여 업데이트 된 지식 시험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단계에 참여하고시 당위원회 조직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간부 자진 교과서 "사회주의 시장 경제 이론"과 "영어 ** 문장"을 조직했습니다. 일. 현장 검사의 읽기, 주요 간부가 자리 노트를 읽고 체크, 독서 노트와 총 샘플 접촉 ** 섹션 수준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학습 문서 경험의 실제 쓰기의 주요 간부를 실시 섹션에, 자율 학습의 효과를 테스트하려면 이 기사의 메모와 경험, 카운티 당위원회의 당 학교 교사는주의 깊게 검토되어 카운티에서보고되었습니다.

간부 연습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광둥, 상해, 절강 및 기타 지역에 젊은 핵심 간부들을 파견하여 사업을 유치 할 수있는 기회로 투자 유치의 기회를 얻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넓 힙니다. 카운티는 ** 투자 간부 집단과 간부 외부의 간부 총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Pingdu Town의 마을 주민들은 야채를 심고 복건성 하문에서 일하고, Yantian Town의 Tuqiao, Nanqiao, Yantou 마을의 농민들은 후난 성 창시에서 꽃과 묘목을 연구하여 복건성 Yuxi에 일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카운티 식용 균류 연구소는 식용 균류 기술을 습득합니다. 이 농부들은 일과 학업을 마치고 돌아와서 관련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배운 기술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Pingdu Town의 Xiangyang Village 주민들이 채소를 심었습니다. 오직 한 가구당 순이익이 증가했습니다. Yantian Town은 ** 식용 균류를 재배하는 집이 있고 꽃과 묘목을 심는 가구가 많으며 Nanqiao Village의 농민들은 꽃과 묘목을 여러 에이커에 심었고 규모가 비교적 크고 농민의 소득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2. 카운티 수준의 단위 Baocun 마을의 작업과 함께, 카운티 수준의 직접 단위의 젊은 간부가 선정되어 어려운 산악 마을과 어려운 조건으로 1 년 동안 일할 수 있도록 마을로 보내져 운동과 테스트를 견딜 수 있습니다.

셋째, 기존의 문제점과 결함

카운티 간부 교육 및 훈련 사업이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 및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소규모 부서 및 일부 간부는 간부 교육 및 훈련 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하며 간부 훈련을위한 훈련 및 조직화에 대한 열정은 높지 않습니다. 둘째, 주요 간부, 특히 주요 간부들도 학교를 옮기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과 단점, 우리는 미래의 작업에 대한 대응책을 연구하고 실제로 해결해야합니다.

넷째, 핵심 교육 및 훈련 아이디어

** 올해 우리 교단의 간부 교육 및 연수는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주제, 혁신적인 개념을 강조하며 감독, 억제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혁신 이점을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기능을 형성하며 간부 교육 및 훈련의 새로운 발전을 종합적으로 촉진 할 것입니다.

1. 집중화 된 형식화 교육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관리 학교를 주요 직책으로두고 간부 교육 및 훈련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Party of Church of County Party Committee)는 간부 순환 훈련 수업 *, 훈련 ** 인원, 징계 검사 및 감독 간부 훈련 수업 *, 훈련 ** 인원, 전문 인력 양성 등을 포함하여 연 간 주 훈련 과정을 보유 할 계획입니다. 기술 직원 이론 수업 *, 교육 **, 풀뿌리 그룹 교육 과정 *, 교육 **, 공무원 교육 수업 * 아래 수업, 교육 **, 부서별 예비 간부 훈련 수업 *, 교육 ** 사람, 통합 전선 이론 교육 수업 * 기간, 교육 ** 사람들, 농촌 지부 비서 교육 수업 * 기간, 훈련 ** 사람들. 카운티 인사 노동국 및 사회 보장국은 모든 부서의 전문 기술 인력에 대한 전문적인 비즈니스 훈련을 실시하며, 수강생 수는 **에 도달해야합니다.

2. 간부의 실습을 강화하고 직무에 대한 자율 학습. 일 년 중 약 젊은이를 파견하여 경제적으로 개발 된 지역에서 공부하고 일하고 일할 수 있도록하고 간부를 고용하고 고용하여 원격 산악 지역의 타운 및 카운티 산업 단지에서 일하면서 재능을 실제로 키울 수 있도록 계획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간부에 대한 자율 학습은 주로 "사회주의 시장 경제 이론", "영어 ** 문장"및 컴퓨터 지식을 연구하고 학습 효과를 시험하기위한 시험을 조직하는 것이다. 동시에, 부서 수준의 주요 간부에 대한 연구 노트에 대해 두 번 이상 현장 검사를 수행하고 검토를 신중하게 구성하고 메모를 읽고 통보하고 보상하도록 격려하십시오. 그리고 점차적으로 현장 검사를 확대, 일반 간부 '독서 노트도 확인해야합니다.

3. 어려운 학교 이동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있는 방법을 강화하십시오. 올해 설문 조사를 토대로 간부 교육 및 연수를 강화하고 주요 간부, 전문직 및 전문 인력을 양도하는데 어려움이있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관리 방법을 제정 할 것입니다.

간부 훈련 요약

대학원 간부의 능력과 능력을 강화하고 대학원 간부의 업무 수준을 향상 시키며 대학원생이 대학원 업무를보다 잘 수행 할 수있는 토대를 마련하며 대학원 간부가 현재 상황과 학교 발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학생 간부의 기본 기술 습득 방법, 좋은 직장 스타일의 수립, 훌륭한 학업 스타일 창조에 좋은 일, 그리고 훈련 준비. 대학원 지도력하에, 훈련 과정의 일부로 대학원 수준의 08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훈련 과정이 개최되었다. 나는 영광 스럽다.

