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유치원 대규모 수업 계획


유치원의 대규모 교육 프로그램의 새로운 학기는 부모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고 교사들에게는 유치원 수업 계획이 필수적입니다.

유치원 태풍 교육 계획 주제 활동 및 내용 :

1. 유치원 태풍 교육 계획은 어린이와 부모가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 하느냐"라는 테마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2,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소원과 감정적 인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수학을 어린이의 삶과 게임에 통합합니다. 기존의 지식과 경험 및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일상 생활의 간단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예를 들어, 계단을 탈 때 카운트를하고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숫자를 숨기면 아이들은 수학의 중요성을 이해하게됩니다. 수학의 즐거움을 시작으로 개별지도를 강화하고 능력의 차이를 줄이십시오.

4. 유치원 대규모 교육 계획은 환경 창조의 가치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탐구의 주제에 따르면 환경의 상호 작용은 모든 어린이가 환경을 창조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재료를 수집하거나 자신의 관찰과 감정을 사용하여 페인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자녀의 활동을보고 참여하는 데 관심을 갖도록하는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5,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일상 생활의 가치, 하루 두 자녀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주요 작업 : 완구 완구, 점검 도구, 컵 받침 등 아이들의 삶의 모든 측면의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과 교육의 결합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좋은 아이들의 좋은 삶, 건강 및 학습 습관을 기른다.

6. 새로운 클래스 간 연습을 배우고 공원과 협력하여 평가 작업을 수행하는 유치원 대규모 수업 계획.

새로운 도전. 이번 학기에는 유치원 대규모 교 계획에서 두 명의 교사가 더욱 엄격해질 것이며, 유치원 대규모 강의 계획은 지난 학기의 작업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경험을 흡수하며, 진전이 없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새로운 "개요"와 "정원 문제"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지침 이데올로기의 지침에 따라, 아동 중심, 각 어린이의 개성 발전을 촉진합니다. 유치원 수업 계획 프로그램의 시작 단계에서, 우리는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의 실제 상황과 아이들의 나이 특성을 토대로이 학기의 유치원 대형 수업 계획의 특성을 가지고 수업 계획을 토의하고 작성했습니다.

유치원 태풍 교육 계획 이번 학기 훈련 프로그램

I. 유치원 수업 계획의인지 적 발전

1. 유치원 타이 판 교육 계획 과학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프로그램은 어린 아이들이 주변의 일반적인 것들, 현상 및 간단한 변화 규칙을 적극적으로 관찰하고 탐구하고 행복을 경험하도록 권장합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주변에 공통적 인 것들을 목적 의식 있고 질서있게 관찰하며 지속적으로 사물을 관찰하고 사물이나 현상의 차이와 변화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프로그램은 소리와 색상, 부침 등의 변화를 감지하고 자연의 신비를 탐구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처음에는 모래, 토양 및 석재와 같은 공통적 인 물질과 그 삶의 역할을 이해합니다.

유치원 마스터 클래스 수업 계획은 오늘, 어제, 내일 및 요일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유치원 큰 클래스의 수업 계획 활동 게임에서 일반적인 목표를 하나의 난이도로 분류하고 카운팅 연습을 해보십시오.

유치원 대규모 지도 계획 운영 활동에서는 다양한 자료를 사용하여 간단한 시도와 탐색을 수행하며 특정 현상에 따라 예비 추정을 대담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집단 토론의 탐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아이들의 협동 학습 의식과 능력을 길러주고,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탐구의 과정과 방법을 표현하고 의사 소통하며 공유합니다.

2, 유치원 대규모 수업 계획 언어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기 위해 언어를 사용하고 어휘를 사용하여 자신과의 언어 의사 소통의 의미를 경험합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질문을 탐구하고 질문에 적극적으로 답변하는 것처럼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고자합니다.

유치원의 대형 수업 프로그램은 책을 읽고, 독서 활동을 통해 행복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자합니다. 책을 사랑하고, 스토리의 실마리를 이해하고, 아이들에게 페이지 번호를 알려주십시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이야기를 반복하고, 계속 이야기를 만들고, 그 이야기를 모방하는 것을 배웁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교육 계획은 어린 아이들에게 책, TV, 라디오, 구두 의사 소통 등의 많은 정보를 얻어 지식을 얻고 행복하게 느끼도록 안내합니다.

3. 유치원 대규모 수업 계획 미술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음악의 강도와 속도, 음조 및 음색을 더 깊이 경험하고 탐구하며인지합니다.

유치원 수업 계획에서는 인생의 아름다운 것들을 발견하고 알려주며 다양한 형태로 자신의 감정과 현상을 표현할 수 있으며 간단한 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계획은 음악에 동행하는 것과 같이 초기 조정과 능력을 갖춘 타악기 사용에 더욱 능숙하며 계기를 올바로 사용하는 습관을 점진적으로 개발하여 계기를 규칙적으로 철회합니다.

유치원에서는 학생들 이 더 많은 예술 자료를 알고 올바른 사용법을 배울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활동에서 행복감을 경험하고 사물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여러 색상을 혼합하는 기술을 배우고 합리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장식하십시오.

둘째, 유치원 수업 계획의 사회적 발전

1. 유치원 대규모 수업 계획 사회 인식

유치원 교육 계획에서 사회 생활의 주요 규칙을 이해하고 일반적인 교통을 이해하며 교통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유치원 수업 수업 계획에서 저는 중국인임을 알았고 국가의 상징을 알고 만다린을 배우고 도시의 경치를 알아 봅니다.

우리의 전통적인 축제의 기원과 중요성을 알고, 각 어린이들이 충분히 표현하고 축제 분위기를 느껴 보도록하십시오.

유치원의 커다란 계급 교육 계획에서 주변 생활의 단순한 기호와 레이블을 알아야합니다.

2, 유치원 큰 수업 계획 사회 감정

유치원의 대규모 수업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긍정적이고 행복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성장하고 있으며,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취미와 아이디어가 많으며,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과감하게 표현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유치원 대규모 교육 계획은 아이들에게 활동의 주제를 선택하고, 활동 계획을 개발하고, 겸손하게 배우고, 교대로 나누며, 공유하고, 인생에서 발생하는 모순을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유치원의 대규모 강습 프로그램은 사람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이며 기꺼이 성인 고백의 임무를 완수하고자합니다.

3. 유치원 대규모 수업 계획 사회 행동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