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도덕 교육 사업 계획

2019 년 스포츠 작업 계획의 첫 번째 학기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건강 제일"을 목적으로하고, 학교 운동을 양질의 교육을 실현하기위한 획기적인 시점으로 삼고, 과학적 관리를 통한 학교 운동의 종합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교육 개혁을 심화시키고, 효과적으로 "사람 중심의"원칙을 구현하고, 학생들의 경쟁과 협력 감각을 키우고, 학생들의 신체적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초등 학생들을위한 스포츠 건강 기준"을 이행하십시오.

둘째, 주요 작업 목표

1. 학교 운동 계획을 진지하게 작성하십시오.

2, 체육 교육 및 건강 커리큘럼의 기준에 따라, 신중하게 클래스를 준비하고, 학생들이 매일 한 시간의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체육 수업을 받아야합니다. 안전 계획을 세우고, 기록하고, 개발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3. 스포츠 표준의 훈련 및 테스트를 파악합니다.

4. "학교 운동에 관한 규정"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시행하고 점진적으로 개선한다.

5, 모든 학년이 열심히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진지하게 양과 질을 보장하기 위해 두 과목을 택하도록 촉구하십시오.

6. 적극적으로 스포츠 경연 대회를 실시하고, 학교 스포츠 팀의 아마추어 스포츠 훈련에 좋은 일을 계속합니다.

7. 체육 수업 및 스포츠 활동의 안전에주의하십시오.

8. Daxing District의 전통적인 학교 스포츠 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중앙 학교와 협력하십시오.

9. 중앙 학교와 진지하게 협력하여 마을의 교수진과 스포츠 게임에 참여하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작업 준비 :

9 월 :

스포츠 교육 계획 및 학교 스포츠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하십시오.

스포츠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팀 활동 및 관리 방법 개발

중학교와 협조하여 전통 학교 초등 스포츠 대회에 참여하십시오.

라디오 연습 및 안구 운동 검토, 올바른 운동

진지하게 좋은 클래스 간 연습, 수표 및 평가 기록

일일 스포츠 작업

10 월 :

일일 스포츠 작업

마을 교사 및 스포츠 게임에 참여할 교사 조직

농구를 나른다.

11 월 :

국가 스포츠 프로젝트 수행

겨울 장거리 달리기 작업을 조직하십시오

일일 스포츠 작업

12 월 :

일일 스포츠 작업

학생 최종 평가

파일 섞기

요약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샤오 비안 추천 기사 [2010-2019 학년도 1 학기 체육 활동 계획] 관련 기사 :

2010-2011 학년도 1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도덕 교육부 업무 계획 2010-2011 학년 2 학기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2010-2019 학년도 작년 전국 중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학년도 1 학기 도덕 교육 근무 계획 2010-2019 다음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국민 대 2019 도덕 교육 사업 계획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도덕적 인 교육 일 계획으로 가십시오 >>
첫째, 직장 아이디어

이번 학기 도덕 교육은 "학생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교육을 주체로하여"적색 기와 활동을 캐리어로, 사람들을 발판으로 육성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하는 "인민 교육 교육"의 원칙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학교 업무 계획을 실행하려면 학생의 행동 습관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교육을 개발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끊임없이 만들어야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학생들의 규칙적인 습관을 기르도록 학생들의 정기적 인 관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듣기 좋은 습관 형성에 집중하십시오.

2. 반원들의 팀 빌딩을 강화시킨다. 첫 번째는 도덕 교육에 관한 연구입니다. 둘째, 정규 수업 교사 세미나가 개최되어 수업 관리 경험을 교환합니다. 세 번째는 수업의 질을 높이고 매주 좋은 수업을 열고 수업 교사의 관리 수준과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3. 학생들이 학교 안과 밖에서 안전 사고를 내지 않도록 안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십시오.

4. 학교 체육, 건강 및 예술 작품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모든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작업 대책

1. 학기 초에 각 반은 학생들에게 견실 한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반 교사는 학생들에게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에 관한 규율",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규율"과 학교의 규율 및 건강 규칙 및 규율을 연구하고 실천을 강화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학생들의 생각과 행동이 단기간에 크게 향상되도록하십시오.

2. 도덕 교육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학교와 가정, 학교와 사회 간의 연계를 강화하십시오. 학부모의 의견과 학교 교육 및 교수법에 관한 모든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정기적 인 학부모 면담이 열립니다. "학부모 도서"발행과 학부모회 개설을 통해 학부모 님들의 이해와 협조 및 고집을 얻기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학부모와 대화하여 학교 교육과 학부모 - 자녀 교육을 발전시키고 함께 발전시킬 것입니다.

3. 애국심 교육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국기 기금 모금 행사와 연설 활동을 국기로 표준화하고 기이 한 의식을 학교의 아름다운 경치에 세우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를 위해 각 학급은 깃발을 들고 깃발을 든 사람들로 학업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을 선발하고 깃발 세우기 활동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하며 두 번째로 깃발 아래서 조심스럽게 연설을해야하며 애국심의 주요 주제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고귀한 정신으로 학생들을 형성해야합니다. 이달에 우리는 계속해서 전국적 정신 교육 활동을 계속하고 학교의 청소년 학생들의 국가적 우수 문화에 대한 인정과 자신감을 높이고 민족 정신을 고양 시키며 국가의 힘을 결집 할 것입니다.

4. 안전 보건, 시민 의식 및 예의 등 정기적 인 감독을 강화하여 일일 검사, 주간 간행물, 월간 평가 및 학생 교육의 발전을하십시오.

5. 젊은 개척자들의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젊은 간부와 간부를 선발하는 데 계속해서 노력해야하며, 젊은 개척자에게 기꺼이 공헌하고 감히 책임지는 학생들을 선발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빨간색 스카프 착용 작업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젊은 개척자들을위한 팀 입문식을 혁신하고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모바일 젊은 개척자"표류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다양한 형태로 "작은 손, 큰 손, 녹색, 그리고 조화"100 개의 학교 공개 토론 활동이 학생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최 될 것입니다.

