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해피 홀리데이 교육 리플렉션


파트 1 : 해피 홀리데이 교육 모델 반성

이 텍스트는 실제로 어린이 노래를위한 노래입니다. 언어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2 학년 학생들이 큰 소리로 읽는 데 매우 적합하므로이 단원의 초점은 읽기와 암기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개막 전날 음악 선생님에게 학생들에게 노래의 테이프를 연주하고 학생들에게 첫 단락을 배우도록 가르치라고했습니다. 이 기초를 바탕으로 수업 시작에 아이들은 아름다운 음악을 불렀고 그 상황에 빨리 들어 섰습니다. 공부 한 일부 학생들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계속해서 노래를 배우고 싶은지 물었을 때 얼굴은 행복한 표현입니다. 저학년의 언어 교육은 학생들이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몇 번 노래를 부른 후에는 많은 학생들이 기본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읽을 수 있고 유창합니다.
독서 능력을 갖춘 후에는 그라디언트를 설정하고 낭독을 안내하십시오. 이시는 더 길며 장 간의 접촉이별로 없으며 학생들이 낭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먼저 학생들이 게임을 낭독하고, 축제에서 장으로, 장에서 장으로 안내하고, 학생들에게 암기의 방법을 가르치고, 학생들이 성공을 낭송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게하고, 낭송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전체 텍스트를 확고하게 믿도록 상황을 설정합니다. . 그러한 훈련을 한 후에, 많은 학생들은 한두 권의 장을 낭독하는데 능숙합니다.
많은 교사들은 저학년의 교사가 쉬울 때 교과서의 내용이 간단하고 수업을 준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수업 시작 전에 몇 분 정도 시간을 들여 가르침을 봅니다. 제 생각에는 이런 종류의 사고 수업을 들으면 정말 "낮은 학년"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사, 특히 언어 교사는 학생 개발의 관점에 서서 큰 언어의 관점에서 교과서를 신중히 연구해야하며 사람들에게 물고기를 가르치고 "얕은" "높은"뒤에 입력하십시오.


2 장 :

수업 전, 나는 반 친구들과 충돌하고 "Happy Festival"노래를 들었다. 학생들의 관심이 학급에서 수업으로 옮겨지면서 "가장 행복한 축제는 무엇인가? 휴일은 어떻게 지내니?"라고 물었습니다. 어린이 축제가 유치원에 통과 되었기 때문에, 아이들은 매우 인상 깊었고 6 월 1 일의 어린이 날 갑자기 말했다. 나는 당신이 유치원에서 어린이 날을 어떻게 통과했는지 무작위로 인용했다. 그들의 개인적인 경험으로 인해 아이들은 그 당시의 행복을 쉽게 느낄 수있다. 아이들 중 일부는 "놀기 위해 공원에 가라"고 말했고 일부는 "공연이있다"고 말했고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운 옷을 사다"라고 말했습니다 ... 회상의 과정에서 나는 축제의 기쁨을 깨달았습니다. 행복은 그들의 얼굴에있다. 학생들은 행복을 과시해야 할 필요성을 충족시켜야하며, 또한 텍스트 연구의 기초를 마련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직접 질문을하고, 초등학교 1 학년 초가 곧 다가오고 있으며, 오늘은 행복한 연말 연시에 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주제를 읽고 자연스럽게 읽으라고 요청하십시오. 행복한 감정. 이런 종류의 소개는 자연스럽고 학생들은 행복한 추억을 꺼 냈습니다.
이 노래는 "해피 페스티벌"의 가사가있는시이며, 나는 노래와 춤을 사랑하는 아이들의 성격을 이용합니다. "이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우기를 원하십니까?" "생각하십시오!" 가사를 먼저 배워 봅시다. "편안하고 즐거운 음악 수업은 학생들의 열정을 촉진 시켰고, 학생들의 관심이 완전히 동원 된 후에는 텍스트를 읽기 위해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그 다음 나는 산악 등반 대회를 배우고 수행하기 위해 그룹 작업을 사용했다. 심지어 가장 약한 음과 왕위는 9 명의 캐릭터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학습은 저에게 큰 영감을주었습니다. 미래에, 우리는 떠나 보내야하고 아이들에게 서로를 도울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주어야합니다.
언어 수업은 독서에 중점을 둡니다. 독서에서는시를 더 읽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반복해서 읽는 것만으로 다단계, 다중 형태의 독서가 학생들이 큰 소리로 읽는 것을 행복하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부분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감정적으로 그룹에 읽어주게했다. 그룹의 모든 학생은 서로 읽고 듣고 서로 배워야합니다. 나는 학생들의 선택을 존중하고 그들이 기분이 좋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선택하고 감정적으로 읽게하고 축제의 기쁨을 느낀다. 이시의 내용은 어린이의 삶에 가깝고 언어는 생생하며 멜로디는 밝고 활기찬 노래이며 어린이가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와시에서 은유와 의인화 된 기법을 사용하면 젊은 개척자들이 그들의 축제를 축하하고 자라서 조국을 섬기 겠다는 야망을 표현하는 기쁨, 행복 및 자부심을 반영합니다. 오늘날 학생들을 소중히 여기며, 인생을 사랑하고, 미래의 교육에 영향을 미치는 법을 배웁니다. 또한시는시와 텍스트로 가득 차 있는데시 전체에는 "르"가 줄 지어 있습니다 음악의 분위기, 성장의 기쁨, 이상의 기쁨, 전체시를 통과하는 장면의 즐거움은 축제를 축하하는 어린이와 어린이의 행복한 기분과 기쁨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시나리오. 오늘의 독서는 아이들이 휴일만큼 행복합니다.
"봄에 정원에 왔고 풀밭에 왔습니다."아이들의 은유는별로 좋지 않으며 모방은 매우 가난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3 장 :

