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병원 작업 요약

약사 작문 요약 에세이


지난 1 년 동안의 판매 작업의 경험과 느낌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진지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직무를 수행하십시오.

1. 매 근무일, 늦게, 일찍 출발하지 않는 시간에 작업하십시오.

2. 회사의 판매 관리 조치의 요구 사항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3. 제품 출입 절차를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4.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5. 일에 대한 높은 전문성과 높은 소유 의식을 가지십시오.

6. 지도력이 배정한 다른 일을 완수한다.

직업 책임은 직원의 작업 요구 사항이며 직원의 작업 품질을 측정하는 표준이기도합니다. 업무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작업의 기준에서 일의 책임을 항상 지켜 왔으며 규범적인 의무 조항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자신의 행동을 묻기 위해서는 일상적으로 의약품에 대한 지식으로 시작해야하며 시장 정보를 신중하게 분석하면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둘째, 종종 다른 동료와 의사 소통하고 부지런히 의사 소통하며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문제가 발생합니다. 함께 개선하기 위해 계획에 응답하십시오.

둘째, 고객 불만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적시에 적절하게 해결하십시오.

예를 들어, 의약품을 반환 고객의 매일 리셉션 정직하게, 사람들을 도덕적으로 봉사, 전문 지식과 영업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효과를 발휘하도록 유도, 의약품을 반환 같은 것들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우리 회사의 관련 마약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고객이 합리적으로 마약을 사용하고, 그룹 학습 마약 지식 및 마약 관리법, 의약품 관리 품질 관리 시스템, 제품 품질 법령 시스템 등과 같은 관련 규정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도록 안내합니다. 모두의 공동 노력으로, 우리는 절강 성 식품 의약품 안전청의 gsp 인증을 통과 시켰습니다.

넷째, 시장 전망 분석

1. 시장 경제 환경에서, 모든 삶의 방식이 경쟁을 피할 수 없다하더라도, 제약 업계도 마찬가지다. 현대 제약 소매 업계에서는 4 가지 주요 경쟁 수단이있다. 규모 경쟁, 서비스 경쟁, 가격 경쟁, 제품 경쟁

저희 회사는 당분간 항주 및 절강 성에서 의료 보험을 신청하지 않았으며 이는 심혈관 및 내분비 계 약물의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우리 회사의 가장 큰 장점은 하이 엔드 제품, 특히 시장에서 부족한 생물학적 제품이 완성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제품을 다른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와 가격에 열심히 노력하고 모바일 고객을 안정적인 고객 기반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마케팅 모델 분석 : 행동하는 기계 참조 + 기술 설명 = 이의 제기 해결

마약 권고에서 고객은 언제든지 질문을하거나 약물을 여러 가지 이유로 선택합니다. 고객이 마약을 구입하기 전에 성능, 품질, 포장, 가격, 애프터 서비스 등에 대한 심층적 인 질문이 있지만 더 자세히 설명하거나 약물에 대한 불신을 제기해야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종류의 반대가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마약에 대한 고객의 이의를 해결하기 위해 점원은 기계에 대해 행동하고 특정 교육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3. 1 차 동종 동맹은 중소 규모 제약 회사 소매 업체가 대기업과 경쟁 할 수있는 힘을 제공하여 중소기업이 제조업체에 대한 공급 가격을 낮추고보다 독점적 인 제품을 경쟁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경쟁 추세는 시장 리더가 가맹점에서 제조업체로 전환하게하여 제조업체의 지원을 받아 시장을 확보 할 수있게합니다. 제약 회사와의 전략적 협력 협약은 제약 소매 업계를위한 불가피한 경쟁이 될 것입니다. 일반인의 약국, 규슈의 약국, 당일의 약국 등이 이미 항주의 의약품 가격을 최저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체인점은 단기간에 급속도로 확대되었습니다. 우리 회사의 목표는 위의 약국이 일정 수준의 경쟁을하고, 간절히 본사의 강력한 지원이 필요하며, 점점 더 많은 품종에 대한 대리인이되기 위해 마약의 최고급 부족에 있습니다.

V. XX 년 작업 개념

지난 몇 달 동안의 작업을 요약 한 후에 많은 문제점과 단점이 있으며 작업 방법과 기술면에서 Jin Manager와 다른 동료 및 동료들로부터 배워야합니다. 상반기의 작업에서 배우고 의약품에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 지식, 성능 및 사용법과 학습 사용이 고객 대다수에게 도움이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의료 보험에 가입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가능한 한 빨리 약국 클리닉에 지원하고,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약을 판매하고, 우수한 고객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고객 기반을 형성하고, 더 높은 매출 기록에 도전하십시오.

6. 회사 관리 방법 및 서비스에 대한 제안

1. 리더가 전자 상거래 개발을 준비하기 위해 인텔 웹 사이트의 인터넷 웹 사이트에 홍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보상 받고 처벌되는 것들이 더 진보적 인 동료를 격려하십시오.

3. 회사 인사 부서는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팀 정신을 강화하며 더 많은 그룹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