쩡 슈지 (Chen Shuji)는 최근 08 년 대학원 간부 훈련 강좌 개막식에서 학교 당위원회의 Chen Yifeng 부국장이 생각 나게하는 연설을했다. Chen Shuji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는 모든 측면에서 크게 개선되었으며 점차 상위 수준의 연구로 나아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대학 등 좋은 기세에, 우리는 훈련의 파티 가지의 원칙으로 "개발의 내용, 개혁과 혁신에 대한 우리의 관심을 집중"할, 목적이 더 자기 교육 대학원 간부, 자기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봉사 감, 선교 감, 책임 의식, 긴박감. Chen은 많은 학생들이 현재 상대적으로 단순한 지식 구조와 충동적인 감정 등의 단점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진지하게 공부하고 충실한 학습을 ​​해달라고 요청했으며,이 훈련을 통해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강화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능력, 우수한 심리적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비즈니스 수준에 능숙하고,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법을 배우고, 평생 학습의 개념을 대학원생으로서, 우리는 배우고, 열심히 노력하며, 혁신에 용기를 얻고, 사람들을 대면하고, 폭풍을 통해 세상을보아야한다. 자라면 우리는 어깨와 어깨의 책임을 더 분명히해야하고, 동급생을 인도하기위한 조정과 단합을 조직해야하며, 마침내 학교와 그 자체의 요구 사항을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다음으로 Zhang Chengfeng 교수는 "건강한 심리와 맑은 삶"을 주제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정신 건강 강좌를 주었으며 학생들에게 공통적 인 심리적 문제를 분석하여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적응력을 보였습니다. 나는 포괄적 인 심리 교육과 상담을 우리에게주었습니다. 이 심리 상담 수업을 통해 스트레스 문제, 대인 관계 심리적 문제, 정서적 및 정서적 문제, 자의식있는 갈등 성격 문제, 경제적 압력 문제 및 학생들의 고용 압력 문제 등 광범위한 심리적 적응 문제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많은 문제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에 대해 깊은 반성을하고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적응력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보다 빠르고 더 잘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두 번째 수업은 첫 번째 그룹에서 내부적으로 개최하는 심포지엄으로, 문제는 삶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토론하고 막 졸업 한 학생에게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토의하고 요약하는 것입니다. 대학원 생활 3 년은 매우 빠르며 올바른 태도를 취하고 계획을 세우며 목표를 세우고 의식적으로 자기 훈련하고 목표를 정하고 시간을 정해 학습에 집중하며 자신의 직업에서 특정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회의가 끝날 무렵 대학원 간부의 역할이 논의되었는데, 일반적으로 주목할만한 세 가지 점이있다 첫째, 좋은 방법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둘째, 교사와 급우와의 관계를 다루어야한다 셋째, 모범을 보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해야한다.

세 번째 공과는 환경 및 수자원 보호 학교의 슈 단단 (Shu Dandan)과 장 조양 (Zhang Chaoyang)의 훌륭한 보고서였으며 쓰촨성 강 우시 (Jiangyou City)의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이들은 정다 지진 구호 자원 봉사자의 일원이었습니다. 저는 재난 지역에서보고 들었던 것에 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학생 간부로서 "헌신, 우정, 공조 및 진보"라는 자원 봉사 정신을 이어 가기 위해 그들을 예로 사용해야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어려운 환경에서 의지를 실천하며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실제 행동으로 우리 사회의 힘을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네 번째 교훈은 또한 우리에게 많은 혜택을 준 "지적 재산권 및 대학원 혁신"이라는 제목의 이정위 (Li Zhenwei) 당위원회 업무과의 장관이 강의 한 내용이었습니다 .Li의 연설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지적 재산권에 대한 국내 사례 연구뿐만 아니라 현대 대학생들이 혁신을 위해 사용되어야하며 지적 재산권에 대한 인식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풍부한 지식은 소중합니다. 대학생은 지식을 사회 생산성으로 전환시키는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자신 만의 독창성을 개발하고 기여하십시오.

다섯 번째 교훈은 양질의 개발 훈련이었는데 어떤 이유로 참여할 수 없었기 때문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급우들의 말을 듣고 나는 똑같은 기분을 느낍니다. 자신의 운동을 통해 화합과 상호 지원 조직 조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교사와 급우들의 신뢰를 이어 가세요.

간단히 말해서,이 훈련 수업을 통해 학생 간부와 학생 간부의 요구 사항을 깊이있게 이해했습니다. 학생 간부로서 내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4 가지 단어를 요약했습니다. 책임 : 환경의 차이로 인해 당신이 저 지르 든 그렇지 않든간에 당신의 책임입니다. 침착하게 : 많은 것들의 성공 또는 실패는 예측할 수없고 감당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지불 한 후에 평온하고 행복한 것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필요가 있습니다. 성실성 : "진실성"은 진실성에 직면해야하며, "신뢰"는 다른 사람들을 신뢰해야합니다.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고 다른 사람을 신뢰하면 좋은 인간 관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면 : 우리가 도망 갈 수없는 많은 것들이 삶에 있습니다. 그것이 삶이나 일이든, 우리는 긍정적으로 반응해야하며 마침내 우리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의 키를 결정하는 것은 그것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지 여부가 아닙니다. 나는 멀리 갔기 때문에입니다."이 문장은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내 마음과 노력으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모든 세부 사항은 실제와 같은 방식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더 나아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