6.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보안 조직을 더욱 향상시키고 완벽하게 만들고 정기적으로 보안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보안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기위한 심층 안전 홍보 및 교육 실시. 한 달에 한 번씩 학교의 안전 상황을 주시하고 숨은 위험 요소를 적시에 시정하여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십시오. 주요 공휴일에는 "학부모에게 보내는 편지"를 학교 전체의 학부모에게 전달하고 학생들에게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사고를 예방하도록 교육시키기 위해 홈 스쿨을 통해 서로 통신합니다. 소방 지식과 법률 교육의 인기에 주목하십시오. 응급 상황에 대한 긴급 대응을 강화하고, 건강 교육의 홍보를 강화하고, 전염병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다양한보고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한다. 다양한 작업 계획 수립, 시스템 구축 강화, 안전한 대피 훈련 및 화재 방지 및 지진 자급 훈련 준비

7. 이번 학기는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활발한 캠퍼스 생활을 함양하고 징계, 단결과 협력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수업의 응집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제 11 회 국경일과 신년 축하를 기념하기위한 단위로 수업에서 개최됩니다.

8. 계속해서 "축하의 편지를 기억하고 좋은 소년이 되려고"하는 활동을 계속하고, 레이아웃과 신문을 통해 적극적으로 선전하며, 학생들의 성적에 따라 아이들의 노래, 노래, 학급 모임, 서신, 연설 등을 통해 4 명의 좋은 소년의 정신을 이해하고 이해하게하십시오. 모두 좋은 소년이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9. 학생 평론 활동을 통해 별 등급 시스템을 계속 수행하고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섣달 그믐날 전야에 학교는 금성 주니어 대회를 개최합니다.

10. 정신 건강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안정적이고 파트 타임으로 결합 된 정신 건강 교육 팀을 적극적으로 설립하십시오. 정신 건강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켜 학생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건강하게 발전하고 마침내 좋은 수업 스타일, 학습 스타일 및 학교 정신을 형성합니다.

넷째, 구체적인 준비

9 월

1. 학교를 시작하는 습관은 교육, 문명 에티켓 교육, 안전 교육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2. 안전 비상 훈련.

3. 다양한 계획을 세웁니다.

4. 국가 정신 교육.

10 월

1. 국경일 사회 복지 활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 젊은 개척자의 젊은 팀원이 팀에 합류합니다.

2. 수업 교사 경험 교환 회의.

11 월

1. 학교 게임.

2. 칠판 검토 비율.

12 월

1. 법률 교육

2. 설날 활동

3. 아이디어의 교육적 교류를 발전시킨다.

1 월

1. 평가 클래스 교사

2. 다양한 자료 제출

[2010-2011 학년도 도덕 교육 계획의 첫 학기] >> 더 많이보기
2010-2011 학년도 2 학기 전국 소 도덕 교육 작업 계획
2010-2019 학년도 첫 학기의 도덕 교육 작업 계획의 첫 학기
2010-2019 학년도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전국 소형 2019 도덕 교육 사업 계획
2010-2011 학년 도덕 교육 사업 계획의 두 번째 학기
2010-2011 학년도 2 학기 인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자세히보기 >>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에 의거하여, "세 가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과학 발전 개념, "세 가지 고착", "마음을 움직이고, 전진하고, 경영을 다듬고, 운송업자를 혁신하는"이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합니다. 당 총회장과 교장실의지도 아래 우리는 "성실함, 사람 중심, 덕성을 키우고 마음을 키우는 것"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사람들을 교육하는 개념이 철저히 시행되었으며 중앙위원회와 중앙위원회가 더욱 강화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성인의 '이데올로기와 도덕성 구축에 관한 여러 의견'의 정신은 "젊은이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되는"녹색 인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서 "좋은 학생을 양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후진하는 학생으로 바꾸는"개념을 확고하게 확립합니다. 환경. 1 년 내내 학생의 범죄율이 0이고, 의무 교육 단계의 학생 중퇴율이 0이며, 학교 안전 사고율이 0이되도록하십시오. 도덕 교육 의 내용, 혁신적인 방법과 도덕 교육의 방법을 향상시키고, 도덕 교육 의 규칙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도덕 교육 의 시대를 반영하고, 도덕 교육 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점차적으로 도덕 교육 의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둘째, 특정 작업

진지하게 학습을 수행하고 도덕 교육 개념의 변화 실현

이 연구의 주요 내용은 장쩌민 사무 총장의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생각, 국무 총리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 건설 강화 및 개선에 관한 여러 의견", "중학교 도덕 학교", 중국 공산당 중앙위 건설 구현 개요. 학급 담임 교사와 교사는 "고교 도덕 교육 개요", " Dayu Daily", "China Education News", "Class Teacher"등과 같은 신문과 잡지의 관련 기사를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이론적 재배를 개선하며 도덕 교육 의 현대화 요구 사항에 지속적으로 적응해야합니다. 수업 교사는 핵심 역할을 완수하고 역할을 조정하며 역할을 이끌어야하며 학업 상황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교수법을 연구하며 조화로운 대인 관계를 가진 교사를 구성해야합니다. 모든 교사들은 도덕 교육 활동의 주도권, 타당성 및 효과 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야하며 "세 가지 지속성"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교육 과정 교육"준수, 모든 교사는 자신의 교육 과정에서 사상 및 도덕 교육에 유기적으로 침투해야합니다. "사람들을 교육하는 서비스"는 "삶 지향적이고 인본주의적인 보살핌"이라는 서비스 개념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학생, 교사, 모든 사람들을위한 모든 봉사 목적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교사는 수업 시간에 "4 개의 벨트와 3 개의 허가"를 실시하고 미소, 사랑, 자신감 및 격려를 교실로 가져와야합니다.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질문하고 실수를 저 지르며 학생들이 의견을 남기도록 허용하고 "이벤트 교육"을 준수합니다. 청소년 사상 교육의 현실과 새로운 상황과 교육 개혁 및 개발의 새로운 과제를 결합하고 도덕 교육 사례의 교환을 논의하면서 "3 제로"최종선 작업을 확고하게 파악하십시오. "괜 찮 아 요"는 머리, "엄격한"은 열쇠, "사랑"은 주요, "사랑"은 회사입니다.

