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학생 연합 협회 헌장


제 1 장 총칙 제 1 조 xx 가까운 공조 형 ~ Yihui는 xx에 속하며, xx School of Economics and Management와 xx Education Center가 심포지엄 협회를 확인하고 협회의 xx 참가자를 자발적으로 가입시키기 위해 설립 된 비 독립적 조직입니다. 그리고 졸업생과 단원은 협회의 특정 고객입니다.
"xx Close Mutual Aid-Yiyihui"는 xx 학생과 졸업생의 자치 조직으로, xx 경제 경영 대학원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사회는 주요 문제를 결정하고 사무국은 일상 업무를 처리합니다.
제 2 조이 협회의 목적은 평생 학습을위한 플랫폼을 만들고, 성공적인 학습 경험을 공유하고, 회원들이 "자립, 야망, 진리 추구 및 혁신"이라는 문화적 분위기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개발을 제공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식, 관계 및 부의 이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제 2 장기구 제 3 조 협회의 모든 주요 쟁점은 협회의 헌장의 제정 및 개정, 협회의 개발 계획에 대한 고려, 다양한 작업 계획 및 작업 보고서, 연간 예산을 포함하여 협회 이사회가 결정한다. 그리고 정착 보고서, 주요 행사 기획 및 프로젝트 승인은 조직의 설립, 임원, 이사 및 기타 주요 쟁점을 결정하고 협회의 주요 관리 및 직원의 임명을 결정합니다.
제 4 조 친선 협회는 개인 회원과 회원을두고있다. 개인 회원은 보통 회원, 전문 회원, 이사회 멤버 및 상임 협의회 회원으로 나뉘며, 회원 단위는 관리 단위와 상임 이사로 나뉩니다. 임원 및 이사는 협회가 주요 회원을 기려하는 영광을 누리고 있으며 협회의 서비스와 지원을 더 많이 받고 협회 활동에 더 많은 참여를 얻습니다.
제 5 조 친선 협회는 자문위원회, 전문위원회 및 이사회를두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xx 경제 경영 대학원 (Management of Economics and Management)에서 임명합니다. 자문위원회와 전문가위원회는 협회의 자문기구로서 협회의 운영 조직이다.
제 6 조 펠로십 이사회는 명예 회장, 의장, 부회장, 집행 이사, 이사, 사무 총장, 사무 총장 및 사무 차장으로 구성된다.
제 7 조 우호 협의회는 협회의 일상 업무 및 사업 개발을 담당하는 사무국을두고 있습니다.
제 8 차 우호 협회 협의회는 이사회 의장이 소집하며 이사회의 주요 쟁점을 토의 및 결정하기 위해 1 년에 1 회 개최됩니다. 필요한 경우, 의장은 회의를 진행 시키거나 연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오리엔테이션 제 9 조 서비스 배치 (Service Positioning)는 회원들의 학습 및 의사 소통을 기초로하며, 회원들에게 학습 지원을 제공하고 회원들이 학습 조직을 창설 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한다. 회원들에게 일련의 특별하고 특별한 활동을 계획적이고 단계별로 제공하는 과정에서 xx 특성을 지닌 문화적 분위기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제 4 장 조합원 가입 조건 및 절차 제 10 조 조합원은 정관 및 그 관리 규정을 인정하고 준수하는 자로서 협회에 가입하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가입하고 회원 조건을 충족하며 회원 가입 절차를 신청한다. 기타 사회 단체.
제 11 조 회원 자격 :
1. 개인 회원은 xx 학위 과정을 졸업 한 학생이어야합니다.
2. 회원은 높은 수준의 사회적 책임과 명성을 가져야한다.
제 12 조에 추가 된 프로그램 :
1. 협회에 가입하려면 신청서를 협회 및 관련 부서 (전화, 팩스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신청서 작성이 완료되면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로 협회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단원은 협회에 가입하기 위해 신청하고, 신청서를 제출할 때 단원의 공식 인감을 첨부해야합니다.
2. 우호 협의회 사무국은 회원 신청을 수락하는 기관이며, 신청서를 수령 한 날로부터 15 근무일 이내에 사무국은 자격 심사를 통과하고 신청비를 지불 할 것을 신청자에게 통보한다.
3. 지불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음을 확인한 후 협회 회원 자격이 5 일 이내에 확인되고 신청자는 근무일 기준 10 일 이내에 이메일 또는 팩스로 통보되고 정회원으로 승인되며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서비스.

