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품질 검사원의 직무


1 부 : 품질 및 책임 직무

첫째, 품질 관리 강화를위한 국가, 주 및시 품질 정책, 절차, 표준 및 규정 및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구현합니다.
2. 프로젝트의 품질 감독 및 검사 및 수락에 대한 책임.
3. 은폐 된 작업은 시공 단위의 현장 대리인과 함께 검사, 검사 및 기록되어야합니다. 각 작업 유형의 부문 및 하위 프로젝트의 경우 품질 검사 및 수락이 수행되어야한다. 적시에 문제를 찾아 프로젝트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하십시오.
넷째, 각 팀이 자체 검사, 상호 검사, 인도 검사를 감독하고 검사하며 언제든지 건설 팀의 품질 검사 기록 및 품질 분석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V. 내부 품질 검사를 실제로 작성하고, 프로젝트 품질 파일을 작성하고, 임금 및 보너스 지불을위한 기초로 한 달에 건설 프로젝트 팀의 품질 검사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6. 완성도 기준으로 각 팀의 프로젝트 품질 검사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일곱 번째,시의 적절하게 건설 품질 문제를 반영하고 불법적 인 작업에 대한 작업 및 재 작업을 중지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8. "3 대 1"준수 활동을 수행하고, 정기적 인 현장 품질 회의를 조직하고, 품질 문제의 원인을 연구 및 분석하고, 사전 제어 및 정류 조치를 수립하도록 건설 팀을 지원하고 안내합니다.


2 부 : 품질 검사관의 모델 책임

품질 검사관은 회사의 모든 자재, 제품 및 장비의 품질 검사를 담당하는 직원입니다.
1. 배포에 복종하고 명령에 복종하며 회사의 규칙과 규정 및 관련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2. 회사 제품이 판매되기 전에 품질 검사를 담당합니다.
3. 회사의 제품 자격에 대한 통계 작업을 담당합니다.
4. 제품 요율 분석 책임;
5. 제품 품질 보증 시스템의 표준을 지원합니다.
6. iso9000 회사의 품질 관리 표준 지원
7. 착수 한 작업에 대한 책임.


제 3 부 : 토목 공학 품질 검사원 직무

1. 품질 검사 및 관리 수행
프로젝트 건설에 필요한 원자재, 반제품 및 구조 부품의 품질 검사 및 제어 중요한 예약은 먼저 제출되어야하며 품질 검사관이 검사해야합니다. 시장에 진입하는 모든 원자재에는 제품 인증 또는 기술 사양이 있어야합니다. 일련의 검사 방법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제조업체가 제공 한 기술 인증 파일과 비교하여 재료 품질이 프로젝트의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가 적시에 발견됩니다. 프로젝트의 품질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재사용되고 즉시 교체되어 사용 된 재료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품질 검사관은 관련 품질을 마스터하기 위해 테스트 결과를 제조업체에 피드백합니다. 또한, 엔지니어링 재료의 사용, 소스 및 품질에 따라 품질 검사관은 면제, 샘플링 또는 모든 검사와 같은 품질 검사 업무의 깊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품질 관리 시스템 구축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현장 회의 시스템, 현장 품질 검사 시스템, 품질 통계 보고서 시스템, 품질 사고 보고서 처리 시스템, 품질 통계 보고서 시스템, 품질 사고 보고서 처리 시스템, 완벽한 측정 및 품질을 포함하여 프로젝트의 현장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탐지 기술과 수단. 하청 업체가 현장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품질 보증 활동을 조직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속담처럼 "사각형이 아닌 규칙은 없습니다."시스템의 수립은 프로젝트의 품질을 보장하기위한 전제이며 품질 검사관의 주요 임무이기도합니다.
1. 지방 및 지자체에서의 품질 방침, 절차, 표준 및 품질 관리 업무를위한 규정 및 요구 사항.
둘째, 프로젝트의 품질 감독 및 검사 및 수락.
3. 은폐 된 프로젝트는 건설 현장 대표자와 함께 검사, 승인 및 기록됩니다. 각 작업 유형의 부문 및 하위 프로젝트의 경우 품질 검사 및 승인이 수행되어야합니다. 문제, 제어 공학 품질.
4. 각 팀의 자체 검사, 상호 검사 및 인도 검토를 감독하고 언제든지 건설 팀의 품질 검사 기록 및 품질 분석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V. 품질 검사 내부 작업, 프로젝트 품질 파일,이 달 건설 팀의 하위 프로젝트의 품질 검사 데이터 및 임금 및 보너스 지불 기준을 작성합니다.
6. 각 팀의 엔지니어링 품질 검사 데이터와 완료 수락을위한 기초를 수집합니다.
일곱째, 건설 품질 문제, 불법적 인 작업에 대한 정학 및 재 작업의 권리를 반영합니다.
8. "3 대 1"준수 활동을 지원하고 구축하고, 현장 품질 회의를 조직하고, 품질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사전 관리 및 정류 조치를 공식화합니다.


