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중소 미술 교사들의 작품 요약


중소 미술 교사들의 작품 요약

시간이 흐르고 년은 우주 왕복선과 같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한 학기가 끝납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3 학년 미술 교사로 일했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수확과 기쁨을 즐겼고, 나의 일에 몇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 이번 학기의 미술 수업 가르침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I. 교육 계획의 구현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교과 과정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양심적으로 당의 교육 정책을 이행하며 사상 교육 및 기술 교육을 준수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이시기에 교육 및 교수 활동을 완료하고 양심적으로 일하고 가정과 학교에서 학생들을 사랑해야합니다. 본보기, 설교 및 가르침으로 인도하십시오.

둘째, 가르치는 일

교육 및 교수 활동에서 나는 "교과목"의 요구 사항을 신중하게 따르고 미술 교육의 원칙을 따르며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학생들의 연령 특성에 따라 실용적인 교육 계획을 수립한다. 동시에 수업 시간에 각 수업을 듣고 내가 배운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수하여 학생들에게 특정 기본 지식을 배우고 예술의 기본 기술과 기술을 습득하며 아름다움을 판단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의 심미적 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학생들의 예술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는 데 중점을 둔다. 관심은 학습 예술의 기본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예술 교육의 독특한 매력에 전적인 열정을 기울이기 때문에 내용 형식과 교수법이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지속적인 감정적 인 태도로 바꿀 수 있습니다. 동시에 미술 과정의 내용은 학생들의 삶의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삶의 미화를 돕는 지식과 기술의 역할을 강조함으로써 학생들이 실생활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학생들로 하여금 기본적인 예술 문해력을 형성 할 수있게합니다. 미술 수업에서는 학생 개개인의 인성 정신과 심미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건전한 성격 형성을 촉진하고 다방면으로 발전하는 좋은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모든 학생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예술 지식과 기능이 과정과 방법과 결합되어 과정의 기본 내용을 구성합니다. 동시에, 교과 내용의 수준을 각기 다른 성격의 학생들에게 적응 시켜서 미술 학습 과정에서 예술 학습의 특성을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기본적인 예술 문해력 및 학습 능력을 형성하고 평생 학습의 토대를 마련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셋째, 경험과 교훈

1. 교사는이 교과 과정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사상 교육과 도덕 교육, 미학 교육, 능력 훈련 및 이중 기초 교육 간의 관계를 다뤄야합니다. 이중 기초 및 양성 능력을 부여하는 과정에서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한다. 미술 교감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학생들의 건강한 미적 취향을 고취하고 중학생들의 미적 능력을 향상 시키려 노력한다.

2. 휴리스틱 원칙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교수 형식을 채택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생생하게 대담하게 예술 표현과 창조를 배울 수 있습니다.

3. 교사는 시연을 강화하고 사진, 예술 작품 및 슬라이드, 영화, 비디오 및 기타 교수법 강의와 직관적 인 교육을위한 현대 교육 기술의 전시를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4. 예술 교육의 개혁과 발전에 신경을 써야하며, 개혁 교육에 대한 실험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5. 학업 평가는 평상시의 성적을 기반으로하며 평가는 다양한 방법을 취할 수 있습니다.

6. 학생들의 미술 연구 평가는 가능한 한 자세 습관과 지식 능력의 개발에 가깝고 과감한 혁신과 개성, 즉 실제 성취에 중점을두고 미래 발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한다.

7, 예술 교육은 학제 간 링크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예를 들어 점, 선 및 곡면과 같은 개념을 말할 때 수학의 관련 개념을 참조하여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자체 품질

교실 이외에도 학교와 학술 연구 그룹이 주최 한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진지하게 참여했으며 이론 및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다른 선생님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지도하고 스스로를 보상하기 위해 교육 및 교수 저널을 구독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교육과 가르치는 일을 더 잘 수행 할 수 있고 21 세기에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습니다.

