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은행 로비 관리자 의무


1 부 : 로비 관리자 직무

고객 상담 접수 및 고객 안내 : 고객 상담에 따뜻하게 답변하고 고객이 비즈니스를 처리하도록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계정을 열어야 할 때 계정 이름을 변경하고 인장을 변경하고 제공해야 할 정보를 고객에게 알리고 신청서와 서명 카드를 작성하도록 안내 한 다음 계정을 열거 나 정보를 변경 한 다음 고객에게 계정을 열거 나 비즈니스 이름을 변경하도록 안내합니다. 재배치 가구가 이체 사업을 처리하게되면, 이주한 가구가 계좌 개설 신청서를 작성하도록 안내 할 것이고, 여객의 흐름이 크고 고객을 즉시 안내하고 인도하면 ATM을 사용하여 자금을 인출하도록 고객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감독관이 분쟁 중재를 돕도록 돕기 : 은행의 민사 서비스법 (Civil Service Code)에 따라 대리점 서비스 관리를 지원합니다. 고객이 텔러와 분쟁을 처리하면 다른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장소로 고객을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자체의 잘못에 속한 경우 가능한 한 사과하여 고객 인 경우 이유를 설명하고 모순을 해결하십시오.
은행 업무 성명서 발급 및 복구 지원 : 결제 계좌가 사업을 처리하게되면 은행 업무 성명서가 발급되거나 회수되며 매일 밤 회수되는 은행 업무 보고서는 화해 및 보관을 위해 감독관에게 제출됩니다.
현금 이체 및 텔러 영수증 바우처 책임자 : 계좌 및 계좌 매칭을 달성하기위한 은행의 규정에 따라 출납원의 현금 조정을 담당하는 101 명의 텔러의 직무 수행, 창구 직원이 사용하는 중요한 비어 바우처 발행.
기타 : 매장의 위생적인 ​​상황에주의를 기울이고 종이 조각 등을 정리하고 매장의 의견, 판촉물 및 편의 시설을 깔끔하게 배치하고 관리하십시오. 사업장의 역 동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적시에 비정상을보고하여 고객 자금의 안전과 매장의 안전을 유지하십시오. 사무용품을 수령하고 배포하고 카운터 사업이 특히 바쁠 때 약간의 보조 업무를 수행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2 장 : 은행 로비 관리자의 책임

서비스 관리.
이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는 경우, 책임자는 대리점의 양질의 서비스를 관리 및 감독하고 표준화 된 서비스 표준의 위반을 신속하게 시정해야합니다.
고객을 환영합니다.
열렬하고 문명화 된 고객이 네트워크를 통해 들어오고 나올 때 고객이 입장 할 때부터 로비 관리자는 고객을 만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묻고 고객에게 해당 비즈니스 지침을 수행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컨설팅.
열정적이고 성실하고 인내심이 뛰어나며 고객의 비즈니스 컨설팅에 대한 정확한 답변.
차등 서비스.
고급 및 저가 고객을 식별하고 양질의 고객에게 VIP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 고객에게 기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제품 소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선진적이고 편리하며 빠르며 재정적 인 조언자 역할을하는 금융 상품, 거래 방법 및 방법을 적극적으로 객관적으로 추천하고 시장에 내놓을 것입니다.
낮은 캐비닛 서비스.
조건부 비즈니스 아울렛은 개별 고객이 제공 한 관련 인증 자료를 기반으로 개별 고객의 동결, 고정 해제, 손실보고 및 잠금 해제와 같은 비 현금 비즈니스를 처리합니다.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로비 서비스 위치를 활용하여 시장 정보 및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주요 고객 자원을 완전히 활용하며 주요 고객 서비스 정보를 기록하고 주요 고객과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관계를 적절한 방식으로 수립하십시오.
중재 분쟁.
고객이 제시 한 비판적인 의견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고, 고객과 텔러 간의 직접적인 분쟁을 피하고, 분쟁을 해결하고, 고객 불만을 줄입니다. 고객의 의견 및 효과적인 불만 사항의 ​​결과는 지정된 시간 내에 즉시 응답됩니다.
주문 유지.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고 소매점, 금리, 간판, 간판, 장비, 의견서, 판촉물 및 편의 시설의 정돈 된 배치 및 유지 관리를 책임지고 정상적인 비즈니스 명령을 유지하며 고객에게 "1 미터" 고객 대기열 현상,시기 적절한 전환에 따라 "라인",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고, 사업장의 역학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적시에 비정상적인 보고서를 찾고, 은행 및 고객 자금과 개인 안전을 유지하십시오.
작업 요구 사항.
로비 관리자는 고객을 서서 수령하고 고객과의 관계, 근면, 손, 다리 및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며, 작업 일지와 고객 자원 정보 서적을 기록해야하며 어떤 이유로 든 해당 담당자가 교체해야합니다. 빈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기 보고서.
이 아울렛의 제품 마케팅 및 품질 서비스에 대한 시장 정보, 고객 정보, 고객 요구 사항 및 고객 의견을 정기적으로 분석 및 개선하고 개선을위한 제안 사항을 제안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점포의 총재 및 담당자에게 서면으로보고하십시오. 로비 관리자가 제기 한 문제에 대해서는 해당 라인의 리더와 지사 담당자가 제 시간에 공부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제 3 장 : 은행 로비 관리자 직무

서비스 관리. "은행 서비스 업무 규칙"및 "훌륭한 서비스 업무 실행 계획"을 엄격히 준수하여 네트워크 책임자가 네트워크의 품질 서비스를 관리 및 감독하고 표준화 된 서비스 표준 위반을 신속하게 시정하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을 환영합니다. 열렬하고 문명화 된 고객이 네트워크를 통해 들어오고 나올 때 고객이 입장 할 때부터 로비 관리자는 고객을 만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묻고 고객에게 해당 비즈니스 지침을 수행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컨설팅. 열정적이고 성실하고 인내심이 뛰어나며 고객의 비즈니스 컨설팅에 대한 정확한 답변.
차등 서비스. 고급 및 저가 고객을 식별하고 양질의 고객에게 VIP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 고객에게 기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제품 소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선진적이고 편리하며 빠르며 재정적 인 조언자 역할을하는 금융 상품, 거래 방법 및 방법을 적극적으로 객관적으로 추천하고 시장에 내놓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