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인터넷 고객 서비스 업무


인터넷 고객 서비스 책임 Fan Wenyi :

1. 인터넷 채팅 도구를 통해 고객과 의사 소통하고 판매를 촉진하십시오.
2.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에 회신하십시오.
3. 전화 주문 및 온라인 주문을 수락하여 주문을 처리합니다.
4. 고객 및 서비스 주문의 방문 및 유지 보수를 반환합니다.
5. 협의 사건을 기록하고 요약하고 적시에 상급자에게보고하고보고하십시오.


네트워크 고객 서비스 책임 모델 2 :

고객 정보 수집, 고객 요구 사항 파악 및 분석, 고객 서비스 계획 계획
효과적인 고객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책임집니다.
고객 서비스 팀 설립 및 고객 대표 교육 담당
고객이 정기 또는 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고객 관계 유지 관리를 확인합니다.
잘 유지 된 고객 관계를 개발하는 책임
애프터 서비스를 조직하는 책임
고객 파일 및 품질 추적 기록과 같은 애프터 서비스 정보 관리 시스템 구축


인터넷 고객 서비스 책임 Fan Wensan :

1. 회사의 온라인 온라인 거래 플랫폼에 대한 온라인 고객 서비스.
2, 사전 판매 지원 : 제품 소개, 안내 및 거래에 도달하는 고객을 설득;
3, 판매 추적 : 고객 주문 생산, 배달, 물류 상태 후속;
4. 애프터 서비스 : 고객 피드백 문제 처리, 반환 및 처리, 불만 처리 등.


인터넷 고객 서비스 책임 4 :

1. 게시물에 충실하고 직무를 충실히 지키며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내부적으로 고객의 이익을 대변하고, 회사의 이미지를 외부에서 대표하며, 첫 번째 질의 책임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3. 고객의 질문에 대한 대답은 예절 바르고 열정적이고 신속해야하며, 환자, 환자 및 세심한 인사를 기다리는 목소리가 분명해야합니다.
4, 아무런 사고, 오류, 누락 된 전화를하지 않고 고객의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를 받아 들일 숙련 된.
5. 혼자서 처리 할 수없는 예기치 않은 사건이 발생하면 허가없이 처리하지 마십시오. 해당 부서의 담당자에게 제 시간에보고되거나 알려 져야하며,이 사실을 핸드 오버에 기록해야합니다.
6. 비즈니스 지식과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 기술 및 관련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익히고 익히며 기계 및 장비가 비정상적으로시기 적절하게보고되고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7. 동시에, 핸드 오버 클래스는 작업의 정확성과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핵심 상황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8. 당일 컨설팅, 해체 및 지출의 핵심 및 어려운 문제를 정확하게 요약하고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신속하게 제시하고 개선 제안을 적극적으로 제안하고 고객 서비스 부서장에게 작업 일지를보고합니다.
9. 집단에 대해 염려하고, ​​지도력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모든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인터넷 고객 서비스 책임 Fan Wenwu :

1. 모든 주요 온라인 상점 및 BOLG 유지 관리
2. 주요 포럼 게시 및 게시
3. 인터넷에서 고객이 제기 한 질문 및 질문에 대해 긍정적 인 대답을하십시오.
4. 기획 감독자가 제출 한 다른 모든 작업 항목을 완료하고 정시에 품질을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