중소 미술 교사들의 작품 요약

그 날은 정말로 빠르며 눈 깜짝 할 사이에 한 학기가 곧 막지나갑니다. 학교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이번 학기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학기를 되돌아 보면, 그것은 바쁘고 만족스럽고, 요약과 반성에 합당한 곳이 많습니다. 이 학기의 작업은 이제 개선을 촉진하기위한 요약입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사상 사업의 질을 향상시킨다.

"바다를 배우는 것에는 끝이 없으며 가르침은 끝이 없습니다."끊임없이 부과함으로써 우리는 젊음과 가르침의 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적극적으로 학습 해왔다. 이번 학기는 8 번째 커리큘럼 개혁과 함께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및 관련 이론의 초점을 확립했습니다. 첫 학기에는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과 학교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학습 강좌에 진지하게 참여했습니다. 또한 필자는 책과 인터넷을 사용하여 예술에 대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예술 교육을위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및 "교사의 교육 및 변화의 전환 및 교사의 새로운 커리큘럼 작업 방법"과 같은 관련 기사를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을 학습함으로써, 나는 선진 교수 철학을 수립하고 미래 교육 노력의 방향을 명확히 할 것입니다. 사회의 발전과 함께, 지식의 갱신은 또한 계속해서 배우라고 촉구했습니다. 나는 보통 기술 훈련, 수업에 나가기, 수업 시작을 통해 교육과 교수법을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이러한 학습 활동을 통해 나는 지속적으로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지식과 지식을 풍부하게하며, 더 나은 교육 실천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둘째, 현실적이고 혁신적이며 진지하게 가르치고, 가르치며 연구하는 일

교육과 교수는 우리 선생님의 주된 임무입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새롭고 오래된 교재를 사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천하는"교실 수업 실습에 적용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자신의 예술 교육을 더욱 독특하고 독특한 교육 모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예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저는 1 학년에서 4 학년 예술 수업과 3 가지 서예 수업을 가르치며, 총 19 가지 수업과 4 가지 추가 예술 선택 과목을 가르칩니다. 매일 가르치는 동안 나는 교실 수업에서 "다섯 가지 진지함"을 잘 지키라고 주장합니다. 수업 전에 신중하게 준비하고, 수업 계획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각 수업의 실제를 결합하고, 각 수업을 유연하게 개선하고, 가능한 한 수업 내용을 완성하고, 수업 후, 다양한 유형의 수업, 다양한 성적을 신중하게 수정하십시오. 학생들이 미술에보다 관심을 갖게하고 미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정 방법이 사용됩니다. 또한, 강의 후, 이익과 손실에 따라 몇 가지 문장에서 긴 문장으로, 몇 가지 사후 감정과 가르침에 대한 반성을 쓰십시오. 목적은 미래의 교수법을위한 경험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수업 교사와 적극적으로 대화하여 학생들을 이해하고, 교수법을 향상 시키며, 학습 방법을 깨뜨렸다. 옛날 교과서의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교과서 내용을 고려하여 학교 기반 교과 과정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디자인했으며 "마법의 신발", "내 의자", "마법 의자", "아름다운 커튼"및 기타 수업을 디자인했습니다. 학생들의 포괄적 인 실용적 능력과 혁신적인 사고 능력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제가 선택하는 예술 선택 과목의 가르침을 위해, 나는 체계적이고 결합 된 결합 원칙을 사용하여 시간, 장소 및 내용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얻을 수있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즉 교실 수업이나 선택 과목 교과에 관계없이 학생들의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에 예술 교육이 큰 역할을하도록 노력합니다.

셋째, 열심히 일하고 학교에서 다른 일을 마친다.

