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호텔 사무소 직무 책임


1 부 : 호텔 사무실 책임자의 의무

사무국 장의 직무는 일반적으로 책임, 직원 의무, 관리 책임, 조정 책임 및 지도력 책임이라는 다섯 가지 측면을 포함합니다.

책임 수행

계약의 책임은 사무국 장의 리더십 결정의 이행과 이행, 그리고 기능 부서의 부서 책임과 하위 기관 및 풀뿌리 사람들의 책임과 책임을 의미합니다. 수행하는 작업의 내용에서 판단 할 때 일반적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리더십의 총체적 의사 결정과 리더가 지명 한 문제를 수행한다.

리더십 결정은 때때로 "통합 된 연구, 개별 구현"이며 때로는 개별 결정을 이끌어냅니다. 조직과 부서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사무국 장의 책임자로서 지도력의 집단적 의사 결정과 개별 임무의 리더십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선임 동지들이 다른 부서 나 다른 사람들에게 넘겨 지더라도 사무국 장은 취급을 보조 할 책임이 있으며, 때로는 폭 넓은 당사자를 포함하는 일부 문제는 잘 정의되어 있지 않으며 다른 관련 기능 부서에 적합하지 않으며, 특별히 사무국 장이이를 착수하고 이행해야합니다.

2. 고위 당국이 주최하는 문제에 착수한다.

사무실은 동일한 수준의 당 기관과 정부 기관의 포괄적 인 사무소 일뿐만 아니라 독립 법인이기도하며 중앙에서 지방까지 전체 사무실 시스템의 하위 시스템이기도하며 전체에 의존하는 부분이기도합니다. 모든 단계의 사무소 간의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그들은 "개별적으로 행동"하고 "전투에서 협력"하며,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사무실의 전반적인 효율성과 전반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성공적인 경험을 만들어보십시오. 상위 기관의 사무소는 저급 정부 관청에 일부 사항을 넘겨 줄 것이며, 사무국 장은 가능한 한 빨리 사무국 직원을 이끌거나 감독하도록 주도해야한다. 상급 사무소와 책임자는 하위 사무소와 책임자에게 할당 할 수있는 다양한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연구 과제 외에도 정보 피드백, 편지 방문 및 시스템의 내부 사업 구성과 같은 특정 문제가 있습니다. 1 급 계약자가 신중하게 처리합니다.

3. 다양한 기능 부서 및 하위 부서가 동일한 수준으로 이전 한 관련 문제 수행

주요 기관의 정상적인 업무 순서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기능 부서 및 하위 부서가보고 기관을 위해 주요 기관 및 주요 동료에게보고하며 대다수의 동지들에게 직접가는 것이 아니라 먼저 사무국 장을 찾아야합니다. 단위와 외부 세계 사이의 창과 연결로서, 사무실은 종종 다양한 기능 부서와 하위 조직이 이전 한 문제를 조정하고 처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한 부서에서 사업체를 설립하고자하는 경우 수석 기관에 승인을 요청해야하며 주요 기관의 사무실에 텍스트를 등록한 후 직원을 감독에게 양도해야하며 이사장에게 연락하여 회의 연구를 개최할지 여부를 논의해야합니다. 어떤 종류의 회의가 열리는가, 사람들은 참석할 것인가 등 리더십 교육을받은 후, 사무실의 책임자는 특정 구현을 위해 하위 부서의 기능 부서와 관련 부서 및 부서에 리더십 지침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디렉터의 "디렉터"의 특정 형식은 주로 "호스팅", "할 일", "이전"및 "승격"을 포함합니다. "호스팅"은 특정 처리를 직접 담당하며 "참여"는 관련 부서 및 부서와 공동으로 처리되며 "이전"은 다른 관련 부서 및 담당자에게 이전되고 "해지"는 "수행 할 것", "이전" 유용한 보완책으로 관련 부서, 부서 및 담당자를 감독하고 지원하여 가능한 빨리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호스팅", "할 것"또는 "이전"또는 "승진"이든 관계없이 사무실의 책임자는 심각하고 진지해야하며 형벌과 발진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직원 임무

직원의 직무는 지도자의 의사 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사무실의 책임자의 기능과 책임을 지칭합니다. 사회주의 근대화의 새로운 상황은 모든 수준의 선구자가 의사 결정의 민주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 요구합니다. Scientific은 선도 간부들에 대한 더 엄격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 외에도 모든 레벨의 사무소가 효과적인 "싱크 탱크"와 "준비"가되도록 요구합니다. 사무국 장은 당연히 "준비"가되어 능동적이어야합니다. 리더십 결정을 지원하고 진지하게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이것은 리더십 결정의 민주화와 과학화의 시급한 필요 일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대의 사무국 장의 업무에 할당 된 중요한 임무이기도합니다.

