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전국 소규모 노동 조합 위원장의 의무


제 1 조 국무 위원장의 의무

1. 매년 노동 조합위원회 회의를 조직하여 올해의 노동 조합 계획을 수립하고, 매월 적어도 한 차례의위원회 회의를 열어 노동 조합의 현재 작업을 연구하고 배치하십시오.
2. 모든 조합원들에게 노동 조합 작업 계획을 발표하십시오. 작업 계획을 수행하고, 활동을 이끌며 일상적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3. 상급자와 부하 직원 간의 관계를 조정하고 직원 간의 모순을 처리하며 직원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 선다.
4. 노동 조합 구성원 중 교사와 직원 대표를 선발하여 "고용 대표 회의"를 결성하는 비율을 조직하십시오.
5.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 언제든지 들어보고 의견을 청취하고 교수와 직원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학교 지도자와 파티 지점에시기 적절하게 연락하십시오.
6. 연말 노조의 작업 요약서를 잘 작성하고 노조 활동가를 선출하십시오.


제 2 장 : 국가 소규모 노동 조합 회장의 의무

고위급 노동 조합의 지시와 노조위원회의 결의에 따라 매 학기마다 노동 조합의 작업 계획이 수립되고 중대하게 시행되며 노동 조합위원회 회의가 정기적으로 개최되어 관련 문제를 논의하고 연구하는 노동 조합 활동을 준비한다. 작업의 요약은 마지막에 완료됩니다.
파티 지부의 지도력하에 모든 단계에서 학교의 주된 업무와 협조하여 학교 당국 및 정부 부처와 협조하여 교직원 및 직원의 전문성과 책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활발하고 풍부하고 의미있는 교육 활동을 효과적으로 조직합니다.
우리는 법에 따라 교수진과 직원들의 민주적 권리를 보호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을 정치에 참여시키고, 정치를 논의하고, 학교를 민주적으로 관리 할 것입니다. 교수회를 조직하고 구현하십시오.
행정 지도자들이 교수 및 직원의 건강과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공동 복지를 관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며 "교사의 집"을 운영하도록 지원하고 책임을지는 교수진 및 직원의 생명 및 신체 건강을 돌보는 일. 근로자는 보조금을받지 못하고 은퇴 한 교사와 직원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여성 교원 및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여성 교원 및 직원의 출산 및 건강 관리 계획 작업을 잘 수행 할 것입니다.
노동 조합 기금, 공개 계좌, 민주적 재정 관리, 오픈 소스 사용 및 지출 삭감을 관리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보다 실질적인 일을하십시오.


제 3 장 : 국무회의 의장의 의무

1. 당 지부 및 행정 조직을 지원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정치, 문화 및 비즈니스 연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회원의 축적 및 창의성 동원, 그리고 한 마음과 한 마음으로 학교 운영.
2. 교수진과 직원의 삶과 복지에 좋은 일을하고 교직원을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참여 시키며 직원들의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하십시오.
3. 노동 조합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학교 내 당국과 정부 기관이 사람들과 소통 할 수 있도록 다리와 다리 역할을하는 것이다. 정기적으로 교수 회의를 소집하고, 인민 대표 관리 및 교수의 인민 대표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교수진과 직원을 집으로 파견한다. 회원들이 정치에 참여하고 학교 운영에 참여하게하고 회원권 소유자의 권리를 보호하십시오.
4. 회원들의 가정 생활을 돌보고, 사람들의 의견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교사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행정 지도자를 도우며, 교수진과 직원의 절친한 친구가되어야합니다.
5. 노동 조합위원회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각 회원의 역할을 수행하며, 학교 감독 메커니즘의 기능을 수행한다.
6. 학교 업무의 공개 작업을 책임지고 노조의 작업 계획을 잘 수행하고 작업을 요약하십시오.
7. 교수진과 교직원을 돌 보며 병자와 입원 환자를 제때에 방문하십시오.
8. School Red and White Council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9, 상황을 이해하고 작업을 안내하기 위해 종종 학년에 깊이 들어가십시오.
10. 학교 당국과 교장이 정한 다른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제 4 장 : 국무회의의 의무

1. 학교 당과 더 높은 노동 조합의 지도력하에 노동 조합의 본질과 임무에 따라 일하고, 회원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며, 한 마음과 한 마음으로 학교를 운영한다.
2. 노동 조합의 작업 계획 수립, 작업 요약 초안 작성, 당 지사 및 상급 노조에보고 책임.
3. 노동 조합위원회와 노동 조합 지도자 회의를 소집하는 책임이있다. 연구, 의사 소통, 상위 수준의 노동 조합, 학교 파티 지부의 지시 사항 구현, 배포 작업 연구 및 작업 구현 확인.
넷째, "신뢰"정책을 시행하고, 학교의 민주적 관리와 건설을 심화하며 회원국의 주인이되는 민주적 권리를 보장하기위한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통해 국정 운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한다.
5. 선출 및 조직 위원은 교장이 학교 행사를 지원하고 학교의 다양한 정치 활동 및 사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학교의 규칙 및 규정과 국가 정책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6. 교육과 교육의 중심을 중심으로 노동 조합 활동을 수행하고, 교육 이론을 배우고, 교육 개념을 변경하고, 학교와 협력하여 교육 관행을 실시하고, 교육을 실시하고, 젊은 교사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회원들의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회원 조직.
7. 회원들의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직업 윤리를 구축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다양한 나쁜 경향을 극복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8. 연구 학교의 주요 결정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교수 대표 회의를 주선합니다. 교사 의회가 회의에 참석하지 않는 기간 동안 우리는 회의 도중 성실하게 과제를 수행하고 회의 정신을 감독하며 교사 의회에보고해야합니다.
9. 교수진의 육체 및 정신 건강을 돌보고, 교수진과 교직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회원들의 물질적, 문화적 삶을 돌보며, 회원들의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집행부의 지도력을 돕는다.
X. 노동 조합을 대표하여 다양한 회의에 참석하고 당 지부 장관과 교장이 지명 한 기타 임시 임무를 완수한다.


제 5 장 : 국무회의의 의무

첫째, 관련학과들과 함께 학회 의회 준비를위한 준비 작업, 회의의 작업, 회의 기간 동안의 일상 업무 및 근로자 회의에서 할당 한 문제 처리.
둘째, 정치 및 과학 및 문화 연구에 참여할 수있는 교수진과 직원을 동원하고 구성하고 인력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교수진과 직원의 삶을 돌보고, 교직원에 대한 상호 지원과 구제를 잘하고, 삶과 복지 행정을 조정하고 감독합니다.
넷째, 아마추어 문화 오락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 할 교직원을 조직하십시오.
다섯째, 교수 및 직원의 근무 환경 개선에 관심을 가져야하며, 관련 교육 및 교육 규정의 시행을 감독해야합니다.
여섯째, 교수진과 교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교수 및 교직원이 학교 규칙 및 규정, 특히 교수 및 교직원의 중요한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임금 보상 및 기타 규칙 및 규정의 수립에 참여할 수 있도록 대표합니다.
일곱째, 학교 행정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임원의 지도력이 전적으로 권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