학기 중 우리 학교는 비교적 큰 규모의 문화 공연 인 "영어 주간 활동", 대규모 "영어 연극"공연, "국무부 교사 및 학생을위한 수제 발명 전시회"등을 실시했습니다. , 전시회 창, 다양한 코스웨어 제작 및 기타 작업. 뿐만 아니라 예술 창작 활동이 많이 필요할뿐만 아니라 작품 창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학교가 정한 모든 과제에 대해, 나는 열정으로 마무리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열심히 일하고, 높은 품질과 효율성"을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반성을 강화하고 가르침의 이익과 손실을시의 적절하게 요약한다.

이번 학년도에 작품을 다시보고, 결과를 보면서 나는 또한 작품에 내 자신의 단점에 대해 생각합니다. 점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1. 예술에 대한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에 대한 연구는 충분히 깊지는 않다. 새로운 교과 과정의 실행에는 충분한 생각이 없다. 반영 할 시간에 일부 교습 아이디어와 문제를 기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이 학년 학습 및 연구의 강도를 높이기 위해 연구, 진지하게 교육 및 연구에 대한 이론적 인 서적을 공부하지만, 교육 실습의 응용 프로그램은 장소에 있지 않습니다, 연구가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자신의 마음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목표

3. 미술 교습에는 특별하고 창조적 인 것들이 많지 않습니다. 원래 예술 선택 과목에서 "어린이 그림 그리기"관심 그룹을 열고 싶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그 사실을 깨닫지 못했고, 앞으로는 미술 가르침의 특성을 알아 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포인트, Shiyan 공립 학교 예술 교육의 새로운 세계의 창조에 기여합니다.

다른 일은 더 잘 지켜야하며, 앞으로의 일은 더 양심적이어야합니다.

중소 미술 교사들의 작품 요약

2019 년, 내가 일을 시작한 지 5 년이되었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여행 한 길을 돌아 보면 내 목표와 일정한 거리가 있지만 학교 지도자, 동료,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저는 올해의 저의 작업 요약 주제 인 2014 년 성장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표면적 인 것에서부터 심오한 것, 어린애부터 성숙한 것, 바쁜 것에서부터 기본적인 것까지, 2019 년 - 저는 제 일의 모든면에서 발전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선생님은 가르침의 책임을 지울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교육해야하는 부담을 안고 갈 길이 멀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교사는 학생 계급의 교육자, 주최자 및 지도자이며, 또한 학교 교육의 주요 힘입니다. 아래에서는 몇 가지 분야에서 몇 가지 작업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I. 교육 및 교수 활동

한 유는 말했다 : 교사, 설교, 가르침, 그리고 혼란. 가르치는 일은 학생들의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과 관련된 선생님의 일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5 학년 중국어 교육 학생으로 일했고, 나는 진지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교재를 파악할 수 있었다. 교수법에서는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결합하고 교과서에 대한 참여를 가르치고 학생들의 문제 발견 능력을 향상시키고 육성하며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학생들의 혁신적인 사고와 창조력을 중요시하며 학생들의 포괄적 인 언어 문해력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5 학년 학생들은 이미 자각력이 강합니다. 훌륭한 가르침을 받으려면 먼저 학생들을 완전히 존중해야합니다. 국가 최고 교사 인 Yang Chuanyong이 학교에 와서 보고서를 작성했을 때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가까이 다가 가서 학생들의 문제를 발견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교육의 기회를 발견하고 학생들의 마음을 밝힐 수 있습니다."나는 매우 일하고있다. 학생들 사이의 감정적 인 의사 소통과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열정과인지 능력을 존중하면서 엄격하게 관리하고 학생들이 그렇게하도록 격려하며 대담하게 탐험하고 연습하도록 격려하고 함께 향상시킵니다. 올해 수업에서는 수업 내 수하물 경연 대회, 내 "걷기"및 "쇼"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의 능력을 크게 키 웠고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 시켰습니다.

