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2019 년 하반기 학교 수업 계획


지침 이데올로기 :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우리는 개발 과학적 개념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도시 교육 워크 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구현하며 조기 계획부터 엄격한 요구 사항에 이르기까지 "만족과 조화로운 개발"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을 따릅니다. 현실에서 우리는 일상 관리의 모든 측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세부 관리에 대한 훌륭한 작업을 만들고, 과학 교육에서 특성을 창출하고, 교실 교육에서 우수한 교육의 기초를 공고히하고, 학교 교육 및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사와 연구를 가르칩니다. 학교의 사회적 지위 향상과 사회적 평판의 향상.

업무 목표 :

I. 학교 경영 목표 : 다양한 학교 관리 업무를 표준화하고, 조화로운 고품질의 캠퍼스를 적극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단양시 교육 경영 고급 학교"와 "전강시 정보화 고급 학교"를 적극적으로 설립한다.

둘째, 품질 건설 목표 : 가이드로 과학 연구, 동일한 주제 교습 품질의 균형 개발, 초점으로 다른 분야 간의 교육 품질의 균형 발전, 교육 품질의 전반적인 향상. 방사선 피폭의 대상으로서의 질의 향상을 취함으로써 학생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III. 특징적인 건설 목적 : 기술 문화 교육에 대한 훌륭한 직무 수행, 교실 수업 의 다중 평가에 대한 연구 강화, 다양한 분야의 소규모 주제에 대한 연구 강화, 학교의 특성을 깊이있게 발전시킨다.

IV. 물류 작업 목표 : 학교 운영 조건을 최적화하고, 서비스 교육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봉사하며, 물류 관리의 이점을 확대합니다. 보존 중심의 캠퍼스를 만드는 동안 학교의 기존 교육 자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V. 학교 홍보 목표 : 학교 선전 활동에 큰 중요성을 두며, 학교에서 얻은 교육 및 교수 업적뿐만 아니라 다각적이고 전반적인 홍보 및보고를 통해 건강하고 최신의 교사 및 학생 상태를 보여줍니다.

주요 작업 :

첫째, 팀 빌딩을 강화하고,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고, 장기적으로 기반을 둡니다.

교직원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학교의 내포 건설의 요점 중 하나이며 양질의 교육을 심층적으로 실시하기위한 토대가됩니다. 학기 중에는 "Three Loves", "Three Bigs", "Three Cares"와 같은 심층적 인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교직원 구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직업 윤리를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는 "세 가지 사랑"교육 요구 사항을 계속 따르고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 학습, 활동 및 평가의 원칙을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1. 무장 교사의 정치적 사고를 배우기.

수요일과 오후 3 시간에 3 번 수업을 마치고 정치 연구를 계속 진행하며, 교육 법규, 선생님의 도덕성 구축 정신 등의 주제뿐만 아니라 지진 해소를위한 영웅의 모범을 알리고 홍보하고 새로운 시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고귀한 도덕성과 사심없는 선생님들의 헌신 이 연구를 통해 모든 교사들은 지진 구제 교사의 영웅을 학습의 원천과 힘의 원천으로 삼고 법에 따라 교육을하고 도덕을 통치한다는 인식을 높이고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며 사랑과 헌신을하고 교사가되어야합니다.

2. 훌륭한 교사와 활동을하는 교사의 형성을 장려하십시오.

본 학기, 3 학년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사의 날을 축하하며, 교사와 학생을 계속해서 수행하는 교사 윤리 건설의 요점을 중심으로 학교 당부, 행정부, 노동 조합 및 리그 지부가 적극적으로 관련 교육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수백만의 사랑과 행동", "문명 교수와 직원", "문명 교육 연구 그룹", "문명 사무소"와 같은 효과적인 평가 활동.

3. 교사의 직업 윤리 평가.

우리 학교는 계속해서 교사의 직업 윤리 평가를 강화할 것입니다. 1 때때로 교사와 교사의 직업 윤리 준수에 관한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학생과 부모의 설문지를 배포하십시오. 2 학교의 "도덕 학교"의 선발 활동을 계속 조직하십시오. 3 월급 평가 및 학기 평가에 선생님의 도덕성을 계속 포함시켜 임금, 보너스 분배 및 판촉 활동의 중요한 토대로 삼으십시오.