실제 결과 향상을위한 교육 프로젝트 구현

1. 도덕 교육의 실천은 애국주의 교육에 중점을두고 애국심을 중심으로 민족 정신을 전진하고 육성하며 중국 민족의 역사와 전통을 이해하고 국가의 자부심, 자신감, 자부심을 구축하도록지도하는 중국 민족의 전통적 덕목과 혁명적 전통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감정을 표현하고 책임감을 느끼며 어린 학생들의 올바른 이상과 신념을 수립하고 육성하십시오. 학교의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애국심이 강한 영화를보고 애국심을 주제로 대규모 활동을 펼치십시오. 다양한 주요 축제 및 중요한 현 행사의 교육 기회를 매년 파악하고시기 적절하고 목표에 맞는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사상 정치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2. 도덕 교육 은 법적 교육을 행동 지침으로 삼습니다.

학생들에게 법을 배우고 법을 준수하며 법을 보호하게하고 교통 안전 조직 및 법률 교육보고 모임을 준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전문가를 초청하여 교통 법규, 청소년 비행 방지법 및 청소년 보호법에 대한 집중적 인 학습 및 상담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교통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신을 보호하며 법률 및 규정을 준수 할 수있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법을 준수하는 훌륭한 시민. 학부모가 법률 교육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높이기위한 법률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법학 교육의 테마 수업은 청소년 범죄 사례를 분석하고 법률 교육 에세이 콘테스트를 실시합니다.

3. 도덕 교육의 실천은 팀 정신 교육과 정직 교육의 핵심 내용에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도덕 교육 의 실천은 "작고 엄격한"도덕적 구축 전략을 따라야하며, 모든 직원의 참여를 기반으로 다양한 도덕 교육을 수행하고 모든 학생의 마음 속에 침투해야합니다. 실용적 활동 : "정기적 인 관리의 달"활동을 수업 단위로 수행하고 학생의 건전한 성장에 도움이되는 과학 기술, 문화, 예술, 스포츠 및 지역 사회 활동을 수행합니다. 매 순간 모든 곳에서 팀 정신 교육에 대한 도덕 교육을 실시합니다. "난봉 중학교 학생을위한"활동을 수행하기위한 공동 노력과 "인생에 어려움을 겪거나 늦은 사고 또는 만남을 경험하는 학생들에게"사랑을 돕기 "재단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해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며 적극적으로"세 가지 더 "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감정적 사랑, 학습에 더 많은 관심, 그리고 더 많은 경제 지원. 학생들에게 집단의 온기를 느끼게하고 다른 학생들에게 그들이 집단의 힘을 알 수 있도록 교육 시키십시오. 이 활동에서 우리는 "애국심과 법을 준수하고 정직하고 성실하며 단합과 친절 함, 부지런함과 자립심, 헌신과 헌신"을 가진 시민들의 기본 윤리적 규범을 강력하게지지하고 "성실성"을 핵심으로 "인간 성실성"을 교육하고 생존 교육의 핵심은 사물의 덕목 교육의 핵심으로서의 "책임"입니다.

4. 일상 관리를 심화시키고 함축적 의미를 강화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3 개 학교와 3 개 기지"를 열심히 수행하고 학생들이 법 준수 및 자기 안전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고 법규 위반을 방지 할 수 있도록 안전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청소년 리그 감독 포스트"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그린 청소년 리그 그린 랜드"건설의 성과를 통합 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자기 관리, 자기 교육, 자기 훈련, 자기 감시, 셀프 서비스 능력을 연습하고 개발하십시오. 학생들의 삶을 풍요롭게하고, 신문 갤러리 홍보에 좋은 일을하고, 캠퍼스 문화를 향상시킵니다. 학교는 일상적으로 일상적으로 관리합니다. 에세이, 연설, 문화 공연 및 기타 활동을 통해 "좋은 중학교 학생"과 "왕글라이드 프라이드"및 기타 활동의 조직으로 구성된 "상강"의 정상적인 운영은 학생들이 "우수한 중학생"이 무엇을 의미하고, Wangling 중학교 학생들은 어떤 종류의 도덕적 재배, 이데올로기 적 품질과 행동 습관을 사용하여 그들의 모교에 대한 열정을 키워야합니다. 우수한 학생 대표 증서가 창에 표시되어 학생들이 선과 좋은 것을보고, 역할 모델을 배우며, 삶을 살며 자신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새 학기에는 본교의 도덕 교육 사업이 "우종시 기초 교육 학교 종합 경영 품질 프로젝트 실행 계획"에 중점을두고 전문성 강화 및 업무 능력 향상을위한 "품질 경영 개선 연도"주제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합니다. "10 대"캠퍼스 생성 활동을 심화시키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계속해서 "시민 도덕 건설 구현 개요"의 중요한 내용을 구현하고 "중학생 학교"와 "중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을 결합하여 정규 학교 체제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키우며 학생들의 사상 교육 활동을 유도합니다. 실용적이고, 정교하며, 도덕적 교육 의 효과와 타당성을 높이고, 학교의 도덕 교육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둘째, 작업 아이디어

1. 팀 구성 : 교사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양질의 도덕 교육 팀을 육성하십시오.

2, 주요 주제를 통해 : 학생 개성 개발, 전문성 개발, 그리고 양질의 교육 실시.

3. 일을 강화하십시오 : 학생들의 일상적인 표준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길러주고, 훌륭한 학교 정신을 형성하도록 촉진하십시오.

4. 교육 강조 : 전통 중국의 미덕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자비, 정의, 예의, 정보 및 성실성에 대한 감정을 키우십시오.

5. 수업 활동, 캠퍼스 기술, 문화 및 예술 활동, 사회 실천 활동 등 일련의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6. 환경 만들기 : 수업 및 캠퍼스 문화의 구축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7. 전형적인 모델 그룹을 수립하십시오 : 우수한 집단 집단, 훌륭한 계급 교사, 팀 간부 및 우수한 학생을 추천하고 칭찬하십시오.

