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 요약 > 노동 조합 요약

2019 년 국가 소규모 노동 조합에 대한 요약


이 문제가 시작된 이래 중신 타운십의 중소 규모 노동 조합은 중신 타운의 전국 소규모 지사 및 행정 지원에 힘 입어 당의 "xx big"정신의지도하에 더 높은 차원의 정당 및 정부 및 교육 조합의지도하에 운영되었다. 전반적인 상황을 토대로 서비스 센터는 핵심 포인트에 초점을 맞추고 그 특성을 최대한 발휘하여 노동자 계급의 기본 지침 원리의 구현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권리와 이익, 교사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작업, 교사의 도덕성, 노동 조합 조직을 철저히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든 회원의 참여, 열린 학교 문제, 은퇴 한 교사를 돌보는 일,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는 데 상당한 성과가있었습니다.
I. 대다수의 노조원들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업무를 강화하고 노조원들을 조직하여 CCP의 "xx big"의 개회식과 폐회식, 새로운 중앙 정치위원회와 중국 및 외국 언론인들의 생방송을 진지하게 지켜 보았다. 진지하게 공부하고 깊게 이해하고 완전히 "xx big"의 정신을 구현하십시오. 실제로 노동 조합의 대다수는 장쩌민 (Jiang) 사무 총장의 중요한 아이디어 인 "xxxx"를 시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새로운 중화 인민 공화국 노동 조합법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교수 및 직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단호하게 보호하기 위해 노동 조합 회원의 다수를 조직했습니다. 주간 정치 연구를 통해 우리 마을의 교수진과 직원 대다수의 생각과 행동이 "xx 큰"정신으로 통일되고, 일의 지혜와 힘이 결합되고 교수진과 직원의 작업이 완료되며 교수진과 직원의 열정이 동원됩니다. 혁신 정신으로 학교는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둘째, 우리는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3 대 1의 나무"와 교사의 행동 "열 수없는"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올해 7 월 교직원은 교사의 도덕성과 정류에 집중하고 매주 목요일 정치 연구를 주장하며 선생님의 도덕적 거부감을 구현하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학교 노동 조합은 매 기간 선생님의 도덕성과 윤리성에 대한 강연을 실시하고 문명화 된 학교 정신의 창조 활동, 즉 나무 만들기와 사회적 존중하는 선생님, 교육 및 사회 복귀의 전반적인 목표 인 나무 건축 이미지를 전반적인 목표로 삼았습니다. . 이러한 활동의 ​​발달을 통해 교수진과 교직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질이 향상되었으며 교직원을위한 기본 교수 경쟁, 우수한 교육 계획 선택, 수준 높은 경시 대회, 원거리 교육 훈련 및 교사 유도 훈련이 이루어졌습니다. 교사가 에세이를 쓰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기술을 향상 시키도록 권장하십시오.
셋째, 우리는 다음과 같은 목표와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1. 노동 조합 및 교사 협의회의 조직 강화, 정시 변경, 민주적 관리 및 감독 시스템 강화, 정치 및 심의 참여 학교 당과 정부 및 노동 조합은 "중신 타운 주립 학교 공무 감독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2. 정치 및 이데올로기 교육을 강화하고 높은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품질과 강력한 사업 능력을 갖춘 노동 조합, 그리고 교수 대표자 팀을 설립했다.
3. "선진 교육 교사의 고향"을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메커니즘을 개선합니다.
4. 노동 조합, 민주적 평가를위한 민주적 인 회의, 민주적 인 관리, 교수 및 직원의 책임 감을 ​​높이기위한 민주적 인 통치 체제를 수립한다.
5. 다양한 노동 조합 활동이 "Three. 8"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했습니다. 두 번째 "안강 컵"배구 대회가 계속되었습니다. 우수한 코치와 뛰어난 운동 선수가 칭찬을 받았다.
6. 교사 의회의 "네 가지 기능"의 역할 강화.
7. 노동 조합, 교사 의회는 두 가지 오픈 소스 참여 및 프로세스 감독을 고수했고, 학교 당과 정부 및 노동 조합은 "중신 타운 초등 학교 학교 운영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8. 당원들과 교사들에서 당원들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이 수행되었다.
9. 학교 지도자들과 노조 위원장도 빈곤 퇴치 사업에 참여했으며, 각 교수진은 30 위안을 빈곤 퇴치에 기부했다.
넷째, 조직 체계를 개선하고, 노동 조합, 교사 의회 및 교사회의 구성원들의 긍정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교육과 가르침, 사랑과 헌신, 헌신적 인 헌신에 봉사하십시오. 노동 조합은 실제로 권리를 보호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교수진과 직원들에게 이야기하고 따뜻함을 보냈다. 노동 조합 의장 인 노동 조합 위원장 인 여성 노동위원회 위원장 인 황진진 씨는 Huang Hua와 아이들을 낳은 다른 교사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교사의 따뜻한 마음을 보냈다. 학교는 또한 인사 분쟁 조정 팀을 조직했습니다. 그리고 "중국 교수 및 직원", "사천 교사"및 "중국 노동자"의 규정에 따라.
5. 은퇴 한 교사를 돌보며 실용적인 문제와 어려움을 해결하고 신체 건강을 돌보는 것을 돕는다. 학교 당국자와 공무원은 주요 축제 기간에 다과회 및 다양한 대회에 학교에 초청하여 진지하게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너의 노년기를 보냈다.
여섯째, 체스, 공, 자전거 슬로우 라이딩, 줄다리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노동 조합원을 조직하여 교수 및 학습 기술을 개발하고 교사 가라오케를 개발하십시오. 이 기간이 끝날 무렵, 노동 조합과 교사들의 총회는 학교의 주요기구와 주요 간부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즉, 중소 싱가포르 중소기업 노동 조합은 "노조법"과 "중국 노조 헌장"을 조직의 원칙으로 삼아 노동 조합, 회의의 감독, 참여 및 심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민주당 관리, 민주적 평가, 결단력있는 개혁,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학교 당 및 정부, 모든 교수진과 직원들과 협력하여 교육 수준과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 학교 지도력 팀의지도 아래 중신 내일은 더 나은 나라가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