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제품 근사에 대한 반성


파트 1 : 제품의 대략적인 가치에 대한 교육 반영

첫째, 실제 문제에서 시작하여 학생들이 특정 상황에서 수학을하도록하고 가르침에서 사실적인 장면을 만듭니다. "포인트 뒤에있는 작은 돈"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근사치의 근사치를 생각하면 실생활이 필요하며 실제 생활과 접촉하여 문제를 생각해 볼 수 있으며 근사치에 대한 관련 지식을 파악하면서 학생들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둘째, 학생들의 협력과 소통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입니다.이 가르침은 학생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듣고 발표 할 수있는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점수"뒤에있는 "수천"을 다루는 방법과 놀이터 영역이 대략 적인지 정확한지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이 값은 어느 것이 가로 챌지를 나타내며, 이러한 의사 소통 후 토론은 학생들의 근사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학생들이 습득 한 수학 지식을 풍성하게 함과 동시에 학생들의 협력 감각을 길러줍니다.
셋째, 운동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질문 후 상황화의 경우와 같은 장비의 창조적 인 사용은 교과서의 내용이 삶의 수학적 가치를 반영 할 수있는 실제 생활에 더 가깝도록 수학적 내용을 확대하고 장비의 창의적인 사용을하면서 또한 학생들의 지식 숙달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파트 2 : 제품의 대략적인 가치에 대한 교육 반영

1. 자연스럽게 교사 - 학생 상호 작용의 과정에서 문제 상황을 생성
이 수업은 어떤 동물의 냄새 감각이 가장 민감한지를 알려주므로 사람들은 종종 개를 사용하여 형사와 가사를 돕습니다. 개가 왜 냄새 감각이 가장 민감한 지 질문하십시오. 학생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게하십시오.
2. 항상 사고의 주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생이다
이 문제 해결 상황에서 학생들은 항상 문제 상황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언제든지 가지고있는 문제를 기반으로하는 목표 지향적 인 지침 만 수행합니다. 계산 과정에서 학생들은 스스로 생각하고, 먼저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며, 또한 이해를 깊게하고 합의에 도달하기위한 교류에서 토론의 초점은 항상 "제품이 몇 자릿수를 유지해야한다"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실제 생활에 올바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근사치"적용 가치를 경험하십시오.
가르침에서 우리는 삶의 자료를 충분히 탐구하고 정보의 양을 늘립니다. 학생들의 토론의 초점은 "어떤 종류의 결과가 더 합리적인가"에 있으며, 인생에서의 "제품의 대략적인 가치"의 적용 가능성 가치를 완전히 이해하고 각 학생을 위해 노력합니다. "가치있는 수학"을 배우십시오. 학생들은 문제 해결 연습을 통해 교사의 요청에 따라 여러 예약을하고 가장 정확한 값을 비교함으로써 학생들이 명확하고 숫자가 많을수록 정확하며 다른 계산 결과는 정확히 두 자리 수를 유지할 필요가없는 문제입니다. 학생들이 실제 상황에 따라 대략적인 값을 명확하게 결정하게하십시오.
수업 시간의 연습 시간은 약간 긴장되며 실제 생활에 몇 가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몇 자릿수를 유지해야합니까? 어느 것이 더 합리적입니까? 삶에 더 가깝습니까? 그 이상의 가치가있는 탐험.


3 부 : 제품 근사에 대한 반성

분수 곱셈 근사에 대한 실제 가르침을 통해 수학 지식의 일관성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수락 능력 편차, 즉 수학 기초가 너무 가난하기 때문에 실제 교습에서는 본 적이 없습니다. 어려움, 난 단지 기초에서 시작, 법을 반올림의 개념을 가지고, 대략적인 숫자를 찾을 수있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안내, 반복지도를 통해, 일부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제품의 근사치를 파악하고 있지만, 많은 학생들이 받아들이 기 어렵습니다, 질문 나는 어색해하며, 인내심있게지도하고, 정확하게 계산하고, 컴퓨팅의 즐거움을 맛보고, 학생들에게 기존 수학적 지식을 사용하도록 격려하여 대담하게 제품의 근사치를 찾습니다. 반복 연습을 통해 대부분의 학생들이 향상되었습니다. 즉, 학생들이 제품의 근사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찾기 위해 학생들은 먼저 이유를 분명히하고 비교 교육을 통해 반복적 인 연습을 통해 학생들의 수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제 4 부 : 제품 근사에 대한 반성