이것은 "해피 페스티벌 (Happy Festival)"의 가사가있는시이며, 내용은 어린이의 삶에 가깝고 언어는 생생하며 멜로디는 밝고 활기찬 노래이며 어린이가 노래하기를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시와시에서 은유와 의인화 된 기법을 사용하면 젊은 개척자들이 그들의 축제를 축하하고 자라서 조국을 섬기 겠다는 야망을 표현하는 기쁨, 행복 및 자부심을 반영합니다. 오늘날 학생들을 소중히 여기며, 인생을 사랑하고, 미래의 교육에 영향을 미치는 법을 배웁니다. 전체시는 "르", 음악의 분위기, 성장의 기쁨, 이상의 기쁨, 장면의 기쁨, 전체시를 돌아 다니며 축제를 축하하는 어린이와 어린이의 즐거운 분위기와 즐거운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반복해서 읽는 것만으로 다단계, 다중 형태의 독서가 학생들이 큰 소리로 읽는 것을 행복하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교실을 디자인하고 학생들이 배우기 쉽고 재미있게 만들고 싶어했습니다.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학생들과 대화를 나눴고, 학생들에게 그들이 알았던 축제를 소개하게하고,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교실 게임을 교실로 옮기고 축제 기간 동안 즐거운 분위기를 다시 체험하게했습니다. 아이들의 날이 유치원에지나 왔기 때문에 아이들의 인상은 매우 깊습니다. 나는 아이들의 날이 아이들의 날이라고 즉시 말했습니다. 나는 유치원에서의 어린이 날을 어떻게 통과했는지 무작위로 인용했습니다. 그 당시의 행복을 느끼기 쉽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엄마와 아빠가 함께 모여 교실을 아름답게 꾸며주고, 새 옷을 입고, 케이크를 먹고, 얼굴을 행복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학생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충족시킬뿐만 아니라 텍스트 연구 방법을 개척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직접적으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국립 초등학교 첫 어린이 날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해피 홀리데이"에 다다 랐고 소개가 자연스럽고 학생들이 행복한 추억을 불러 일으 킵니다. 맞아.
저학년 학생들의 모방 능력은 특히 강하기 때문에 선생님의 독서는 선생님의 감정적 인 독서에서 텍스트의 주요 내용을 느끼게 할뿐만 아니라 교사의 "사랑"을 통해 학생들을 감염시킵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거리, 학생과 텍스트 간의 거리. 그래서 나는 학생들에게 작은 눈을 감고 텍스트를 깊고 애정 어린 마음으로 낭독하도록 요청했다. 학생들은 즉시 끌리고 행복하게 느껴졌다. 학생의 이익을 완전히 동원한 후에는 텍스트를 읽기 위해 기다릴 수 없습니다.
학생들이 본문 전체를 인식 할 때 학생들은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이해하게해야합니다. 나는 학생들의 선택을 존중하고 그들이 기분이 좋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선택하고 감정적으로 읽게하고 축제의 기쁨을 느낀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공개 수업이기 때문에 많은 교사가 있으며, 학생들은 아무도 감히 손을 들지 못하도록 매우 긴장하며, 수업은 갑자기 사라집니다. 나는 또한 긴장하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다룰 지 모릅니다. 나는 그들이 텍스트를 다시 읽고 그것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시간에 길을 바꾸면 학생들에게 "좋아, 함께 행복한 밤을 보내자!"라고 말한 다음 멀티미디어를 클릭하여 텍스트의 첫 번째 그림을 입력하십시오. "우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이런 식으로 사고 방식에 따라 아이들은 텍스트를 즐겁게 입력합니다. 아마도 천천히 긴장을 풀고 교실의 긴장은 사라질 것입니다.
수업 시작 전에 모든 준비 과정은 고통 스럽습니다. 연삭 과정이 어려울 때마다 수업을 끝내는 것이 유감입니다. 나는 가르치기에 불충분하고 탐험 할 필요가 있음을 알았으며 또한이 수업에서 밝은 부분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나를 만족시킬만큼 충분합니다. 수업은 종종 완벽하지는 않지만 완벽을 추구하는 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4 장 :