"3 대"활동을 심화시키고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학기 동안 우리 학교는 "3 대"활동을 시작으로 교사의 교육적 생각을 표준화하고 교사의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하며 교사의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교육 활동을 심도있게 수행했습니다.

1. 교육적 아이디어를 탐색하십시오.

이 학기 토론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로 교실 수업 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 및 실습. 활동 구성 : 1 주제 토론을 조직하기 위해 비즈니스 학습 시간을 사용하고, 2 토론하고 교환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캠퍼스 네트워크에 "교사 포럼"을 개설하고, 3 특별 강연을 개최합니다. 활동 요구 사항 : 모든 교사는 관련 토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교육 모노 그래프 "다양 화 된 지혜"를 결합해야합니다. 적어도 캠퍼스 네트워크 "교사 포럼"에 관한 최소한 하나의 기사가 명확한 견해와 새로운 아이디어가 담긴 토론 성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에 게시. 연구와 토론을 토대로 각 교사는 상황을 요약하고, 이유를 분석하고,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학습, 토론, 반영 및 개선을 통합해야합니다.

2. 전문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우선 수요일 오후에 비즈니스 스터디를 조직하고 커리큘럼 개혁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배우기 위해 계속 교사를 조직하고 관련 강의 활동을 조직하여 교사의 교육 개념을 개선하고 교사의 교과 과정 개혁의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둘째, 각 선생님은 지정된 모노 그래프 "Multiple Wisdom"과 자신이 선택한 모노 그래프를주의 깊게 공부해야하며, 필요에 따라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학습 경험을 쓴다. 각 교사는 적어도 XX 단어보다 더 높은 수준의 독서 또는 온라인 종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는 검사를 강화할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로 적시에 교환을 조직하고 책 교환 회의를 조직 할 것입니다.

3. 전문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1 교실 수업 및 토론을 강화하십시오. 첫 번째는 심층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번 학기는 학교 신생 기업의 형태에 중점을두고 교실 수업 을 더욱 강화하고 교사의 교실 수업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심층 활동을 수행합니다. 학교는 활동 관리를 강화하고 "집단 수업 준비 - 계급적 평가 - 반영"및 기타 링크의 특정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각 활동 후에 수업 강사는 수업 계획을 개선하고 수업 계획을 개선하기 위해 수업 계획서, 사교육 후반 반성 및 반성을 제출해야하며 강사는 "교육적 생각"노트북에 반영하고 생각해야합니다. 한 학기 동안 각 교사는 최소한 40 명 이상의 젊은 교사와 18 명 이상을 포함하여 25 회 이상의 세션을 가져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의 이행은 학교에서 수량을 점검 할뿐만 아니라 품질을 점검하기 위해 강화 될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교실 수업 을 강화 하고 , 교사들이 유명한 교사의 수업을 관찰하도록 조직하고, 관련 전문가를 학교에 초대하여 교실 수업 에서 직접 대면하는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2 교사의 정보 기술 사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보 기술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백본 교사는 또한 개인 웹 페이지의 내용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합니다. 3 어린 교사들은 기본적인 교수법 훈련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의 교수법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인사 시스템을 개선하고 업무 열정을 높입니다.

직원의 열정을 충분히 동원하고 교사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학교는 교직원 구성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1.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용 계약 제도를 추진한다.

학교는 9 월 1 일에 학교가 시작되기 전에 학교와의 계약서 및 교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풀 - 고용 계약을 체결하고 고용 계약을 맺습니다. 모든 교사는 책임, 의무 및 권리를 명확히하고 책임감을 높이며 업무를 개선해야합니다. 경쟁에서 개발을 모색하는 능력.

