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수석 회계사 직책


제 1 부 : 수석 회계사의 책임

1. 회사의 일일 재무 회계 업무를 완벽하게 관리합니다.

2. 기업 재무 관리 정책과 작업 절차를 수립하고 경제 계약 수립 및 시행을 책임진다.

3. 현금 흐름을 관리하고, 대출, 환전 및 감독 신용 부서를 관리하고, 회계 업무, 계산원, 소득 회계 업무 등을 관리합니다.

4. 사업 운영의 비용, 가격 책정 및 현금 흐름을 통제하고 재정 예산 지출을 통제합니다.

5. 회계 시스템을 수립하고 내부 통제를 수행하며 정기적으로 재정 업무를 점검하십시오.

6. 예산 명세서 및 현금 흐름 보고서의 준비를 감독하십시오.

7. 급여율의 증가 또는 감소 및 재정부 직원의 설립 제안;

8. 다양한 부서와 비즈니스 의사 소통을 담당합니다.

9. 각 직책에 대한 직무 책임 및 업무 절차를 수립하고 다양한 자료 및 기금 관리 시스템을 수립합니다.

10. 재정 수입 및 지출 승인, 재무 특별 보고서 및 회계 명세서 검토, 주요 재정 수입 및 지출 계획 및 경제적 계약 서명.

11. 직원들이 비즈니스 역량과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2 부 : 일반 회계사의 책임

1. 주정부의 정책, 규정 및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재무 및 경제 분야를 엄격히 보호하며, 모든 업무를 완수하도록 보장하십시오.

2. 회사의 생산 및 운영 정책 및 전략의 수립에 참여, 회사의 개발 계획의 개발에 참여하고, 연간 포괄 계획의 토론과 승인에 참여하십시오.

3. 회사의 경제 회계 시스템의 수립 및 개선을 조직하는 책임을지는 회사의 경제 책임 시스템의 수립에 참여하십시오.

4. 중요한 경제적 계약의 검토를 조직하는 책임이있다.

5. 제품 가격의 공식화 및 검토를 담당합니다.

6. 재무 결과 예측을 수행하고 회사의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타당성 조사에 참여하여 회사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 및 타당성 권장 사항을 제공하도록 회사를 구성합니다.

7. 회사의 재정 비용 계획, 은행 신용 계획 및 회계 명세서를 검토하고 서명하십시오.

8. 회사의 포괄적 인 경제 회계 및 정기 경제 활동 분석 회의를 조직하십시오.

9. 수석 기술자 및 수석 경제학자와 협력하여 현대적인 경영 방법을 조직하고 촉진하며 회사의 현대 경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0. 회계 담당자를위한 비즈니스 훈련 계획 수립, 회계 담당자 평가, 회계 담당자 사용법 연구, 회계 담당자의 합법적 인 권익 보호.


제 3 장 : 일반 회계 책임

1. 주, 자치구 및 건설 산업 그룹의 재무, 회계, 세무, 재정, 국유 자산 관리 및 회계 인력 권한 규정과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을 시행합니다.

2. 회사의 품질 방침 및 품질 목표를 구현하고 구현합니다.

3. 자산, 이익, 소득 분배 계획 및 조치와 관련된 가치, 이익 분배, 수입 징수 및리스 비즈니스 계약을 유지하고 증가시키기 위해 국유 자산의 구성 및 구현을 조직하십시오.

4. 회사의 재무 관리, 비용 관리, 회계, 내부 감사 및 주요 간부 출근 감사 및 회계 감독 및 검사, 모든 풀뿌리 단위의 재무 관리 지침, 위반 사항 수정 및 허점 연결 문제를 담당합니다.

5. 재정 수입 및 지출 계획, 신용 계획을 준비하고 자금 및 사용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임금 및 정상 운영 경비가 제 때 지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6. 비용 및 비용의 계획, 통제, 분석 및 평가를 수행하고 소비를 줄이고 비용 및 경비를 줄이며 경제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조치를 수립하십시오.