8. Wuzhong시에서 모델 평화와 조화 캠퍼스를 만드는 것.

셋째, 작업 대책

활기찬 캠퍼스를 짓는 것에 소란을 피우십시오.

1. 도덕 교육 팀의 건설을 강화한다. 첫 번째는 학교에서 수업 교사의 도덕 교육 활동의 중추 역할을하고 수업 교사 팀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수업 교사 평가 프로그램"을 준수하고 개선하여 수업 교사의 업무를 표준화하고 수업 교사가 훌륭한 직업을 창출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이론적 연구 강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진 경험을 배웁니다. 학급 회의, 교육 살롱, 인쇄 및 학습 자료 및 강의 개최를 통해 선진 경영 개념을 전파하고 업무의 이익 및 손실을 반영하여 강의실 관리자의 정기적 인 관리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 될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모든 도덕적 교육 노동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일상적인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의 다른 교사들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주간 리더십의 가치와 주간 교사의 가치에 대한 역할을하면서 수업 중 학생들의 문명화 된 예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반복적이고 반복적으로 파악하는"행동 습관을 얻으려면 수업 진행자와 후속 교사가 특별 아침 프로그램을 두 번 아침 수업과 주간 수업으로 진행하여 특별 강좌가 열심히하고 적절한 교육적 기능을 수행하도록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학생 간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학생들이 독창성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수업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훌륭한 수업 스타일과 학교 정신을 형성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학기는 팀 초보자가 자신의 업무 능력과 경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학교 시작시 팀 간부 훈련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 학기는 각 반 팀의 간부들의 열의를 동원하여 여러 검사 팀으로 합리적으로 나눠주고, "Red Scarf Supervisor"로고를 착용하고, Shaoxian 여단과 협력하며, 각 반의 일과를 감독하고 검사합니다. "레드 스카프 감리 역"을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학기는 6 월 말에 Litong Small Class Director Work Forum이 개최됩니다. 네 번째는 학부모 협의회를 설립하고 개선하고, 양육 교육, 학부모 학교 연수, 학부모 협의회 개최 등을 실시하고, 양육 수준을 향상 시키며, 공동 교육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가정과 학교 간의 협력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2. 학생들의 자기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학기 중에 각 반은 학생들이 "스터디 그룹, 자기 모니터링, 자기 평가, 자기 개선 및 조정"에서 자기 교육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스스로 정의한 작은 목표 : 팀 회의 시간을 사용하여 교사는 학생들의 동기 부여를 자극한다는 전제하에 그룹의 학생들을 조직합니다.이 그룹의 학생들은 징계, 문명, 학습 태도, 집단에 대한 배려, 단합되고 친절한 그룹에 참여합니다. 활동 단계에서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노력 목표. 그룹이 목표를 달성 한 후에 교사는 팀이 설정 한 목표를 학생들에게 안내하기 위해 학생들을 구성 할 것입니다. "목표는 목표에 달렸는지 여부, 무대 내에서 달성 할 수 있는지 여부", 지침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입니다. 팀이 변경했습니다. 그런 다음 팀은 그룹 기록을 구현하고 만들었습니다. 각 그룹은 활동을 수행하고 그룹은 상호간의 감독과 감독을 수행하며, 그룹 리더는 그룹의 학생들의 성과를 토대로 그룹의 프로세스 평가를 조직하여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 할 때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모든 종류의 선발을 "6 월 1 일"로 선택합니다. 중요한 기초.

3. 핵심 성적과 약한 수업으로 시작하십시오. 첫째, 이번 학기에 우리는 학교 전체의 "대대적 인 전투"접근법을 변경하고 조사를 위해 핵심 성적에 깊이 들어가며 약한 수업에 대한 지침을 강화할 것입니다. 학교의 정치 및 교육 학부 직원들은 6 학년 이상의 수업 형태로 깊이 들어갔고 졸업반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학생들의 실제 상황을 조사하고 상황을 파악하고 목소리를 듣고 문제를 해결했으며 졸업식 교사와 학생 간부도 수시로 열립니다. 예, 상황을 이해하고 주요 성적의 도덕 교육을 목표로 삼습니다. 개별 약한 수업의 경우, 수업 교사가 학생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수업 활동을 지원합니다. 두 번째는 일련의 활동의 활동을 분류하고, 점차적으로 학생의 성장과 발달 요구에 적합한 학년 수준의 학생들의 초점과 주제를 점진적으로 형성하도록 수업 교사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학생의 "작은 게시물"인식 제고에 대한 첫 번째 초점, 학생들에 대한 2 학년 초점 " 소그룹은 재배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3 학년은 학생들이 "집단적 감각"을 키우는 것에 중점을두고 4 학년은 "협력을 중시 함"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키우고 5 학년은 학생들의 학교 활동 및 경영 계획 능력 배양, 이 학년은 "모교에 빛을 더하는"것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4.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첫째, 정기적 인 활동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교와 모든 수업은 3 월에 Lei Feng 활동의 날, 3 월 8 일 여성의 날, 5 월 4 일 청밍 축제, 노동절을 점령해야합니다. 6 월 1 일의 어린이 날, 7 월 1 일의 당일, 8 월 1 일의 육군의 날에는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다양한 기념 행사가 적시에 실시 될 것입니다. 둘째, 학교의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문화 체육 예술 활동, 혁신적인 교육 활동 인 "자비, 정의와 지혜"미덕 교육 활동과 햇볕 스포츠 활동을 수행 할 계획입니다. 셋째, 전국 및 자치구의 "사회 문화 환경 정화"에 관한 실무 회의 정신을 함양하여 학생들의 온라인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녹색 인터넷"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입니다.