사무실의 책임자는 "직원"직무를 수행하며 고유 한 편의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책임자는 지도력의 일과 함께 일합니다. 사무실의 업무가 다른 부서와는 다른 분명한 특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리더십은 파악해야 할 작업과 사무국 장이하는 대부분의 작업을 결정합니다. 이는 사무실 감독의 작업 능력 리더십 결정을 돕기 위해 사무국 장의 결정을 촉진하기 위해 리더십 사업에 협조.

사무국 장과 리더십은 자주 연락하는 편의를 제공하며 항상 리더에게 의견과 의견을 제시 할 수있는 기회를 모색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 책임자는 커다란 접촉, 충분한 정보와 광범위한 외부 접촉을 가지고 있으며 객관적으로 지도자들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훌륭한 리더십의 "위원회"는 편리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직원"의 직무를 적절히 수행하기 위해 사무실의 책임자는 정당 및 주정부 정책에 따라 다양한 조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참여해야하며 지역, 부서 및 부서의 업무 목표와 주요 업무 및 지도력 의사 결정이 필요한 주요 문제에 집중해야합니다. 연구, 정보의 수집, 심사 및 전송에 좋은 일을하고, 조사에서 얻은 직접적인 정보의 대량의 포괄적 인 분석을 실시하고, 거칠고 잘 가서 거짓으로 가고,

이 지점에서 다른 곳으로, 테이블과 내부에서, 유리한 요인과 불리한 요인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작업과 의사 결정, 리더십에 대한 적시 피드백, 작업의 목적을 보장하기 위해 과학적 거대한 의사 결정과 효과적인 명령을 구현하는 리더십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작업의 성공적인 완료.

사무국 장의 "직원"직무를 제대로 수행하려면 다음 두 가지 사항을주의해야합니다.

1. 특정 상황에서 지도자와 노래하는 "대만 오페라"

사무국 장은 이중의 역할을 수행하며 비서 팀의 "큰 분대장"과 의사 결정의 리더십을 돕는 "참모 장"입니다. "큰 분대장"과 "참모 장"으로서 그는 리더십 의도의 구현과 이해, 그리고 그의 작업의 장점을 평가하기위한 기본 지표 인 이해와 실행의 정확성과 철저 함과 "참모장" 리더십에 봉사하기 위해 독립적 인 과학 연구 결과에 의존하고, 얼마나 많은 통찰력을 그들의 작업의 장점을 평가할 수있는 기본 지표로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 책임자는 지도력의 의도를 신중하게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지도력을 발휘하고 듣기에 충분히 용감해야합니다.

2. 의사 결정 전에 직원을지도하고 의사 결정 후에 의견을 제공합니다.

의사 결정을 이끌 기 전에 사무국 장은 조사와 연구를 통해 의사 결정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광범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종횡 분석을 수행해야하며, 처리 및 심사를 거쳐 리더에게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중간에 사무국 장은 조사 및 연구를 통해 피드백의 모든 측면을 수집하고 대조하며 리더가 침착하고 신중하게 생각할 수있는 정확한 근거를 제공하고 리더십 의사 결정에 대한 자신감과 결의를 강화해야하며 리더십 결정 후 조사하고 연구해야합니다 의사 결정 의견의 실행을 마스터하고, 리더가 피드백을 추적하고, 의사 결정이 원활하게 수행되는지 확인하고, 변경된 객관적 상황에 따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리더십 의사 결정의 전 과정에서 사무국 장의 "직원"직무는 매우 중요합니다. 리더십 의사 결정의 역할의 관점에서, 사무실 직원의 수석은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피고용인"직원, 즉 리더십 의사 결정의 방향으로 "보조 된 직원"이고 두 번째는 " "지도자", 즉 지도자의 의사 결정 의도가 실제 상황에 부합하지 않을 때, 사무실 책임자가 수행하는 "실격 직원", 세 번째는 "측면"직원, 즉 지도자가 업무의 한 측면에 집중할 때 사무실의 책임자 "정보통 직원"의 지도력을 피하기 위해서.

경영 책임

행정 문제 관리에있어 사무국 장의 직책과 책임을 말한다. 주정부의 관련 규정 및 사무 업무에 따르면 사무국 장의 관리 업무는 주로 두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서 관리

서류 작업은 조직의 일상 업무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며 장기 기능을 실현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정당 및 정부 기관의 공식 문서 작업은 공식 문서의 초안, 처리 및 보관과 관련하여 수행되어야하는 서면, 검토, 발행, 인쇄, 송수신, 등록, 승인, 접수, 접수 등의 모든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운영 프로세스. 사무실 통합 사무실의 허브 인 사무실은 주요 업무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는 공식 문서 작업의 각 부분에서 특정 문제를 처리하는 비서 섹션, 참조 룸, 기밀실, 인쇄실, 우편 실 등이 있습니다. 사무국 장은 주로 모든 수준의 정당 및 정부 기관이 공식화 한 공식 문서 처리 방법을 참조하고 해당 부서의 특정 조건을 고려하여 다양한 관련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각종 문서 처리 부서의 업무를지도하고 감독함으로써 문서 작업을 관리합니다 공식 문서의 적용은 정확하고 철저하며, 문서의 적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보장하여 업무 지연 및 지연을 방지합니다.

