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병원 작업 요약

2014 년 병원 반년 작업 요약


제 1 조 :

2019 년 상반기에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과 관련 부서의 긴밀한 협조하에 연구소의 노력이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중요한 사고를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모든 환자 중심의 서비스 신조에 집중했습니다. 품질, 외부 이미지, 의료 서비스의 품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업무를 강화하며 모든 업무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반년 동안 수행 된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2019 년 상반기에 수행 된 주요 작업

집중적 인 품질 관리 활동

간호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간호 서비스를 개선하고, 의료 안전을 보장하고, 국민에게 안전하고 양질의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9 년 상반기에 본 병원의 "간호 서비스 데모 프로젝트"는 수술 및 정형 외과에서 두 차례 시연을 계속했습니다. 병동이 진행 중입니다. 올해 상반기에 두 개의 병동은 업무 기준 및 업무 진행을 엄격히 준수하여 양질의 간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 시켰으며 노력을 통해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1. 인력 충원 및 엄격한 간호 워크 플로우 최적화

올해 우리 병원은 간호 인력의 구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 였고 간병인 간호 인력의 간담회를 개최하고 간호학과의 의견과 제안을 받아 들였고 간호 인력을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증대시켰다. 지금까지 간호 병동의 첫 번째 간호사 배치가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간호사와 정형 외과는 병원 침대와 인원을보다 과학적으로 세부적으로 분류하여 담당 간호사 책임 제도를 기본으로 와드의 침대 수에 따라 간호 책임 팀을 두 명씩 구성하여 각 책임 그룹을 지도자 1 명, 간호사 4 명 간호사의 구성. 책임있는 팀마다 환자의 아침 및 저녁 관리와 주간 치료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간호사는 매번 간호사의 작업량과 간호사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간호 인력을 동적으로 조정하여 기본적인 간호 및 다양한 치료 및 간호 조치가 이루어 지도록합니다.

2, 간호 파일 작성을 단순화

일반적인 환자 간병 기록은 폐지되었으므로 간호사는 간호사와 환자 간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간호사와 환자 간의 조화를 촉진하기 위해 환자에게 지속적인 정과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3. 홍보 서비스 아이템

건강 수준의 부분 간호 및 기본 간병 서비스의 내용이 환자와 그 가족이 공동으로 간호 직원의 서비스를 감독 할 수 있도록 벽에 게시됩니다.

4. 성과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간호사의 열정을 동원

간호학과에서는 정기적으로 모델 병동에 대한 환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불만족 한 장소를 요약 및 요약하여 개인에게 구현하고 성과급과 연계하여 점진적으로 교정합니다. 잘 지배 된 간호사의 경우 각 부서에서 경험과 보상을 알립니다. 올해 5 월부터 간호학 부는 간호 기술과 이론적 지식 경쟁의 대규모 경쟁을 수행했으며 간호사의 열정을 고무시킨 우수한 간호사 3 명 (탁월한 간호사 14 명)의 평상시 평가의 다양한 측면을 수행했습니다. 올해 1/4 분기 이후 간호사의 성과급은 작년에 비해 크게 증가했으며 특히 고품질 간호 서비스 와드 간호사에게 유리하게 작용하여 1 차 간호사의 열정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양질 간호 서비스"실시 후 간호 실무진의 종합적인 질이 향상되고 간호사의 책임 의식과 봉사 인식이 크게 활성화되어 두 시범 병동의 환자가 잘 반영되고 환자 만족도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양질의 간호 서비스가 점차 개선되었다.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표준화 된 약국"건설 촉진

"표준화 된 약국"활동의 확립은 병원 약국의 표준화 된 관리를 더욱 강화하고 약물 사용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기위한 중요한 조치이며, 우리 병원은이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이 작업을 담당 할 특별 인력을 할당합니다. 현재 약제 종류에는 531 종류가 있으며, 276 종류의 국 제 의약품이 있으며 모두 가격 차이가없는 상태로 판매되고있다. 약국에있는 모든 약품은 내몽골 자치구의 의료기관에서 온라인으로 의료 장비에 수집되며 입찰은 투명합니다. 약국은 책임자, 약품 정보, 약물 표시 및 저장 배치 번호 관리를 관리합니다. 부작용은 매월보고됩니다. 상반기에는 의약품 분배 창구 수를 늘리고 두 사람이 의약품을 분배하도록 조정하여 환자 대기 시간과 약물 전달률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합당한 약물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2019 년 3 월 우리 병원은 오르 도스 식품 의약품 안전청의 현장 검사 및 승인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으며 오르 도스시의 "의료기관에서의 약국 시범 약국 시범 약국"의 첫 번째 배치에 선정되었습니다.

