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의무 소방 대원


제 1 부 : 의무 소방국의 의무

우리 학교의 교육, 과학 연구, 산업 및 생활의 질서있는 수행을 보장하기 위해 "예방, 분열 방지"라는 방화 방침을 시행하고 공안부 제 61 호를 시행하기 위해 서안 미술 원의 특별 소방대가 설립되었습니다. 대학 자원 봉사 소방단은 아카데미의 모든 구성원으로 구성되며, 아카데미 국방부와 아카데미아의 지휘하에 직접 지도력을 발휘합니다. 주요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안 국은 화재 안전 의식을 높이기위한 계획, 단계 및 요구 사항에 대한 불꽃 규정 및 비즈니스 연구를 의무적 인 소방 여단을 구성합니다.
둘째, 강제 소방대는 준 군사 조직 관리, 통일 학습, 통합 숙박 시설, 통일 된 행동 및 주입니다. 캠퍼스의 기본 상황에 익숙하고 학교의 소방 시설을 숙지하며 모든 학교의 소방 장비를 이해합니다.
셋째, 다양한 종류의 소방 장비의 사용과 사용에 익숙하고 소화 기술 훈련 및 훈련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소방 및 비상 대피 계획을위한 훈련을 실시합니다.
4. 화재를 캠퍼스에 저장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화재 현장 주문 유지, 화재 현장 직원 대피, 화재 현장 보호 및 화재 사고 조사 수행을 담당합니다.
5. 캠퍼스에서의 화재 검사 작업을 책임지고, 화재 안전 검사를 지원하고, 화재 규정 위반을 적시에 시정하고, 화재 위험을 제 시간에보고합니다.
6. 자발적인 소방관은 화재 예방에 대한 일반 지식을 이해하고 소방 장비의 성능을 이해하며 경보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소화기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화재를 예방하고 직원을 대피시키고 화재 현장을 보호하는 등 세 가지 이해 및 네 번의 회의를 완료해야합니다.
7. 보안청이 지정한 다른 화재 예방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파트 2 : 자발적인 소방대의 의무

자발적인 소방대의 관리를 강화하고 자기 방위와 자기 구조 능력을 향상 시키며 대학의 소방 안전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강제 소방대 원은 "예방 먼저 병합을 예방하고 제거하는"원칙을 구현해야하며 병원의 소방 및 소방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대부분의 학생들이 화재 법규 및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시행하도록 유도하고,
소방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2. 화재 예방 시스템을 구축하고 화재 검사를 실시하며 화재 위험을 제거 할 것을 촉구한다.
화재 발생을 통제하십시오.
셋째, 대학에서 소방 홍보 활동을하고, 소방 지식을 대중화하고, 소방을 장려한다.
안전 시스템의 구현.
4. 소방 장비의 성능 및 작동 방법을 숙지하고 병원의 주요 부분을 이해하십시오.
화재 및 소화기 분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지속적으로 사업의 질과 화재 방지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다섯째, 화재 규제 및 화재 예방 지식에 대한 연구를 계속 강화하십시오.
6. 소방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정기적 인 유지 보수 및 유지.
소화 장비의 완전한 사용.
7. 화재 현장을 보호하고 화재의 순서를 유지하며 화재 원인을 조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8. 화재가 발견되면 즉시 119에 신고하여 적시에 보안 부서 교사에게 화재, 구조 요원 및 자료를 정리하도록보고해야합니다. 대학에서 정보 수집을 강화하십시오.


제 3 부 : 의무 소방국의 의무

"예방 첫째, 방지 및 조합 방지"라는 소방 작업 정책을 구현하기 위해 학교에서의 교습 및 생활과 교사와 학생의 개인 안전을 보장하고 특별히 간쑤 건설 기술 전문 학교의 자발적인 소방대를 설치합니다. 대학 자원 봉사 소방단은 기숙사 관리실 직원과 대학생 기숙사 관리위원회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숙사 관리실의 직접적인지도 아래 보안 소방서는 보안 부서의지도하에 있습니다. 주요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화재 규정 및 비즈니스 학습을 수행하고 화재 안전 의식을 높이기위한 계획, 단계 및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2. 캠퍼스의 기본 상황에 익숙하고 대학의 소방 시설 상황을 숙지하고 대학의 모든 부대의 소방 장비 장비를 이해합니다.
셋째, 다양한 종류의 소방 장비의 사용과 사용에 익숙하고 소화 기술 훈련 및 훈련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소방 및 비상 대피 계획을위한 훈련을 실시합니다.
넷째, 캠퍼스에서 초기 화재와 싸우는 일. 화재 현장 주문 유지, 화재 현장 직원 대피, 화재 현장 보호 및 화재 사고 조사에 협조합니다.
5. 캠퍼스에서의 화재 검사 작업을 책임지고, 화재 안전 검사를 지원하고, 화재 규정 위반을 적시에 시정하고, 화재 위험을 제 시간에보고합니다.
6. 화재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7. 학교의 소방 장비의 유지 보수 및 관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여덟 명의 자원 봉사 소방관은 화재 안전 상식을 이해하고 소방 장비의 성능을 이해하며 경보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소화기를 올바르게 사용하며 화재를 예방하고 인사를 대피하며 화재 현장을 보호 할 것입니다. 주요 상황에 직면하면 즉시 "119"로 전화하십시오.
9. 대학의 다른 소방 작업의 할당을 완료하십시오.


