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비즈니스 센터 직무


1 부 : 비즈니스 센터 직무

l. 정상적인 업무를 보장하기 위해 전방 부서장에게 직접 책임을진다.

2. 직원의 업무를 정리, 감독 및지도하고 성과에 따라 보상 및 벌칙을 수행한다.

3. 직원의 예의 서비스, 업무 태도 및 업무 절차 및 직원 규칙의 의식 구현을 점검합니다.

4. 통신 사업부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센터의 사업 담당자와 통신하고 통신 부서의 관련 부서와 긴밀한 연락을 유지해야합니다.

5. 비즈니스 교육, 직원의 외국어 학습 및 정치 연구, 정기적 인 평가를 담당합니다.

6. 직원 스케줄링 및 직원 출석 감독에 대한 책임

7. 센터의 업무 범위 내에서 게스트 불만 사항을 해결하십시오.

8. 다른 기간의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작업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9. 핸드 오버 서적 및 관련 파일 및 통지를 확인하고 야간에 수신 된 팩스에주의를 기울이고 로비 직원에게 즉시 문제를 전달하고 전날의 영업일 보고서를 확인하고 문서를 확인하고 재정적 허점을 차단합니다.

10. 중간 및 초기 근무에서 작업의 품질을 확인하십시오.

11. 근무중인 직원의 외관 및 계측을 확인하십시오.

12. 가격표, 계산기, 영수증, 변경, 텔렉스와 팩스 회선이 차단 해제되었는지, 복사기가 정상인지, 타자기가 정상인지, 분쇄기가 정상인지 등의 작업 준비를 확인하십시오.

13. 당일 VIP 상황을 이해하고 작업을 준비하십시오.

14. 어려움이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 내에보고하거나 매장 내외부의 관련 부서에 연락하십시오.

15. 직원 교육 및 수업 참석.

16. 조기 및 중급반의 상황을 확인하고 취업을위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17. 오늘의 일자리를 잘하십시오;

18. 정기 주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지난 주 작업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부서 감독 회의의 관련 내용을 전달합니다.

19. 매월 마지막 날에 이번 달의 근무일 보고서를 작성하고 월별 요약을 작성하고, 매월 25 일에 다음 달의 작업 계획서를 제출하십시오.


2 부 : 비즈니스 센터 직무

1. 비즈니스 센터 장의 주심이 주간 클래스 회의 및 시간외 회의에 참여하십시오.

2. 팩스, 전화, 사진 복사, 파일 제작 및 대행사 번역과 같은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3. 모든 호텔 파일의 기밀을 빌리거나 제출해서는 안됩니다.

4. 게스트 비즈니스 서비스 요금, 크레딧 및 회계를 수집하고 처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5, 장비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유지 보수에주의를 기울여 모든 종류의 장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정시에 결함을 찾아 유지 보수에 문의하십시오.

6. 선적 물을 손님에게 배달하십시오.

7. 위생에 대한 규정을 만들고, 비즈니스 센터 홍보 프레임, 신문 보관함, 책꽂이 및 작업 책상을 깨끗하고 정돈 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8. 컨시어지가 보낸 픽업 카드와 팀이 제공 한 핵심 팀 목록 인쇄를 지원하십시오.

9,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사를 지시하는 고객의 요청을시기 적절한 피드백.

10. 팀이 주관하는 다양한 훈련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11. 작업에서 직면 한 문제를 직속 상관에게보고하십시오.

12. 상급자가 직접 지정한 다른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제 3 부 : 비즈니스 센터 직무

1. 비즈니스 센터의 다양한 장비 및 시설의 운영 기술에 능숙하고 비즈니스 센터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2. 가치가있을 때 사업 센터의 각종 서비스에 책임있는;

3. 직원의 손질 도구를 매일 확인하고, 직원의 작업을 정리하고 감독하십시오.

4. 매일 모든 종류의 장비와 시설을 비즈니스 센터에서 점검하고 청소하십시오.

5. 비즈니스 센터의 작업 환경을 깨끗하고 정돈 된 상태로 유지하는 책임;

6. 도시의 비즈니스, 무역 및 기타 측면에 관한 최신 정보를 수집하고 손님에게 제공하십시오.

7. 시간에 문제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점을 감독자에게보고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8. 비즈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파일 및 자료의 편집 및 보관을 담당합니다.

9. 매일 일기를 쓰십시오.

10. 모든 수준과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전문적인 기준을 향상시킨다.

11. 일의 이니셔티브와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고, 직원 들간의 단합과 협력을 잘하고, 상급자가 지정한 다른 일을 완수하십시오.


제 4 장 : 비즈니스 센터 직무

1. 비즈니스 센터의 업무가 호텔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 될 수 있도록 전화, 팩스, 복사, 타이핑, 국제 인터넷 접속, 신속 배송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월간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비즈니스 센터의 특정 조건과 다른 기간의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프론트 오피스 관리자의 승인을 얻어 구현합니다.

3. 비즈니스 거래 부서와의 연락을 유지하여 ****** 비즈니스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십시오.

4. 다양한 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각종 보고서 및 작업 장비 및 환경의 유지 보수 및 청소를 담당합니다.

5. 호텔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및 작업 절차에 익숙하고 비즈니스의 품질을 확인하십시오.

6. 중요한 고객이 상점에 머물러있는 경우 비즈니스 서비스 측면에서 호텔 리셉션 작업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작업 직원을 적절히 배치해야합니다.

7. 사업 훈련, ​​운영 기술, 품질 등을 포함하여 센터 직원의 훈련을 담당하고 정기적 인 평가를 수행합니다.

8. 직원의 교대 일정을 관리하고 직원의 출석을 감독하며 직원의 이념과 역 동성 및 업무 상황을 이해하고 직원이 업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9. 비즈니스 센터의 직원들이 자신의 직무를 수행하고 업무를 수행하도록 감독하고, 부하 직원의 성과에 따라 보상과 보상을 제공합니다.

10. 부하 직원의 예의 서비스, 업무 태도를 확인하고 업무 절차 및 관리 시스템을 의식적으로 구현하십시오.

작업장의 범위 내에서 손님이 제기 한 문제를 올바르게 해결하십시오.

11. 근무 중 작업 기록을 점검하고 상급자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제대로 완료하십시오.


5 부 : 비즈니스 센터 직무

1.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능동적이고,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직장에 충성, 효율성을 강조, 공정한 방식으로 일을하고, 사적인 일을하는 일을 사용하지 않으며,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십시오.

2. 장거리 전화, 팩스, 타이핑, 사진 복사, 협상 룸 서비스, 인터넷 접속, 특급 배달 및 호텔 투숙객을위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3, 우수한 명령을 준수하고 할당 된 각 사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품질과 수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외국어 지식 및 타이핑 기술, 익숙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장비의 성능, 유지 보수 및 간단한 유지 보수를 숙달.

5. 장거리 전화, 팩스, 타이핑, 복사, 협상실 서비스, 인터넷 접속, 신속 배송 등을 잘 알고 업무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6, 미소 서비스, 손님에게 따뜻하고 정중 한, 질문에 대답, 손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고 참을성있게 손님의 다양한 질문을 설명하십시오.

7. 비즈니스에 뛰어 들고 기술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며 비즈니스 업무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8. Conscientiously 호텔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양심적으로 핸드 오버에서 좋은 직장을 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