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인적 자원 작업 요약

2019 년 인적 자원 국장 연말 사업 요약


XX의 해는 좌익 은행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의 해로, 좌익 은행의 활동은 "품질 관리 강화 및 서비스 기준 개선"의 건전한 발전에 따른 것입니다. 제 작품은 좌익 은행과 함께 한 해의 성장입니다 XX의 작업을 요약하기 전에 XX에서의 109 일간의 작업을 검토했습니다. 어떻게 일과 업무 내용을 요약 할 수 있습니까? 많은 것들이 단순히 반복되는 것이 아니며 항상 새로운 발견, 새로운 이익, 새로운 생각이 반복됩니다. XX는 바쁜 직장의 해이지만 대부분은 수동적이고 까다 롭습니다. XX는 일에 대해 생각하는 해이며, 더 많은 것을 주도하고 침착합니다. 이것은 XX에서 가장 큰 이익이되어야합니다. 자, 다음과 같이 XX 년 동안 내 생각을보고하고 일할 것입니다 :
I. 이데올로기 적 및인지 적 측면 좌익 은행의 주요 기능은 서비스 기능이며, 개인적 책임은이 기능의 궁극적 인 수행자이다. 주요 임무는 클럽 지도자, 부서 관리자 및 직원들이 클럽 하우스를 지킬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일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XX 업무의 일반적인 지침 이데올로기는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고 서비스 인식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XX에서는 일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향상되었습니다. 내 일은 다소 지저분하고 심지어 사소하다. 그러나 품질 검사, 인력 파일, 서류 정리 및 직원 교육에서 그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일부는 작지만 그 영향은 매우 커서 인쇄 용지가 부족하거나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하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일은 단순 할 수 있지만 모두가 할 수는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잘 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신에 대한 내 요청은 중요합니다. 잘 수행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둘째, 작업의 효율성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작업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작업 효율성은 모든 작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작업 효율성을 요약하는 이유는 작업 효율성이 작업의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작업은 그 효율성과 가치를 입증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일일 작업을 준비하고 산발적 인 일을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클럽의 업무가 영향을받지 않거나 영향을 덜 받는지 확인하십시오.
셋째, 이니셔티브, 많은 일자리는 단지 능동적 일 수 있고, 침착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피곤하고 바쁠 것입니다. 알리미를 인도하지 않고 과제를 인도하지 마십시오. 지도자들이 넘겨주는 일은 밀거나 당기지 않으며, 여러 부서와 개인의 일은 밀려 나고 말미암아 이루어지지 않으며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시기 적절한보고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1. 매일의 품질 검사에서 인내심은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여러 부서의 관리자들과 신속하게 의사 소통하고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이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2. 임원을 대상으로 클럽에서 주관하는 "중추절"행사에서 회사는 적극적으로 다양한 부서와 협조하고 참가자들의 조직을 조직했습니다.
3. 회사가 매년 개최하는 "가을 투어"에서는 각 부서의 직원을 배치하고 전체 활동 중에 안전 사고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넷째, 업무 성과
1. 품질 검사 : 회사 관계자의지도하에 다양한 작업을 통해 클럽 하우스의 품질 검사 업무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현존하는 문제는 여러 부서의 관리자들과 적극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세계 은행이 관리하는 사람들은 왼쪽 은행에있는 회사의 다양한 운영 프로세스를 배우게됩니다. 학습의 이해에서 최종 지원을 마스터하는 것뿐만 아니라 클럽의 경영진이 작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심하고, 간소화되고, 표준화되어 있으며, 모든 업무 표준을 숙달하고 실제로 교회에갑니다. 종업원. 특히 처음에는 전체 작업 내용을 이해하지 못 했으므로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여러 곳에서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일부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다양한 경영 지식을 적극적으로 습득하고 클럽의 발전에 적합한 새로운 법안, 새로운 규정 및 새로운 방법을 수립하고 다양한 관리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2, 사무 관리 업무 : 프린터, 복사기, 팩스, 컴퓨터 및 기타 사무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클럽 하우스 설립 후 지난 몇 년 동안 소모성 자산의 일부가 점차 노후화 된시기에 접어 들었고 장비 문제로 인해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부서 관리자가 수리를 승인 한 후 클럽 하우스의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유지 보수를 위해 제조업체 또는 딜러에게 문의하십시오. 사무실 소모품의 보호 : 클럽 하우스의 컴퓨터 7 대, 프린터 2 대, 인쇄 용지, 토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모품이 있으며 이러한 재래식 소모품의 공급을 적극적으로 보호합니다. 관세 및 휴가 업무를 준비하고 도서관 관리인과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다양한 부서에서 구매해야하는 자료를 연결 한 다음 승인을 위해 서비스 부서의 책임자에게보고하고 행사 후 보관 및 배포 작업을 수행합니다. 직원 숙소 감독에서 좋은 일을하고, 신입 사원을위한 숙소를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돌보고, 적극적이고 적극적으로 업무 아이디어를 전환하고, 클럽 정상 운영을 보장하기위한 고품질 서비스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인적 자원부는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지 못하여 업무상 중대한 실수 나 중대한 오류가 발생하는 직원에 대해서는 신중한 조사를 거쳐 합리적이고 공정한 행정 처벌을 내렸다. 그리고 당사자들에게 그들의 생각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3. 출석 관리 : XX 년은 클럽 시스템의 표준화 및 관리를 지속적으로 개선 한 해이며, 출석은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직원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이를 위해 클럽은 지문을 펀칭 및 쓰는 출석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일일 출근 관리에서 주로 다음과 같은 일이 이루어집니다 : 1. 일일 영업 휴업 및 비정상 펀칭 등록 2. 직원의 초과 근무 등록 3. 일일 펀칭 상황 감시, 비정규 근무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4. 펀칭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휴가의 요약은 늦었고, 일의 조기 완료 등. 이 작업은 모든 사람의 이익을 포함하기 때문에이 작업을 수행함에있어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공정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 작업은 처음부터 문제의 출현에서부터 점진적 해결 과정 하나에 이르기까지 약 3 개월 동안의 실행 과정을 거쳐 기본적으로보다 완벽한 시스템이 형성되어 클럽 규율이 강화되었습니다.