2. 정보 관리

사무국 장은 의사 결정을 돕고 주로 지도자에게 제공되는 정보를 기반으로 적절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직원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정보 작업은 서류 작업의 범주이기도하지만 모든 직위에서 "신흥 사유"이며 매우 중요하므로 사무실 책임자의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사무국 장의 관리 기능 중 하나로 등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경우 사무실장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정보 작업을 관리해야합니다.

정보 네트워크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현재 각 부서는 기본적으로 하위 조직의 정보 기관을 포함하여 단위 조직의 정보 조직을 중심으로 정보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사무실의 책임자는 먼저 네트워크 센터, 즉 사무실 내의 정보 사무실의 관리를 강화해야 정보 네트워크를 이끌고 홍보 할 수 있습니다.


파트 2 : 호텔 오피스 디렉터의 위치

1. 총책임자의 지시에 따라 본부장 및 전 직원의 일상 업무를 관리하고 호텔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게 피드백하고 처리한다.

2. 호텔의 다양한 부서 간의 관계를 조정하여 호텔의 다양한 업무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총책임자의 결정을 이행하고 이행 할 수 있습니다.

3. 승인 절차에 따라 공식 도장, 증명서, 소개 편지 등을 사용하여 호텔의 각종 면허 및 인장을 관리해야합니다.

4. 전화 응답 및 업무 통신을 담당하고 관련 정보를 제너럴 매니저 및 관련 부서에 적시에보고합니다.

5. 호텔의 다양한 공식 서신을 조직, 즉 : 요청,보고, 계획, 결정 등을 담당합니다.

6. 내외부의 홍보 및 조정을 담당하고 다양한 리셉션을 주선합니다.

7. 호텔의 다양한 회의를 소집하고 중요한 회의를 작성하며 회의록과 결의안을 작성합니다.

8. 총책임자의 결정 또는 회의 구현을 상기시키고 추후 책임을 묻는 책임을지고 적시에 피드백 정보를 관리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9. 직원의 업무 수준 향상을위한 교육 및 감독.


제 3 부 : 국장 직무 책임

1. 호텔의 관리 측면 초안 작성, 기획,보고, 요약, 요청, 통보 등을 담당하고 발급 전에 원고 검토.

2. 관련 행정 회의 및 일반 관리 회의를 조직하고, 회의록 및 결의안을 준비하며, 다양한 부서의 이행을 점검하고, 적시에 정보를 파악하고 피드백합니다.

3. 상급 당국 및 행정 회의의 결정을 감독하고 조사하는 일을 책임진다.

4. 호텔의 모든 부서의 사무실 주문을 검사, 감독 및 검사하고 호텔의 품질 검사를 담당해야합니다.

5. 호텔의 전반적인 업무와 주요 회의 및 활동을 주관하고, 검사 결과를 요약 및 분석하고, 일반 관리자와 부사장을 위해 호텔 업무 브리핑을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

6. 총 관리인과 여러 부서의 정보 전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7. 호텔 행정, 재무, 마케팅 및 기타 주요 회의 및 행사의 회의를 담당합니다.

8. 총무를 도와 중요한 VIP를 받고 모든 사람들의 삶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중요한 편지를 다루고 중요한 손님을 받아라.

9. 호텔 라이센스 취급 및 호텔 법무 담당.

10. 호텔 차량의 전반적인 관리를 책임지고 차량의 고정 소수점 유지 보수를 감독 및 검사합니다.

11. 호텔의 보안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작업 준비 및 검사를 배치하고, 각 위치에 대한 보안 시스템을 확인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전체 관리의 표준화, 양식화, 표준화 및 제도화를 보장합니다.

12. 프로그램에 따라 관련 부서와 수평 적으로 접촉하고, 상사 및 관련 부서의 감독 및 검사를 적극적으로 수락하고, 부서 간의 분쟁 요구 사항을 신속히 정의합니다.

13. 호텔의 모든 부서의 행정 업무를지도하고 감독하고 검사하고 작업 상황과 관련 데이터를 숙지하십시오.

14. 총무 및 부사장에게 정기적으로보고하고, 모든 행정 업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팀 정신을 고양시키고, 상급자의 지시를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구현하십시오.

