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2019 년 중등 학교 교습 계획


2019 년은 올림픽이 끝난 해의 첫해입니다. 올해 학교는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시간이 계속되면 이러한 발전이 계속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국가 교육 개혁과 커리큘럼 개혁이 지속적으로 심화됨에 따라, 우리 학교는 끊임없이 우리가 가르치는 교수법교수법의 질을 수정 해 왔습니다. 2019 년에 우리는 더 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19 년에 교습 은 학교의 2019 년 작업 개념을 토대로 심층적 인 교원 양년 활동에 중점을두고 교육 및 연구 활동의 과학적 모델을 구축하고 교과 과정 개혁의 고급 경험을 배우며 고등학교 커리큘럼 개혁을 완전히 준비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첫째, 경쟁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높은 수준의 상을 추구합니다.

1. 과학적으로 실현 가능한 상담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상담 경쟁 수업을 적기에 수립하십시오.

2. 대회의지도 지침은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학교의지도를 강화해야합니다.

3. 형제 학교와의 연락을 강화하고 경쟁에 관한 적시의 정보를 얻으십시오.

둘째, 경쟁은 항상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으며, 전통적인 프로젝트는 좋은 모습을하고 있습니다.

1. 스포츠 팀 훈련은 정기적이고 과학적이어야합니다.

2. 경쟁의 목표를 결정하고 스포츠 팀의 예비군을 선택하십시오.

3. 적시에 학교 간 리그를 조직하여 경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4. 전통적인 프로젝트에서 태권도와 조정은 팀 훈련을 필요로합니다.

셋째, 교육 의 품질을 증진, 연간 활동 깊이 개발

1. 수업 활동 준비에서 교실 수업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2. 정규 수업 준비에서부터 교수 및 연구 활동에 대한 과학적 모델 탐구에 이르기까지

3. 젊은 교사의 훈련을 강화하고 "푸른 프로젝트"를 실행하십시오.

4. 교육 관리 메커니즘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고등학교 커리큘럼 개혁 준비를위한 견고한 직무 수행

1. 학교 문에서 나와 산의 돌을 가져 와서 외국 학교 커리큘럼의 경험을 배우고 커리큘럼 개혁과 이해를 완료하십시오.

2.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새로운 교육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3. 커리큘럼 개혁을위한 좋은 작업 단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V. 고등학교 입학 시험과 대학 입학 시험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시험 지향적 인 교육의 강도를 높입니다.

2019 년에는 고등학교 입학 시험과 대학 입학 시험이 교육 활동의 하이라이트이며, 지난 2 년 동안 한 걸음 한 걸음을 기준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2019 년에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1. 졸업반을위한 세심한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2. 검토는 한 번에 한 단계 씩 이루어져야하며, 훈련은 시험 능력을 배양하기위한 것이어야합니다.

3. 수평 적 연계를 강화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그 차이를 찾아 내십시오.

4. 도시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보 수신 채널을 확대합니다.

5. 교습 피드백이보다 과학적이되도록 시험지 시스템, 품질 분석 및 평가를 향상시킵니다.

2019 년에 일은 여전히 ​​많이 있지만,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많은 상황이 생각처럼 부드럽 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생각합니다. 진보 과정에서 우리는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학교의 교육 및 성취의 질이 확실히 좋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