국제 마라톤 기간 동안 의료 보장 부문에서 좋은 직업을해라.

우리시에서는 최초의 국제 마라톤 기간 동안 의료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자세한 업무 계획, 비상 계획 및 협의 절차를 수립하고 베이징 지 슈티 안 병원의 전문가에게 의료 구조를 안내하여 성공적인 대회 모집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의료 서비스를위한 탄탄한 기반.

국민 건강 검진 활동을 계속 실시한다.

2019 년 4 월 1 일 우리 병원은 35 세 이상의 도시 및 농촌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 진단을 실시하기 시작했습니다. 7 월 말까지 65 세 이상 1,120 명, 고혈압 환자 444 명, 당뇨 환자 171 명, 암 환자 4 명 등 총 7593 명이 근무했습니다.

병원 정보 구축 강화 및 병원 관리 서비스 수준 향상

올해 상반기에 우리 병원은 정보 관리 소프트웨어를 체계적으로 개혁했으며, 현재 병원의 의사는 서버 이미지에 액세스하여 환자를 진단 할 수 있으므로 필름 진단에 의존하지 않고 필름 및 필름 진단을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모드는 쉽게 작은 병변의 진단을 놓칠 수 있습니다. 어려움에 처한 우리 병원은 베이징 제 2 포병 종합 병원과의 원격 협의 사업을 수립했으며 상반기에는 18 건의 사례가 시행되어 "의사가보기 힘든"사람들의 상황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켰다.

8 월 말에 우리 병원은 새로운 HIS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보급하여 공식적으로 발족 될 예정이며, 당시 의사와 간호사가 환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의료 서비스를 시행 할 것이며 환자는 "하나의 카드"를 통해 병원에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HIS의 성공적인 출시로 의료 과정이 최적화되었으며 전자 의료 기록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견고한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시 인민 대표 대회, CPPCC 및 징계 검사위원회의 업무 검토 승인

2019 년시 인민 대표 대회, CPPCC, 징계 검사위원회가 주관 한 포괄적 인 평가 활동에서 우리 연구소는 포괄적 인 평가 단위 중 하나로 평가되었으며,이 평가 활동에서 8 개의 기존 문제가 병원에 ​​제기되었습니다. 지도자들은이 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즉시이 8 가지 문제에 대한시기 적절한 조사와 분석을위한 회의를 주선했으며 정류 조치를 마련하고 심각한 정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효과적인 조치와 강력한 정정으로 인해 근본적인 문제가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해결되어 리뷰를 통과했습니다.

둘째, 다양한 경제 지표의 완성

올해 상반기 우리 경제는 전반적으로 양호한 경제 지표를 보였고 1 월부터 7 월까지 외래 진료 횟수는 78,700 명, 입원 환자 수는 3,746 명, 퇴원 환자 수는 3,727 명으로 다양하고 다양한 수술을 실시했다. 환자 구조 성공률은 93 %, 치료 된 72 %, 개선율은 25.2 %였다.

요약하면, 지난 6 개월 동안 우리 학교는 많은 효과적 업무를 수행했지만 아직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심층적 인 연구가 필요하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과를 계속 수행하고 결함을 개선하며 효과적으로 병원을 홍보 할 것입니다. 모든 작업은 새로운 단계를 밟았으며 Yiqi의 경제적 사회적 약속의 발전에 긍정적 인 기여를했습니다.

