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회사 작업 요약

2019 년 전력 공급 회사 업무 요약 및 2019 년 업무 아이디어


XX 년, 도시 회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회사는 연초에 공식화 된 작업 아이디어에 따라 "세 가지 농촌 문제"를 제공하는 개발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다양한 작업을 크게 진전 시켰습니다. 올해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
I. XX에서의 작업은 안전 생산 목표의 완성을 검토했다. 10 월 현재 경미한 재해 및 위 사고, 장비 사고, 화재 사고 및 교통 안전 사고는 없었으므로 인력 운영 사고 나 대규모 정전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843 일 동안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작동하십시오. 누적 전압 통과율은 98.261 %이며 누적 전원 공급 장치 신뢰도는 99.833 %입니다.
마케팅 지표의 완성.
표시기 완성
1. 총 전력 공급량은 5612 만 kWh이며 연간 계획의 88.39 %는 6349 만 kWh이다.
2. 누적 전력 판매량은 4,752,140 kWh이며 연간 계획의 89.08 %는 5335 만 kWh입니다.
3. 평균 전기 판매 가격은 551.36 위안 / kWh로 도시 회사의 계획 인 553.69 위안 / kWh보다 낮은 2.33 위안 / kWh이다.
4. 라인 손실률은 15.32 %로 연간 계획 인 15.97 %보다 0.65 % 낮습니다.
5. 총 매출액은 284.52 억 위안이어야하며, 11 월 6 일 현재 전기 요금은 2841 만 위안, 전기 요금은 37200 위안, 회수율은 99.86 %에 이른다.
6. 75,000 위안으로 완만 한 소득 증대가 이루어졌다. 기본 전기료는 12,600 위안, 보조 전기 요금은 6.24 위안, 연간 계획의 18.75 %는 40 만 위안이었다.
재무 지표의 완성.
1. 기금 잔액 : 평가 목표 20 만원이며 매월 평가 목표가 완료됩니다.
2. 비용 및 비용의 구현 : 1 월 -10 월 이후, 고정 비용은 2838 만 위안, 15.47 %의 증가 및 1172.2 %의 2,426,100 위안의 예산 금액의 완료 축적했다.
3. 급여 : 10 월 누계 임금은 4,165,500 위안, 도시 회사는 봉급이 100 만 위안, 도시 회사가 2,654,100 위안의 보너스를 배정 받았다. 회사는 임금이 백만 위안 이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특히 작업 안전 생산 강도와 강력한 내부 보안 검사를 수행하고 보안 위반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회사는 정기적 인 검사와 불규칙한 검사를 통해 건설 현장의 안전 검사를 강화합니다. 10 월 현재이 회사는 총 보안 감사를 실시 했습니까? 둘째, 11 개의 보안 티켓을 열고 불법 인력을 처벌합니까? 지불 된 사람들의 수는 4,950 위안입니다.
두 번째로 강한 외부 어항은 감전으로 인한 고객의 사망을 피하기 위해 안전하게 정류 될 것입니다. 어업 연못의 안전 규제는 정부가 주도하고 마을위원회가 조정하며 안전 감독 국과 공안부가 조정한다. 모든 당사자의 인원은 잠재적 안전 위험 요소가있는 1,326 가구에 대해 "안전 정류 통지"를 발행하기 위해 함께 일했으며 현재 200 가구 가까이를 정류했습니다. 지금까지 올해 Liangzi Lake 보급 지역에서 전기 사용으로 인한 전기 충격으로 인한 사망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세 가지 강력한 라인의 나무 장벽을 제거하려는 노력은 전원 공급 장치의 신뢰성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지방 정부와 협의 한 후, 지역의 중간 및 저전압 선과 나무 장벽이 완전히 청소되었습니다. 특히 심한 수목 장벽이있는 군구 전력 공급 기지의 경우 약 1 만개의 나무 장벽이 제거되고 10kv의 선로 채널이 기본적으로 열렸습니다.
그리드 건설 멀티 - 기업의 XX-year 배전 네트워크 프로젝트에는 9 개의 프로젝트가 있고, 총 투자액은 185.5 만 위안이며, 현재 6 개의 프로젝트가 완료되고 프로젝트 투자는 155.3 만 위안이다.
