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둘째 날 생물학 가르침에 대한 반성


제 1 부 : 나라의 생물학 가르침에 대한 반성

저는 20 년 동안 중국에서 생물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가르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가르침을 고찰하고 교실 수업에 적용해야합니다. 수년간 템퍼링을 한 후 나는이 나라의 생물학 교육 경험이있다. 다음을 발표 할 예정이다.

I. 지적 목표에 대한 반성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지식 목표를 개발하십시오. 생물학적 개념의 기본 개념, 생물 법칙 등을 확실하게 파악하십시오. 구체적인 가르침에서 생물학적 기본 요소의 형성 과정을 이해하고 생물학적 개념의 정의, 의미 및 특성을 설명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지식 저자는 학생들의 쌍방향 학습을 자극하기 위해 질문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제 5 장, 식물의 호흡과 사용은 세 가지 문제에 대해 소개됩니다. 1. 호흡이란 무엇인가? 주변의 호흡 현상을 알려주십시오. 2. 사람이나 동물이 호흡 할 때, 흡입 된 가스와 호기 된 가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3. 식물은 호흡합니까? 대화식 토론에 참여할 수있는 기타 문제. 한 학생은 산소 또는 이산화탄소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한다고 제안 했습니까? 따라서 교육 내용은 자연스러운 연속입니다.

둘째, 기술 목표 반영

생물학 교실 수업은 실천과 연계되어야하며, 생물학의 특성을 피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초등 교육의 교육에 적응해야하는 긴박한 필요성을 표출합니다. 교사는 교실 수업에서 학생들의 삶과 생산 사례를 열거하고 현대 과학 기술 지식을 학생들에게 소개하여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이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교과서에서 요구되는 그룹 실험은 조건부이며, 하나씩 실천해야한다. 실험 과정은 학생들의 실전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둔다. 7 학년 때, 현미경으로 인간의 혈액 도말을 관찰하는 실험은 학생들이 강한 실습 능력을 갖고 예기치 못한 결과를 보였으며 실험에도 매우 흥미가 있었고 그 자리에서 그들을 칭찬했습니다. 물론 학생들의 확신은 학생들이 자신감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기 위해 강의실 시범 실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정서적 태도와 가치에 대한 반영

감정적 인 태도와 가치는 유기적으로 코스 내용에 통합되어야하며, 의식적으로 가르치는 과정을 거쳐야 코스 내용의 피와 투로가되어 교육 과정의 영혼이됩니다. 7 학년 식물 표본을 수집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식물 표본은 다양한 식물을 이해하고 과학 연구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식물을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우리 모두를 바랍니다. 꽃과 나무 관리와 함께 앞으로는 학교 잔디밭을 짓밟는 학생들이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학생들은 잔디와 나무도 좋아합니다.

네. 생존 - 방법 과학, 유연성

교사는 교실 수업 내용에 따라 내용 특성, 수업 특성, 학생의 실제 및 교육 환경을 설정하고, 최상의 교수 효과를 얻기 위해 유연하고 다양한 교수 방법과 수단을 채택해야합니다.

지식 방법 교육은 유연해야하며 교실에서는 교사가 다른 유형의 수업에 따라 다른 교수 방법을 채택해야하며 사고 방법에 대한 교육은 유연해야합니다. 생물학적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각기 다른 각도와 여러 측면의 문제를 분석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한 가지 질문은 더 사려 깊고 한 가지 질문은 변경 가능하며 한 가지 질문은 더 많은 해결책이며 여러 가지 질문이 해결됩니다. 교사는 학생들을위한 목적을 가져야합니다. 다양한 사고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제 2 부 : 둘째 날 생물학 가르침에 대한 고찰

이번 학기에 나는 8 학년 생물 교육 학생으로 일했는데, 시험 상황에서 그 결과가 이상적이지는 않았다. 지난 6 개월 동안 가르치는 일을 진지하게 복습하고 다음과 같은 가르침을 반영하십시오.