제 2 조 :

중국 중약국 행정 관리국 (2019 Chinese Medicine Hospital Management Years)의 주정부 행정부 통지 및 주정부 및 지방 보건 당국 및 지국의 협의 정신에 따라 병원의 지도자들은 중점적으로 병원 업무의 중요 의제에 포함시키고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을 신중히 고려하여 8 개 항목을 비교합니다. 업무에 집중하고 병원 경영 활동을 단호하게 수행하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병원의 한의학 병원 관리 업무를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

첫째, 기본 상황

Neiqiu 카운티는 하북성의 중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778 평방 킬로미터이며 5 개 마을, 4 개 타운십, 309 개 행정촌을 관리하고 있으며 인구는 269,000 명입니다. Neiqiu 군은 중국 의학 의사 및 조상이 약 수집을 실행하는 장소이고, 한약의 문화 유산은 중후합니다. 한의학 병원은 1984 년 2 월에 설립되었습니다. 1994 년에는 A 급 한의학 병원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보살핌과 지원하에 병원은 2 번 재배치를 경험했는데, 이는 3 번 쉽게 접근 할 수 있었고 그 규모는 점차 확대되어 그 기능이보다 합리적이되었습니다. 현재, 새로운 병원 부지는 50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하고 건축 면적은 거의 20,000 평방 미터입니다. 149 명의 간부와 직원이 있으며, 전체 기술 인력의 수는 전체 직원의 90 %를 차지합니다. 병원에는 중급 이상의 타이틀을 가진 5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술의 중추는 지방 수준 이상의 병원 교육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병원은 내부, 외부, 여성, 어린이, 응급, 피부, 눈, 코, 목구멍, 구강, 마취, 침술 및 물리 치료 재활, 뼈 손상 및 항문 직장 등 12 개의 임상 부서를 포함하여 150 개의 침대를 준비했습니다. 뇌졸중 전문가, 피부 전문의, 통증 전문가 및 항문 직장 전문가가 Xingtai City Health Bureau에 의해 시립 한약의 핵심 전문가로 확인되었습니다. 고혈압, 수면 장애, 비장 및 위 질환, 천식 및 불임과 같은 특수 질환이 있습니다. 뇌 질환, 뇌 질환, 수술, 외상, 출산 및 소아과 등 6 개 병동이 있습니다. 실험실, 병리학, 초음파, 심장, 뇌파, 위장관 내시경 검사, 고압 산소 챔버, 방사선 치료, CT, 방사선과, 중서부 약국 및 소독 공급과 같은 20 개 이상의 의료 및 의료 기술 부서.

병원에는 전신 나선형 CT 기기, 코발트 60 방사선 치료 기기, 컬러 B 초음파 진단 기기, 폐 기능 테스터, 컬러 transcranial 도플러, ECG 워크 스테이션, 전자 위 내시경, 전자 대장 내시경, 500 mA 고주파 원격 제어 위장 X가 있습니다. 광학 기계, C-arm X 선 기계, 체외 충격파 쇄석기, 고압 산소 챔버, 자동 5 종 혈액 분석기, 자동 생화학 분석기, 혈액 응고 도구, 혈액 레오 미터, 혈액 관류 기계, 알레르기 반응 검사 계측기, chemiluminometer, 골다공증 검사기, 특정 단백질 분석기, 24 시간 동적 ECG 혈압 모니터와 같은 대형 및 중형 현대 의료 장비. 2019 년 외래 환자 수는 8,900 명, 입원 환자 수는 7,900 명, 영업 수입은 2140 만 명입니다.

우리 병원은 허베이 의대, 허베이 공과 대학, 싱태 의과 대학 임상 교육원으로 상위권 기관으로 지정되었으며, 시립 문명 건설위원회에서 수년간 문명 단위로 평가 받았다. 하북성 치안 개혁 선진 100 개 병원 및 허베이 성 모형 병원 수상, 하북성 의료 ​​윤리 기본 계획 수여, 중국 의학 협회 수여식 "Three-Star Civilized Service Window Unit"수여 "국민들은 모델 병원을 확신하고있다."

둘째, 주요 결과

최근에는 한의원 병원 운영 기간의 시행으로 한의원의 간부 및 근로자가 한의원 병원의 경영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이 한층 더 강화되고 한의원 병원의 방향이 한층 더 정비되어 전통 한의학의 장점이 한층 발전되어 임상학과 및 인재 육성 훈련이 강화되고 전통 중약의 관리와 전통 중약의 관리가 끊임없이 표준화되고 중약의 문화적 분위기가 심화되고 심화되었으며 근본적으로 중약 병원 경영 활동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효과적으로 업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장려했다.