관련 기사 :

학년도 도덕 교육 사업 계획의 제 1 학기 | 2010-2019 다음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중국의 작은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전국 소형 2019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2010-2011 학년 제 2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2011 학년도 2 학기 · 도덕 교육 프로그램 | 2019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2019 학교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입각하여 과학 발전의 개념을 중심으로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를 중심으로 '두 가지 윤곽'의 요구 사항을 철저히 이행하여 신 중국 창립 60 주년과 3 년간 신구 정착의 기회를 잡으려고 노력했다. 학생들의 기본적인 문명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의 합병과 이주를 준비하며 문명화 된 캠퍼스, 조화로운 캠퍼스,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전반적인 목표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축하하며 민족 정신을 계승하고 육성하며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위한 선진 도시를 만들고 "10 대에서 10 대"의 선전 및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 할 수있는 애국심 교육을 핵심으로 삼는다. 중국어 학습의 교육을 출발점으로 삼아 학생들의 행동 규범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을 육성하고 전통 미덕 시범 지역을 조성하며 고마운 교육, 학생들의 양질의 육성, 사회와 헌신 봉사, 정직과 교육, 정직 증진 신뢰할 수있는 자격을 갖춘 소규모 시민으로서 팀 빌딩을 기초로 삼아 도덕 교육 팀 구성 강화, 인본주의의 질 향상, 모든 교사의 도덕성 및 도덕성 향상, 도덕적 교육 실무 수준 향상, 3 차원 대화 형 도덕 교육 시스템 구축,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및 도덕적 품질 향상 및 문명의 품질.

셋째, 작업 대책

제 6 회 "중국의 작은 성원과 발전"

교육부 4 개 부처의 정신에 따라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여섯 번째 "중국의 Xiaohongyang 및 전국 영성의 달"시리즈의 활동이 개최되었습니다. "60 Years of Brilliance"를 주제로 신북 창립 60 주년을 맞아 신베 신구 (Shinbei New District) 창업 이래로 지구촌의 변화가 빛나는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모든 학교는 기금 모금 행사, 주제 강연회, 사진 전시회, 스토리 텔링, 독서 에세이, 강의 보고서 등의 활동을 조직하고 개혁 개방 30 년, 신 중국 60 년 및 신구 건설 3 년간의 위대한 업적을 홍보해야합니다. 나는 조국의 테마 교육을 읽고 에세이 활동을 좋아하고 Shenbei, 사랑의 고향 지식 경연 대회를 알고 있습니다. 고향과 조국에 대한 학생들의 사랑을 증진시키고 국가의 자부심과 사명을 고양시키고 세계 권력 건설의 이상을 확립한다.

캠퍼스 문화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십수 수만 할 것"이라는 선전 및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선양의 교육 사업 센터에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위한 선진 도시 건설에 중점을 둔 학교는 도덕 교육 의 일상 관리를 강화해야한다. 학교 환경, 실내 환경, 캠퍼스 문화 및 교실 분야의 문제는 적시에 해결해야합니다. 캠퍼스 문화 건설의 특성을 강조하고 환경 교육의 기능을 실현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10 분의 1과 10 분의 1에 대한 심층적 인 홍보 및 교육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학교는 학생들을 교육시키는 데 집중하기 위해 기모식이나 아침 모임을 사용해야합니다. 공고 게시판, 캠퍼스위원회 보고서 등을 사용하여 "10 대하지 말라"의 내용을 발표하십시오. 알리그로 편집, 만화 그리기, 그리고 학생들이보고 듣고 싶어하는 다른 형식으로 손수 복사, 편집 알리미 및 홍보 만화 활동을 통해 "열 수십, 지키고 싶지 않은"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교는 학생들의 포괄적 인 평가와 평가 및 평가 조건에 대해 "열 가지 필요가 없다"를 재정비하고 광산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의 전형적인 모범을 보여 주며 좋은 여론을 조성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중국 문화 교육을 계속하고 학생들에게 "미국의 나이를 읽으십시오, 젊은 신사가 되십시오"

이번 학기에 우리나라는 습관부터 시작하여 습관부터 시작하여 플랫폼으로서의 규율, 주간 섹션, 이해를 깊게하고 학생을 주체로 삼고 메인 라인으로 연습하고 마음을 형성하는 등 캠퍼스 활동에 대한 중국어 교육을 계속 수행합니다. 습관에서 시작하여 도덕적 경작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행동 규범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을 발전시킴으로써 사회적 조화와 문명화 된 진보를 촉진함으로써 전통적 미덕 교육 시범 지역을 창설하는 데보다 도움이됩니다.

평생 교육에 중점을두고, 감사하는 교육의 특징을 강조하고 학생들의 정신 건강을 기른다.

인생 관리를 중심으로 한 교육 개념을 세우고, 인생을 돌보는 캠퍼스 문화를 만들고, 학생들이 삶의 기쁨을 느끼고, 삶의 의미를 경험하고, 삶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낙관적으로 여기도록 안내합니다. 모든 학교는 학생을 주인공으로 삼아 관련 교육 과정을 통합해야하며 교사와 학생들은 학생들의 이해와 삶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평생 교육과 정신 건강 교육에 참여해야합니다. 부모의 학교에 평생 교육 내용을 추가하고 부모에게 자녀에게 평생 교육의 첫 번째 교훈을 제공하도록 안내합니다.

감사하는 교육을 강조하는 도덕 교육의 특성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교사는 감사와 부모, 감사하는 사회, 감사와 감사에 감사와 함께 "고마움, 돌봄, 책임"이라는 주제로 교사의 날과 설날을 가져야한다. 교육. "제자의 제자"를 캐리어로 삼아 감사와 교육이 전 과정에 걸쳐 이루어 지므로 실제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보고 듣고 싶은 형식을 취하고 일련의 활동을 사용하여 감사의 마음 깊은 교육을 더욱 깊게해야합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선양 도덕 학교를 모델로 삼아 도덕 교육 특수 학교의 평가 기준에 따라 교육구 수준 도덕 학교의 평가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젊은 엄마 펑 페이를 배우고 작은 도덕성의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하는"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학생들의 마판 페이를 배우고, 용감하게 어려움에 직면하며, 적극적으로 책임을지고, 고상한 이상을 추구하는 좋은 스타일을 형성하는 중국의 상위 10 대 캐릭터 캐릭터 Ma Pengfei, Yu Hong District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더 나아가 캠퍼스의 선행을 탐구하고, 효도의 전형적인 예를 세우고, 규율을 따르고, 인생을 사랑하고, 도움이되도록 학생들 주위의 전형적인 학생들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육체적 낙관과 상향 욕구를 자극함으로써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자랄 수있게합니다.

