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앙 주립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교육부의 요구 사항 및 학교의 전체 업무 계획에 따라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CPC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구현합니다. 새롭게 공포 된 초등 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한 "초등 중학생 행동 규범"과 "도덕 건설을위한 실행 개요"를 토대로 도덕 교육의 현황과 더불어 우리는 끊임없이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학교 도덕 교육 의 효과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둘째, 작업 목표 및 아이디어 :
1. 모든 선생님들은 선량한 도덕성과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2. 포지션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며, 다양한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3. 학생의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학기 중에 중대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사와 학생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4. 학생들에게 좋은 행동 습관을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학교 학교 정신을 구현하여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독서하고 사람이 됨".
셋째, 주요 작업 측정 :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축의 제일 위에 고착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교사 학습 핸드북"의 연구를 양심적으로 조직해야하며, 교사를 조직하여 "사상과 도덕적 구조의 강화와 개선에 관한 여러 의견"을 연구하여 의견의 정신이 사람들의 마음에 뿌리 깊게 뿌리 내리도록해야합니다. 교사는 정상적인 교육 과정에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침투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의 학교 업무의 초점과 결합하여, 우리는 수업의 팀 빌딩을 더욱 강화하고 고품질의 유능하고 효과적인 선구자 적 진취적인 팀을 양성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문명화 된 행동을 중요시하며 행동의 내면화를 강화합니다.
초등 학생의 일상 행동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 새로운 "초등학교 코드"와 "일일 행동 규범"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그것은 학생들의 모든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출발점이자 출발점입니다.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수업 출제 시험을 실시하고, 초등 학생들의 일상적인 교육, 엄격 성 파악, 현실 파악, 일상적인 행동 규범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든 성적과 수업은 학생들의 상황에 따라 이루어져야합니다. 학생들은 예의와 예의에 중점을 둔 기본 문명 교육을 실시합니다. 점차적으로 학생들이 "나는 이것을하고 싶다"에서 "나는 이것을해야한다"로 바뀌므로 좋은 행동 습관이 학생들의 의식적인 행동에 내면화됩니다.
1.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코드와 초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행동 강령을 진지하게 공부하기 위해 학생들을 구성하고, 3 학년 이상 학생들에게 암기를 요구하십시오.
2. 학교 방송, 학교 창구 및 기타 선전 포지션을 사용하여 모든 학생들이 좋은 학생으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행동 태도가 좋은 학생들을 격렬히 홍보하십시오.
3. 학생들의 문명화 된 습관을 키우기 위해 "문명화 된 수업"평가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4. 월별 교육 테마에 따라 좋은 칠판 보고서를 받고 매월 주제 수업 팀을 잘 수행하십시오.
테마 강습 및 팀 회의와 함께 다양한 도덕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입니다.
학문의 보급에주의를 기울이고 도덕 교육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1. 최고의 화학 교육.
교실은 도덕 교육의 구현의 주요 전면, 주제 교육 도덕 교육, 전체 전략 교실 수업 교사는 다양한 분야에 도덕 교육의 내용과 교육 방법의 측면을 가르치고, 목표를 교육의 전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분야의 도덕 교육을 가르치고 연구하며,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아침 모임과 팀 활동을 계속 진지하게 개선하십시오.
2. 실용적인 활동을하십시오.
우리는 교육 개혁의 맥을 단단히 파악하고 3 학년에서 6 학년까지 포괄적 인 실무 활동을 수행하고 전통적인 캠퍼스 문화와 중국 고전 독서와 긴밀하게 통합하고 실용적인 능력과 창의력을 개발하기위한 일련의 활동을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것입니다.
넷째, 월간 작업 준비 :
3 월 : Lei Feng 문명 활동을 배우기 위해 문명 교육을 계속하고 "Lei Feng spirit with me"을 개최하십시오.
1. 도덕 교육 사업을 계획하고 젊은 개척자들의 사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2. Lei Feng 문명 활동을 배우기 위해 "Lei Feng spirit with me"을 개최하십시오.
3. 법률 교육 강의.
4 월 : 국가 조건 교육에 중점을 두어 학생들은 사회 활동과 자연 활동에 폭넓게 관여합니다.
1. 도덕 교육 기반에서의 활동 교육.
2. 초등학생을위한 홍보 및 경쟁 활동.
3. 학생들, 뛰어난 학생 간부, 선진 집단, 문명화 된 선구자, 뛰어난 젊은 개척자에 대한 감사와 인정.
5 월 : 중국 국가의 도덕적 전통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1. 대대 테마 관찰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교사 포럼.
3. 수업 교사 훈련. .
6 월 : 사랑에 초점을두고 과학 교육을 배우고 사랑합니다.
1. 6 월 1 일 어린이 날을 기립니다.
2. 학생 정신 건강 교육. .
3, 수업 교사 Shide Dabiao 평가.
7 월 : 공산당 교육의 사랑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도덕적 인 교육 작업, "행동 규범의 모델", "문명 팀"평가 활동의 요약에서 좋은 직업을하십시오.
2. 온갖 종류의 진보 된 것을 인정하십시오.
3. 교사와 학생의 여름 생활을 준비하십시오.
4, 도덕 교육 자료 아카이브 완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