2. 중간 수준의 리더십 훈련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1 "중간 수준의 리더십 이미지 구축에 관한 규정"을 토의하고 공식화하며, 규정에 의한 중견 리더의 업무 행동 및 작업 방식을 규제한다. 계속해서 목표 ​​관리 책임 평가를 구현하십시오. 학교는 원래 평가 계획 및 평가 규칙을 더욱 개선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히하며 책임을 분명히하고 다양한 방을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2 중간 수준의 간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학교는 중급 간부와 중급 간부 책임 선을 분명히 구분하고 성적과 선의 교육 및 학업 성과를 중급 간부 평가와 연계시키는 책임 시스템을 구현할 것입니다. 중간 수준의 지도자는 관련 서비스,지도, 감독 등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3 민주적 인 감정 제도를 계속 이행하십시오. 학교는 목표 관리 책임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결합하고 정기적으로 중견 지도자를 조직하여 직무를보고하고 교사 포럼을 개최하며 교사들에게 각 부서의 구성원에 대한 민주적 인 평가를 요청합니다.

3. 핵심 교사의 훈련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모든 레벨의 핵심 교사 양성에 중점을 둡니다. 학교는 "최고 수준의 인재 관리에 관한 잠정 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주요 교사의 훈련을 강화하고 주요 교사의 시정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는 "Top Talent Assessment Manual"에 따라 모든 수준에서 학계 지도자 및 핵심 교사의 직무 수행을 엄격하고 양심적으로 계속 평가할 것입니다. 학교는 평가 결과에 따라 중추 교사 수당을 발행합니다.

4. 젊은 교사들을위한 훈련 메커니즘을 향상시킨다.

학교는 교육 활동을 돕는 프로그램을 향상시키고, 학습 및 이해, 코스웨어, 교습 , 기초 기술 및 젊은 교사들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135"명의 젊은 교사에 대한 평가를하십시오.

5. 교수진 및 직원에 대한 평가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향상시킵니다.

학교는 교직원 및 직원 업무 평가 계획 및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더욱 개선하고 신중하고 세심한 평가를 바탕으로 탁월한 교수 와 뛰어난 성과를 가진 교사를위한 인센티브를 높입니다.

6. 법에 따라 민주적 인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한다.

학교는 다양한 교육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학교 운영 행동, 교육 및 교수 행동을 표준화하고 공개 파티 문제, 열린 학교 문제, 민주적 재정 관리, 교육 대표 등의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민주적 협력을위한 조정 메커니즘을 개선 할 것입니다.

둘째, 양질의 교육을 심화시키고, 도덕 교육을 준수하며, 교과 과정 개혁을 촉진합니다.

우리 학교는 계속해서 도덕 교육에 중점을두고 교과 과정 개혁에 중점을두고 깊이있는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적 의미 개발의 속도를 가속화 할 것입니다.

도덕 교육을 준수하고 도덕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는 계속해서 양질의 교육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실천 교육"의 요구에 따라 주제별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도덕 교육의 삶과 연계, 전문화를 도모하고 도덕 교육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효과적.

1. 도덕 교육 네트워크의 구축 및 운영을 개선한다.

1 강사 팀 구성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양질의 도덕 교육 팀을 설립하십시오. 학교는 정기적 인 도덕 교육 워크숍을 조직하고 도덕 교육에 대한 특별한 연구와 도덕 교육의 개념을 새롭게하고 도덕 교육에 대한 아이디어를 혁신하기 위해 계급 교사의 실무 경험 교환을 위해 반 교사를 활발히 조직 할 것입니다. 학교는 계속해서 수업 교사를위한 월별 평가 시스템을 구현할 것입니다. 이 학기는 평가 계획을 개선하고 평가 방법을 개선하며 평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2 학교, 가족 및 사회가 함께 일하여 "3 대 1"교육 구조를 형성하는 교육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학교는 도덕 교육 기지와 사회 실천 기지 건설을 강화하고 교외의 도덕 교육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도덕 교육의 채널을 확대하고 학부모 학교를 계속 건설하며 학부모를위한 수업 및 강의와 같은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합니다. 선생님들은 적극적으로 가정 방문을해야하며, 남겨진 아이들, 이주 노동자 자녀, 그리고 "문제 학생들"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2. 적극적으로 도덕 교육 실습과 연구를 수행한다.