학생들의 성실성 교육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 문화 문화를 발전시킨다.

청렴 교육은 중국의 소규모 청렴 교육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번 학기에 각 학교는 교육, 교수법 및 학생 성장 법칙을 준수하고 교실 수업, 사회 실습 및 캠퍼스 문화에 통합 교육 및 청렴 문화 콘텐츠를 통합해야합니다.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 주류로 성장하고 미래의 사회적 방향에 전략적으로 중요 함을 보장하기 위해 부패에 대한 면역력을 갖도록 "캠퍼스에의 성실한 문화"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

정직 교육은 정직성과 정직성을 높이고 학생이 정직, 규칙, 일관된 말과 행동에 순종하고 공정함, 정의, 자기 부정과 민주주의라는 좋은 습관을 일관되게 설정하고 진지하게 일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공인 된 소규모 시민.

팀 빌딩을 강화하고 엘리트 팀을 만들고 수준 높은 도덕 교육을 만듭니다.

적극적으로 모든 교사들이 "모두가 도덕적 교육 근로자"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도덕 교육의 모든 구성원이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참여하도록 보장해야합니다. 교육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 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적극적으로 학교 기반 교육을 실시하고 전문가, 학자, 교사의 도덕적 보고서 및 우수한 교사의 경험에 대한 적극적인 강의에 참여합니다.

【1】 【2】

이번 학기의 도덕 교육 은 미주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키기위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 문서 보관소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교사와 학생, 삶에 가깝고 영혼에 가깝게 도덕 교육 을 만들기위한 작업을 창의적으로 수행합니다. . "학생 성장 교사 교사 시스템, 파트너 시스템"의 심층적 인 구현은 학생들에게 품질 교육, 복귀 시간과 공간을 되돌려주고, 학생에게 관심과 취미를 돌려주고, 학생들에게 학습 마스터의 이름과 현실을 돌려주고, 각 학생에게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십시오.

첫째, 단단히 "학생 성장 교사 시스템, 파트너 시스템"을 촉진, 종합적으로 "3 전체 교육" 도덕 교육 작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교육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올해 Weiji Town Center Guoxiao는 "Student Growth Tutor System"과 "Student Growth Partner System"을 핵심 업무로 계속해서 구현했습니다. 이론 연구, 실용 탐구, 경험 축적 및 수준 제고를 강화함으로써 "두 시스템"은 웨이지 타운의 국가 도덕 교육 의 전반적인 운영 방식이 될 것입니다. 이 사업의 과학적이고 견고하고 효과적인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학교는 일상 업무의 초점으로이 작업을해야하며 신중하게 이론을 연구하고 아카이브의 정신을 철저히 이해하며 링크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생 성장 가정 교사 시스템과 학생 성장 파트너 시스템은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교사, 부모, 동료를 형성하고 학생들의 생각, 삶, 정신 건강 및 학습을 돌보고지도하는 효과적인 캐리어 역할을합니다. 학생들의 조화되고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데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진정한"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학생 성장 멘토링 시스템, 파트너 시스템"및 새로운 유형을 개선하십시오. 선생님 - 학생 개발 평가 시스템, 열심히, 지속적으로 "학생 성장 교사 시스템, 파트너 시스템"및 심층적 인 맞춤형 교육의 구현을 촉진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마을의 도덕 교육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학기말에, 우리는 "두 시스템"연구에서 선진 집단과 개인을 적극적으로 인식 할 것입니다. "Weiji Town National Education Newsletter"를 사용하여 "two system"칼럼을 실행하고 언제든지 우리시의 "두 시스템"작업을 발표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사례, 경험 및 뉴스 레터에서의 경험.

둘째, "네 가지 교육"을 핵심으로하여 다양한 도덕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1. 애국주의 국가 정신 교육

중국의 모든 분야에서 국가 정신 교육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다양한 분야의 가르침에서 국가 정신에 침투하십시오. 중국 민족의 전통 문화를 사용하여 학생들의 영적 성장을위한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제 9 회 18 회 사건", "12, 9 운동"및 기타 중요한 행사 및 중요한 인물뿐만 아니라 제 17 회 전국 대회, 2019 년 베이징 올림픽 등 제 24 회 스승의 날, 국경일 및 기타 중요한 축제와 밀접하게 통합되었습니다. 테마 교육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이번 9 월은 네 번째 "중국의 작은 영광의 달의 증진과 재배"이며 "Campus Exchange Open Day"활동을 열렬히 조직하고 "Campus Exchange Open Day"를 올해의 국가 영성의 달을 장려하고 육성하는 활동의 핵심 포인트로 간주합니다.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학교, 가족 및 사회의 3 대 1 교육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중요한 방법이자 운송 업체입니다. 국방 교육, 새 학년, 신입생 입학 교육, 교사의 날 축하, 9 월 20 일 "시민 모닝 홍보 일", 국경일 기증, 올림픽 정신 증진, 개혁 30 주년 기념 행사 등을 주제로 홍보와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활동.

2, 무결성 교육

"서주 교육 시스템 신용 교육 사업 계획"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교육의 성실성을 적극적으로 주장하며, 정직, 성실, 교육 및 정직에 대한 아이디어를 완전히 확립하고 교육 시스템, 스타일 및 교육 스타일을 근본적으로 향상시켜 교육의 대다수 노동자는 진정으로 학생들이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모델이됩니다. 청렴 교육은 도덕 교육 평가 및 안전하고 문명화 된 학교 설립과 같은 활동에 포함됩니다. 초등학생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정직과 토론을 조직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행동을 정리하며 정직, 정직, 정직의 좋은 습관을 키워 정직 교육을 표준화하고 제도화하며 장기적으로 할 수 있도록합니다.