두 번째 수업에서 다음과 같은 점이 더 좋습니다.
첫째, 학생들의 독립적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기 위해 다양한 상황을 설정하십시오.
"관심은 최고의 선생님"입니다,이 문장은 거짓이 아닙니다. 학습의 관심으로 교실 수업은 절반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Happy Birds"테스트 학생들의 단어, 퍼포먼스 독서, 암기, "Happy Festival"노래로 노래하고 행동하게하고,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다양한 학습 방법을 사용하여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합니다. 분위기와 다른 시나리오를 표현하는 방법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둘째, 학습 방법을지도하고 학생들의 독립적 참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습은 더 이상 하나의 학습 지식이 아니라 학습 방법이며, 교사가 학습 방법에 대한 지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학생들이 실제로 배우고 진정으로 교실 학습의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섹션을 배울 때, 나는 "학습 팁"을 보여 주었다. 첫째, 학생들은 명확한 학습 목표를 가지고 학습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었고 두 번째는 학생들이 자습 방법을 배우게했다. . 텍스트를 배우는 시간에 단어의 훈련과 단어의 축적이 산재 해 있었고 학생들은 좋은 문장을 많이 말했습니다 : 나는 흐르는 강물이 흐르는 것을 들었습니다. 작은 나무가 우리에게 손을 흔들었다. 잔디가 우리를 끄덕였다. 별들이 깜박입니다. 태양은 우리를 미소 짓는다.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의 사고를 분산시키고, 상상력의 공간을 넓히며, 지식과 능력을 배움. 나는 또한 학생들이 의사 소통에 영감을 불어 넣고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경청 할 수 있도록 수업 전체에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셋째,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의 독특한 경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습은 정서적 경험에서 중요하지만 각 학생의 정서적 경험은 다릅니다 교수 과정에서 학생들의 독특한 경험에 주목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감정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도록합니다. 어떻게 읽고 싶니? 너 기분이 어때? 학생들이 독서에 대해 느끼고, 탐구하고, 경험할 수있게하십시오. 학생들이 교사가 생각하는 표준 답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을 때 비판은없고 학생들의 열정은 보호되며 수업에서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는 작은 손과 지식을 추구하는 눈과 혁신적인 대답이 있습니다 ...
물론이 수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를 읽고, 느끼고, 경험하고, 배우는 경우, 학생들이 텍스트를 더 깊이 읽도록해야합니다. 학생들이 행복에서 배운 단어 나 문장에 대해 이야기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감정을 승화시키기 위해 "단어와 구문"에 갈 시간을 더 갖게하십시오! 공부할 때 현실감에 접할 수 있고 유치원에서 현재 2 학년까지 행복한 삶의 경험을 이야기 할 수 있으므로 행복한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장 :

많은 교사들은 저학년의 교사가 쉬울 때 교과서의 내용이 간단하고 수업을 준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수업 시작 전에 몇 분 정도 시간을 들여 가르침을 봅니다. 제 생각에 이런 종류의 사고 수업을 듣는다면 실제 "저학년"학생으로 가르 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교사, 특히 언어 교사는 학생 개발의 관점에서 설교하고, 큰 언어의 관점에서 교과서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언어를 사용하여 텍스트의 세계를 선도하는 "깊이"와 "얕게"해야합니다. 창조 된 인류의 세계가 앞뒤로 가고 있으며, 학생들은 예기치 못한 반성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피 홀리데이의 문학 교재를 가르친 후에 학생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축제의 기쁨을 표현하게하십시오. 학생들은 음악이나 예술과 결합하여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의 호기심과 호기심을 극대화하고 학생들의 미학적 인 미적 취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 교수의 목표를 다각화했습니다.
학습은 더 이상 지식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배우기를 배우는 단일 방법입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교사가 학생들에게 학습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진정으로 배우고 교실 학습의 거장이 될 수 있습니다.
수업 중 공부하면서 관련 학습 요령을 보여 주었고, 학생들은 공부할 때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요점을 분명히 이해하며 현재 읽고있는 작업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권장 사항의 단계를 따릅니다. 학습 효과가 뛰어납니다. . 처음 본문을 읽었을 때, 그룹 학습 전에 "학습 팁"을 보여 주었는데, 첫 번째는 학생들이 명확한 학습 목표를 갖고 학습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둘째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안내. 이 텍스트의 연구에서, 단어의 훈련과 단어의 축적과 함께,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의 생각을 분산시키고, 상상력의 공간을 넓히며, 지식과 능력의 차원에서 배움. 불행히도, 나는 학생의 학습 능력을 과대 평가했다.이 요구는 너무 높아서 학생들이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자연적인 전제 효과가 달성되지 못한다. 이를 통해 교실의 교사는 학업 상황에 따라 유연하고시기 적절한 교수 설계를 수정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수업 시작 전의 모든 준비는 고통 스럽습니다. 연삭 과정이 어려울 때마다, 수업을 끝내는 것은 쉽고 안타깝습니다. 가르침 부족과 탐구의 필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수업을 보았습니다. 밝은 장소는 내 마음을 여는 데 충분하다. 수업은 종종 완벽하지는 않지만 완벽을 추구하는 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