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2012-2019 음악 교습 작업 프로젝트


중학교 교육에서는 영어 역사의 역사뿐만 아니라 음악과 스포츠의 가르침 일뿐입니다. 나라의 음악 선생님으로서 저는 수년 동안 가르치고 있습니다. 느린 가르침에서 , 나는 나만의 독특한 교수 방법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이 제가 가장 진전을 느끼는 곳이 아닙니다. 나는 더 많은 측면에서 학생들을 도와야하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진전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나의 가르침 의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나는 가르침 에서 더 많은 진전을 이루었고 나는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이 학기의 작업을 준비하십시오.

1. 나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에서 당을 사랑하고, 사회주의를 사랑하고, 교육을 사랑하고,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의 "중국 특색있는 사회주의 건설"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후진타오 동지를 중심으로 당 중앙위원회를 중심으로 단호하게 "3"을 공부한다. 당의 교육 사업에 충실한 "대표자들"은 열심히, 부지런히 그리고 양심적으로 일하고 선생님이됩니다. 교과 내용과 방법을 개혁하고, 학교가 조직 한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교육에 전심으로 투자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개념을 적용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목표로 가르치기 의 질을 향상시키고, "세 단계"활동을 열심히 완수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특정 결과를 달성하도록 가르치는 일을 완수하기위한 학교의 준비와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해야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현재 상황 분석

이번 학기에도 나는 학교 전체 에서 음악 교사 로서 계속 일하고 있는데, 나는 음악 학문을 이용하고 학생들이 음악을 배우고 자하는 열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7 학년 36 명의 학생들은 음악에 관심이 있습니다. 품질은 좋지만 많은 학생들이 음악에 관심이 없습니다. 수업은 집중적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여 교사는 예술 분야를 플레이해야합니다. 장점은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중학교에서는 상대적으로 중요한시기이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은 무관심합니다. 7 학년 때 열정적 인 학생이라 할지라도 수업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징계의 특성을 나타냅니다. 추가 학문의 영향을받는 5 학년 학생 52 명이 있습니다.이 맥락에서, 그들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르치는 일을 효과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셋째, 교과서 분석

People 's Music Publishing House의 교과서는 학생의 시야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음악의 미적 능력과 창의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이 음악의 바다에서 자유롭게 수영하고 영양을 흡수하도록합니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1. 교실 수업에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자 를 우선 배치하십시오.

2.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교재를 공부하고, 교회의 내용을 소화하고 흡수하기위한 교실 수업 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다양한 신체 언어와 멀티미디어를 사용하여 교수법 을 지원하십시오.

4. 학습 관심을 키우고 올바른 학습 방법과 전략을 습득하도록 유도하고 학습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5. 훌륭한 교사 - 학생 관계를 사용하고, 교실 분위기를 조정하고, 학생들의 성과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키 웁니다.

6.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탐구하고 협력 적으로 배우며 함께 발전하도록 격려하십시오.

다섯, 자기 개선 계획

1. "3 단계 관습"활동을 위해 이론 및 전문 지식을 강화하고 이해를 향상 시키며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과 새로운 교재의 개념에 따라 교실 수업 방식의 개혁과 탐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실 수업 과정을 최적화하며 새로운 교수법을 탐구합니다.

3. 학교 및 전문가 그룹이 주최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4, 특별한 기술을 가진 경험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웁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실습을 접하게됩니다.

5. 다른 교사의 교훈을 듣고,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가르치는 일을 향상시킵니다.

6. 교사의 연구 조사를 배우고, 연습하고, 의사 소통하고, 요약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가르침 에 대한 성찰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여섯, 도덕 교육 보급 계획

음악 교육의 도덕 교육은 언어, 수학 및 영어과는 다르며 그 장점은 자명 한 것이므로이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우리나라의 우수한 드라마, 애국적인 주제의 음악, 우수한 외국 음악 작품을 공부할 때 우리는 항상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학생들이 진정으로 "훌륭한 지식과 우수한"학생이 될 수 있도록 음악과 예술 분야의 긍정적 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십시오.

일곱 가지, 교육 및 연구 주제

효과적인 노래 교육 의 실제와 탐구

노래는 음악 교육 의 기본 내용이며, 음악 학습의 매우 실용적인 분야이며, 학생들에게 가장 만족스럽고 즐거운 표현의 형식이기도합니다. 그러나 중학생의 목소리는 음성 변경의시기에 있으며 소리가 불안정하고 음악의 색이 일정하지 않으며 해당 범위에 적합한 노래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학생과 교사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노래하는 법을 피하고 코러스 수업을 더 존경하며 대부분의 중국 음악 교실은 감사를 바탕으로 한 포괄적 인 수업이되었습니다. 중학생들은 노래하기를 좋아하며 감정적 인 사랑의 내면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사용하게되어 기쁩니다! 교사는 학생들이 음악 수업에서 노래를 즐기고 코러스에서 노래 예술의 무한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수업 합창 수업 을 사용해야합니다! 수업 합창의 형태로 노래하는 효과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교수 과정에서 하나씩 탐색 할 수 있습니다.

1. 코러스 매력으로 노래 열정을 향상 시키십시오.

2, 노래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러스 사용

3, 노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재를 사용하십시오.

4. 과학적 방법으로 노래 효과를 향상 시키십시오.

5. 협력 인식 강화를위한 수업 합창 사용

효과적인 노래 교육 의 발전으로 학생들은 노래의 모든 것을 표현하기 위해 소리를 사용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노래 교육 의 가장 중요한 목표 일뿐만 아니라 점차적으로 대인 관계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오늘날 국제화에 중점을 두어, 비언어적 의사 소통 형식 중 하나의 음악을 통해 각 학생은 노래 교육에서 공정하게 예술 교육을받을 수 있으며, 개성의 개발과 대인 관계 개발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문화를 가능하게합니다. 두 사람 사이의 교류는 적극적으로 수행되어 인간에 대한 상호 이해를 증진 시키며 이는 매우 의미있는 실행과 탐구입니다.

간단히 말해, 나는 공식화 된 작업 계획에 따라 진지하고 엄격한 방식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기 때문에 향후 가르침 에서 더욱 향상되어 강의가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