3. 기본 문명 교육

이번 학기에 학교의 핵심 사업 학교의 도덕 교육의 초점입니다. 모든 학교는 신입생이 학교에 입학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고 강령 및 강령의 홍보와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하며, 신학기 일주일 이내에 각 강사는 강령을 낭독하고 강령을 숙지하고 이해하며 강습을 받아야합니다. 학생의 학습을 조직하여 코드와 규범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와 이해를 심화시킬 계획이 있습니다. 학교 내외의 문명화 된 행동 습관에있는 학생들이 만지도록 학교 코드 및 "규범"을 학부모에게 홍보하고 학교 교육 및 양육 교육의 기회를 창출하거나 기회를 창출하거나 활용하십시오. 동시에, 모든 학교는 기본 문명 교육과 일상적인 학교 운영을 결합하기 위해 "학생 성장 가정 교사 시스템"과 "학생 성장 파트너 시스템"의 구현을 결합해야합니다. 교육 및 관리, 자기 규율 및 기타 법률의 원칙을 준수 할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 발표 된 "행동 강령"과 "명세"는 각 단계의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되어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일상 학습과 생활에 대한보다 상세한 지침서를 작성하고 "문명 수업", "예식 회보"및 "정신적 문명 활동"을 수행합니다. "분자"및 기타 표창 활동, 출발점으로 보증, 검사 및 감독으로 시스템, 기본으로 행동 교육, 습관 내면화 및 시리즈로 가장 기본적인 작은 것들부터 시작 목표로 올리기로 선구자, 교육으로 교육과 함께 캠퍼스에서 훌륭한 예의를 지닌 비트를 조금씩 축적하면서 모두가 예의 범절을 알고 우리 마을의 초등학생들의 기본 문명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올해는 일상적인 행동 규범, 예고없는 방문 등 다양한 형태의 검사를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4. 정신 건강 교육

모든 학교는 교육부의 "중국의 소규모 정신 건강 교육 강화에 관한 여러 의견"과 "쉬 저우 정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중국의 정신 건강 교육 실시를 조직해야한다. "쉬 저우 학교 심리 상담실 건설을위한 임시 조치"에 따르면 고등 심리 상담실을 설립해야하며, 특히 "쉬 저우 차이나 소규모 심리 상담 실무 강령"에 따르면 학교 심리 상담 교사 팀이 건설 될 것이며 심리 상담은 하반기에 조직 될 것입니다. 본부의 훈련은 우리 마을의 정신 건강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학교는 심장 교육 수업과 여러 과목의 가르침을 결합해야하며 좋은 청력 교육을 청년반 교사의 평가를위한 중요한 기초로 삼아야합니다. 교사, 특히 "첫 번째"선생님들에게 가르침 과정에서 심장 박동 기술을 유기적으로 사용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전반적인 정신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과학 발전 개념의지도 아래, 우리 학교의 도덕 교육 은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배양하는"이념적 이데올로기를 수립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도덕 교육 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도덕 교육 과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 계획에 대한 의견을 토대로 도덕 교육의 새로운 방식과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도덕 교육 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교사의 직업 성취도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도덕적 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활동을 캐리어로 삼아 "문명 에티켓 교육 및 사회적 도덕 교육"을 획기적인 시점으로 삼아, 학생들의 행동을 교육하고, 올바른 문명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올바른 올바른 개념을 수립하며 건강하고 최신 성격 심리를 형성하도록 돕고지도하는 일에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교육 자원 통합, 학교, 가정 확장 및 사회 방사선에 의해 지배되는 도덕적 교육 작업 패턴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작업 목표 :

1.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스타일을 강화하며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시킨다. "4 가지 미덕, 강한 품질,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교사 교육 주제 교육 활동을 진입 점으로 삼고, 조화되고, 수용 가능하며, 현명하고, 분위기있는 교사 집단을 양성하여 교사가 직업적 존엄성과 행복을 누릴 수있게하십시오.

2. 올바른 문명적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옳고 그름의 올바른 개념을 수립하고, 건강한 방향을 형성하도록 학생들을지도합니다.

개성 심리학. 생기 있고 건강하며 자신감 있고 관대 한 학생들을 개발하십시오.

3. 반 교사의 가르침과 연구를 강조하고 계급 교육 의 관리를 강화한다.

셋째, 작업 초점 :

1.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성 향상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올바른 문명적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옳고 그름의 올바른 개념을 수립하고, 건강한 방향을 형성하도록 학생들을지도합니다.

개성 심리학.

3. 수업 교사의 교수와 연구를 강화하고 계급 교육 의 관리를 강화한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

교사의 건설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의 전문적인 배양을 향상시킵니다.

1. 교사의 도덕성 강화 :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지침으로 삼아 "선생님의 도덕성을 가르치고, 책임을 다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는 것"이라는 주제가 첫 번째 도덕성, 선생님으로서의 학습, 행동 적 시범을 표준으로하는 진입 점입니다. 적극적으로 사랑하고, 사랑하고, 영혼을 주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돌파구로서 "마스터"교사의 도덕 교육 활동이 될 수있는 투쟁의 주요 내용으로 학교를 사랑하고, 교사, 교사 테이블을 수리, 응집력을 형성 교사의 능력을 실천 교사 팀은 다음과 같은 활동을 수행합니다.

1. 심층적 인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교사의 도덕에 대한 교사의 이해를 향상 시키며 학습, 말하기 및 사고의 결합을 채택하고 선생님 예의 비디오를 관람하도록 체계적으로 조직하며 국가 교사의 도덕성에 대한 전형적인 행동을 배우고 토론 및 분석을 구성합니다. 그런 다음 인식을 높이십시오.

2. 조사, 교정 및 실행의 세 가지 링크를 통해 교사는 교사와 교사의 이미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직무를 완수하기위한 주도권을 쥐고있다.