15. 적시에 종속 업무의 분쟁을 판결하십시오.

16. 내부 민주적 인 관리 활동을 수행하고, 호텔 노동 조합의 관리를 책임지고, 직원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하고, 상사 또는 관련 부서에 합당한 제안을 제공하고, 부하 직원의 사고, 업무 및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17. 기밀 작업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18. 호텔을 대신하여 외부 세계의 관련 부서 및 기관에 연락하여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19. 상급자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제 4 부 : 호텔 오피스 디렉터의 직책

1. 총책임자의 지도력하에 여러 부서의 업무를 조정하고 총 관리인이 감독 및 검사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다양한 정책, 정책, 우수한 지침, 중요한 결정 및 다양한 규칙 및 규정에 대해 진지하게 구현하고 피드백을줍니다.

2. 마스터 시장 역학, 업계 정보 수집, 총책임자 결정을위한 조언 제공, 훌륭한 직원이 되십시오.

3. 총지배인의 사무실 회의를 준비하고 회의 결정의 이행 여부를 확인한다.

4. 총책임자의 의도에 따라 종합 사업 보고서의 초안 작성, 작업 계획, 보고서, 요약, 요청, 통지 및 기타 파일 수정 및 발행 전에 원고 검토;

5. 매일 리셉션, 서신, 방문 및 총괄 매니저 리셉션과 같은 문제에 대해 총지배인을 돕습니다.

6. 인원, 건강 및 전염병 예방, 주간 건강 검열, 기록 보관소, 송수신, 타이핑, 차량 및 인장 관리를 담당한다.

7. 사무 용품 구매 및 관리;


제 5 장 : 호텔 오피스 디렉터의 직책

사무실의 연간 및 월별 작업 목표, 작업 계획 및 예산을 공식화하고보고하고, 승인 후에 실행하십시오.

사무실 개발을위한 연례 사무소 훈련 계획 승인 후 훈련 부서는 시행 및 평가에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국가 지침, 정책, 법률 및 규정을 숙달하고 구현하십시오.

상위 수준의 지침 및 임원급 회의에서 우수한 부서의 결의 이행을 감독하고 검사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의 관리 파일 초안을 구성하고 시스템 간 문제에 대한 법적 검토를 수행합니다.

전사적 파일 관리를 구성합니다.

회사의 모든 부서와 사무실의 업무 순서를 검사하고 감독하고 검사하십시오.

사무실의 전반적인 업무와 회사의 주요 회의 및 활동을 주관하고 검사 결과를 요약 및 분석하며 회사의 업무 브리핑을 총괄 관리자와 최고 경영자에게 제공합니다.

일반 관리자 및 다양한 부서의 정보 이전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회사의 고위 경영진, 시스템 간 회의 및 기타 주요 회의 및 이벤트를 담당합니다.

회사의 기념품을 정리하고 사전 작업을 컴파일하십시오.

회사 내부 및 외부에서 피드백 정보 및 합리화 제안을 수집하고 정리하는 특수 인력을 지정합니다.

회사 인장, 소개 서, 양육권 사용, 신문 및 정기 간행물의 수령 및 배포를 조직하십시오.

손바닥 인쇄, 회사 편지의 합법적이고 합법적 인 사용에 대한 책임.

회사 파일의 번호 인쇄, 인쇄 및 배포 구성

편지와 방문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중요한 편지를 다루고, 중요한 손님을 받아들입니다.

회사의 관련 라이센스를 감독하고 회사의 법률 업무를 처리하십시오.

총 관리인 비서관.

운전석 클래스 차량의 전반적인 관리, 차량 정류소 유지 보수의 감독 및 검사를 담당합니다.

기업 공개 이벤트 사용.

회사 통신 장비의 검사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회사의 모든 부서의 핵심 책임.

사무실 파일, 데이터 저장 및 정기적 인 보관에 대한 책임자를 지정하십시오.

연구 및 개발 사업의 검사 및 개선을 책임지고시의 적절하게 최고 경영자에게보고합니다.

지명 된 사람은 사무용품, 장비 및 시설에 대한 등록, 보관 및 손실보고를 담당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따르면 관련 부서와 수평 적으로 접촉하고 상사 및 관련 부서의 감독 및 검사를 적극적으로 받아야하며 부서 간의 분쟁 요구 사항을 신속히 정의해야합니다.

부하 직원의 직위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을 개발하고, 정기적으로보고를 듣고 업무를 평가하십시오.

부하 직원의 작업을지도, 감독 및 검사하고, 작업 상황 및 관련 데이터를 숙지하고, 손실 된 주문 또는 보상 양식을 적절하게 채우고, 절차를 따르십시오.

최고 경영 책임자 (Chief Executive Officer)에게 정기적으로보고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