중국 전통 의학의 장점에 대한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한의원 병원은 중약재를 핵심 콘텐츠로 삼아 중약재를 바탕으로 건설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발전 방향을 명확히하고 항목별로 항목을 구현하여 연례 업무 계획에 편성하였습니다. 한약 특성의 특성 및 측정법을 강조하고 병원의 포괄적 인 평가 기준에 관련 중약의 관련 지표를 포함시키고 정기적으로 부서를 점검 및 평가하고 월별 검토 보고서를 작성하고 보너스 분배와 연결하며 엄격하게 보상하고 처벌합니다. 또한 풀뿌리지도 업무를 담당하는 특수 인력의 육성 및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대통령과 보건소는 주요 업무 내용에 포함 된 대상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해당 업무 요건에 따라 수혜자와 지원 계약을 체결하고 시골 적으로 적절한 기술을 적극적으로 실시했다 교육 및 풀뿌리지도를 홍보하십시오.

채용은 합리적이고 적극적인 기술 교육입니다. "한의학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인적 사항을 강화하기 위해 한의학 병원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시행"한약의 의사 비율은 68.9 %이고 약국 직원의 비율은 81.8 %이며 간호 요원은 한의학 지식과 기술을 습득했다. 사후 훈련은 93 %에 이르렀고, 리더십 팀의 한의사의 비율은 66.7 %에 달했고 기능 부서의 한의사의 비율은 66.7 % 였고 임상 부서의 주요 책임자는 실습 의사로 자격을 얻었거나 시스템은 2 년 이상 한의학 교육을 받았다. 부인과 같은 11 개 임상 부서의 책임자는 기본적으로 임상 부서 관리 관리 가이드의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또한 한약 인력을위한 팀 빌딩 및 기술 훈련 계획, 시스템, 평가 및 능동적 인 구현이 있습니다.

임상 부서의 건설은 공식적인 형태입니다. 국가 중화 인민 공화국 의학 행정 관리기구가 발행 한 "한의학 병원 및 임상 명 규제에 관한 규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자진 검사 및 자기 교정은 양심적으로 수행되며 각 부처의 명칭은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동시에 진료과 건설 관리 지침의 관련 요구 사항을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며 부서 설정, 특별 봉사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파악하고 임상 사례 분화 및 치료, 사례 토론 및 지속적인 교육을 강화하고 한약에 대한 24 가지 일반적인 질병 및 치료법을 개발합니다. 클리닉에서 신청하십시오. 중국의 의료 기록을 기본으로 한약 처방전을 작성하고 전자 의무 기록을 작성하고 38 종의 한약 진단 및 치료 장비를 갖추고 64 종의 비약 한약 치료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원내 처방의 한약 비중은 65.6 %, 취농 비중은 34.8 %이다.

핵심 전문가의 건설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주요 전문 분야는 개발 계획 및 연간 작업 계획에 포함되었으며, 피부과, 통증 부서, 항문부 및 뇌졸중 부서는시 보건국에 의해 한약의 시정촌 핵심 포인트로 선정되었으며 각 전문가는 한약 진단 및 치료 프로그램의 세 가지 핵심 질병을 개발했습니다. 정기 평가 분석 및 최적화 요약 및 시험용 TCM 임상 경로의 적용을 탐구합니다. 현재 4 명의 핵심 전문가는 전문가와 전문가 프로젝트를 의뢰하여 병원에서 인력 교육, 장비 구매 및 기타 주요 틸트를 제공하며 현재 지역에서 일정한 인기를 얻고 예비 규모를 형성합니다.

한약 약국의 관리는 점차 표준화되었습니다. 중국 약국의 기본 기준에 따르면 중국 약국이 확장되었고 식당과 창고의 설치가 조정되었으며 약국 및 약국의 시설은 작업 요구를 충족시키는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중국 약국 및 진료실 책임자는 중국 약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2 명은 중약 평가사 자격이 있습니다. 진심으로 중국 의약품 조달 시스템, 취반 조각 접수 시스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튀김 한약 200 종류 이상을 소개하고 엄격하게 채널을 구매하며 철저한 방의 관리 기준을 이행하고 철거실의 작업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필요에 따라 튀김 작업을 수행합니다. 조리하고, 깨끗하게 소독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하십시오.