현재 총 14 건의 재해 복구 프로젝트가 있으며, 총 투자액은 1013.2 만원입니다. 현재 모든 건설 작업과 프로젝트 정산이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860,000 위안의 6 개 프로젝트를 정밀 검사 할 계획이며, 현재 변전소의 종합 정류, 정보 시스템 정비, 10kv 표준화 라인 건설, 표준화 된 정거장 건설 등을 완료했다.
110kv 동구 변전소 건설이 완료되면 변전소가 가동 중이다. 고객 서비스 Liangzihu 서브 센터 혁신과 개보수가 거의 완료되고 사용됩니다. 누마 야마 표준 변전소의 건설이 진행 중이며 12 월 말까지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팅 관리 기울이기 추구 먼저 마케팅 시스템을 개선하고 새로운 마케팅 관리 모델을 구축하십시오. 4 월에, 회사는 계량기 판독, 충전 및 유지 보수의 "세 가지 분리"를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9 월에는 전원 공급 장치와 농업 전력부를 추가로 도입하고 Sanxin Company의 원활한 개발을 장려했습니다. "세 가지 분리"및 중간 및 저전압의 분리를 통해 관리 허점이 효과적으로 차단되어 라인 파손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전기 요금 회수율은 매월 15 일 40 %, 20 일 70 %, 25 일 100 %이며 전기 수집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매월 전기를 수집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두 번째는 고위험 지역 및 전력 피해 지역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회선 손실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고위험 지역의 개조 공사를 19 차례 완료하고 1,700 개 이상의 전기 에너지 계량기를 교체했으며 8 곳의 심한 황폐화 지역을 재건했으며 1,871 가구를 재건축했습니다. 변환을 통해 이러한 스테이션의 라인 손실 표시기가 10 % 미만으로 제어되고 변환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세 번째는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마케팅 업무의 품질 평가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올해 초, 회사는 "Ezhou 회사 마케팅 업무 품질 평가 시스템 평가 방법"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마케팅 업무 양식화 된 평가 활동 이행 계획과 결합하여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평가를 진지하게 수행 할 직원을 조직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회사의 마케팅 업무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주변 전기 사용 결과를 통합하고 불법적 인 전기 사용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주변의 전력 소비 결과를 통합하기 위해, 회사는 한편으로 카드 테이블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카드 테이블의 모든 설치를 확인하고, 다른 한편으로, 라인 손실이 안정되도록하기 위해 한 달에 10 일 테이블 복사를 주장합니다.
풀뿌리 지점의 정치 생활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3 인 세션 및 1 개 수업"시스템을 준수하고 화제 정신을 중시하고, 품질을 강조하고, 모범을 보이며, "모두가 정직합니다", "생각을 해방"및 기타 활동을 결합하여 파티 건물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회사를 홍보합니다. 파티의 테마 실습 활동의 발전을 계속하고, 당원과 간부의 이론적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양질의 계획을 철저히 이행하고, 엄격하게 당의 일과 스타일을 구현하고, "네 좋은 팀"의 건설을 고수한다. 우리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시장을 재평가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편지와 방문 및 불만을 심각하게 처리하고 95,598 명에서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관리 스타일을 개선하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 할 것입니다.
회사 노동 조합은 노동 조합법과 노동법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유지 보수 기능을 수행하며 민주적 관리를 촉진하고 기업 센터를 중심으로 사후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직원의 경제적 기술적 혁신을 심화시키고 적극적으로 따뜻함과 사랑을 실천하며 직원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화 생활,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인력의 안정을 보장합니다.
둘째, 문제와 어려움
1. 비용 압박은 크다. 금년 초부터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는 올해 운영 지표를 조정했으며, 회사의 비용 및 예산은 연초 대비 112,000 위안 줄었고 다양한 비용 지표의 압축은 경영진에게 큰 압박감을 안겨주었습니다.
