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2013 학년도 마지막 학기 수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교육의 과학적 개념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기"라는 목표하에 "특성 만들기, 시범, 현대화 및 고품질 만들기"라는 철학을 고수하고 "1 년의 기초, 2 년의 학교 변화, 3 년"을 고집합니다. 결과를보고, 교육 활동의 초점으로 과학적 관리, 훌륭한 관리 및 실질적인 결과와 함께 5 년 내에 도시 수준의 명문 학교를 만드는 경영 목표는 Yongwei의 경험을 배우고 교육하고 연구하는 것을 계속합니다. 학생들의 행동 습관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 특수 교육을 개발하고, 학교 안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교를 특수 학교 및 부티크 학교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둘째, 작업 목표

1. 정기 관리를 강화하고 "Shaan County Teaching Practice Management Manual"을 완전히 이행하십시오. 카운티 교육국과 타운 센터 스쿨의 교육 품질 설문 조사에서 상위 2 위를 확보하고 첫 번째 자리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2. A 형 인플루엔자 A 형 인플루엔자 예방 및 관리에 능숙하고 정상적인 교육 및 교직 질서를 보장합니다.

3. 교실 수업 의 개혁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교실 수업 의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강의 및 연구 섹션의이 세션에서 열리는 양질의 강의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4. 계속해서 영어 과목의 교수 관리를 강화하고 우리 학교의 지배적 인 분야 중 하나 인 영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5. 국가 수준 및 시립 수준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문해력 향상을위한 포괄적 인 수준을 향상 시키며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6. 적극적으로 "National Fitness Program Outline"을 홍보하고 필요에 따라 체육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학생 스포츠 준수율은 98 %에 도달합니다. 상급자가 개최하는 교사와 학생들의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7. 정보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가 학교를 신뢰하고 학교를 지원하게하십시오.

8. 우리 학교의 원거리 교육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교사의 예술성을 향상시킵니다.

9. 가정과 학교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학교 발전을위한 훌륭한 외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10. 학생들의 전문성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두 번째 학급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1. 감독 작업의 완료율은 100 %에 도달했습니다.

셋째, 구체적인 조치

교사의 전문적인 사고와 직업 윤리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 수준 향상을 보장합니다.

1. 여름 훈련을 결합하여, 교사의 도덕 교육이 더 탐구 될 것입니다. 교사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성스러운 의무를지고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입니다. Tao Xingzhi는 또한 "도덕은 사람이되는 기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교사의 전문적인 사고와 직업 윤리가 교육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 문제에서 우리 학교는 사람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교사의 기술 향상에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문적인 사고, 전문 태도, 학습 철학, 경영 예술, 교수 능력 및 협력 의식의 측면에서 비교하고 체계적인 훈련을 수행하도록 교사를 조직하고 평생 학습 의식, 헌신, 노력, 혁신, 스타일 및 실적을 쌓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탁월한 교사 팀, 교사는 문명화 된 코칭, 정직 및 교육에 대한 자각을 형성하고 민주적이며 평등하고 조화로운 캠퍼스의 부드러운 환경을 조성하며 자제력을 키우고 앞서 나가고 교육 및 분위기를 향상시킵니다.

2. 교사들에게 가능한 한 많이 공부하고 훈련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야를 넓히며, 교사가 지속적으로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교수법을 최적화하며 진화하는 교육 상황의 필요를 충족하도록 장려하십시오.

3. 교사를위한 정량적 평가 방법을 더욱 최적화하십시오. 우리는 인센티브, 보상 및 처벌의 원칙에 따라 도덕, 능력, 근면 및 성과면에서 교사를 평가할 것입니다. 원래 평가 규칙에 대해서는 부분 개정을 실시합니다.

학생들의 좋은 습관 습득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의 평생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1. "수천 건의 가르침이 사람들에게 진리를 찾도록 가르치고, 수천 명의 학생들은 실제 사람들이된다는 것을 배웁니다."학생들을 인간으로 가르치는 것이 교사의 가장 기본적인 책임입니다. 우리는 모든 교사가 교육과 가르침에 모든 열정을 기울일 것을 요구하며, 아이들과의 장기적인 발전을 바탕으로 한 작업 계획을 세워야하며, 행동 ​​습관, 생활 습관, 학습 습관 및 언어 습관을 변화시켜야합니다. 수확.

2. "독학생 코드"와 학생의 일상적인 경시 대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이 독서 중에 교육을받을 수있게하십시오.

3. 반 교사의 일을 강조한다. 수업 강사는 학생들의 일상 사상 및 도덕 교육 및 학생 관리의 주요 구현 자이며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의 리더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고급 교사의 경영 수준과 열정을 언급하기 위해 규칙적인 이론 교육을 실시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수업 교사의 강의를 듣는 것이고 세 번째는 평가에서 수업 교사에게 기울이는 것입니다.