중국 의학의 품질은 계속 향상되고 있습니다. 한의사 간병에 대한 지침과 조치를 수립하고 시행하며, 모든 수준의 간호 관리 인력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간호 직원에 대한 교육 계획을 각기 다른 수준으로 수립합니다. 한 달에 한 번의 교육, 1 년의 평가, 간호사의 비율은 1 : 0.4이며 각 임상 부서는 2 한약 간호 프로젝트는 병원의 포괄적 인 품질 평가 규정, 주간 검사, 월별 평가, 각 부서 별 3 가지 질병에 따라 특별 전문 치료 및 건강지도, 간호 직원 기본 마스터 링 학부에 따라 일반적인 질병에 대한 중국의 전통 의학 치료 루틴.

중국 의학 문화의 건설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양심적으로 중국 의학 문화 건설을위한 지침 및 지침을 구현하고 한약 문화 건설 계획 및 병원 목표, 병원 개발 전략, 병원 훈련, 병원 관리 서비스 개념, 병원 목표, 병원 노래, 병원 상징 등을 체계화했습니다. 중국 의학의 문화적 가치와 전반적인 이미지 방향. 직원 서비스 개념, 진단 및 치료 행동, 서비스 언어 및 복장 규정에 중점을 둔 "직원 안내서"가 개발 및 교육되었습니다. 중국 의학 문화 선전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문 그림자 벽에 "Great Doctor"를 조각 한 안마당에 웅크 리기를 만들었습니다. 병원 복도와 대기 지역에는 한약 지식을 홍보하는 상패가 있습니다. 전문 전문 소개, 편집 및 인쇄 "Neiqiu 새로운 중국 의학"병원 보고서 10 개 문제, 50,000 개 이상의 사본, 중약 건강 관리 매뉴얼 2, 10,000 개 이상의 볼륨을 편집, 중국의 한방 농장을 구축하기 위해 병원의 안뜰, 일부 병원 폐쇄 회로 TV를 설치 한의학 지식 전파 영화가 방송되며 6 인치 중국 의학 특수 질병 TV 영화가 TV 방송에 방영되어 한의학 지식의 보급이 촉진 될 것입니다.

중국 의학 예방 보건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병원은 중약 예방 건강 관리 서비스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중약재 예방 보건 기술을 수행 한 후 중약 의료 상담, 체력 단련 및 건강지도 사업을 수행했다.