2. 마케팅 지표는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서브 프라임 금융 위기와 벽돌 공장 폐쇄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XX 년 동안 회사의 전기 판매량이 증가 할 것이고, 전력 감축으로 라인 손실 지수를 완수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3, 구조적 결함이 심각합니다. 전문적인 경영이 심화됨에 따라 회사의 구조적인 직원 부족이 점차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셋째, XX 년 직장 아이디어
XX의 전반적인 사고 : 당사의 현실과 결합 된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하는 과학적 개발 개념과 함께 당사자의 xx 정신이 인도하고 안전한 생산 및 전력 마케팅, 비즈니스 관리 및 파티 빌딩 작업의 두 가지 측면을 준수하는 것은 경제적, 경제적 및 사회적 이점 모두입니다. 좋은 회사가되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안전 생산 작업 아이디어 :
1. 안전 생산의 기본 관리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모든 수준의 안전 생산 인원의 비즈니스 품질 및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2. 생산 계획 관리를 강화하여 생산 작업이 예정대로 완료되도록합니다.
3. 전원 공급 장치의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간 및 낮은 전압 라인의 유지 보수 및 부족을 강화하십시오.
4. 농업 네트워크의 개선, "3 표준"의 건설, 정밀 검사 기술 및 XX 년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장비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5.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현장 검사 및 안전 생산 처리를 향상시킵니다.
6. 생산 안전의 기본 관리를 강화하고 기초 자료와 다양한 진술 및 원장을 개선합니다.
마케팅 아이디어 :
메인 라인으로 마케팅 관리의 전반적인 세련미와 마케팅 활동의 품질을 향상, 라인 효율 평가를 파악, 풀뿌리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 마케팅 안전을 파악, 마케팅 안티 - 위험 능력을 향상, 고객 서비스를 파악, 고객 만족도를 향상, 비즈니스 파악 마케팅 관리 수준을 배우고 홍보하며 다음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더 나은 관리를 촉진하고, 대만 지역의 섬세 율은 100 %입니다.
2. 고객 서비스 서브 센터의 관리를 파악하고 "4 개의 우수한 3 개의 좋은"의 설립을 촉진하십시오.
3. 마케팅 지표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무거운 보상을 완벽하게 구현하십시오.
4. 엄격하게 마케팅 품질의 동적 평가를 구현하고 마케팅 업무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5. 마케팅의 내부 감사 관리를 강화하고 심한 피해를 입은 지역에 대한 특별 정류를 시행하십시오.
6. 어려운 지역의 재건축에서 성과를 통합하고 고층 지역의 강도를 높입니다.
7. 연못을위한 계량 장치의 개조.
파티 그룹 작업 아이디어 :
1. 지점을 잡고 일을하십시오.
2. 당의 작업 스타일을 파악하고 정부와 일하는 방식을 깨끗하게하십시오.
3. 성능 모니터링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4. 파티 내에서의 연습 활동을 파악하십시오.
5. 문명 단위의 설립을 파악하십시오.
6. "네 좋은 팀"의 건설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7. 뉴스와 선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노동 조합 :
1. 공장 업무의 열린 일을 더욱 개선하여 공장 업무의 공개적 업무가 진정으로 민주적 인 관리와 당의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를 증진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되었다.
2. 팀의 건설 관리를 강화하고 일류 팀의 평가 기준과 상사의 요구 사항을 비교하고 일등 팀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팀의 기본 데이터를 강화합니다.
3. 노동 조합의 업무 관리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노동 조합 정보 보고서를 강화하고 노조 선전 원고 초안 및 노동 조합 이론 연구 과제를 완료해야한다.
4. 직원 매점 경쟁의 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5. 노동자 주택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6. 온기를 보냄으로써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회사의 약한 사람들을 돌보며, 어려운 직원을위한 일과 삶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수있는 모든 일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7. 도시의 회사 노동 조합이 조직 한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신체 및 정신 건강에 유익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직원을 적시에 조직하여 직원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합니다.
재정 업무 아이디어 :
1. 예산 평가를 강화하고 재정 예산 업무를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2. 재무 분석을 강화하고, 자원을 과학적이고 효과적으로 조정하며 합리적으로 경제적 자원 구조를 형성하여 합리적이고 합리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한다.
3. 프로젝트 자금을 제때에 정리 프로젝트를 완료 한 후에는 모든 자금을 규정에 따라 회수해야하며 "웅장한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수입, 운영, 물방울 및 누출을 단호하게 마무리해야합니다.
우리 회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회사의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직원과 간부들을 의지하고 단합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작업 아이디어의 형성을 중심으로 XX에서 다양한 작업을 준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