가르치는 과정에서 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많은 실패 후에 정신의 균형이 깨지고 학습에 대한 열정, 학습에 대한 열정이 줄어들며 학습이 진전되지 않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극복하면서, 교육에서 실패 교육 방법을 사용하려고 시도했다. 학생들의 의지와 인내심 또한 잘 배양되고 향상되었습니다. 당신이 가르치는 데있어서 학생들의 심리 훈련에주의를 기울이는 한, 건강한 심리학을 개발하십시오 - 문제를 두려워하지 말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라. 학생들은 배울 것입니다.

나는 어려움을 겪은 학생들을주의 깊게 관찰했으며 진전이 크게 진전되지 못했다. 나는 그들이 학습이 고된 일, 재판, 실패의 과정임을 실제로 깨닫지 못한다. 우월감은 성공을 추구하고, 한 단계로 대답을 얻고, 실패를 두려워하고, 실패의 심리에 직면하지 않기 위해 열심히 발전하게합니다.

즉, 전체 교수법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개념을 수립하고 개념을 이해하며 능동적 인 학습, 운영, 의사 소통, 두뇌 이동 및 동적 탐구 학습에 개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연습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스타일이 바뀌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교실에서 교사와 학생의 활력을 되찾게하며 교실을 더 흥미 진진하게 만들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먼저. 교실 관리를 강화하고 교실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교수법을 개혁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기꺼이 배우고, 기꺼이 배우고, 적극적으로 배워야합니다. 각 반에서 학생들의 숙제에 대한 인식과 능력을 배양해야합니다. 기본 지식을 통합하면서 학생들은 배운 지식의 포괄적 인 능력과 깔끔함의 작성을 개발할 것입니다. 신중하게 질문을 검토하고 부주의 한 실수를 방지하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둘째.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태도를 바꿉니다. 열악한 기초를 가진 학생들을 위해, 저는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심리학에 들어가고, 근본 원인을 찾아 내고, 학생들의 학습 오해를 바꾸고, 학습에서 부정적인 감정을 제거하고 싶습니다. 그들에게 학습 방법에 대한 지침을주십시오.

셋째.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나는 보통 가르치는 것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읽으며, 특히 내가 가르치는 학년과 관련이있다. 더 많은 수업 듣고 경험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배웁니다.

넷째. 다른 교사들에게 공개적으로 강의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능력 배양을 강화하며 우생학의 성과를 향상 시키도록 요청하십시오.

다섯째. 교실 수업의 융통성을 강화하기 위해 교과서가 아닌 교과서에서 책을 사용해야하며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취사 선택이 가능해야하며 교실 수업에서 규칙 성을 추구하는 가르침을 강화해야합니다. 이 방법으로 학생들은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과학 정신과 혁신 정신을 배양하여 법을 탐구합니다.

여섯 번째.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배우도록하기 위해 시험 문제를 선택하십시오.

일곱 번째.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엄격하게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합니다.




제 3 부 : 생물학 : 둘째 날 생물학 가르침에 대한 고찰

이 섹션의 내용은 더 추상적이며 이해하기 어렵고 다루기 어렵습니다. 한 번, 나는 또한 학생들에게 분석과 자기 건설을위한 정보를 제공하려했지만 학생들은 여전히 ​​주도권을 쥐지 않았다. 어떻게 학생들에게 교실의 반환을 달성하고, 교실을 삶으로 가득 채우고, 수확으로 학생들을 가득 채우는 지, 나는이 공과가 몇 가지 장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

1. 학생들을 평가하는 방법, 평가 양식의 홍보는 과소 평가 될 수 없습니다. 조사 업무가 준비되면 교실 프로세스 평가 양식이 발행되어 학생들이 자신의 노력 방향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학생들의 참여에 대한 열정을보다 잘 발휘하며 학생들의 지식의 내면화, 능력 및 감정 개발에 촉매 역할을합니다.