4 장 : 품질 검사기 작업 책임 인쇄

1. 전체 공장 종업원을 대상으로 "품질은 생명이다"라는 홍보와 교육을 책임지고 품질 기준을 감독, 검사하며 제품 품질 검사를 수행하고 다양한 평가, 통계 및 분석 작업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2.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품질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자가 검사, 상호 검사 및 특별 검사"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합니다. 결함이있는 제품은 품질 보증 담당자가 등록하고 서명하여 워크숍을 종료 한 다음 폐기물이 다음 공정으로 유입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워크숍은 이유를 찾아 개선 조치를 취하고 사고 등록 처리에 대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3. 정기적으로 분석 및 연구하고 각 프로세스의 품질 문제를 해결하며 작업을 수행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4. 다양한 품질 경쟁을 조직하고 작업을 평가하며 관련 품질 데이터와 자료를 요약합니다.
5. 인쇄하기 전과 제본하기 전에 검토를 담당하고 오프셋 인쇄 및 인쇄의 "표준 견본"을 확인하고 완성품의 품질을 확인하십시오.
6. 공정 규정의 관리 및 검사를 담당합니다.
품질 경영에서 서명 시스템의 중요성
서명 시스템은 인쇄 기업에서 가장 일반적인 품질 관리 방법이며, 교정지의 품질은 제품 전체의 품질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은 기업의 효율성과 평판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검증 된 견본 교정본은 의심의 여지없이 제품 배치의 품질 표준이되어 기계 요원의 자체 검사를위한 "참조"가됩니다. Sanya Zhicheng Color Printing Co., Ltd.는 ISO9002 품질 보증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각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서명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불필요한 품질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화면을 설정하며 회사의 전반적인 제품 품질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그 개선은 중추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우리의 주요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회사는 다양한 제품의 서명을위한 제품 분류 및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생산 및 검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회사의 제품을 Y, H 및 P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합니다.
Y 급료 : 각 약제 공장의 작은 상자, 중간 상자, 판지, 색깔 견본, 색깔 전단, 손으로 만드는 부대, 색깔 병 스티커, 등등. 이러한 제품은 회사의 주요 제품으로 3 단계의 서명이 필요하며 워크샵 책임자는 첫 번째 수준이고 품질 검사 부서 관리자는 두 번째 수준이며 총괄 관리자는 세 번째 수준입니다.
H 급 : 각 제약 공장의 지시 사항과 소셜 프린팅의 4 색 인쇄가 모두 그런 두 번째 수준의 서명이 수행됩니다. 워크샵 책임자가 첫 번째 수준이고 품질 검사 부서 관리자가 두 번째 수준입니다.
Class P : 소셜 프린팅의 오프셋 용지 또는 코팅지는 1 차 서명이 있어야하며 품질 검사 부서가 서명합니다.
운영 부서와 생산 부서는 각각의 공정의 생산 및 검사를 안내하기 위해 이러한 방법으로 공사 주문서 및 생산 작업 순서를 별도로 표시합니다. 서명 시스템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회사는 최초로 인쇄 된 첫 번째 제품 묶음에 대해 고객에게 교정 제품을 보냈을뿐 아니라 고객에게 워크샵에 가서 견본을 확인하고 불필요한 분쟁을 예방하도록 초청했습니다.
둘째, 오프셋 인쇄 작업장은 기업의 리더이며 잘 서명되어야합니다.
워크샵에서 샘플을 서명 할 때 다음 사항을주의해야합니다.
사용 된 용지 유형, 사양 및 잉크 종류는 생산 작업 순서와 일치합니다.
b. 규칙 라인이 완료되었고 중복 인쇄가 정확한지 여부.
c. 잉크 량이 고르고 평평한 지 여부. 네트워크 케이블 버전인지, 도트의 분실 여부, 케이블의 각도가 올바른지 여부.
d. 색상이 샘플과 일치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새롭게 조정 된 스폿 컬러 잉크는 사용 전에 확인을 위해 QC 부서로 보내야합니다.
e. 패턴 위치가 올바른지, 종이 웹에 있는지 여부, 텍스트가 올바른지 여부, 누락 된 버전이 있는지 여부, 누락 된 단어, 오타 및 펜 중단 여부.
f. 시간에 샘플 교정본의 밀도를 측정하고 기록하고 색상 순서와 별색 잉크의 비율을 씁니다.
g. 제품 개정의 각 배치를 샘플과 신중하게 비교하여 위치와 패턴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제품의 새 버전은 부과지도를 사용하여 부과가 올바른지 확인해야합니다.
h. 자기 역행 제품은 뒷면에 흠집이 있는지 여부와 물기가 반전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I. 다이 커팅 인덴 테이션이있는 제품은 자체적으로 접혀 야하며 페이지 번호는 정확해야합니다.
견본은 중복 서명되며, 품질 검사 부서와 생산 부서는 각각 하나의 사본을 보관하고 특수 서명 보관 캐비닛에 보관합니다. 생산 부서는 샘플을 다음 인쇄 일괄 샘플로 서명하고 품질 검사 부서는 보관 문서를 보관합니다.


5 장 : 품질 검사원의 직무

1. 계약 파일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주정부, 소유주, 회사 및 감독자가 발급 한 기술 규정 및 시방서를 이행하고 프로젝트 품질 검증을 담당하며 프로젝트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업무의 질을 책임집니다.
2.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숨겨진 사전 검사 및 주요 구조물 수용 및 비자를 수행하여 불법 건축을 교정하고 필요한 경우 일시 정지 명령을 내리고 시간 내에 품질 관리자에게보고하십시오.
3. 건설 프로젝트 품질, 중간 건설 검사 및 공정 간 인도 검사의 정기적 검사에 참여하십시오.
4. 프로젝트의 품질 요약 및 통계보고 작업을 담당합니다. 하위 항목, 부서 및 단위 엔지니어링 품질 계정을 설정합니다.
5. 엔지니어링 재료의 품질을 확인하고 부적격 재료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6. 엔지니어링 설계 도면 검토 및 설계에 참여하십시오.
7. 엔지니어링 품질 사고 처리에 참여하십시오.
8. 프로젝트 품질 평가의 진실성, 정확성 및 적시성을 확인하고 사건을 프로젝트 매니저에게보고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