1 "7 성급 클래스 팀"및 "10 성급 학생"평가 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 학교의 도덕 교육의 중요한 활동으로서 학생들의 포괄적 인 품질 평가의 중요한 척도로서이 학기는이 두 가지 평가 활동을 계속해서 깊이있게 수행 할 것이며 각 교사는 학습 및 스타일의 스타일 구축을 촉진하기 위해 인지도를 높이고 평가 활동을 단호하게 수행해야합니다. 도덕 교육부는 활동의 점검,지도 및 시행을 강화할 것입니다. 2 재배 교육을 강화한다. 모든 교사는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윤리 강령, 초등 학교 학생들의 행동 강령 등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도덕 개념과 도덕적 지식을 교육하고 올바른 도덕적 재배와 행동 습관을 기르며 일련의 "나에게 좋은 습관" 학생들이 정규 교육에 대한 시험을 강화하고 평가 강도를 높이기 위해 주위에 교육 자료를 사용하여 학생들의자가 교육을 유도하는 활동에 능숙합니다. 3 애국심, 이상과 신념, 정신 건강, 기본 윤리 및 기타 내용을 주제로 풍부한 내용, 새로운 형태와 매력으로 윤리적 실천 활동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구성하며 학생들이 사회 복지 및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4 "감사하는 교육"을 강조하십시오. 중국 민족의 전통적 덕목을 이어가고 학생들의 감사 의식을 기르고 학생들에게 교사와 존경하는 부모를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감사하게 가르치고 인도합니다. 이번 학기에 학교는 "감사하고 배운 덕목"이라는 교육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일련의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보고하는 방법을 알게되고, 부모님 께 친절에 감사하며, 조국에 친절에 감사하고, 친절에 대한 교사의 감사와 다른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부모, 조국, 교사 및 기타를 돌려주는 "효도, 충실, 예의,의"의 실제 행동으로 항상 감사 드리며 항상 감사해야합니다. 5 올림픽 정신을 배우고 홍보하십시오. 중국 선수들은 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을.으며 자원 봉사자들은 헌신적이고 열심히 일했으며 관객들은 문명화되고 친절하며 친절하며 사랑이 넘치고 중국 국민들에게 영광을 불어 넣어 우리 민족 정신의 소중한 자산이되었습니다. 훌륭한 학습을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는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함께 올림픽 정신을 배울 수 있도록 일련의 활동을 통해 진정한 올림픽 정신을 모든 사람들의 행동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3. 캠퍼스 문화 건설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조화로운 캠퍼스 조성, 선진 캠퍼스 문화 정립, 학생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을 목표로 문명화 된 학교 창작 활동과 "캠퍼스 문화 건설의 해"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4 개 공원"학교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학교 안전 작업 시스템 및 안전 비상 대응 메커니즘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안전 및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불법 또는 범죄 활동이없고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합니다. 모든 부서는 교사와 함께 안전 관리 목표의 책임을 계속 서명하고 학교 안전 업무의 조치와 ​​책임을 완전히 이행하며 잠재적 안전 위험을 제거해야합니다. 캠퍼스 문화와 계급 문화 분위기 조성을 향상시키고 소규모 TV 방송국, 상점 창문, 칠판 신문 및 기타 문화적 직무의 교육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독서 수필 및 스피치 콘테스트와 같은 캠퍼스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커리큘럼 개혁을 촉진하고 교수 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는 지속적으로 교과 과정 개혁을 심화시키고 깊이있는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며 지속적으로 교수법 관리를 표준화하고 교실 수업을 격렬히 개혁하며 지속적으로 교원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1. 교수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학기 중에는 법에 따라 학교 운영을 표준화하고 법에 따라 학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교육 의 질을 높이기위한 조치를 계속 연구 할 것입니다. 1 교수 및 연구 그룹 및 준비반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교사 준비 자료, 학습 유형 및 각 과정의 마스터 교수법 및 운영 절차를 돕기 위해 그룹 준비 및 세미나와 같은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2 교실 수업 연구를 강화합니다. 수업 시작, 시연 수업 및 주제 연구와 같은 수업 교육 활동을 통해 교사는 교실 수업 개혁을 심화시키고 교수법을 최적화하며 링크의 목표 인식을 향상시키고 과정의 난이도를 높이고 각 수업에서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도록 유도합니다. 3 교실 수업 경진 대회를 실시하고 교사들에게 새로운 교과 과정의 실행과 양립 할 수있는 교수 개념 및 교수 방법을 탐구하고 교사의 교실 수업 언어, 교실 수업 능력 및 포괄적 인 질을 향상 시키며 모든 연령대의 교사들의 전문적인 성장을위한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그들은 개인적인 가르침 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4 직업 디자인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각 준비반은 운영 설계 연구를 강화하고 운영 형태를 적극적으로 개혁하며 활동, 실용성, 창의력 및 탐구 업무의 설계를 강화해야하며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수준의 학생들의 작업을 설계하고 적용해야합니다. 같은 분야의 교사는 교환을 강화하고 서로에게서 배워야합니다. 학교는 과제 및 경연 대회를 계속 조직 할 것입니다.