셋째, 주요 조치

리더십을 강화하고 조직을 개선하며 "활동"의 보호를 강화하십시오. 중국 병원 경영 활동의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업무를 명확히하고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먼저, 팀 리더 인 학장, 부 리더 인 부회장, 회원으로 기능 부서를 둔 한의학 병원 운영 학년 그룹을 설립하여 책임있는 리더를 정하고 책임있는 인원을 배치하여 조직의 활동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두 번째 목표는 목표 업무를 명확히하고, 정기적으로 파견을 감독하고, 8 개 주요 작업 계층을 관련 지도자 및 부서로 분해하고, 품질 검사 일과 ​​병원 주간 회의를 사용하여 검사 및 평가를 수행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식별하고, 시간 제한 내에 정류를 이행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시스템과 엄격한 표준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병원 관리 연도 활동에서 다양한 작업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병원의 포괄적 인 품질 평가 규정, 직원 안내서를 수정하고 다양한 교육 평가의 강도를 높이고 품질 감독을 수행하고 한의학 병원 관리를 촉진하기위한 다양한 "규범"및 "지침"을 발행합니다. 이벤트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요점을 강조하고, 특성을 강화하고, 한약의 의미를 풍부하게하십시오. 병원 운영 년도 활동의 초점 및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약의 장점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먼저 한약의 발전 방향을 파악하고,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특성을 파악하고, 중약의 함축 건설을 강화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규정을 연속적으로 제정하기 위해 병원 지도부의 생각을 통일하게됩니다. 첫째, 한약 사례의 성실한 기준을 구현하고 중문의 분화와 치료법을 강화하고 중국의 의료 기록의 질을 향상 시키며 정기적으로 품질 관리를 점검하고 강화한다. 둘째, 모든 임상 부서는 과학적 리더의 특성에 따라 적어도 한 가지 전문 기술을 선택해야한다. 이 프로젝트는 같은 부문 1 선택한 비장과 위장 질환, 부문 2 선택한 항문 직장 부문 1 밖에, 뇌졸중 선택, 선택, 요통, 불임, 산부인과 선택 산부인과 외부 소아 천식 선택 부문 2 등의 탐사 및 개발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치료 효과와 특성을 갖춘 전문적인 규모를 확장하고, 세 번째는 유망한 전망을 가진 주요 전문 분야 또는 부서에 핵심 지원을 제공합니다. 병원은 장비 구매 및 인재 교육에 중점을두고 부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징계 리더에게 보상하거나 재사용합니다. 네 번째는 관련 부서의 기술 백본을 방문하고 연구하고 전통 한약 건설 경험을 통해 배우고, 다섯 번째는 병원의 월별 포괄적 인 품질 평가에 전통 중국 약품 사용을 포함시키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한 사람들을위한 부서 보너스를 공제하고 부서장의 보너스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20 %; 6은 서양 의학이 한약을 배우고, 한약이 서양 의학을 촉진하도록 장려하여 임상 직원이 그립 중국 의학의 기초. 동시에 특별 전문 세미나를 개최하여 전문 질병의 건설 경험을 교환하고 서로를 촉진한다. 일곱째, 임상과를 담당하는 사람은 원칙적으로 한약 또는 중. 서약의 조합이어야한다. 원칙적으로 서양 의료 인력 중국 의학 중국 의학이나 서양 의학의 학습을 통해 얻을 교육, 홍보 및 약속과 결합이 부여되어야한다 팔은 중국의 전통 의학 서비스에서 활약하는, 알레르기 질환, 구제역의 중국 전통 의학 향 주머니 방지, 실시 허브 마스크 피부 미용의 피부과 준비, 침술 및 물리 치료 이 부서는 환자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저녁 페디큐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얼굴 마비를 치료하기 위해 연고 적용을 적용하고 중국 약국은 환자가 복용하기 쉽도록 한약을 무료로 소개합니다. 나인은 장비 투자를 늘리고, 한약재를 구입하여 한약제 비 약리학 치료 프로그램 개발을 늘리고, 한의사 특수 질환과 한약 특성 구축을 촉진한다.

훈련을 강화하고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며 보건 인력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Hospital Management Year (병원 운영의 해)에서 우리는 한의사의 훈련을 중요한 조치로 삼았습니다. 재능은 한약에서 좋은 일을하는 열쇠입니다. 우선, 비즈니스 백본을 선택하여 더 많은 연구를 위해 지방 병원에 가서 학계 지도자 육성에 중점을두고 리더가되어 역할을하도록하십시오. 둘째, 병원은 교실을 설립하였으며, 의학부와 간호 학부는 관련 기술 훈련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의료 인력을 조직하여 한의학 지식 사업을 배우고, 중약의 기술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향상시킨다. 셋째, 지원자 지원을 실시하고, 풀뿌리 사업 안내 및 농촌 중약의 적절한 기술 진흥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중약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풀뿌리 보건 인력이 한약의 기술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사를 양성하는 것이다. 넷째, 임상 서양 의학 인력이 실무 교육, 연수 과정 및 비즈니스 강의 참석, 한의학의 일반적인 진단 및 치료 기술 습득을 통해 한의학 지식을 배우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적극적으로 학술 활동을 수행하고, 의료 및 간호 인력을위한 의학 교육을 계속하고, 한약에 대한 과학 연구를 수행하고, 중약 인력의 질을 향상시키고, 한약 사업의 심층적 진보를 촉진한다.

중국 의학 병원 경영진의 리더와 전문가는 많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과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는이 검사를 새로운 시작점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향후 연구 및 추가 조치 현대 중국 의학 병원과 다음 드럼 드라이브, 긍정적 인 혁신을 개선 통합하고 중국 의학 병원 관리의 업적을 개발하고, 우리의 병원 경영, 탁월한 기능, 풍부한 콘텐츠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건강한 한약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에 개발.

