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체육에 대한 고찰


체육에 대한 반성

교육 과정에서의 반영 즉,시의 적절하고 능동적 인 반성이 교육 과정의 구현에있어, 이러한 반영은 고품질의 효율적인 방법으로 교실 교육 을 가능하게합니다. 교실 수업 에서 교사는 학생들의 학습 과정에 항상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달성 된 방법, 수단 및 목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실 에서의 영감을 포착하고 제 시간에 교수 방법을 조정하며 교실 효과가 최적이되도록 유연하고 독창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1. 학생의 수업 참여

학생들은 교실의 주체이며, 어느 정도의 참여로 보장됩니다. 학생들은 "과목"이 아니더라도 관련되거나 덜 관여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참여 상태는 참여의 폭과 참여의 깊이에 달려 있습니다. 폭 넓은 측면에서, 학생들이 교실 수업의 모든 측면에 참여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교실 수업에 완전히 참여하는지 여부, 깊이면에서 학생들은 적극적이고 능동적이며 수동적이며 대처하고 있습니다.

2. 수업 중 학생 커뮤니케이션

의사 소통은 학생들의 우호적 인 교류와 협력 정신을 육성하는 중요한 방법이며, 또한 학생들의 구체적인 구체화입니다. 교사는 교실에서 민주주의적이고 조화로운 평등하고 편안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여 학생들이이 환경에서 안전하고 조화로 우며 독립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교사와 반 친구들과 동등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가르치는 과정 에서 나는 "무작위"그룹화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성격에 유익하지만, 요소의 차이로 인해 의사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친구"조합을 사용하여 협동 학습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배우고 승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되며 의사 소통의 분위기는 아주 강하며 학생들의 개성은 자유롭게 연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구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촉진하고 또한 개인 간의 차이를 줄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서로 협력하여 협력 단체를 완전히 개발하고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드리블을 바꾸는 연구에서 학생들은 "친구와 같은"교류와 협동 학습을 통해 배울 수 있으며, 드리블을 변경하는 많은 방법이 풍부하고 다채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학생의 목표 달성

교실에서 교사는 학생들이 운동 기법을 습득하고 배운 기술을 원래 기술에 통합했는지 여부에 항상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는지, 숙달하고 적용하는 데 숙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채식주의자를 "만족하게"할 수 있는지, 그리고 전체에 커밋하면서 천천히 "먹는"것을 허용 할 수 있는지에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알았어. " 각 학생이 소득을 배우고 그가 원하는 것을 얻게하십시오. 이 수업은 "변경 방향"을 기본 선으로하여 학생들이 "서로 쫓아 다니는"게임에서 신체 움직임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그런 다음 농구 드리블 추격전과 함께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세우고, 목표에 따라 협력하고 배우며 목표를 달성하여 학생들의 동기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모든 학생들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성공의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체육 후 반사

교실 수업교수 후 평가 및 피드백 교정, "선 또는 악"에 대한 반영, "폐기", "교정"및 "개선"촉진에 승화됩니다. 그것은 원인을 찾고 문제를 해결하는 지름길이며, 체계적이고 이론적 인 실제 경험 과정입니다.

1. 성공적인 경험

그것은 교육 설계의 기발함, 영감의 몸짓 일 수도 있고, 독창적 인 교수 방법의 세심한 배열 일 수도 있으며, 교사와 학생 사이의 훌륭한 대화 일 수도 있습니다. 성공적인 교수 경험은 미래에 합당합니다. 이 수업의 가장 성공적인 부분은 드리블에서 "상호 추격"게임을 사용하고, 게임에서 신체의 변화를 경험하고, 발자국의 움직임을 경험하고, 수업의 초점을 수업의 어려운 지점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2. 실패의 교훈

교수법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구현 과정에 예산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체계적으로 검토 및 분류되지 않았으며 깊이있는 반영, 탐구 및 분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가르침 에서 새로운 차원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수업을 배우고 , 실패 이유를 요약하고 반영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우리가 가르침에 끊임없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드리블을 바꾸는 가르침 에서 나는 "변화 방향"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공의 변화를 무시하기 때문에 조정 능력이 약한 학생들이 볼 때 공이 바뀌고 몸이 방향을 바꾸지 않는다. 나는이 수준의 학생들에게 깊이 빠지지 않았다. 따라서 학생들의이 부분은 목표 달성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3. 교시 변형

교실

수업 에서 기본적인 부분의 개발과 함께 교사와 학생들의 생각의 발전과 감정적 인 의사 소통의 조화는 종종 어떤 사건으로 인하여 영감을 얻습니다. 이 "연습"은 내가 보통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정교합니다. 이러한 "지혜의 불꽃"은 종종 비자발적이고 갑작 스럽습니다. 제 시간에 그것을 포착하기 위해 방과 후 반사를 사용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질 것입니다. 유감입니다.

4. 수업 계획의 수정

수업이 끝나면 명상과 명상 : 위에서 언급 한 문제 외에도 교수법 을 구성하는 새로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교수법과 학습 방법에있어 어떤 혁신이 있습니까? 발생하기 쉬운 오해에 돌파구가 있습니까? 지침이 적절한가요? 운동은 제자리에 있습니까? 교육 규칙은 무엇입니까? 잠깐. 이러한 이익과 손실을 적시에 기록하고 필요한 통합과 절충안을 취하십시오. 다른 내용을 가르 칠 때해야 할 일을 고려하고 기록하십시오. 그러면 미래의 가르침을 위한 풍부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교사는 가르침에 대해 반성하는 시간에 메모를 작성해야합니다. 탐구와 혁신의 혁신은 1-2 일 안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생각하고 싶다면 새롭고 좋은 영감을 얻고 서면으로 부지런히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항상 교육 이론을 연구하고 우리의 교육 실습을보다 잘 이끌 기 위해 교재를 축적해야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적응하는 연구 중심의 선생님을 만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