2. 교수법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1 "5 개의 진지한" 가르침을 파악하고 "5 개의 심각한"훌륭한 관리를 배우십시오. 단양시가 제정 및 공표 한 새로운 "5 가지 진지한 가르침 "을 진지하게 이행한다. 교사와 학생의 "다섯 가지 심각한"상황에 대해 학교는 검사와 피드백을 강화하고 월간 평가에 포함되며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으면 적시에 교정이 이루어집니다. 수업 준비 과정에서 교과서뿐만 아니라 교직원이 강사와 무작위로 의사 소통을합니다. 수업의 측면에서, 학교는 교사의 강의 상황을 이해하고 교실 수업 질의 모니터링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의, 무작위 강의 및 기타 형식을 계속 따르게됩니다. 운영 측면에서 통합 문서의 검사가 계속 강화 될 것입니다. 특히 학부생의 업무가 검사의 초점이 될 것이며, 학교는 암송과 같은 수술 검사를 강화할 것입니다. 각 반은 숙제를하지 않는 현상을 제거해야합니다. 상담 측면에서 우리는 빈곤층을 양성하고 보충하는 데 계속해서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빈곤층을 육성하고 보충하기위한 여러 가지 조치를 양심적으로 시행해야합니다. 2 교육 시설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학교는 도서관, 독서실, 실험실, 온라인 교실, 멀티미디어 교실 등과 같은 교육 자료의 사용 및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 및 강의 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시청각 장비와 각 방의 사용은 문서화되어야하며 사용률은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3 학생 신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새로운 「강소성 의무 교육의 학생 상태 관리 규정」에 따라 등록, 편입, 차용, 학업 정지, 졸업을위한 절차를 표준화하고 관리 파일을 작성하고 완전히 구현하며 학생 상태에 대한 전자 관리를 완벽하게 수행합니다.

3. 교수 평가를 향상시킵니다.

학교는 학생 품질 평가 시스템과 교사 업무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교수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며 학생 성장 기록 가방의 포괄적 인 품질 평가와 교사 성장 기록의 전자 파일 구성을 향상시킵니다. 학교는 교육의 질, 특히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4. 학교 기반 커리큘럼의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학교는 학교 특성의 건설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학교 기반 커리큘럼 "기술 문화 교육"의 연구와 관리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1 기술 과정의 교수 관리를 강화합니다. 모든 수업의 교사는 진지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양심적으로 교습 계획을 세우며,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신중하게 교습을 조직 하고 , 학생들의 종합적인 품질 향상을 촉진해야합니다. 학기가 끝날 때마다 각 반은 뛰어난 기술 작업을해야합니다. 2 학교 기반 커리큘럼의 교수 및 연구를 강화합니다. 학교는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기술 교육 연구 주제의 적용을 적극적으로 준비하며 기술 교육의 심층적 인 발전을 이끌 기 위해 기술 교육에 대한 탐구와 연구를 강화할 것입니다.

5. 신체적, 예술적 기술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에서 제정 한 "젊은이들의 체력 향상을위한 청년 스포츠 강화에 관한 의견"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우수한 체육 수업을 실시하며 대대적 인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단양시를 만들기위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 할 것입니다. "선샤인 스포츠 스쿨 데모 스쿨". 도시의 초등 및 중등 학교 육상 경기를위한 경쟁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보건 교육 및 보건 및 유행병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질병 예방, 과학 영양, 건강 및 안전, 마약 통제 및 담배 통제와 같은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예술 및 과학 기술 교육을 강화하고 다양한 예술 및 과학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과학 연구 관리를 강화하고 과학 연구 및 교육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본교는 "과학 연구 및 교육"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적극적으로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며, 지속적으로 교육 및 연구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1. 과학 연구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우선, 우리는 과학 연구 팀 구성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주요 과학 연구 교사의 연수와지도를 강화하며 과학 연구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교수 및 연구반, 예비반 및 연구반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수 관리 연구 시스템을 개선하고, 연구 및 교육 관리를 가르치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강력한 학습 및 연구 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셋째, 교수 및 연구 평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교사의 교수 및 연구 업무를 매월 평가 및 학기 평가에 반영한다.