제 3 조 :

상반기 이후 건강 관리국과 사무국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병원의 모든 직원들은 당초 초에 계획된 작업 계획에 따라 견고한 방식으로 활동하면서 적극적이고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이데올로기 적으로 안정적이며 단합 된 고등 당국 지침의 정신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개발 모멘텀은 좋으며 경제적 사회적 혜택은 점차 개선되고 있습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I. 제도 개혁을 심화시키고 정신을 해방하고 인식을 높이며 발전을 가속화하라 작년에 인사 제도와 개혁위원회의 지도력하에 인사 제도의 개혁을 바탕으로 인사 제도의 개혁이 연초에 이루어졌다. 직원 배치, 혜택 분배, 기부 보험 및 의료 보험과 같은 직원 배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어 직원의 사고를 더욱 안정 시켰습니다. 경영, 재무, 물류, 지역 사회 및 행정 관리의 다른 측면을 강화, "엄격한 시스템, 엄격한 구현, 엄격한 감독" "세 엄격한"을 달성하기 위해, 경영 관리는 "세 일찍"즉, "조기 예방을 달성하기 위해 조기 교육, 조기 개선 ","낮은 지출, 저렴한 비용, 낮은 소비 ","세 가지 낮은 "을 달성하기 위해 재무 관리. 이를 통해 다양한 경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포괄적 인 관리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직원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는 경영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모든 직원은 직무를 수행하고 직무를 수행하며 훌륭한 일을합니다.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일하고 민주적이며 인본주의적인 삶의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옹호한다. 5.12 간호사의 날은 다양한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직원의 삶은 쾌적하고 친절하며 서비스 품질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카운티 문명위원회 (County Civilization Committee)에서 카운티 내 상위 100 개 문명 단위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2. "과학 기술 개발, 지역 개발 및 전문 병원"의 도로를 준수하고 병원 비즈니스 기술의 향상을 촉진한다. 우리 연구소는 "과학 기술 개발, 지역 사회 개발, 전문 병원"을 기반으로하며 주립 병원에 백본을 선택한다. 시 인민 병원, 148 병원 및 기타 단위 연구 및 연구, 점차적으로 우리 직원의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대다수의 직원이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청구, 기술을 사용하여 두뇌를 완수하고 이론적 수준을 향상 시키도록 권장하십시오. 직원에게 논문 작성을 권유하고 지방 신문 위의 공식 저널에 전문 논문을 발행하십시오. 하나의상은 50 위안이며, 도시 수준 이상의 신문 및 잡지에 대한 보상은 30 위안입니다. 동시에, 병원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통해 심장 의학, 호흡기 의학, 위장병 학, 일반 외과, 정형 외과, 산부인과, 산과, 소아과, 구강 의학, 중국 전통 의학에서 전문직은 전문적이고 독특한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병원 협회, 인간 공유의 형성, 자원 공유에서 잘 알려진 전문가, 우리 병원 사업의 전반적인 수준 향상을 주도, 유지 및 지역 사회 병원의 건설의 표준화를 강화하기 위해 수행 지역 사회 병원 및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지역 사회 클리닉은 병원의 활용 이미지 홍보 및 양방향 추천 업무는 관할 지역 사회 의료 서비스를위한 대규모 플랫폼을 형성하고 전문성 개발에 전념하여 협력 전문가의 성공적인 경험을 종합하고 결과를 통합하며 전문가의 활발한 홍보를 통해 병원의 인기를 강화하고 병원 업무를 진흥했습니다. 기술 및 비즈니스 수입 증대.

