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결론 보고서

에티켓에 관한 결론 보고서


프로젝트를 처음 수행 한 것은 아닙니다. 신중하게 심사숙고 한 후, 나는 지구 수준의 핵심 프로젝트 인 지구 수준의 일반 프로젝트 인 Shanghai Youth Teacher Foundation 프로젝트 2 곳을 주재하고 주요 연구원으로 다양한 수준의 다양한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이 시간은 다릅니다. 우리를 행복하고 슬프게하는 연구 과정에서, 연구의 흥망 성쇠를 맛본 후, 가슴의 발아는 예의 범절 교육의 사랑과 주제 그 자체였습니다.
최종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도 처음이 아닙니다. 보고서를 작성할 때마다 보고서 작성이 힘들고 길기 때문에 보고서가 일정대로 완료되면 항상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은 다릅니다. 발자국을 단계별로 연구 한 결과, 엄격하고 규칙적인 연습을 거친 끝에 2 만 단어의 최종 보고서가 완전히 자연 스럽습니다.
처음으로, 나는 그런 자극적 인 연구 과정을 경험했다.
초등학생 에티켓 교육에 관한 에티켓 연구는 작년에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3 년 전에 실시되었는데, 그 주제에 리드가 없었기 때문에 그 당시의 연구는 오만하고 무작위 적이었으며 흩어져있었습니다. 아이디어가 있다면 시도해보십시오. 아이디어가 있으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따라서 우리가 "레이 이이"라고 부르는 에티켓 교습 및 연구 그룹의 열의는 "작은 예의"과정의 첫 번째 초안을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지만 에티켓 교육은 여전히 ​​주간 에티켓 수업에 머물러 있습니다. 교육의 결과는 실망 스러웠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프로젝트는 "Yi Yi"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우리는 에티켓 교육, 사고 및 계획 에티켓 교육을 진정시키고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에티켓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연구 그룹"과 같은 새로운 이름으로 인해 더 많은 책임을 부여했습니다. 우리는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연구 그룹의 전문 리더로서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교사, 학생, 학부모 앞에서 에티켓 교육을 촉진하기 위해 허리를 곧게 펴기 시작했고 순서대로 하나씩 차례로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작업하고 각 작업의 자료와 결과를 신중하게 수집하십시오.
주제에 대한 연구 과정에서 연구 팀 구성원들은 자신의 성장을 느꼈습니다. 연구 그룹의 활동에서 주제가 단계적으로 추진되었고 에티켓 교육에 대한 이해가 단계적으로 깊어짐에 따라 학습 책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 관련 서적을 구입하기 위해 상하이 북 시티 (Shanghai Book City)를 만났고, 방송, 신문 및 잡지는 주제 연구에 대한 모든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발적으로 보고서를 듣기 위해 전문가의 에티켓 보고서를 보았습니다 ... 팀 구성원의 예의에 대한 전문 지식은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으며 팀 구성원의 땀에도 강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예의는 우리 주변의 사람들이 우리의 주제에 의해 확신을 가지고 있는지 또는 우리의 끈기에 의해 움직 였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교사, 부모 그리고 심지어 지역 사회도 에티켓 교육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에티켓 교육은 학부모와 사회의 주목을 받았다. 학부모들은 학교의 예의 범절 교육은 "정말 좋은 것"이라고 말했다. 769 명의 버스 승객이 표창장을 써서 학교의 예절 교육을 확인하고 "어린이들에게 의식을 알리고, 선물을 배우고, 의식을 감사하게하고, 의식의 상태를 그 이름에 합당하게하십시오." 에티켓 교육, 나는 진심으로 그것이 더 나아질 것이기를 바란다. "한 마디는 우리의 마음이 따뜻하다고 말했다. 저의 아버지는 신민 이브닝 뉴스에서 에티켓 교육에 관한 기사를 찾아 신중하게 잘라 내게 주셨습니다. "예일 공부하고 있니?이 필요성을보고 싶니?" 논쟁의 여지가있는 시점에서 중간 논증에 이르기까지 항상 우리의 문제를 돌보고있는 교수 및 연구 부서의 지도자들, 보고서 완성에 대한 지침,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원은 항상 우리의 열정이었습니다. 연구에 투자하려는 동기.

연구 보고서, 도덕 교육 보고서, 주제 보고서, 보고서 작성 방법


내일의 예절에 관한 보고서는 끝났지 만, 우리의 연구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깊이가 깊을수록 우리는 더 많은 문제를 발견하고 연구의 세계는 더 넓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에티켓을 사랑하는 우리 그룹의 사람들은 새로 개발 된 초등 학교 예절 교육의 땅에서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아름다운 메모를 계속해서 덧붙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에티켓으로 자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