유명한 선생 인 하이 젠 (Hai Zhen), 첸 지앙 (Chen Jiangen)과 백본 선생 (Shen Yuejing)의 영향으로 가르침을하면서 점차 단순하고 유머러스하며 단순한 교수 스타일을 형성하게되었고, 이는 학생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 그것을 잡은 수업은 학교 전체에서 잘 알려진 "오픈 클래스"수업이되었습니다. 모든 수업은 학교 수업이있을 때 가장 높은 "클릭률"수업을하거나 외부 학교의 교사가 수업에 올 때 수업을합니다. 학교의 중추 교사로서 나는 학교에서 열린 수업을 여섯 번 열고 지난 해 한 번만 이주 학교에 보냈고 교실에서 자라려고 노력했습니다.

둘째, 교육 및 과학 연구

우리 학교는 의심 할 여지없이 Qingling Ling의 사각형 연못입니다.이 정사각형 연못의 물은 어떻게 명확하고 명확 할 수 있습니까? 생수의 원천은 자연스럽게 교육과 과학 연구입니다. 물론 교육과 연구는 열정, 관심과 관심을 필요로하는 체계적이고 복잡한 혁신 작업이며 충분한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소주 대학교의 Zhu Yongxin 교수는 교사들이 교육 에세이를 쓰기를 장려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매일 1,000 개의 에세이를 쓰는 것을 주장하면 10 년 내에 3,650 개의 기사를 쓰고 단어 수는 365 만 단어에 달하는 "교육 성공 보험 회사"를 인터넷에 올렸다. 교육자가 되려면 10 년 전 교사가 10,000 달러를 보험에 가입하면 100 만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나는 Zhu에 가지 않기 위해 가지 않았다. 그러나 5 년의 일 후에, 나는 가르치고 연구하기 위해 특별한 것을 좋아한다.

지난 10 년 동안시 교육국에서는 도시 전체에서 "눈물과 학생 전체를 읽는"연구 활동을 홍보하고 두 명의 교사에게 실험 연구에 참여할 두 명의 교사를 보내 줄 것을 요청했으며 그 중 하나가되어 영광입니다. 사실,이 활동이 진행되기 전에, 학생들의 과외 독서에 중점을 두었 기 때문에, 수업은 이미 강한 독서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실험에 참여한 후, 많은 훈련을 거쳐 학생들에게 교실 밖에서 책을 읽는 방법을 배우는 데있어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학기 중에는 1 인당 20 권의 책과 2 권의 책 교환 세미나 및 도시 수준의 신문과 잡지에 실린 28 편의 학생 신문이 있습니다. 나는 Wujiang시의 2019 년 연례 프로젝트를 주관하여 "초등학생들의 읽기 및 쓰기 향상을위한 새로운 교육 실험 시작"프로젝트의 연구 결과 1 등을 수상했으며, 13 편의 논문과 수필이 출판되었습니다. 또한, 나는 또한 교육과 연구에서 새로운 이정표 인 "Wujiang City Teaching Experts"에 대해 논평했다.

셋째, 청소년 연맹 및 기타

유스 리그 지부 장관과 학교 총무부 차관보로서 선생님의 삶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제 일을 잘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3 월에는 100 명이 넘는 팀원이 무석으로 가서 선생님의 훈련에 참여하여 아름다운 산 터우 풍경을 즐겼습니다 .4 월에는 선생님들 사이에서 "사랑과 책임과 성장"이라는 테마로 교육 내러티브 에세이 대회를 진행했습니다. "청소년에게 영감을주는"스피치 콘테스트 실시

"Youth Altar"는 공산당 청년 연맹의 발행물로서 주로 회원 및 교사의 교육 에세이를 출판하며 대다수의 교사를 교환하고 연구하는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격월간 매거진은 18 개 호에 실렸고, 마을 리그위원회의 지도자들로부터 절묘한 기사와 독창적 인 디자인으로 높이 평가 받았다.

동시에, 이번 학기에, 나는 또한 "Wujiang Silk Capital"신문의 교육 레이아웃을 담당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적극적으로 학교 뉴스를 쓰고 우수한 교사 기사를 선정하며 좋은 소식과 좋은 기사를 신문에 추천하고 학교와 교사 홍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