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기관 감시 시스템


1 부 : 가드 시스템

근무 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8:30부터 8:30까지입니다.
경호원은 교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근무 시간 외 및 주말에 화재 예방, 도난 방지, 순찰에주의를 기울여 조직의 안전을 보장해야하며, 상황이 있으면 담당 책임자 또는 책임자에게보고하고 의무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경비원은 하루 24 시간 동안 기관의 안전과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경비원의 경비원은 판매 및 퇴장 제도의 시행을 담당합니다.

파트 2 : 경비원 시스템에 관한 모델 에세이

1. 기관의 안전과 보안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장기의 정상적인 순서를 유지하며 모든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2. 경호원은 항상 경계해야하며 책임 의식을 강화해야하며 임무 수행에 대한 책임감있는 행동을 적극적으로 취해야하며 직무를 끝내지 않아야합니다. 동시에 사무소가 정한 다른 업무를 수행 할 필요가 있으며, 특별한 사정이있는 경우, 직위를 떠나는 것은 반드시 사무실에서 승인을 받아야하며 임시 임원은 휴가가 허용되기 전에 결정되어야합니다.
3. 경비원은 6시에 문을 열고 10시에 문을 잠글 것입니다. 내부 인원은 정시에 반환해야하며, 특별한 사유로 인해 정시에 반환해서는 안되며 사전에 통보해야하며 문을 엄격하게 뒤집어 야합니다.
4. 하루 종일 청결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부서의 화합물과 화장실을 깨끗이 청소하십시오. 사무실 밖에서 거주자를 감독하고 보행자를 지나치게 쓰레기를 버리고 어디에서나 소변을 볼 수는 없습니다.
5. 경비원은 야간 순찰을 요구하여 조직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사무실과 근무 요원에게 문제를 확인하고보고해야합니다.
6. 외부인은 출입을 요청 받아야하며, 자신의 손에 머물러서는 안되며 출입을 엄격히 금지하고 야적장의 꽃과 시설을 관리해야합니다.
7. 당국의 시스템에 대한 위반, 야간에 병원의 재산에 대한 손상 또는 야간의 문간의 횡단과 같은 경우에는 경비원을 중지시키고 경비원의 실패로 인한 손실에 대해 경비원의 책임을 조사해야한다.


제 3 부 : 가드 시스템

첫째, 경비원은 반드시 자신의 게시물에 집착해야하며 의지대로 게시물을 떠나지 않아야합니다. 특수한 상황에서는 게시물을 떠날 때 교체해야하며 24 시간 근무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둘째, 경비원은 깔끔하게 옷을 입고, 문명화 된 방식으로 행동하고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들을 대하고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셋째, 모든 방문객은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고 가드의 등록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문 가드는 응답자와 상담 한 후에 만 ​​입장 할 수 있으며, 물건을 판매하고 폐기물을 구매하는 직원은 입장 할 수 없으며 자료는 엄격히 집행됩니다. 관련 부서에서 발급 인증서를 발급하지 않았습니다.
4. 조직에 출입하는 직원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의심스러운 행동을하는 사람들은 관련 부서에 즉시보고하고 등록해야합니다.
5. 당직 장교는 의심스러운 사람이 벽을 넘어 화합물에 들어 가지 못하도록 사무실 건물을 중단없이 검사해야한다.
여섯째, 양심적으로 야외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방 안에서 근무하는 동안 경비원 밖에 머 무르지 말고, 유휴 직원이 경비원에게 머물러서는 안되며, 의지대로 전화를 빌려서는 안됩니다.
7. 사무실에 들어가는 모든 차량은 차량 출입증을 신청하고 주차장에 주차해야합니다. 공용 차량의 주차 공간은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고, 한 대의 차량이며, 외부 차량은 주차되어야합니다. 외국 차량은 멈추거나 떠나서는 안됩니다.
8. 신문과 정기 간행물 및 서신을 수령하고 파견하는 일은 적시에 관련 인원에게시의 적절하고 정확하며 긴급하게 전달되도록한다.
9. 정상적인 명령을 파괴하는 행위는 신속히 중단되어야하며 모든 인원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투쟁에 용감해야합니다.
X. 리더쉽이 지정한 작업을 적시에 완료하십시오.


