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총책임자의 직무


1 부 : 사무국 장

책임 1 : 회사의 리더십 작업 일정을 계획하고 지도력에 의해 할당 된 일일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과제 1 : 회사의 지도력 활동, 활동 일정 수립, 동행 및 지도력 활동 지원

과제 2 : 지도력에 의해 배정 된 일일 과제 완료

책임 2 : 다양한 외교 활동을 준비하는 부서의 지도자를 돕는다.

과제 1 : 본사 지도자 및 기타 고객 접수

과제 2 : 부서의 지도자들이 회사의 리더십 팀과 정기적 인 비즈니스 미팅의 정기적 인 미팅을 주선하고 미팅의 결의안을 감독하도록 돕는다.

책임 3 : 다양한 공식 문서 초안 작성

과제 1 : 회사 리더가 제출 한 다양한 기고안 작성에 대한 책임

근무 기초 :

기업 경영 상 수상 시행 규칙, "중국 해운 물류 회사, 중국 외무성 공식 문서 관리 규정", "대련 외국 자료 보관 자료 보관소"


2 부 : 본부장 직무 책임

1. 일반적인 사무실 접수 업무 : 전화 응답, 회의실로 안내, 차 붓기, 관련 인원에게 알리는 것, 편지에 서명하는 것 등.

2. 각종 행정 서류의 도안, 제출, 복사, 배포, 상기, 등록, 은퇴 및 제출

3. 개발 회사의 월간 보고서를 작성하고 다음 달 12 일에 보고서를 제출하십시오.

4. 부동산 시장에 대한 월별 보고서를 준비하십시오.

5. 통계청의 부동산 통계 보고서를 작성하여 매월 말에 제출하십시오. 통계 연간 보고서는 다음 해 1 월 이전에보고됩니다.

6. 회사의 모든 종류의 파일 관리 업무.

매년 회사의 영업 허가를 검토하고 연간 검사 보고서를보고하며 연간 검사 자료를 준비합니다.

8. 회사의 자동차 의무 보험 및 상업 보험을 구매하기 위해 보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9. 회사의 네트워크 및 사무용품의 유지 보수, 관리 및 수리.

10. 각 부서의 계약 승인 양식 승인 절차를 따르고 계약 지불을 신청하십시오.

11. 회의실, 일반 관리 사무실 및 회의실 및 일반 관리의 꽃과 식물 관리에 대한 책임이있다.

12. 건설 현장의 물류 비용과 사무실 자산에 대한 월간 수도 및 전기 요금 계산;

13. 월별 자재 사용 계획을 수립하고 자재 조달, 수락, 창고 보관, 유통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14. 회사의 고정 자산 관리, 정기 재고 관리

15. 매주 팀 이벤트 장소를 예약하여 관련 자료를 준비하십시오.

16. 총무, 부국장 및 여러 부서장이 지명 한 기타 업무.


제 3 부 : 총책임자의 직무 책임

1. 본부장의 요구 사항에 따라 호텔의 포괄적 인 비즈니스 보고서, 계획, 요약, 결의 요약보고 및 부서의 공식 서신 초안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2. 행정 정기 회의 및 총책임자 회의에 참여하고, 회의록을 잘 작성하고, 의사 결정 및 결의의 실행을 이해하며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3. 모든 종류의 보고서를 요약하고 호텔 기념품 및 외교 활동을 잘 수행하십시오.

4. 총괄 관리자의 룸 디렉터가 매일 리셉션, 편지 방문 및 기타 관련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문서 및 내부 텍스트의 검사 및 게시를 담당합니다.

5. 총지배인의 일일 전화 연결을 담당합니다.

6. 총괄 책임자가 지정한 다른 작업을 완료합니다.


제 4 부 : 총책임자의 직무 책임

1. 일일 일정 및 일일 작업 계획에서 합리적으로 총책임자를 돕고 신속하게 상기시킵니다.

2. 총무 및 총 관리 역장의 지시에 따라 각종 원고를 작성하고, 총괄 관리자의 지시 사항을 모든 부서에 신속히 통보하여 총괄 책임자의 업무를 수행하고 이행한다.

3. 회사의 다양한 회의 통지, 회의 준비, 회의록 등을 담당합니다.

4. 본부 사무소의 문서 보관소, 회사 면허증 및 봉인 보관에 책임이있다.

5. 항공권 및 호텔과 같은 예약 책임;

6, 일반 관리자 손님 리셉션 작업;

7. 리더의 다양한 지시를 수락하고 언제든지 리더가 지정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제 5 장 총지배인 사무 책임

1. 총지배인 총회에 참여하고 총 관리인 장에게 총무장 서신, 행정 업무 계획서, 계획서, 요약서, 요청서, 통지서 등을 초안하고 발행 될 원고를 검토하도록 돕는다.

2. 회사의 집행부 및 총책임자를 조직하고, 좋은 회의록을 만들고, 회의록과 결의안을 준비하고, 다양한 부서의 구현을 점검하여 적시에 정보를 이해하고 피드백합니다.

3. 송수신, 타이핑, 인쇄, 통신, 문서 파일 및 도장 사용과 같은 공식 문서의 관리를 담당하는 관련 인력을 조직해야합니다.

4. 텍스트가 유창하고 공식 문서 형식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문서를 검토하고 발급해야합니다.

5. 조사 및 조사를 수행하고 기업 정보 관리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6. 총 관리인 장을 보조하여 매일 접수 서신, 방문 및 기타 관련 사항을 작성하고 총지배인의 결정을 이행하도록 촉구한다.

7. 총괄 관리자의 연간, 월간 작업 계획, 요약 및 월별 보고서를 요약하고 총 관리자의 연례, 월별 작업 계획, 요약 및 월별 보고서 초안을 작성합니다.

8. 일반 행정 회의를 조직하고 정리하며, 기록을 만들고, 분을 준비하며, 다양한 전문 직업의 수행을 감독하고 검사하며, 적시에 정보를 이해하고 피드백한다.

9. 회사 인감 및 소개 서를 보관 및 사용하는 책임이있다.

10. 회사의 서류 작업 및 파일 관리를 책임집니다.

11. 외국 파일의 압축을 풀고 번호를 매기 며 등록을 책임지고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총책임자에게 보낸다. 제안 된 사무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적시에 전송 및 처리한다.

12. 회사의 이름으로 파일의 번호, 등록 및 배포를보고 할 책임이있다.

13. 여러 부서에서 보낸 문서를 접수, 분류 및 보관하는 일을 담당한다.

14. 공식 문서의 이행을 책임진다.

15. 서류 보관, 보관, 차용 및 폐기에 책임이있다.

16. 기록 보관소의 수집, 분류, 감정, 등록 및 통계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기록 보관소에 익숙하고 보관소 사용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17. 기록 보관소, 도난 방지, 화재, 습기, 빛, 먼지, 해충 방제 등의 보호를 책임진다.

18. 비밀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권한없이 파일의 사용 범위를 확장하는 권한을 사용하지 않으며 파일의 기밀성을 공개하지 않으며 허가없이 기록 자료를 파괴해서는 안됩니다.

19. 접수 업무를 담당하고 팩스를 보내고 전화를 받고 메시지 기록을 남깁니다.

20. 다양한 종류의 빠른 인쇄 파일 및 회사의 자료 인쇄 및 부서의 다양한 파일 인쇄에 대한 책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