2. 학습 문제는 학생들의 근원이며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생들은 정보를 확인하고 부모에게 물어보고 시각 자료를 찾고 독서실, 인터넷, 학생들의 개인 잠재력 및 가족 자원을 탐색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3. 활동 완료, 깊은 발굴. 이 섹션은 학생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활동 1 "히 자브를 들고 얼굴을 보자."학생들이 언어 디자인의 빛을 느끼게하고, 두뇌를 해부하고 관찰하며, 요약본을 제 시간에 정리하여 학생들의 뇌의 형태 학적 구조에 깊은 브랜드를 부여합니다. 내 마음 속에. 학생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보고 할 때 교실 분위기는 민주적이며 학생들은 언제든지 질문하고, 의사 소통 할 시간을 주며 사고의 충돌을 고무시키고 활동 결과를 실현하고 내면화하며 학생의 지식과 능력, 감정, 태도 및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승화. 따라서이 섹션을 마치면 학생들은 열정으로 "무엇을 배웠습니다"라고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을 마친 후에 나는 다시 학생들이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교실과 교실 밖에서 그룹의 지혜와 협력을 즐깁니다.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학생들은 도서관을 열거 나 보물 수집, 인터넷 검색, 분류 및 편집, 자신의 코스웨어 제작을했습니다. 지식과 정보 수집 능력 및 업무 효율성으로 저를 놀라게했습니다. 학생들과의 협력 과정에서 그들은 종종 나의 선생님입니다! 그것이 지식, 기술 또는 감정이든, 저는 학생들과 함께 자랍니다.

수업이 끝나면 학생들은 아직 미완성이고 토론은 계속됩니다. 나는 생물학 수업이 나를위한 낙원이자 나의 학생들이 자라 난다는 것을 발견하면 유쾌하게 놀랐다! 나는 또한 당신이 사랑하는 학생들과 함께 성장할 수있는 천국이라고 믿습니다!




제 4 부 : 나라의 생물학 가르침에 대한 반성

새로운 커리큘럼 상황에서 요구 : 유능한 생물 교사는 지속적으로 가르침, 지속적인 학습 및 진행에 함께 반영하기 위해 "교과서에 따라"스타일 "선생님"수 없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탐구 기반 학습의 습관을 키울 수있는 능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생물학 선생님이 가르침에 대해 반성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의 연구 결과를 시간 안에 흡수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업에서는 기초 지식 만이 학생들에게 사례별로 제공되며 수업 후에도 필수적입니다. 학생들이 분석에 대해 생각하도록 격려하지 않는 것을 기억하고, 학생들이 수동적으로 수락하고 기억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으며 학생들이 생물학적 문제를 배우고 탐구 할 수있는 공간을 넓힐 수 있습니까? 그런 다음 교사는 먼저 가르침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이 점을 인식하고, 나는 매일 가르치는 일에서 가르치는 방법과 학생들의 학습 방법으로부터 학생들의 흥미와 능력의 배양과 반영에 큰 관심을 기울인다.

첫째, 교사의 교실 교수법

강의실 교육은 전체 교육 활동의 핵심적인 연결 고리이자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입니다. 심리학 연구는 수업의 흥미 진진하고 예술적인 개막은 종종 학생들에게 대뇌 피질의 신경 세포가 억제에서 흥분으로 바뀔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소박하고 친밀한 느낌을줍니다. 학생들은 학습을 스스로 필요로하며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맥락에 접하게됩니다. 새로운 수업의 소개는 생물 교실 수업의 주된 부분이며, 교수 가이드는 학생들의 흥미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감정적 인 포인트"를 자극하여 학생들의 지식에 대한 욕구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문제 중심, 재미 있고 직관적 인 실험 및 수업 기반 수업 형태로 새로운 수업을 소개하여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학생들의 활력을 북돋고 학생들이 탐구하고자하는 강한 열정으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교사와 학생들의 대화식 협력하에 교육과 교수의 업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됩니다. 소위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과 같습니다.