제 4 부 : Sanhe Subdistrict Office의 의무 소방대의 책임

첫째, 강제 소방은 "먼저 예방, 반 분열"이라는 방화 방침을 시행하고,이 거리에서 화재 예방과 소방 활동을 잘 수행하고, 다른 화재를 구하기 위해 전임 소방 대원과 공공 보안 소방대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합니다.
2. 의무 소방원은 지역의 거리 사무소가 화재 예방 시스템을 수립하고, 거리 사무소에 정기적으로 화재 검사를 실시하고, 화재 위험을 감독하고 촉구하며, 화재 발생을 통제하기 위해 노력한다.
셋째, 강제 소방대 원은 거리에서 소방 홍보 활동을 수행하고, 소방 지식을 대중화하고, 소방 안전 시스템을 구현해야한다.
4. 스트리트 오피스가 생산 및 저장 재료의 성격, 새로 확립 된 저장 장소 및 건설, 확장 및 재건 프로젝트를 변경하면 의무 소방원은 소방 안전 조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단원 지도자 및 관련 부서에 의견 및 제안을 제출해야합니다.
5. 강제 소방대의 사업 훈련 및 임무 준비는 공안부의 "의무 소방관 교재"에 의해 수행되어야한다. 동시에 공안부가 발급 한 "공공 보안 소방대 임무"와 "소방 기술 훈련 규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6. 소방대는 소방 기술과 전술 훈련을 강화하고 소화 도구의 성능과 작동 방법을 숙지하고 공안 소방대와 전임 소방대가 지역 소방 작전 계획을 수립하고 현장 훈련에 참여하며 사업의 질과 화재 진압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지원해야한다. .
7. 의무 소방원은 훈련 및 임무 체계를 수립하고 매 분기마다 1 일 이상 소방 지식을 습득하고 소방 기술을 훈련하는데 집중해야한다. 휴일 동안, 강제 소방대는 낮과 밤에 의무 근무를해야하며, 근무 요원은 그들의 직책에 집착해야하며 직무를 떠나지 않아야합니다.
여덟째, 강제 소방대는 소방 장비 및 장비를 유지 및 관리하고, 특수 인사 관리를 수행하고, 정기적 인 유지 보수를 실시하고, 그대로 유지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유지해야합니다.
9. 의무 소방원은 지역 사회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즉시 경찰에 신고하고, 소방, 구조 요원 및 자료를 제 시간에 조직한다.
X. 팀 선택
의무 소방 팀 사이트는이 거리 사무소의 사무실 구역의 화재 안전 키 보호 구역에서 선택되어야한다.
강제 소방대의 관할 구역은 건물 1 층에 위치하고 있어야하며, 면적은 15 평방 미터 이상이어야하며 소방 장비 보관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V 부 : 책임있는 소방 단의 직업 책임

첫째, 의식적으로 화재 안전 교육을 받고, 화재 예방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며,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의식적으로 화재 법률 및 규정 준수, 법률 및 규정 준수의 모델을 수행하고 즉시 소방 활동의 규정 위반을 찾아 해당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셋째, 지역 사회 기반의 "지역 사회 화재 자원 봉사 활동"및 기타 지역 사회 소방 복지 활동에 참여하고 지역 화재 예방, 검사 및 기타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넷째, 지역 사회의 야간 화재 검열, 야간 소방 및 기타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5. 소방 시설 및 소방 장비를 의식적으로 양호한 상태로 보호하고, 방화 간격을 두지 말고, 소방 통로를 막지 마십시오.
6. 화재 경보기가 발견되면 즉시 경찰에 신고하고 구조 화재의 초기 화재에 참여하며 화재 조사 및 취급 작업에 협조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