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국가 교사의 개인 요약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을 사랑하고, 당의 올바른 지도력을 단호하게지지하고, 교육에 헌신합니다. 그는 가르친 이래로 부지런하고 헌신적이었으며 그의 일에 전념했습니다. 지속적인 교육 , 지속적인 혁신, 지속적인 개선, 정치 및 이념 인식 향상을위한 노력, 문화적 전문 지식, 고의적으로 교육 및 교수 능력 개발. 이제 세 가지 주요 사항을 요약합니다.

1. 자기 계발에주의를 기울이고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등학생은 교사이고 신체는 모델입니다."선생님 직업은 개인적인 영구 직업이되어야하며 사람들은 항상 "고등학생"범주를 유지해야합니다. "물에 가면 너는 퇴각하지 않을 것이다." "재 학습"과 "평생 교육"이 주석이되었습니다.

생각은 인간의 행동을 지배하는 지휘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스스로를 국민에게 봉사시키고 교육의 원인에 헌신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사고를 바로 잡고 삶의 목표를 명확히하고 모든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자신을 향상 시키며 자신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혁신하고 시간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사회에 공헌하는 유용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환경과 조건에 대해 다시 짜증이납니다. 플랫폼이 흔들 리기는했지만 코칭을 여전히 연습했지만 작업이 매우 어려웠지만 여전히 불만은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반 교사, 작가의 문학적 재능의 반, 배우의 공연 예술의 반 정도의 웅변을 가져야한다고 말합니다 ... 나는 말로 표현하자면, 웅변을하기 위해 테이프는 12 개를 사들였습니다. 작문 능력을 언급하기 위해 1990 년에 중국 인민 대학의 문학 작문 연수에 참여했으며, "Entrepreneur News"와 "Poetry"를 연습 장소로 사용했습니다. 내 지식을 넓히기 위해 1992 년에 Entrepreneur 신문 북 클럽에 참여했습니다. 저는 전문적인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립 교육 학교가 마련한 선택 교육 및 교수 기술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기본 교육 및 기타 유형의 교육. 2000.6은 컴퓨터 교육 수료증을 받았다. 교수 이론을 풍부하게하고 교습 개념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구형 교수법 ", "읽기 쓰기 작문법", "교실 강의 방식 토론", "유 용정 독서 교습 " 그리고 수십개의 "Zhu Yuheng Theory"와 같은 이론 도서. 간단히 말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하려고 노력하고있다 : 자격을 갖춘 교사는 항상 신선한 피가 분명해야한다.

2. 교육의 목적을위한 재능 개발에 기여한다.

교사의 광범위한 목표는 교육의 원인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좁은 의미에서 실제 목표는 좋은 책을 가르치고 재능을 키우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10 년 넘게 저의 교육 경력은 최고의 특수 효과와 보완책입니다.