4. 학부모 면담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가정과 학교 접촉을 강화하십시오. 이번 호에는 10 월 초와 12 월 말 두 차례 학부모 면담이 열리 며 학교 일에 관해 학부모에게보고하고 학교 업무 및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위한 조건을 조성하기위한 학부모 지원을받습니다.

정규 관리는 교실 수업 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개선되었습니다.

1. 그룹 준비와 "네 가지 명확한"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공과를 준비하는 것은 효율적인 준비가 아니라 교실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지난 학기에 집단 레슨 준비가 개선되어 그 효과가 더욱 분명 해졌습니다. 이 문제에서 교무실은 교육 및 연구실 요구 사항, 수업 시간, 과목, 교수 목적 및 요구 사항, 교육 어려움, 교수 방법 및 방법, 학생 학습 방법, 교수 보조 준비, 수업 일정, 교습 단계, 칠판 디자인 및 수업을 양심적으로 구현합니다. 연습과 과외 과제, 가르침 요령, 학생들의 과외 활동, 가르침 의 포스트 스크립트 등은 완전해야하며 글씨는 깔끔해야합니다. 지난 학기, 우리 학교는 4 개의 명확한 구현을 통과, 교육 결과는 매우 훌륭합니다. 이번 호에서는 학생들이 좋은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이 작업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2. 교실 수업 개혁과 실습을 더욱 깊게하기 위해 양질의 강의 강좌를 개최하십시오. 9 월에는 교무실 에서 영어와 영어 3 명의 교사가 참여하는 강의 및 말하기 활동을 진행하므로 교사는 강의, 듣기 및 평가 중에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고 수업 예술 및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교사는 20 세션 이상이며, 주요 교수 지도력은 30 세션 이상입니다.

3. 계속해서 영어 과목의 교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이번 호에서는 우리 학교의 영어 교사 수를 5 명으로 늘렸고, 낮은 부분은 주당 3 세션, 중간 섹션은 주당 4 세션, 그리고 높은 섹션에서는 주당 5 세션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우리 학교의 영어 과목의 전반적인 수업 질은 가능한 한 빨리 교사들과 시간의 기울임을 가르치고 기본 기술 경쟁을 가르치 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4. 스포츠, 미술 등의 교육을 강화하고 학교 기반 커리큘럼 개발에 획기적인 역할을한다. 몸, 소리, 아름다움과 같은 주제는 국가 규정에 따라 대중에게 공개되며, 학생들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 할 수 있고, 아름다움에 감사하고, 아름다움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학교 기반 커리큘럼을 개설하고 독특한 5 개 문화를 형성하는 학교 기반 교과 과정을 수립하여 교사와 학생들의 취향을 향상 시키십시오.

5. 다양한 분야 대회를 조직하고 우수한 학생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6. 교사 업무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Tao Xingzhi는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기를 원한다면 배우기를 열심히해야하며 학습에 질려하지 않은 사람들 만 학습에 지쳐 있지 않은 학생들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교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학생 공동체, 변화하는 세계에 직면 해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아이디어는 변화하는 학업 조건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이 문제에서 교사는 적어도 한 권의 교육 논문을 읽어야하며 연구 노트는 3,000 단어 이상이어야합니다. 3 문자 및 멀티미디어 코스웨어와 같은 기본 기술 교육도 교사 교육 컨텐츠에 포함됩니다.

과학 연구 결과를 홍보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올해 6 월 현재, 우리 학교에서 선언 한 국가 문해력 증진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으며, 언어 와목 완성을위한 선언도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결과의 홍보 및 적용에 소동을 거듭 할 것입니다. 이번 호에서는 한웬 후아 연구 그룹의 두 명의 실험 교사를 초등학교 1 학년 학생들과 함께 배치하여 우리 학교의 문해력 가르침을 특별한 특징으로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Shuxiang 캠퍼스 활동의 설립, 그래서 캠퍼스 문화 건설 서비스에 대한 도시의 학술 수업 프로젝트의 결과.

기타 작업

1. 정보 홍보 활동. 사무실은 정보 수집 및 홍보 활동을 중요한 위치에 두어야하고,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기사를 기고하고 사회가 학교의 교육 및 교습 활동을 이해하며 학교의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2. 포괄적 인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를 만듭니다.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안전 지식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질병 예방, 통제, 화재 방지 및 지진 예방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학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캠퍼스 주변 환경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3. 물류 서비스 업무. 우리는 양심적으로 주 의무 교육의 관련 조항을 이행하고, 교육 기금의 관리 및 사용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며, 교육을 보장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합니다.

4. 좋은 2 학년과 독해 교육을 개발하십시오. 읽기 학급은 모든 학년에서 학술 캠퍼스를 만들고 학생들의 독서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5. 9 월 말 또는 10 월 상순에 학교는 학교 전체의 "애국가의 노래와 모든 사람들의 노래"활동을 개최하여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참여하도록하고 노래의 사회주의 국가에서의 행복을 경험함으로써 일과 공부의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