문제는 가르침의 핵심입니다. 교사는 수업 전에 신중하게 준비한 관련 교과 내용을 사고 문제의 형태로 학생들에게 정리하고 학생들에게 책을 읽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답변을 찾도록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줍니다. 동시에, 교사는 긴장, 우울증 및 둔감한 감정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편안하고 쾌적한 교육 상황을 안내하고 작성하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녹색 식물 광합성", "생물학적 변이"등을 가르치는 것과 같은이 교수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나면 서로 의논하고 서로 답하고 서로 정정하고 토론의 과정에서 영감을 유도하며 학생들의 사고력을 넓히고 학생들이 집중적 인 생각을하도록 격려해야 함과 동시에 학생들의 대담한 의견을 높이 평가하고 시간 내에 수정해야합니다. 프로세스 교사는 수업 토론 중에 분위기를 제어하고 수업 순서를 구성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교사와 학생들은 함께 요약하고 요약 할 것입니다. 관련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교실 연수를 경쟁 분위기에 도입하고 학생들의 참여 의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답변을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교수법은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주도권을 자극하고 교사에 대한 학생들의 의존을 방지하며 사고력의 발달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할 수있는 주요 장소는 교실에 있으며, 중학교 생물 교육의 대부분은 교실, 칠판 분필로 매년 반복됩니다. 교실에서 학생들은 석판에 앉아서 칠판을 마주보고 책을 마주보고 단조로운 방식으로 학생들을 반복적으로 가르치고 있으며 교사의 실제 환경을 적절하게 변화시키는 것이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교실 수업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가르침의 필요에 따라 대담하게 교실을 떠나 교육 장소를 변경하십시오. 예를 들어, 실험실은 중요한 교육 및 교육 장소이며 다양한 종류의 실험 및 장비가 있으며 교실 수업을위한 다양한 모델, 표본 및 교수 도구가 있으며 연구 생물학을위한 과학적 분위기가있어 학생들을위한 수업이 많습니다. 실험실에 가져온 효과는 매우 좋으며, 학생들은 손을 움직일 수 있고, 조작 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은 눈을 움직이고, 관찰 능력을 연마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항상 앉아 있지 않고 필요할 때 앉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 : 방문 온실 재배 및 관리 광합성, 호흡과 그 사이의 관계를 배우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나는 농민 창고에 학생들을 가져다 주려고, 그들을 가르치고 그들을 만들려고 이론과 실천의 결합은 지각 적 지식에서 합리적인 이해로 바뀌었다. 그것은 지식 학습을 증진 시키는데 아주 좋은 역할을했으며, 교실 분위기가 따뜻하고 학생들의 지식에 대한 욕구가 강화되었고 교수 효과가 성취되었습니다. 교육 환경을 변화시키면서 살아 있고 효과적인 교실 교육의 역할은 교실이 학생들이 지루하고 지루해 야하는 곳이라는 것입니다. 적절한 교육 환경의 교체는 새로운 환경에서의 규제 효과와 새로운 상황, 학습 열정을 자극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호기심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환경의 정보는 교실에서 접근 할 수 없으며 교습 내용은 단조롭습니다.

둘째, 학생들의 학습 방법 배양

1. 학생들에게 생각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물고기를 사람들에게 가르치기보다는 사람들에게 물고기를 가르치는 것이 낫습니다."가르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지도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배우고 혁신 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습지도는 전통적인 근태 학습 방법을 깨고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신경계를 배우면 명사가 더 추상적이어서 혼란스러운 명사를 나열하여 학생들이 유사점과 구성 및 배포의 차이점을 분석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경 센터와 신경절, 중추 신경계 및 말초 신경 센터. "뉴런"을 배울 때 교사는 학생들에게 결절 된 가지를 가져 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지를 세포체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신너는 수상 돌기로 볼 수 있고 두꺼운 것은 축삭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수피는 myelin 칼집으로 이해되며, 두꺼운 가지와 껍질은 신경 섬유를 "결합"시킵니다. 이와 같이 학습 과정에서 지식을 창의적으로 재 처리하면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를 배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학생들의 문제 해결 능력 개발

