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언어 수업의 책임


제 1 부 : 언어 수업 대표자의 의무

1. 언어 수업 담당자는 무엇을합니까?

1. 언어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선생님 사무실에 무엇을해야하는지 물어 보거나 다음 수업 시간에 무엇을해야하는지 물어보고 미리 학생들에게 설명하십시오.

2. 송수신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반에있는 반 친구 목록을 준비하십시오.

3. 일자리를 적시에 보내고 받으려면, 일을 건네주지 않았거나 정시에 비틀 거려서 그 이유를 책에 기록한 다음 같은 날에 교사에게보고하십시오.

4. 오후 또는 언어 수업을 마친 후, 당일 교사의 숙제를 물어 칠판에 적어주십시오.

5. 예를 들어 리드.

둘째, 미래에 내 행동과 제안 :

1. 일반적으로 또는 매우 가난한 반 친구들을 도우십시오.

2. 교사에게 제안을하고 책 코너를 마련하십시오. 각 반 친구가 책을 학교에 가져 가서 반 친구들과 공유하면 수업 전체가되고 학술 문이됩니다. 모든 학생은 지식과 품질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재배. 나는 관리자가되어 그 상황을 기록했다.


2 부 : 언어 수업의 책임

1. 시간표를 작성하고 결석 사유를 조사하십시오.

2, 보내고 작업을받을 숙제를 손에 학생을 촉구, 통계 작업 결과, 학생들에게 완료를 상기 시키십시오

3. 코스웨어, 문제 항목 및 답변, 숙제 및 방과 후 연습과 같은 학습 자료의 인쇄 및 배포를 담당합니다.

4. 참고서, 시험 문제, 시험 우선 순위 등과 같은 학습 자료를 조사하고 수업에 정보를 게시하십시오.

5, 시험 정보를 이해하고, 학생들에게 복습을 시작하게하고 복습의 초점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6. 학생들이 반영한 어려운 질문을 모으고, 정규 학생을 구성하여 Q & A에 참여하고, 답변을 정리하고, 수업에 게시하십시오.


제 3 부 : 언어 수업 대표의 책임

1. 중국어 강사의 대표는 중국어 교사의 유능한 조수이며 수업 중 중국어 학습의 중추이자 지도자이며 교사와 학생의 감정을 전달하고 언어 작업을 송수신하며 중국어 조기 독해 등을 담당합니다. 능력을 발휘할 능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언어 수업은 수업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수업의 언어 실력 향상과 관련된 유능한 수업입니다. 따라서 수업의 대표자는 적극적이고 적극적이며 과감하게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개인적인 언어 실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작업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각 클래스가 조기 독서 클래스 대표와 과제 클래스 대표를 구성하고 두 개가 함께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조기 독서에 관하여. 핵심 수업은 7시 10 분에 언어 모닝 독서를 시작해야하며, 평행 수업은 7시 15 분에 일찍 읽기 시작합니다. 일찍 읽을 때마다 교과서에있는 기고문을 읽고 새로운 코스 신문에서 선택한 2 개의 수필을 읽은 다음 무료로 읽습니다. 구술을 암송하거나 구성하십시오. 전날 밤 독서의 조직과 배열에 대해 생각해보고 싶고, 조기 독서의 질과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전체 수업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3. Hou Hou 소개. 종소리 울림을 준비하십시오. 조기 독서 수업은 전체 수업을 구성하여 기사를 읽는 언어를 읽고 언어 강사가 수업에 출석하기를 기다리는 무대입니다. 과제 클래스는 칠판을 점검하고 컴퓨터가 준비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동안 규율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4. 일 지정. 저녁 수리를하기 전에 숙제 반의 대표자는 칠판 중간에 숙제를 써 넣습니다.이 단어는 매일 두 가지 큰 질문입니다. 큰 것은 교과서의 숙제, 주로 두 번째 교과서입니다. 텍스트를 마친 후 위의 항목이 완료되고 실험 수업이 완료되며 기본 교육을 마친 전제하에 일반 수업은 부분적으로 확장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교과 주제는 교과서 밖의 숙제이며, 주로 새로운 언어 커리큘럼에 대한 숙제입니다. 수업 담당자는 신중하게 선택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교육 주제를 마련하고 일주일 이내에 신문에 주제를 정리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또한 실험 수업에서는 매주 2 개의 에세이와 1 개의 기사가 완성되어야하며 정규 수업의 경우 1 개의 에세이와 1 개의 기사가 완료되어야하며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금요일에 완성하도록 상기시켜야합니다. 중국인 선생님이 당일 숙제를하지 않으면 수업 담당자가 제때에 선생님에게 질문해야하며 선생님을 찾지 못하면 수업 담당자는 위에서 언급 한 원칙에 따라 과제를 정리합니다.

5. 직업 검사. 지정된 교과서는 일반적으로 교과서에서 특히 검사해야하며, 정시에 확인해야합니다. 텍스트가 완성 될 때마다 노동 계급 대표와 새벽 수업은 자습 수업이나 저녁 자습 시험을 사용할 것이 요구됩니다. 파티에 서명하고 어떤 페이지가 완성되지 않았는지 나타내려면 교사 또는 반 교사에게 미완성 숙제 목록을 알려줍니다. 실험 수업은 신중하게 수정해야하며, 수정되지 않으면 완료되지 않을 것이며, 병렬 수업 만 완료하면됩니다. 새로운 코스 리포트의 숙제는 일반적으로 신문의 다음 호 이후 2 일 동안 점검되고 일주일에 한 번 점검됩니다. 어학 연수는 일주일에 한 번씩 수강해야하며 정정을 위해 어학 교사에게 넘겨야하며, 지불되지 않은 목록은 정시에 교사에게보고됩니다. 어학 연수 대표는 숙제를 신중하게 등록해야하며, 1 월에 최하위 순위의 반원을 학급 교사에게보고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 계산해야합니다.

6, 연구 요약. 각 학년 시험을 마친 후 전체 수업 시간에 종이 분석과 단계별 학습 요약을 실시 할 예정이며 제목은 "더 좋았을 것"입니다. 또한, 수업 대표는 매달 언어 교사에게 합당한 제안을 하나 이상 제시해야합니다.


제 4 장 : 언어 수업 대표의 책임

1. 부서의 교사의 요구에 따라 제 시간에 구본, 학습서 및 시험지를 보내고받습니다.

2. 숙제 영수증을 등록하고 제 시간에 교사와 교사에게보고하십시오.

3. 학생들의 학문 분야의 혼란에 대한 적절한 피드백과학과의 교사들과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통해 교사가 수업의 학습 상황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4. 실무 논문을 보내고 받고 교실 수업 보조를 준비하고, 시범 실험에서 교사를 돕는 등 학부 교사가 담당 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5. 각 시험의 점수를 기록하고, 중국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의 어려움과 장애를 조사하고 교사가 상담 작업의 일부를 나누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일등석의 언어 수업의 대표자로서, 당신은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해야하며 엄격한 사람들은 먼저 자신을 훈련해야합니다. 위의 요구 사항을 먼저 충족시킬 것입니다. 급우가되어 나를 감독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