제 4 부 : Minxian 카운티 교통국의 경비원 관리 시스템

국의 보안 업무 관리를 강화하고 경비원의 행동을 표준화하며 안정적이고 질서 정연한 작업 지시를 유지하기 위해 시스템이 특별하게 구성됩니다.
첫째, 작업 코드
1. 당신의 직업에 헌신하고, 참을성 있고 문명을 품고, 일을 그만 두지 말고, 지도력이 지명 한 임무를 신중히 이행하고, 고도의 조직적 규율을 수립하고, 국장 건물의 보안을 철저히 지키십시오.
2, 당신이 일을하고있을 때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깔끔한 옷을 만들고, 악기가 정확하고, 정신이 충만하고, 태도가 조화롭고, 예의가 사람들을 대우하고, 일과 관련이없는 일을하지 않으며, 우연히 만나고 대화하지 않으며, 관련이없는 인원을 조직에 임의로 데려 오지 않습니다. 도어맨은 실내 오락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하루 24 시간 경비하며, 출석제를 준수하여 병으로 인해 늦게, 조기 퇴직, 결석, 질병으로 인해 퇴장을시키지 않거나 사전에 사무국 장에게보고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리 직원의 승인 및 확인 후, 그들은 떠날 수 있으며, 게시물을 떠나지 않아야합니다.
4. 사무용품 및 시설을 관리하고 관련 장비의 작동 및 사용에 익숙하며 안전 및 절약의 원칙에 따라 물, 전기 및 기타 시설을 사용하십시오.
둘째, 직무 책임
1. 사무국 건물의 모든 보안 및 보안 작업을 책임지고, 직무에 충실하며, 부지런한 검사. 관계가없는 인원과 차량이 사무실 건물이나 기관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낯선 사람이나 수상한 사람에게 의심스런 인원을 찾아 알려주고 적시에 용의자를 신고하도록하십시오.
2. 사무실 건물에 들어온 외국인 직원은 요구 사항에 따라 신중하게 등록해야하며 판매 촉진 및 쓰레기 수거와 같은 기타 인원이 사무실 건물 영업에 들어가거나 사무실 건물 및 병원에 공공 보안 및 정상적인 사무실 명령을 유지하면서 가볍게 출입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해야합니다. 공공 재산의 시외 정세를 확인하고 등록하는 자료를 분명하게 조사 할 때까지 공개하지 말아야한다.
3. 대리점의 인원과 차량의 기본 조건을 숙지하고, 외국 기관에 오는 외부 장치와 차량은 세부 사항을 문의해야합니다. 외부 장치의 차량은 업무 후 및 공휴일에 기관에 주차 할 수 없으며, 근무를하지 않는 차량은 기관 및 사무실 건물 앞에 주차 할 수 없습니다.
4. 일하는 사람들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관련 부서의 위치를 ​​올바르게 안내한다. 리셉션 그룹은 일하는 방식과 태도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많은 사람들이 있고 문제가있는 사람들은 제 시간에 문을 닫고 즉시 지도자들에게 알려야한다. 관련 인원이 사무실 구내를 치지 못하게 방지.
5. 예방 및 검사를 강화하기 위해 화재 예방, 도난 방지 및 방역을 주요 내용으로 삼아 언제든지 화재 예방, 도난 방지 및 누출 방지 부품을 검사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근무일 동안 매일 밤 7시 전에 사무실 건물을 점검하여 각 사무실과 복도의 문, 창문 및 전기기구가 닫혔는지 확인하십시오. 닫혀 있지 않은 경우 즉시 해당 사무실이나 직원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사무실 건물 및 화합물입니다.
6, 엄격하게 문을 열고 사무실 사무실 건물의 정문을 열고, 비 - 사무실 시간 반 폐쇄, 저녁 7시에 폐쇄, 아침 8시에 엽니 다. 기관 뒷뜰의 문은 차량으로 출퇴근 할 때 열리고 다른 시간에는 닫힙니다.
7. 도난과 같은 불법 범죄자가 발견되면 사건을 압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며, 공안이나 형사 사건의 경우 현장을 보호하고 즉시 사무실에보고하고 사무실에보고해야합니다. 화재 경보기를 신속하게 발견하고 싸움을 조직하려고했습니다.
8. 홍수 통제와 같은 다른 특별 기간에 대한 업무 수행을 지원하십시오. 능동적이고 양심적으로 지도력이 지명 한 다른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셋째, 위반에 대한 책임
경호원은 기관의 안전에 직접적인 책임이 있으며 기관의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책임자에게 책임을 묻고 급여와 연계시켜야합니다. 업무 범위 내에서 도난과 같은 보안 및 보안 문제는 상황에 따라 차감되거나 기각됩니다.


제 5 : Longyan시 석탄 행정 국 그랜드 코트 경비 시스템

이 시스템은 장기의 보안 작업을 강화하고 장기의 정상적인 사무실 명령을 유지하며 장기의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첫째, 근무 책임자는 일하게 될 것입니다.
둘째, 아침 6시에 열고 저녁 11시에 닫습니다.
셋째, 당일 치안 담당관이 당일 치안을 떠나지 말아야하며, 방문 인원 및 차량, 연수생에 대한 등록 및 문의에 능숙해야합니다. 숙박 카드를 가지고 출입문을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규칙적으로 주차 시키십시오. 관련없는 차량은 주차되어 있지 않습니다.
셋째, 우편, 신문 및 잡지 수집. 홀에서 전자 디스플레이 및 모니터링 시스템의 시작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넷째, 의무실 주변의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문을 잠근 후 오후 11시에 병원에 거주하는 직원과 그 가족 및 직원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저속으로 기관차를 운전하거나 주행 할 수 없습니다.
여섯째, 의무실은 24 시간 근무 중이며, 임원은 밤에 근무 실에서 잠을 자며 저녁 검사를 강화합니다. 특별한 경우에는 즉시 문을 열어야합니다.
7. 경사로 인해 출입문을 나가기 위해서는 차량과 인원이 안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명심해야합니다.
8. 유닛의 가로등 관리를 담당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