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병원 작업 요약

병원 스타일 정류 개인 요약


기관의 중앙 집중식 교육 및 정류 활동은 정류 및 정류 단계에 접어 들었고 반정도의 정류 및 연구 끝에 기관을 교정 할 필요가 있음을 충분히 인식했습니다. 우선 아이디어의 사상적 변화에서 일과 정류 사이의 관계를 바로 잡는 것, 간호학과에서 좋은 직업을 구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이며, 학습을 교정하는 것이 더 나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연구 정류를 통해 조직 규율이 강화되어 매일 일찍 일하며 일찍 퇴근하고 일찍 돌아 오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지도력 배치의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업무 협의에 복종하고, 뚱뚱하고 얇은 것을 선택하지 말고, 피부를 회피하지 말고, 책임감을 지도록 용기를 내십시오. 지도자와 동지들에 의해 제기 된 비판을 진심으로 받아 들인다. 우리는 지역의 이익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상황의 이익에 순응하고 더 많이 소통하고 조정할 수 있어야한다. 삼인조, 내 선생님이 틀림 없어. 장기의 관리 업무에 대해 모르는 곳이 많으며, 사무실의 동료들에게서 겸손하게 배우고 규칙에 따라 행동해야합니다. 컴퓨터 작업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비효율적입니다.이 점에서 동지들은 나의 선생님입니다. 조직과 조정 과정에서 일하는 방법, 간호 부서의 책임자, 의료 부서장, 재무 부서장 등이 모두 나의 연구의 사례이며, 가정에 대한 태도와 가정의 전문성을 배웁니다.

간호학과의 업무 책임에 따라 양질의 간호 서비스는 간호 업무를위한 "10 가지 주요 지표"의 요구 사항이며 상위 10 가지 지표에는 몇 가지 점만 있지만 "10 가지 지표"의 1000 가지 항목이 통과됩니다. 검진은 의료 질의 나침반, 2 차 병원 등급 재검토 및 양질의 간호 서비스의 홍보입니다. "10 지표"와 비교할 때 아직 개선 할 정보가 많으며 기본 케어 서비스 항목과 서비스 사양이 너무 많습니다. 전문 간호 및 전문 기술은 견고하고 세련되고 정교해야합니다. 따라서 간호학과의 간호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간호사의 열정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일하고 양질의 간호를하는 것이 우리의 깊은 생각에 합당합니다. 진료소 주변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병원의 요구 사항이며, "3 대 1 만족"및 "양질 간호 서비스 업무"의 구체화이기도하며, 대통령 만족과 의사 만족을 이루기위한 것입니다. 간호사 만족도, 사회적 만족도, 환자 만족도 및 대중 만족도. 조직의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하루 종일 사무실에 앉아서 병실로 들어가서 진료실에 들어가서 의사와 간호사의 업무에 대한 혼란을 이해하고 병원의 정책과 정신을 알리고 간호 업무를 적시에 정확하게 감독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의사와 간호사와 의사 소통을하고 생각을 이해하십시오. 다이내믹하고 목표가 잘 작동하며 병원의 재능을 유지하고 재능을 훈련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