7. 프로젝트 정산 및 프로젝트 수집 작업을 파악합니다. 프로젝트 지불액은 당해 연도의 미수금의 90 % 이상이어야합니다. 우리는 건설 자금의 체납금 회수에 좋은 일을하고 연체료를 연간 20 % 줄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8. 프로젝트 매니저 또는 건설 팀 리더에게 프로젝트 계약을위한 비용 계정을 수립하고 초과 경품의 감독 및 검사를 지시하십시오.

9. 회사의 경제적 계약 검토에 참여하고 경제적 계약 조건의 개선을 지원하며 다양한 경제적 계약 분쟁 및 소송 사건을 중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제 4 장 : 일반 회계 책임

1. 예산, 재정 수입 및 지출 계획, 신용 계획 수립 및 구현, 기금 모금 및 사용 계획 수립, 재정 자원 개방 및 자금 사용.

2. 비용 및 비용 예측, 계획, 통제, 예산 편성, 분석 및 평가를 수행하고 회사의 관련 부서에 소비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경제적 효율을 향상 시키도록 촉구하십시오.

3. 경제 회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경제 활동 분석을 위해 재무 회계 자료를 사용한다.

4. 의장 및 총책임자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수행합니다.

5. 수석 회계사는 회사의 회계 및 회계 조직 및 회계 인력의 배치, 회계 전문 직위 설정 및 임명, 회계 인력의 비즈니스 훈련 및 조직 구성, 법률에 따라 해당 기능 및 권한을 행사할 회계 담당자 지원 등을 담당합니다.

6. 수석 회계사는 회사 및 자회사의 생산 및 운영, 사업 개발 및 자본 건설 투자와 같은 문제에 대한 의사 결정을 담당하는 회장 및 총 관리자를 지원합니다.

7. 수석 회계사는 회사의 혁신 성과 및 급여 상여금의 수립에 참여하고 주요 경제 협약에 대한 연구 검토에 참여합니다.


제 5 부 : 수석 회계사의 책임

첫째, 법률 및 규정, 재무 회계 시스템 및 관리 부서의 다양한 규칙 및 규정에 따라 해당 내부 재무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둘째, 회계의 기본 작업을 강화하고, 회계 법률 및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며, 회계 업무가 질서있게 수행되도록 보장합니다.

셋째, 원칙, 성실성 및 공정성을 고수하십시오.

4. 중요한 경제 계약의 협상 및 서명에 참여하고 이행을 감독한다.

5. 건설 예산 검토에 참여하고 관련 부서에 완성 된 프로젝트 예산 비용의 분석 비용 데이터를 분기별로 제공하도록 촉구하고 비용 손익 회계를 구성합니다.

여섯째, 각종 지불 결제 서비스의 엄격한 심사 및 승인.

7. 총대 장을 적기에 등록하고 다양한 결산 계정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프로젝트 기금 및 프로젝트가 할당 한 기금의 정산을 적시에 파악하십시오.

8. 최종 계좌를 준비하고 적법하고 합법적이며 정확한 회계 정보를 적시에 지도자와 상급 당국에 제공하십시오.

IX 비용 계획을 수립하고, 비용 통제를 구현하며, 프로젝트 책임자에게 목표 책임 비용의 이행을 적시에보고하십시오.

X. 엔지니어링 엔티티에 따라 다양한 비용 및 비용 계정을 설정하고 모든 비용 책임 부서가 전월의 비용 및 지출을 분석하고 축제의 이유를 찾아보고 관련 지도자에게 서면으로보고하도록 서로 협력하고 협조하도록 요청합니다.

XI. 전반적인 준비, 합리적 배분, 자금 배분 최적화, 혜택 극대화.

12. 정기적 인 경제 활동 분석을 실시하고 재정 상태를 개선하기위한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XIII. 재정 수입 및 지출 승인 및 정기자가 검사 시스템을 수립하고, 문제를 지속적으로 제기하고 파악하며, 내부 회계 관리 시스템을 개선한다.

14. 재무 인력을 구성하고 동기를 부여하여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지식을 습득하고 업무 효율성과 작업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15 세, 지도력이 지정한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