제 5 장 회원의 권리와 의무 제 13 조 본 협회 회원의 권리 :
1. 협회가 주최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우선권 및 우선권을 향유한다.
2. 협회의 다양한 전문기구 및 지역기구를 설립하거나 참여할 것을 제안 할 권리가있다.
3. 협회의 설립 및 발전에 관한 의견 및 제안을 할 권리가있다.
4. 협회가 계속 개발하고있는 다른 서비스를 즐기십시오.
제 14 조 협회 회원의 의무 :
1. 회원국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산업 규칙을 존중하며, 정관 및 기타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한다.
2. 의식적으로 xx와 박애의 명성을 유지한다.
3. 회원은 협회가 회원에게 연락 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정확한 개인 정보 또는 단체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4. 회원국은 협회가 명시 적으로 정한 회비 및 기타 수수료를 납부한다.
제 15 조 상임 이사가 누리는 혜택 :
1. 우정 협회가 제공하는 학습, 훈련, 포럼 및 컨설팅과 같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에서 우선권과 우선권을 향유합니다.
2. 협회가 제공하는 다양한 홍보 플랫폼에서 홍보 및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상임 이사가 누리는 특정 이해 관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x 가까운 상호 지원 유형 및 우호 협회 계약"을 참조하십시오.
제 16 조 각 회원국의 해당 권리와 의무는이 법령에 명시되어 있지 않으며 특정 상황에 따라 개별적으로 공식화 될 것이다.

제 6 장 회원 관리 제 17 조 회원 비용 관리 협회는 회원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은 규정에 따라 연회비를 납부하고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xx 긴밀한 상호 지원 및 우호 회원에 관한 메모"를 참조하십시오.
제 18 조 회원의 연락 방법, 주소, 이메일, 팩스 및 기타 관련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협회는 연락을 용이하게하기 위하여 제 시간에 통지하여야한다.
제 19 조 감독 관리 위원은 다음과 같은 행동을하며 협회는 회원 자격을 취소한다.
1. 협회의 헌법, 규칙 및 규정의 심각한 위반 또는 국내법의 위반.
2.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협회의 명성에 대한 손상;
3. 협회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여 협회의 업무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하는 작업 순서를 심각하게 손상시킨다.
제 20 조 회원은 회의에서 탈퇴하여 서면으로 협회에 통보하여야하며, 근무일 기준 15 일 이내에 협회가 확인한 후 회원 자격이 취소되고 회비는 환불되지 않는다.

제 7 장 기타 조항 21 본 정관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협회의 기본 원칙이며 향후 서비스 과정에서 개정되고 개선 될 것입니다 회원은 xx 긴밀한 상호 지원 유형의 웹 사이트 xxxx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제 22 조 정관에 상세히 기술되어 있지 않은 조건 및 세부 사항은 xx 경제 경영 대학원에서 별도로 정정하여 제정하고 정관과 동일한 효력을 갖는 정관 보충 파일 형식으로 공표한다.
제 23 조 협회 활동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은 회원들의 개인 견해를 나타낼 뿐이며 동일한 사안에 대한 협회의 견해와 견해를 나타낼 수 없다.
제 24 조 정관은 협회 설립일에 효력을 발생한다.
제 25 조 정관의 최종 해석은 xx 경제 경영 대학원에 속한다.

Xx는 상호 도움 유형을 닫는다 ~ Yihui 준비위원회 ~ 9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