학생의 학습 과정은 사전에 이해하는 과정이며 학생들의 사고, 일반화 및 이해를 통해서만 생물학적 지식 구조가 진정인지 구조로 받아 들여 지므로 깊은 이해를 얻게됩니다 교실 수업에서 학생들은 훈련을 받아야합니다. 문제 해결 능력 선생님은 먼저 탐구하고자하는 긍정적 인 욕구를 갖도록 자극해야하며, 수업에서 모든 교재를 사용하면서 학생들의 실제 현상을 탐구하여 분석 및 요약함으로써 학생의 학습 과정 자체가 문제 해결 과정을 구성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전염병이 생겼을 때 감기에 걸리거나, 어지럽고, 현기증이 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사는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학생들을지도해야합니다. 참여자 : 위에서 언급 한 실제 실제 문제를 적극적으로 탐구하여 원래인지 구조에 통합하십시오. 교사는 어떤 종류의 전염성 질병이 어떤 빈번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문제 해결 과정에서 병원균에 의해 발생했는지에 대해 학생들이 생각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방법 : 장기간 훈련을 한 후에는 학생들이 문제를 풀 수있는 능력이 지각 할 수없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학생들의 혁신 능력을 배양하여 향상시킵니다.

3. 체계적으로 지식을 분류 할 수있는 능력

지식의 체계적인 검토는 지식을 습득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교사는 지식의 체계적인 법칙을 발견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마음의 구조를 학습 할 때 학생들은 물리적 또는 벽면 차트를 결합하여 "4 개의 방"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8 개의 튜브"와 "2 개의 밸브". 인체의 "혈액 순환"을 배울 때, 다른 부분의 혈액의 성질은 "왼쪽 심장 운동, 오른쪽 심장은 정적, 폐는 반대쪽, 몸은 동일합니다"라고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학생들은 생물학이 배우고 배우는 방법을 이해하고 장기간의 훈련은 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으며 학습과 혁신의 형성에 도움이됩니다.

학생들이 간단한 실험 프로토콜을 설계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교사는 상황을 신중하게 설정하고 학생들에게 탐구하고 사고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실험 프로그램을 설계하도록 권장해야합니다. 학생들이 특정 생물학적 지식을 습득 한 후에는 실험을 스스로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실험 조건이 허락한다면, 그것들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학생 자신의 디자인 실험과 책 사용의 감정과 효과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독창적이고 과학적으로 사고 할 수있는 능력을 길러줄뿐만 아니라 관찰하고, 실험하고, 생각하고, 스스로 배울 수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로써 학생들의 과학적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새로운 교과 과정에서 생물 교사의 교육에 대한 연구는 여전히 새로운 주제이지만. 많은 반성에는 아직도 더 탐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생물학 교수법의 반영은 생물 교사의 성장에 분명하며, 생물 교사가 자기 개발을 달성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며, 생물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새로운 시도이기도하며 생물학 교사의 성장을 새로운 시대의 연구 지향적 인 복합 교사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제 5 부 : 둘째 날 생물학 가르침에 대한 고찰

나는 학생들이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가거나 다른 채널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학생들의 정보 습득 능력을 배양하고, 사회적 이슈 및 실용적인 삶의 가르침을 접하고, 좋은 수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업 참여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가까이 다가 가도록 요청했습니다. 학생과 사회 간의 거리 또한 학생들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이 읽고, 그룹 토의 및 표현을하고, 학생들이 능동적 인 학습을 위해 수동 학습이되도록하고, 학생들의 독립적 학습 및 상호 학습 능력을 배양하게하십시오.

수업 실습에서 학생들은 실제의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배운 지식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교실 수업에 대한 피드백 외에도 배운 내용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호르몬의 조절을 학습 할 때 먼저 비정상적인 질병의 원인을 알아 낸 다음 생리 기능을 요약하고 호르몬 조절의 주요 특징을 호르몬의 생리 기능을 통해 배우는 여러 호르몬 조절에 넣습니다. 호르몬 규제의 주요 특징이 요약되어 있으며, 학생들이 교과서의 내용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애국적인 열정을 키울 수 있도록 중국의 과학자들이 "결정질 소 인슐린"의 화학 합성 내용을 소개합니다. 교수법은 사회와 가깝고 학생 생활과 가깝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이 동원 되었기 때문에 학생들은 진정으로 학습의 주인이되어 훌륭한 교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