3. 의료 환경 개선을위한 다자간 금융, 다양한 형태의 병원 영상 올해 초 우리 병원은 생화학 분석기, 호흡 기계 및 기타 장비 구입을 위해 60 만 위안, 10 만 위안을 투자하여 외래 환자 건물 전체에 20 만 위안을 투자했다. 진단 및 치료 수준의 개선 및 개선은 대중을위한 의료 환경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약 30 만 위안을 투자하여 약국의 재고를 늘리고 마약 가격을 줄이면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관통 서비스와 서비스 품질의 감각을 향상시키고 다른 활동 "깊이 서비스,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 마을 간부 시험, 학생 검진, 마을 진료소 및 기타 활동의 조직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에 병원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미지가 병원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4.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구현 이후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구현을 촉진하기 위해 모든 라운드 서비스. 우리 병원은 8 개의 표준화 된 커뮤니티 클리닉을 개설하고 지역 사회 서비스를 실시하며 매일 병원에 약을 보냈습니다. 올해 5 월에는 50 세 이상의 주민들이 무료로 협동 의료 증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우리 병원은 대중의 상환을 용이하게하기위한 치료 및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의 관할 구역 내 인원 환급은 17,518 회, 환급액은 1051559.93 위안, 외래 환자 소비는 181,354.38 위안, 입원비 환급액은 870,205.55 위안이며, 참여한 사람들은 협력 의료로 인한 혜택과 하반기를위한 새로운 라운드를 실제로 즐긴다.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시행은 좋은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V. 다양한 지역 사회 보건 사업을 수행하는데, 영업 이익, 나는 카운티 개발구의 주요 전장에 대한 좋은 예방 접종의 높은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 병원에 큰 중요성을 첨부, 이번 봄은 "홍역"긴급 예방 접종 일을 꾸준히 개선 행동은 일찍 이루어졌으며 속도는 빨랐으며 거주 지역의 회사와 학교는 총 22,648 명의 인원으로 예방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동시에, Zouwei Industrial Park의 모집 사무실에서 장기간 예방 접종을 수행하기 위해 전문 기술 인력이 선정되었습니다. 소규모 직원의 어려움과 과중한 업무 부담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프로그램 당국의 예방 접종, 식품 위생, 산모 및 어린이 건강 관리 및 약물 감독과 같은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고위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했습니다. 병원 직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1 월부터 5 월까지의 우리 병원의 사업 소득은 189,240.20 위안으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75 % 증가했으며 의약품 수입은 317,881.95 위안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47.5 % 증가했으며 다른 수입은 182,150.09로 전년 동기 대비 22.5 % 증가했다. 소득이 46 % 증가했으며 직원들의 임금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여섯째, 기존의 문제와 결함 : 우리 병원은 사업 소득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병원 이미지도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1. 얇은 기초로 인해 소득 증가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개발의 필요성. 구식 병실 및 장비 제약 조건으로 인해 병원 개발이 제한됩니다. 2. 사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전문 인력과 기술 인력의 수와 낮은 수준의 모순이 점차 드러나고 있으며, 방위 팀원 수는 적어 개발구의 급속한 성장 요구에 부합하지 않는다. 3. 퇴직자에 대한 처우가 충분히 실현되지 못하고 일부 종업원의 연금 보험이 보장 될 수 없으며 전체 직원의 260 원을 보조금으로 지급 할 수 없으며 이는 불안정한 요소입니다. 4. 일부 직원의 개인주의는 심각하며 연합에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문제는 우리 병원의 차기 개발을 제한 할 것입니다.

VII. 올해 하반기의 의도와 조치 : 올해 하반기에 우리 학교는 연초에 계획에 따라 우리의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며 업무를 강화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점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 1.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구현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2.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이익을 보호한다. 2. 1 년 동안 상위 당국의지도 아래 정책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관할 지역의 마을과 마을 보건의 통합 관리를 주도하며 협력 의료, 지역 사회 서비스 및 통합을 진실로 실현한다. "트리니티"를 관리하고 마을 클리닉의 감독을 강화하며 관할 지역의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B- 기계, ECG 모니터 및 기타 장비 구입 자금을 모아 의료 기준 개선 및 일반 대중과의 만남을 보장합니다. 의료 수요 추구 4 카운티 국의 주도하에 우리는 소득 창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경제적 어려움과 역진 기술의 불리한 상황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과학 기술 개발, 지역 개발 및 전문 병원"의 도로를 준수하여 개발이 완화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관할 내 병원의 브랜드 이미지 확립 5. 국방 팀의 건설 강화 및 공중 보건 사건 대응. 상반기위원회의 정확한 지도력과 모든 간부와 일꾼들의 공동 노력으로 연말 상반기의 일을 돌이켜 보았을 때, 우리는 약간의 성과와 경험을 얻었지만 우리는 여전히 다른 고급 팀과 일정한 차이가 있음을 냉담하게 알고 있습니다. 보건국과 사무소의 지도력하에 우리 병원은 개혁을 계속 심화하고 일류 타운 병원 목표를 향해 진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