10 년 넘게 저는 1 학년에서 5 학년까지 중국어 수업을 보았습니다. 저는 보통 교육과 강의 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가르치는 데 좋은 책을 가르치고 좋은 사람들을 키우기 위해 내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특히 1 학년 때 방금 들어온 학생들은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그들을 잘 가르치기로 결심한다. 모든 학기는 요구 사항에 따라 신중하게 공식화 될 수있다. 방금 입력 한 학생의 성격에 따라 교육, 작업 계획을 가르치고 , 그를 교육하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할 매일, 늦은 반환, 비가 오거나 빛나는입니다. 보통 수업 진행자의 의무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을 위해 인내심 있고 세심한 상담을하며 과학적, 지적, 흥미로운 활동을 수행하고 능력을 개발하고 정보를 개발합니다. 동시에 학부생과 가난한 학생들은 신중하게 시간의 문제를 발견하도록 유도되었습니다. 보통 나는 종종 학생들과 어울리고, 그들의 심리적 특성을 이해하고, 친한 친구가됩니다. 교실에서는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종종 홍화를 줄 것을 권장합니다. 학생들은 학습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에 맞춰 제대로 작동을 수정하고, 문제점을 찾아 제 시간에 맞춰 수정하고, 개선하기위한 모든 방법을 시도하고, 지식과 지식을 향상시키고, 종종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지시합니다. 가능한 빨리 학생을 진급시키기 위해 주말, 야간, 공휴일에는 학부모와 긴밀한 접촉을 통해 자녀를 교육시킵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갚을 수 없으며,이 후진 학생들은 세심한 교육에 큰 변화를 겪었으며 성과는 향상되었습니다. 더 빠르고 더 나은 지식을 얻기 위해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지한 가르침 을 얻 습니다 . 학생들의 생각 능력과 혁신적인 사고 방식을 고안하여 학생들이 브레인 스토밍하고 질문 할 수 있도록주의를 기울입니다. 이것으로 형성된 독창적 인 교실 수업 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사랑이없는 교육은 없습니다. 진정한 교육은 실제로 사랑의 교육입니다. 조국에 대한 사랑, 원인에 대한 사랑, 학생들에 대한 사랑, 좋은 책을 가르치고 수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10 년 이상 동안, 나는 중급 및 상급반의 학급 지도자였습니다. 카운슬러가 일합니다. 직장에서 가난한 학생들을 차별하지 마십시오. 대신, 학생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학생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학생들의 친밀한 사람들이 되십시오. 많은 소위 가난한 학생들이 제지도하에 훈련 받고, 배우고 사랑하며, 집단을 사랑합니다. 내가 택한 반은 비교적 짧은 기간에 좋은 수업 스타일과 스타일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부족하고 교실 수업 예술이 부족하여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목표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저는 10 년 이상 고급 중국어 교육에 종사해 왔으며 가르치고 탐험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농촌 학생들이 미디어와 접촉하는 현재 상황에 따르면, 교과서는 큰 언어 개념을 보충하기 위해 교과서를 기반으로해야하며, 교실 수업은 효과적이며 과외 독서가 크고 학생들은 독서 중에 자신의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자기 교육의 실천. 교수법 은 사회 발전의 추세를 따라야하고, 사회 발전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이론과 밀접하게 관련되며, 실천을 인도하기위한 이론을 사용하고, 실제 경험을 요약하고, 이론을 향상시켜야한다고 주장한다.

셋째, 도덕 교육을 강조하고 학생들이 모든면에서 발전하도록 안내합니다.

교수법 은 학생들의 지식 교육 과 능력 훈련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교 생활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며 학생들이 학교에 들어올 때부터 파티를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모교를 사랑하고, 훈육을하도록 학생들을 교육 할 것입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급우들의 좋은 습관을 결합하고 사랑하십시오. 학생들이 서로 도우며 서로 사랑하도록 교육하십시오.

연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도덕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예를 들어, 학교 운동회가 열리면 학생은 교복을 입어야하며 교실에는 양 부모를 모두 잃은 고아가 있습니다. 삶의 어려움 때문에 교복을 사기위한 돈이 없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하루가 지루합니다. 수업 시간에 수업에 들었을 때 전체 교실에서 우정의 손길을 넓히고 평소에 저축 한 용돈을 기증하고 학교 유니폼을 사서 그 무고한 미소를 다시 나타낼 수있었습니다. 우리시의 한 어린이가 패혈증을 앓 았고 수업 시간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돈을 기부했으며 한 학생이 아픈 아이가 피를 바꿀 수 있도록 101 파운드의 돈을 기부했습니다.

위의 모든 것들은 학생들을위한 평소의 적극적인 도덕 교육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나는 또한 활발하게 나를 풍부하게하는 수업에서 유용한 활동을 수행했다. 같은 : 종종 청소하고 정기적으로 위생을 확인하는 학생의 전체 클래스를 구성하십시오. 학생들의 관찰 능력을 길러주고, 조국의 본성을 사랑하며, 학생들이 재미있게 찾아서 자신의 장점을 찾고 학습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텍스트 독서, 스토리 텔링, 소규모 제작, 체스 대회 등 학생들을 활동에 자주 데려갑니다. 섹스, 애국 교육의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나는 새로운 세기의 사람들의 선생님들,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들, 중요한 역사적 사명감과 미래에 대한 역사적인 책임감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선교를 불명예스럽게하지 않기 위해서, 나는 양심에 가책이 없기 때문에, 가르침 의 뜨거운 땅에서만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싸우고 싸우는 데 자신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촛불이 회색 눈물로 변하여 말라 버리기 시작하고 봄 누에가 죽은 실크에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