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생산 관리자의 업무 책임


파트 1 : 프로덕션 매니저의 직무 책임

1. 회사의 생산 운영을 전적으로 책임지고있는 제너럴 매니저의지도하에 모든 경영 활동은 총괄 책임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의 규칙과 규칙을 엄격히 이행하고 진지하게 직무를 수행하십시오.

3. 생산, 장비, 안전 및 환경 보호 시스템의 생산, 검사, 감독, 통제 및 집행을 조직한다.

4. 회사의 중장기 발전 계획을 준비하고, 연간 생산 및 판매 종합 계획을 검토하고 분기 별 공장 투쟁 목표 및 중심 업무 및 주요 조치를 제안하기 위해 총책임자를 보조합니다.

5. 연례, 분기 별, 매월 및 평시 운영, 장비 유지 보수 계획, 적시 실시, 검사, 조정, 평가의 준비를 담당합니다.

6. 공장의 혁신 계획 수립, 공장의 제품 배치 및 공정 간 조정 계획 책임

7. 제품 계약의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마케팅 부서와 긴밀히 협조한다.

8. 조직과 협력하여 기술 관리 표준을 확인하고, 생산 공정을 준비하고, 신제품 개발 계획을 검토하고, 시험 생산을 조직하여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9. 생산 안전 교육에 대한 책임, 안전 생산, 구현, 안전 규제, 생산 작업 절차, 즉각적인 감독 및 검사의 엄격한 구현, 전체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주요 화재, 장비, 개인 상해 및 사망을 방지하기 위해;

10. 생산 현장 관리를 조직하고, 환경 보호 업무를 중요시하며, 노동 보호 관리 및 환경 보호 조치를 수립하는 데 책임을진다.

11. 경영을 강화하고, 공장의 모든 부서와 직원의 책임을 보장하고, 라이센스 권리를 표준화하며, 품질 경영 시스템을 수립한다.

12. 연례, 분기 별 및 월별 생산 통계 보고서를 적시에 준비하십시오. 생산 통계의 기본 관리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원 레코드, 원장, 통계 보고서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통계 회계의 표준화 및 통계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13. 공장의 모든 부서의 일상적인 생산 활동을 감독하고, 정기적으로 관련 회의를 개최하고, 문제를 찾고, 원인을 분석하고, 생산 라인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한다.

14. 생산 통계 분석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수집하여 생산 통계 분석, 경제 활동 분석, 경험 요약, 기존 문제 파악, 개선 작업에 대한 의견 및 제안 제안, 회사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특수 분석 보고서 또는 포괄적 분석 자료 제공. ;

15. 생산 장비 및 측정 장비의 유지 보수에 책임이 있으며, 생산 작업, 합리적인 배치의 생산 장비, 측정 장비 계획 및 장비 유지 보수 및 보증에 필요한 정상적인 시간 보장

16. 생산 일정 관리를 책임진다. 파견 관리를 강화하고, 규율을 엄격히 관리하며, 생산 현장의 전문 지식과 사업 관리 수준을 개선하고, 종합 생산 능력의 균형을 맞추고, 생산 시간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전기 소비의 균형을 맞추며 에너지를 절약한다.

17. 생산 관리 인원의 전문 교육을 파악하고 품질 검사관, 작업장 관리자, 통계 전문가 및 선반의 비즈니스 지침 및 교육을 조직하고 비즈니스 수준 및 작업 능력을 정기적으로 확인, 평가 및 평가합니다.

18. 회사의 비용 통제 목표를 구현하고, 공장의 다양한 비용을 적극적으로 줄이며, 생산 비용을 지속적으로 줄이면서 생산을 개선하고 품질을 보장합니다.

19. 수퍼 칼라 자료의 손실 통계를 심각하게 파악하고, "아무런 이유없이 보상이 없어야한다"는 원칙을 반드시 지켜야한다.

20. 부서의 목표, 업무 계획, 조직 및 실행, 검사 및 감독의 공식화를 담당한다.

21. 제 시간에 회사의 리더십에 의해 할당 된 다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2 장 : 생산 관리자의 직무

1. 공장의 장기 발전 계획의 준비, 생산 및 운영을위한 연간 종합 계획 승인, 공장의 목표와 각시기의 중심 및 주요 조치 제안, 회사가 지속적으로 활력을 높이고 발전 할 수 있도록한다.

2. 생산 관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기업의 경영 품질을 향상시키고, 책임 목표와 연간 정책 목표의 완전한 완성을 보장하고 지속적으로 기업의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3. 기술 혁신을 수행하고, 잠재력, 혁신, 변화 및 신제품 개발을 도청하고, 지속적으로 기업의 기술 품질을 향상시키고, 국내외 고급 수준을 따라 잡기 위해 전체 공장을 이끌어 나간다.

