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그리드 라인 작업 책임


파트 1 : 그리드 라인 작업 책임

1. 활동 및 학습을 수행하고, 당선자, 회선 주민들에게 당의 노선, 지침, 정책 및 국내 법률 및 규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실행하기 위해 해당 줄에 살고있는 당원들에게 연락하고, 공동체 조직 조직의 준비를 신속히 처리하며, 파티원, 문제, 파티원의 의견 및 제안에 대한 피드백.

2. 라인 내의 인구, 가족 및 단위의 기본 상황을 이해하고 습득하십시오.

3. 그리드 거주자와 지역 주민위원회 간의 정보 전달 및 정보 브리핑을 담당하며, 주민의 요구와 소망을 적시에 반영하고 주민의 합법적 인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합니다.

4. Bingge Line의 주민들을 이끌고 주민과 사람들을 조장하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시민 저소득층, 사회 부조, 사회 보장, 노인, 장애인, 가족 계획, 안정 및 모순 및 분쟁과 같은 지역 사회 봉사 활동에 협조한다.

5. 문명 주민들을 문명화 된 창조 활동, 문화 및 스포츠 활동 및 지역 사회가 수행하는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조화로운 공동체 건설에 참여하십시오.



2 부 : 그리드 작업

1. 그리드 라인을 언제든지 검사하고 그리드에서 사회적 조건, 공공 질서, 공공 시설, 숨겨진 위험, 비상 관리, 환경 위생 등의 역동적 인 정보를 습득하고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자신의 권한을 넘어서 자신의 능력과 역량으로 제 시간에 처리합니다. 그리고 관리 마을, 인접한위원회의 관련 책임자, 그리고 타운십, 그리드 관리 프로그램, 타운십, 카운티 사회 관리 그리드 서비스 명령 센터 레벨에 의해 마을의 그리드 라인 감독자, 적시에보고의 능력의 범위.

2. 일반인과 정기적 인 연락을 유지하고, 주민들의 기본 상황을 숙지하고, 노인, 장애인, 생활 곤란, 고용 곤란 및 외부인과 같은 특별 그룹에 초점을 맞추고 필요를 이해합니다. 마을위원회에 사람들의 의견, 제안 및 요구 사항에 대한시기 적절한 피드백.

3.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모순적 중재, 환경 개선, 공안 유지, 숨겨진 위험 및 시설 유지 보수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4. 정보 기록 작업을 잘 수행하고 "그리드 관리 정보 계정"을 작성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 및 정렬하고, 기본 계정을 설정하고, 동적 관리를 구현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사회적 관리 그리드 서비스의 개선을위한 제안 및 제안.

6. 상급자가 지명 한 다른 문제를 완성하십시오.


제 3 부 : 그리드 라인 작업 책임

첫째, 그리드 팀 구성원의 책임 구분이 명확하게 정의되고 팀원 소집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정기적 인 그리드 라인 방문은 불규칙하게 조직됩니다.

둘째, 그리드 분석 회의를 조직하고 개최하고, 방문 문제, 마을 사람들이 반영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논의하고, 업무 경험을 교환하고, 해결할 수없는 문제를보고하고보고하며 기록을 만듭니다.

셋째, 팀원을 구성하여 그리드 서비스를 실시하고 사람들이 반영한 상황과 문제점을 즉각적으로 처리 할 수 ​​있으며 적시에 설명과 설명을 할 수 없으며 처리 또는 처리를 위해 기능 부서에 전달 된 문제를 추적하고 시간 내에 피드백을 받고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파티.

넷째, 각 팀 구성원과 정기적으로 연락하고, 역동적 인 정보를 습득하고, 능동적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해당 업무를 완료하고, 서비스를보다 세련되게 만들고, 정보가 명확 해 지도록하십시오.

V. 매월 그리드 팀 작업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예비 작업을 검토 및 요약 한 후 다음 단계의 작업을 준비한다.

여섯째, 그리드 라인 사이의 조정을 강화하고 그리드 서비스 작업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모든 당사자의 자원 통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7. 상급 배치의 임무 요구 사항 구현을 조직하고 상급자가 지정한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제 4 부 : 그리드 라인 작업 책임

1. 당선자, 노선, 원칙, 정책 ​​및 국가 법률 및 규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지구위원회, 지구 정부 및 거리의 핵심 임무를 알린다.

둘째, 인구수, 가족 및 단위의 기본 상황을 이해하고 마스터하십시오.

3. 네트워크 거주자와 지역 사회위원회 사이의 정보 전달 및 브리핑을 담당하고 주민의 희망과 소망을 적시에 반영하고 주민의 합법적 인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한다.

4. 다른 그리드 소유자가 그리드 거주자를위한 편의 및 편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생계비 수당, 도움, 노령화, 고용 및 건강 및 가족 계획과 같은 지역 사회 서비스에 협조합니다.

5.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의 안정을 유지하고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갈등과 비상 사태를 처리한다.

6. Bian 라인 주민들을 문명화 된 창조 활동, 문화 및 스포츠 활동 및 지역 사회가 수행하는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킨다.

7. 그리드의 공공 환경 위생을 유지하고 지역 사회의 공공 서비스 시설 관리를 지원한다.


5 장 : 그리드 작업 책임

1. 도시 종합 관리 센터, 인민 중재위원회, 우량 서비스 팀의지도하에 일하고, 그리드 내에서 사회적 모순과 분쟁의 중재 및 취급을 수락 할 책임이있다.

둘째, "중화 인민 공화국 중화 인민 공화국 중재법"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을 구현하고, 모순과 분쟁을 수락하고 중재하며, 분쟁 및 관련 문제를 합법적으로, 합리적으로 그리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해결합니다.

셋째,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 지원하고 시골의 불안정한 요소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제거하며 농촌의 안정을 유지합니다.

4. 당사자들로 하여금 중재 합의의 이행을 이행하도록 촉구하고, 소송 재판 절차를 해결할 필요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법률 지원을 제공한다.

V. 모순과 분쟁을 은폐하고 은폐하는 문제를 이해하고 조기 경보를 처리하기위한 제안을 신속하게 제시하기위한 주도권을 확보하십시오. 주요 모순과 분쟁 및 가능한 대량의 예상치 못한 사건을 발견하고 적시에보고하며 필요한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취하십시오.

6. 스피어스 회원들의 행동 규범을 준수하고, 원칙을 고수하고, 법에 따라 행동하고, 중재를 중재하며, 성실히 봉사하고, 법의 질, 도덕성 및 중재를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일곱째, 상급자와 팀의 다른 일을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