4. 인사 관리 : 인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통제하고 각종 부서의 인력 부족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책을 적극적으로 마련하며 대책 마련 및 채용 계획 수립. 업무 관리 : 실무, 직무 및 사직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9 월 -12 월 XX 일에 총 24 명이 고용되고 28 명이 사임하고 총 직원 수는 117 명으로 사무실에서 3 명, 인사부에서 1 명, 영업 부서에서 1 명입니다. 총 8 명, 총 15 명, 물류 학부 12 명, 다실실 25 명, 입욕학과 29 명, 공학부 3 명, 재무부 12 명, 주방과 11 명, 인력 파일 및 회사 직원의 기타 자료. 수집 및 관리를 통해보다 완벽하게 만들고 회사 파일의 무결성을 유지하며 향후 분석을 위해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 파일의 기밀성으로 인해 저는 높은 경계와 보수주의 의식을 유지하고 다양한 인사 통계를 작성 및 분석했습니다. 직원 노동 계약 관리, 노동 및 관련 절차 처리, 지금까지 노동 계약의 서명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모집 통지서 발행, 신청 자료 수집 및 요약, 면접자 배치, 면접자 구현 추적 등을 포함한 채용 및 임용에 대한 구체적인 직무 관련 업무 수행, 긍정적 인 직원 관계 구축, 직원 관리 관계 조정 및 지원 임직원의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총괄 관리자의지도를 통해 임직원의 경영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정을 준비합니다.
5. 기타 활동 : 클럽 하우스의 다양한 회의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봉사 활동 및 다양한 보장에 대해 잘 수행합니다. 총지배인이 클럽 하우스의 모든 안전 작업, 특히 주차장의 안전 관리와 다방 부의 재산, 목욕 직원의 손님 및 사람의 안전을 지키도록 돕습니다. 부서 관리자와 직무 요원은 안전과 사고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부서와 직원에게 가서 안전한 작업을 확인하고 수행합니다. 지도력이 지정한 임무를 진지하게 완수하십시오.
V. 기존 문제와 단점 XX 년의 업적에는 불충분 한 성과가있다. 내가 깨닫는 문제점과 단점은 주로 : 감정적 인 일, 특히 작은 문제로 여겨지는 일, 충분한 인내심이 결여 된 경우. 아직도 두려움과 어려움, 몇 가지 어려움에 대한 준비 부족, 최종선 정신의 부족, 물류 지원 활동 및 접수 프로세스, 다른 트랜잭션 작업, 작업 과실로 인해 세부 사항의 심각한 세부 사항의 조직에서 자주 작동합니다. 따라서 인적 자원부의 업무는 업무 태도와 업무 프로세스의 세부 사항을 진지하게 고 찰하고 다시 검토해야하며 향후 업무에서 유사한 실수를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검토하고 반영해야합니다. 이러한 문제의 존재는 작업의 발전을 저해하고 동시에 클럽 하우스의 현재의 발전과 양립 할 수 없으며 단호하게 극복해야합니다. 동시에, 내가 깨닫지 못했던 결점과 문제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지도자들에게 비판과 시정을 촉구합니다.
XX 년이 지났습니다. 올바르다, 잘못되었거나, 성공하고, 실패한 것이 귀중한 보물입니다. 이러한 부와 함께 우리는 2019 년에 일하기 위해 열정과 열정을 다할 것입니다. 2012 년은 분명히 비범 한 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