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비서직 업무 책임 교육


1 부 : 비서직 직무 책임자 교육

첫째, 교육 경영

1. 대학지도의 전반적인 계획에 따라 학기 중 각 전공의지도 계획을 개발하도록 학교 지도력 조직을 지원하고 병원 지도력이 감사장에 서명 한 후 학술 사무실에 승인 및 제출을 위해보고됩니다.

2. 각 학과별 교수 계획 및학과의 구분에 따라 강사를 구성하여 강좌 선택 및 요구 사항에 따른 강좌 개설을한다.

3. 각 전공의 교육 실시 계획에 따라, 정상적인 교육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 교과 과정 배치, 교사 조정, 교실 및 교습 장비 및 교습 과정에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지도 부서를 조정하도록 병원의 지도자들을 돕는다.

4. 교무실의지도 계획 및 부서에 따라 병원 지도자들이 필요한 교재를 요약하고 교재 사무실에보고하고, 교재 접수를 조직하고, 교재 사용을위한 교재를시기 적절하게 피드백하기 위해 학교 교재를 조직하도록 도와주십시오 해당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5. 교사의 급여 관리 규정 및 성과 평가 방법에 따라 외국어 대학의 시간제 교사의 업무량 통계를 작성하고 교사의 급료 규모 및 보조금을 작성하고 검토를 위해 유능한 지도력에게보고하고 인사부에 제출하십시오.

6. 외국어 학회의 지도자들이 대학의 교수 및 보조 교사가 지명 한 임시 업무를 조정하도록 돕는다.

둘째, 교육 및 연구, 교육 감독 검사

1. 외국어 대학 및 대학 규정에 따라, 외국어 대학의 지도자가 정기적 인 검사 및 감독을 수행하도록 돕는다. 교원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를 요약 한 후 해당 정류 조치를 제안하고 검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외국어 대학 지도자를 검토하여 교무실 또는 교원실에 제출하고 교사의 정정 상황을 추적 및 감독합니다.

2. 외국어 교육원의 교수진을 조직하여 강연을 듣고, 외국어 학원의 교육 부서의 학생 정보 담당관을 조직하여 교사의 강의를 평가합니다. 교사 및 학생으로부터 의견 및 제안을 수집하고 적절한시기에 외국어 학회 지도자들에게 피드백을보고하고 그에 상응하는 개선 조치를 수립하고 모니터링 조치를 구현하십시오.

3. 교무실 및 외국어 학원의 요구에 따라 선생님 평가, 학생 평가 및 중기 강습 검사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4. 대학 및 외국어 학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외국어 학 연구소의 지도자가 훈육 건설, 커리큘럼 건설 및 과학 연구 관리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5. 대학 및 외국어 학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외국어 학원의 지도자들이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경시 대회, 교수 사례 평가 및 양질의 클래스 경연 대회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교육 경진 대회를 지원하도록하십시오.

6. 교육 계획에 따라, 외국어 학회의 지도자들이 학업 교류를 위해 학교의 교육 부서를 조정하도록 지원하십시오.

7. 외국어 학원의 작업 계획에 따라 외국어 학회의 지도자들이 여러학과의 졸업 논문 디자인을 조직하고 졸업 논문의 수비를 조직하고 졸업 논문의 점수와 로그인을 세며 졸업 논문을 넘겨 준다.

셋째, 심사 및 성과 관리

1. 교무실의 요구 사항 및 준비 사항에 따라 각학과의 비서가 시험지 작성, 시험실 배치, 불만 제기 준비, 시험지 요약 등과 같이 매 학기마다 최종 시험, 재시험 및 느린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2. 교무처의 요구 사항 및 준비 사항에 따라 학교 각 부서의 비서를 조직하여 학생 시험의 최종 시험, 재시험 및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3. 교무처의 요구 사항 및 준비에 따라 학교 각 부서의 비서를 조직하여 학생들의 업적을 요약, 검토 및 체계적으로 로그인하고 관련 인력이 결과에 대한 문의, 피드백 및 수정을 도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 교무처 및 외국어 학원의 관련 규정에 따라 외국어 학부의 지도자들이 학생들의 전학, 조정 및 전공 검토 검토를 조정하고 학생 상태의 변화, 학점 교환 등을 처리하도록 관련 부서를 조정하고 학생들을 적기에 기록하도록 돕는다. 결과의 변화.

