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공장 연말 포상 평가 시스템


매년 1 월 1 일부터 12 월 30 일까지 월간 워크샵이 팀에 의해 평가되며 각 팀원은 한 달에 수십 명씩 계산되며 각 팀원은 10 위안으로 나누어집니다. 이사가 서명하고, 확인을 위해 부서 관리자에게 보냈고, 총괄 관리자가 승인 한 부차장 검토를 담당했으며, 행정 부서에 신고했습니다.

3. 행정 부서는 해당 연도의 각 사람의 총 점수를 누적하고 기본 숫자는 연중 생산 직원의 연말 보너스를 총 관리자가 승인 한 후 재무부로 보냅니다.

평가 조건

1. 이달에 의무를 다해야하는 경우 하루 이상을 가져 가십시오.이 기사에는 요점이 없습니다.

2. 정각, 늦게, 일찍 출발, 늦게 또는 일찍 출발하기 위해 일하는 것에,이 기사는 아무런 포인트가 없다.

3. 우수한 지도자의 배급에 복종하고, 지방을 선택하지 않으며 무게를 잃지 않으며, 1 시간을 순종하지 말라.이 기사는 아무 점도 아니다.

4. 시간에 팀 리더가 넘겨주는 제작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런 작업이 없습니다.

5. 제품의 품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상사에게 양도되는 생산 제품의 품질은 100 %이어야합니다. 하나 이상의 품질이 정식화되지 않고 재 작업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안전 생산, 사양에 따라,이 문서에는 부상이나 장비 손상에 대한 어떠한 요점도 없습니다.

7. 리더십을 존중하고, 동료들을 단합시키고,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고, 다투면서 사람들을 때린다.

8. 회사 재산, 도둑질, 기물 파괴주의를위한 배려,이 기사는 아무 요점도 없다.

9. 각각의 손질 도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염색 머리카락, 귀걸이를 착용하는 남자, 일할 때 유니폼을 착용하지 않는 사람, 레이블을 착용하지 않은 남성은 불이익을 당한다.

10. 회사의 관리 규정을 준수하고, 도박을 찾고, 기숙사에서 술을 마시고, 나머지 사람들에게 영향을주는 일을하거나, 기숙사 관리 규정을 위반하여 처벌을 받는다.

예방 조치

1. 2 일간의 중대 사상 및 장비의 사고로 인한 장비의 사고로 인해 15 일 이상의 다양한 휴일이있을 경우, 당월에 자격이 취소됩니다.

3. 신입 사원은 15 일 미만의 출석을 가지며 그 달 대회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4. 합리화 제안이 채택 된 후, 일정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월은 10 점이 더되며, 발명은 회사에 50 점을 더하여 상당한 기여를한다.

5. 이번 달 경쟁에서 평가 기준을 3 회 이상 위반하면 그 달의 자격이 취소됩니다.

6. 워크숍 이사 및 팀 리더는 평가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평가되어야하며 사적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확인 된 데이터가 허위이거나 사실이 아니라면 심한 처벌을 받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