2. 주제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1 기존 주제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십시오. 연구 그룹은 훌륭한 세미나를 개최해야하며, 교육 및 연구 활동, 심화 및 지속적인 요약과 결합되어야합니다. 2 기술 교육 주제에 대한 프로젝트 설립 및 선언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3 소리, 몸, 아름다움과 같은 주제 선언을 전파하고 시작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4 다양한 교수 및 연구 논문을 신중하게 구성하십시오. 교사는 학교 주제에 대해 교육적 및 교육적 논문을 적극적으로 작성해야합니다.

셋째, 정보 기술 프로젝트를 촉진하고, 경영을 표준화하며,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1. 시청각 장비의 사용 및 관리를 더욱 표준화하십시오.

학기 중에 학교는 시청각 장비의 사용 및 관리를 강화하고 시청각 장비의 사용 및 관리 메커니즘을 구현하며 시청각 장비의 사용 및 관리를 구현할 것입니다. 학기 중에는 각 방의 시청각 장비, 환경 위생 및 전기 안전을 신중히 점검하고 검사를 통해 사용 및 관리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2. 정보 기술의 "세 가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서비스 관리 : 온라인 관리를 강화하고 온라인 도덕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번 학기는 이전 작업을 바탕으로 네트워크 사용의 보안과 관리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서비스 교육 : 정보 기반 학교 기반 교육, 클러스터 강사의 힘, 교육 리소스의 본질을 선택하고 훌륭한 학교 웹 사이트를 구축하십시오. 학생들에게 봉사 할 때 : 정보 기술 과정을 진지하게 파악하고 정보 기술 교실 수업 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모든 학년의 정보 기술 수준이 커리큘럼 표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선생님 개인 블로그와 중추 교사를위한 개인 웹 페이지를 선택적으로 작성하십시오.

학교는 교육을 통해 개인 블로그를 만드는 데 집중할 수있는 강력한 정보 기술 능력을 갖춘 교사를 선발합니다. 중추 교사는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어 모든 사람이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고 웹 페이지의 내용이 풍부하고 풍부합니다.

학기 중에 우리 학교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학교 정보화 건설을 단호하게 추진하고 "Zhenjiang City Information Technology Advanced School"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넷째, 물류 관리, 사람에 대한 책임을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물류 부서는 서비스 인식, 법적 인식, 효율성 인식 및 검소 의식을 강화하고, 노동 분업의 책임, 사람의 작업 원칙에 대한 책임, 경영 최적화 및 물류 서비스 수준을 종합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1. "네 가지 지원"자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학교는 실험 장비, 서적 및 기타 교육 용품을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시설 및 장비의 사용, 관리, 유지 보수 등을 잘 수행하여 관리가 적절하고 사용이 적절하며 책임이 적절하고 그 효과가 충분히 활용되도록합니다.

2. 학교 생산 및 재정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학교는 재산 및 재정 관리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관련 규정을 신중하게 시행하며 교육을 위해 적극적으로 기금을 모으는 한편 환경 보존 학교를 적극적으로 창설해야합니다. 학교는 더 높은 수준에서 관련 요금 파일의 정신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청구 행위를 더욱 엄격하게 규제합니다.

3. 학교 매점을 운영하십시오.

시 당국의 관련 기록 보관소의 정신에 따라, 우리는 식당의 건강과 안전을 향상시키고 교사와 학생들의 건강을 보장하며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4. 학교 운영 산업을 파악하십시오.

학교의 체력을 높이고 학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학교는 학교 운영 업계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학교 운영 산업은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고, 생산을 확대하고, 외자계 기업과 외자 기업의 도입을 늘리고, 기술 혁신에 능숙하며, 안전 생산에 좋은 일을하고, 경영을 개선하고, 학교 운영 산업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해야합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