5, 학생 성취도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학생의 성취도 파일을 만들고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

셋째, 심사 및 성과 관리

1. 교무실의 요구 사항 및 준비 사항에 따라 각학과의 비서가 시험지 작성, 시험실 배치, 불만 제기 준비, 시험지 요약 등과 같이 매 학기마다 최종 시험, 재시험 및 느린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2. 교무처의 요구 사항 및 준비 사항에 따라 학교 각 부서의 비서를 조직하여 학생 시험의 최종 시험, 재시험 및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3. 교무처의 요구 사항 및 준비에 따라 학교 각 부서의 비서를 조직하여 학생들의 업적을 요약, 검토 및 체계적으로 로그인하고 관련 인력이 결과에 대한 문의, 피드백 및 수정을 도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 교무처 및 외국어 학원의 관련 규정에 따라 외국어 학부의 지도자들이 학생들의 전학, 조정 및 전공 검토 검토를 조정하고 학생 상태의 변화, 학점 교환 등을 처리하도록 관련 부서를 조정하고 학생들을 적기에 기록하도록 돕는다. 결과의 변화.

5, 학생 성취도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학생의 성취도 파일을 만들고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파트 2 : 비서직 직무 책임 교육

1. 교육 비서는 행정 사무실의 첫 번째 책임자이며 사무실의 모든 일상 업무를 담당합니다.

2. 부서장이 매일 가르치고 행정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다.

3. 교육 파일 및 교육 파일의 배포, 수집, 조직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4. 학과장이 마스터 스케줄을 작성하고, 과정의 통계 및 조정에 대한 책임을지고, 통계적 교수 작업 및 교사의 과학 연구 결과에 대한 책임을진다.

5. 학과장이 중기 및 최종 시험, 시험 및 재시험을 준비하도록 돕고 시험 서류 수집, 영어 발행 및 제출, 통계 및 학생 시험 점수 요약을 담당해야합니다.

6. 학생 신분을 관리하고 학생 자료 배포에 대한 책임을진다.

7. 사무용품의 구입과 배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매 학기 시작 전에 강사를위한 교과서, 학생 명단 및 커리큘럼을 준비하십시오.

8. 스포츠과 봉인을 유지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임금, 자금 및 복지 경비를 징수한다.

9. 신문, 잡지의 구독, 송수신 및 관리, 회의 공지 전달 및 파일 및 서신 배포를 담당합니다.

10. 교육 및 사무실과 같은 고정 자산의 관리와 유지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1. 의무를 고집하고, 내무를 조직하며, 열심히 부서 사무실의 일을하십시오. 다양한 정기 모임에 참석하고 신중하게 회의를 기록하십시오.

12. 부서장이 지정한 임시 업무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졸업생의 관련 업무에서 카운슬러를 지원하십시오.


제 3 부 : 비서직 직무 책임 교육

1. 교육 계획 수립, 구현 및 제출을 구현하십시오.

2. 교습 과제물을 풀어 학술 사무소에 요약 양식을 보내십시오.

3. 가르치고 계획하고, 교실을 구현하며, 교수법을 책임진다.

4. 다양한 시험의 조직과 관리에 참여하고 시험 서류의 검사, 수락 및 관리에 대한 책임을진다.

5. 적절한 프로그램, 작업 요약 및 가르침의 기념품을 가르치고, 초안하고, 보관하고, 보내고받는 데 관한 통계를 적시에 이해하고 요약하십시오.

6. 교수법 정보를 수집, 분류, 피드백 및 보관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7. 교과서 시행에있어 교수 및 연구과를 지원하십시오.

8. 리셉션, 방문 방문, 편지, 전화 상담.

9. 부서 및 부서장이 학생 제작 인턴십 및 사회 조사를 지원하도록 지원하십시오.