4. 총 품질 관리를 구현, 제품 품질의 안정적인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품질 우선"과 "고객 우선"의 원칙을 준수하고,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 환경 보호와 노동 보호에 좋은 일을하고, 지속적으로 노동 조건을 개선하고, 안전하고 문명화 된 생산을 보장하십시오.

6. 직원의 문화 및 기술 교육을 강화하고, 지식 갱신을 촉진하며, 공장 직원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7. "사람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을 임명한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간부 선발과 훈련을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8. 근로자의 소득이 해마다 증가하고 집단 복지의 조건이 지속적으로 향상 될 수 있도록 집단 및 근로자의 이익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가능한 모든 일을하고 업무에 따라 분배"한다는 원칙을 이행한다.

9. 전반적인 행정 업무를 관장하여 생산 관리의 주요 문제를 적시에 조사하고 처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제 3 장 : 생산 관리자의 직무

1. 공장의 전반적인 개발 계획의 준비, 생산 및 운영을위한 연간 종합 계획 승인, 각 공장의 목표와 공장 및 사업 계획의 제안, 각 기간의 주요 조치를 통해 회사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2. 생산 관리를 강화, 지속적으로 기업의 경영 품질을 향상 책임과 연간 정책 목표의 기간의 전체 완료를 보장하고 지속적으로 기업의 경제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안전하고 문명화 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공장에서 환경 보호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4. "가능한 모든 일을하라"는 원칙을 실천하고 일에 따라 배부하십시오. 종업원 간의 이해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여 종업원의 소득이 매년 증가하고 종업원의 의견을 경청하며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5. 부사 장이 회사의 인력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생산 직원을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6. 각 직책에있는 직원의 업무를 감독하고 검사하십시오.

7. 회사의 안전 생산 작업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직원의 안전 생산에 대한 직원의 인식 제고를 위해 회사 직원을위한 정기적 인 안전 교육입니다.


제 4 장 : 생산 관리자의 직무

1. 전체 공장의 일상적인 관리 및 관리를 책임지고 총괄 책임자를 책임집니다.

2. 전체 공장 직원의 작업 상태를 책임지고, 정상적이고 질서있는 생산 운영을 지휘합니다.

3. 공장 전반에 걸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의 개발을 조직하고 시행을 감독합니다.

4. 책임자 및 감독자의 업무 평가에 대한 책임, 진지하게 보상 및 처벌 작업을 수행하고 업무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5. 장비의 변형,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장비의 정기 유지 관리에 대한 정확하고시기 적절한 결정을 내립니다.

6. 적시에 생산 회의를 개최하고 모든 부서의 업무 보고서를 청취하며 적시에 조언을 제공하십시오.

7. 생산 및 판매 간의 의사 소통 및 생산 계획의시기 적절한 조정.

8. 회사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프로젝트 조사는 회사의 추가 개발 및 성장을위한 실현 가능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9. 회사가 지정한 다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5 장 : 생산 관리자의 직무

1. 회사의 이사는 회사의 총책임자를 책임지고 있으며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을 감독하고 조정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2. 총책임자의 지도력하에 중간 수준의 리더십 간부 회의를 조직하여 회사의 비즈니스 상태를 논의하고 회사의 사업 아이디어, 사업 목표 및 사업 전략을 결정합니다.

3. 회사의 직원을 조직하여 회사 경영에 참여하고 직원의 의견을 경청하며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4. 총괄 관리자가 회사의 인사 작업을 수행하고 회사의 생산 담당 직원 및 관리 직원을 배치하고 팀장의 임명을 결정하고 신입 사원을 흡수하며 징계 직원을 다룰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5. 총책임자의 감독하에 회사의 재정 업무를 담당하고 각종 자금의 수령과 지불을 승인하고 금융 인력의 검사가 법을 준수 할 것을 촉구합니다.

6. 회사의 여러 부서 및 생산 인력의 업무를 감독하고 검사하고 중간 수준의 리더의 실행 점수를 통합하십시오.

7. 적극적으로 시사 정치를 연구하고, 선진 정치 사상과 현대 경영 개념을 사용하며, 회사 직원의 영성 문명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는 우수한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8. 회사의 안전 생산 작업, 회사 직원을위한 정기적 인 안전 교육을 책임지고 직원의 안전한 생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합니다.

9. 생산 관리를 강화하고, 기업의 경영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책임 기간 및 연간 정책 목표의 완수를 보장하고, 기업의 경제적 효율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10. 인재를 육성하고 활용하기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고 회사의 모든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심사 및 승인 권한을 올바르게 행사하며, 비생산적인 비용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효과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비용을 절감해야합니다. 비용, 경제 효율성 향상.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