한반도 점검 : 생각의 뿌리를 확인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이해하며, 자기 계발 행동을하고, 교사의 도덕성과 업무의 틈새에 대한 말과 행동을 제기합니다. 이 링크는 9 월에 자체 검사 및자가 검사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정류 : 조사의 불합리한 현상에 따라 시정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실제 작업 : "4 가지"요구 사항에 따라 표준으로 "4 가지"이니셔티브를 사용하여 실제 작업을 구현하십시오.

개인의 성찰과 자기 검열 외에도, 학교는 학교 관리, 교사의 도덕성 등 학교 개발 및 명성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이해하고 개인 조사의 갭을 결합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와 다른 수준의 조사를 채택 할 것입니다. 학교 내외의 학교 교사들의 평판을 향상시키기위한 교육을 실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위의 세 가지 링크를 통해 자기 교육을 달성하고 학교 교사의 도덕성을 증진하고 나아가 발전시킨다.

3. 학교에서 유명한 선생님, 유명한 선생님, 유명한 선생님, 유명한 선생님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추천 디자이너, 유명한 디자이너 업그레이드 파일

유명한 선생님을 홍보하고, 유명한 선생님의 분위기를 만들고, 학교 신문과 방송 무대를 사용하여 유명한 선생님을 알리고 유명한 선생님의 클라이 막스를 시작하십시오.

마스터 교환. 팀 정신을 구축하고 수행하기 위해이 학기는 교환과 토론을위한 훌륭한 팀을 선발했습니다.

팀 경쟁 실시

4. 적절하고 효과적인 교육을 위해 중요한 교육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하며 일상적인 교육은 주로 집중 교육의 주요 내용 인 6 장 6에 초점을 맞 춥니 다.

6 개는 6 개의보기를 검사한다 :

학생에 대한 경멸이나 교실 밖의 학생 처벌, 체벌 또는 위장 된 학생 체벌을보기위한 법에 대한 검사.

둘째, 사랑과 헌신을 확인하고, 게시물을 붙잡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수업을 진지하게 듣지 않으며, 제 시간에 수업에 참석하지 않으며, 학생 작품 현상을 시정하지 않습니다.

셋째, 교수 및 연구 사업을 점검하고, 교수 및 연구 개혁에 참여할지 여부를 확인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고수하고, 수업을 준비하십시오.

동료 들간에 모순이 있는지, 옳은 것과 나쁜 것 사이에서 움직이고 불화에 관여 하는지를보기위한 4 건의 조사와 연대와 협력.

"세 가지 혼란 통치에 관한 다섯 가지 조사, 유급 교사 교사와 보조 교재의 가르침을 알아보십시오.

6 회의 검진은 교사의 손목 시계로 알코올 중독 활동이 있는지, 직장 밖에서 일하는지, 수업 중 휴대 전화를 들고 있는지, 손님을 받고,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사용되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5. 온난화 및 쪼그리고 앉는 프로젝트를 계속 수행하고, 힘과 도움을 줄 수있는 모든 일을하고 교수진과 직원이 일과 삶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걱정을 덜어주고 따뜻하고 조화로운 가정 환경을 조성하도록 돕습니다.

6. 당을 앞당기 고 파티원의 선구적인 역할에 대한 연극을하고,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쌍성과 대화의 형식으로 가치관을 교육함으로써 그들이 실제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훌륭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7. 요약 및 추천. 학기가 가능하지 않은 경우 요약 및 표창 회의가 열리고 교사 교환 회의가 개최됩니다.

2. 계급 교육을 강화한다.

더 나은 클래스 도덕 교육 관리의 구현을 촉진하기 위해 클래스 리더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클래스 교사의 작품의 관리 및 훈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계속해서 선생님의 전문성 개발에 좋은 일을하고, 선생님의 강의와 연구를 강화하고, 학교 기반의 성화 훈련, 전문 강연 듣기, 수업 실무 사례 쓰기, 강사 토론회 실시 및 팀 활동 구성을 통해 수업 교사의 수업 및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는 이번 학기에 다음과 같이 할 것입니다 :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미얀마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기반으로 한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과 제 3 대 본회의 30 주년 기념 연설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진 "Three Representatives" 중국의 작은 도덕 교육 활동을 통해 양질의 교육을 발판으로 삼고, 조화, 혁신 및 개발을 가이드로하여 광둥성에서 강력한 교육 구역을 성공적으로 창출하고 건강한 정신력과 육체를 갖춘 학생들을 키우고 미성년자의 이념적 도덕적 건설을 위해 Pengjiang에서 교육의 현대화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방식으로 쓰여졌습니다.

둘째, 주요 목표와 과제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주요 기회로 삼고, 애국심 교육을 중심으로 애국주의 교육, 국가 정신 교육, 국가 전통 교육 등 다양한 주제별 교육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기회를 갖습니다.

법률 교육 및 일상 행동 표준화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의 불법 률을 0.5 ‰ 이하로 낮추고 범죄율을 0으로 통제한다는 목표를 달성한다.

도덕 교육 팀 건설을 강화하고 중소 도덕 교육 간부 훈련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정신 건강 교육 교사 훈련 강화에 중점을두고 중국 도덕 교육 팀의 전반적인 수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사람들을 교육하고 전통적으로 사람들을 교육하고 학교 도덕 교육 의 특성을 키우는 관행을 강화한다.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문명의 캠퍼스를 만듭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과 젊은 개척자의 사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힘과 주요 직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십시오.

셋째, 주요 측정 및 관행

도덕 교육을 양질의 교육의 첫 번째 장소에두고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의 중요한 위치에 두어야하고 도덕 교육 의 적절성, 효과 성 및 예지력을 향상시키고 학교 의 주요 통로, 주요 교실 및 주요 지위의 역할을하고 도덕 교육을 강화해야 합니다. 팀 건축, 위치 건설 및 네트워크 구축, 학교 도덕 교육 의 특성 육성, 학교 도덕 교육 의 삶과 실천 증진, 그리고 전체 직원 교육과 포괄적 인 보급을 통한 도덕적 교육 작업 패턴 형성. 주요 조치는 "7 개의 잡기, 7 개의 승진"과 4 개의 "추가 증원"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