10. 부서 및 부서의 교사가 연구 프로젝트를위한 자료를 구성하고 제출하도록 지원하십시오.

11. 대학원 자격 심사 및 인증서 발급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2. 부서 및 부서의 교사의 출석 및 작업량 통계 및 시간당 임금에 대한 계산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3. 부서 및 부서 사무실의 환경 위생 업무를 담당합니다.

14. 부서, 부서 및 부서장이 지명 한 다른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제 4 장 : 비서직 직무 책임 교육

1.학과 지도자들이 학기, 학년도 작업 계획 및 기타 관련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며 요약을 작성하도록 돕는다.

2. 교수 및 연구 부문이 각 전문 학년을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공식화하고 개정하고 계획 및 프로그램의 제출, 인쇄 및보고를 조직하도록 지원합니다.

3. 교수 및 연구 부문을 도와 각 학기의 교수 실시 계획을 수립하고 교육 실시 계획을 시행한다.

4.학과 내외 관계를 조율하고, 관련 부서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학과 전체가 좋은 교육 환경과 교육 질서를 유지하고, 교습 사고의 발생을 방지한다.

5. 학과장과 교수 및 연구 부서의 책임자가 일상적인 수업 관리 작업을 완료하고 업로드 및 릴리스를 완료하도록 지원합니다.

학과 과정의 일정 계획을 돕고 강의 과제 통지서를 발행하십시오.

매일 교육 질서와 교육의 질을 검사하고 시간 내에보고하십시오.

시험지의 송수신, 기밀 유지 및 시험 요약을 잘 수행하십시오.

통계학을 책임지고 학기 실험 과정 계획, 과정 설계, 연례 교수 및 학습 계획 등보고.

교육 업무와 관련된 자료 및 자료의 보존 및 백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교과서 구현, 교습 참고 자료 등의 교습 및 연구 섹션을 지원하고 교재 및 교습 참고 자료의 수집 및 배포를 지원합니다.

6. 소프트웨어 관리 교육을 담당합니다.

7. 부서장들이 졸업생들의 통계를 보도록 돕는다.

8. 부서장이 지정한 다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파트 V : 비서직 직무 책임자 교육

교육 비서는 대학 지도력하에 일하며 교무실에서 안내하고 검사합니다. 교육 비서는 책임감있는 정신으로 학교의 교수와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교육 프로그램, 구현 및 교수 요원의 제출을 ​​구현하십시오.

2. 교수 과제 등을 발급하고 즉시 교무실에 입력, 요약, 업로드하십시오.

3. 관련 규정에 따라 이전 절차 및 관련 시험의 조직을 책임진다.

4. 학생의 성과 등록, 입력 및 전달에 대한 책임.

5. 학생들이 코스를 수강하도록 조직하십시오.

6. 청취 시스템을 구현하고 강사와 협의하여 강의를 준비합니다.

7. 교수법, 초안, 유지에 관한 통계를 적시에 이해하고 요약하고, 관련 계획을 수립하고 전달하며, 교수 및 교수 연구에 대한 요약을하고, 가르치는 주요 사건을 기억하십시오.

8. 교수법 정보를 수집, 분류, 피드백 및 보관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9. 교과서 구현에있어서 교수 및 연구과를 지원하십시오.

10. 방문 및 방문 교육의 접수 및 처리.

11. 학생들의 인턴쉽, 인턴십, 코스 디자인, 졸업 논문 구성을 도와주고 결과를 기록하고 모든 자료를 분류하고 저장하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12. 각 과목의 보존을 책임지고 조사를 돕는다.

13. 학생들이 수강, 퇴각, 이력 및 이전 절차를 처리합니다.

14. 졸업 자격 시험과 증명서 발급에 좋은 직장을하십시오.

15. 교사 평가 및 채점 작업에 참여하고 교수 및 직원의 작업량 통계를 담당해야합니다.

16. 매일 교습 및 스케줄링 문제를 다루기 위해 교무실에 협조하십시오.

17. 병원 지도부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