"상황 만들기"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수학 교과 과정 표준"의 새로운 하이라이트입니다. 그것은 지루하고 추상적 인 수학 지식을 학생의 사회 생활에 더 가깝게 만들고 학생의인지 경험에 부합되게 만듭니다. 학생들이 활발하고 흥미로운 상황에서 기본적인 수학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수학 학습의 가치를 경험할 수있게하십시오. 그러나 "상황을 만드는 것"은 개별 교사 나 교사와 학생의 임무이며 실제 가르침에서 두 가지 다른 관행입니다. "제품의 대략적인 가치"에 대한 가르침에 대한 우리의 생각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우선, 교사가 수업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교사가 문제를 피할 때 상황을 피하여 학생이 항상 "코에 엎드려"있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학생들의 주관적 지위와 학습의 자율성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문제 상황을 생성 할 필요가있다. 이 단원에서는이 문제를 해결할 때 학생들의 실제 생각을 이해하기 위해 "음식을 구입할 때 어떤 정보를 고려해야하는지"에 대한 토론으로 시작합니다. 각 학생이 상황을 창조 할 수 있도록 학생의 견해에 대한 완전한 존중에 근거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 수업에서는 "청구서 작성"의 문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방금 해결 한 질문에 "판매자 청구서를 작성 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을 통해 학생들은 "청구서 기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에게 인보이스 절차를 작성하도록 안내하고, 작성 과정에서 인보이스 작성 방법을 익히고 "필요한 수학"을 얻도록 학생을 안내합니다. 이 문제 해결 상황에서는 생각의 주체가 학생이며, 교사는 학생들이 언제든지 가지고있는 문제를 기반으로하는 지침 만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항상 문제 상황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상황을 만드는 것은 교사의 특허가 아니므로 교사는 각 학생을 상황 별 설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시켜 학생이 독립적으로 학습하고 서로 협조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주체 지위를 약화시킴으로써 야기 된 정보의 양은 피해야하며, "몇 개의 소수는 반드시 지켜 져야한다"는면에서 토론의 초점을 피해야하며 학생들은 "제품의 근사값"의 적용 가치를 더 깊이 인식하도록 인도되어야한다. 이 수업은 학생들이 실제 적용에 의구심을 갖도록 가르치고, 이해를 깊게하고 의사 소통에서 합의에 이르기 위해 스스로 해결하려고 시도한 다음 실제 생활에 적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삶의 자료를 충분히 활용하고, 정보의 양을 늘리고, 표적이되고 강한 개방성을 갖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학생 토론의 초점은 마침내 "어떤 종류의 결과가 더 합리적인가"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그러므로 합리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인생에서의 제품 근사값을 충분히 인식하고 각 학생에게 "가치있는 수학"을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예 5를 가르친 후에는 이해의 깊이를 높이기 위해 세 가지 수준의 실습을 준비하십시오. 첫째, 교사의 삶에서 사물의 예를주고, 돈은 소수를 유지하고, 돈은 정수를 유지하고 학생들은 실생활을 기반으로 할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둘째, 질문을 연습의 연습을 통해, 학생들은 교사의 요청에 따라 여러 예약을 만들 수 있으며, 학생들이 명확하고 숫자가 정확할 수 있도록 가장 정확한 값을 비교, 셋째, 계산 결과의 배열은 정확하게 두 세트의 십진수는 유지할 필요가 없으므로 학생들은 실제 상황에 따라 대략적인 값을 명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개의 쇼핑몰의 가격표에 따르면 최종 통합 운동에서는 3 가지 종류의 물건을 디자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가격, 품질, 거리, 시간, 평판 및 기타 문제를 고려해야하므로 다양한 솔루션이 등장했습니다. 열린 질문입니다. 학생들은 기술 훈련과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5 부 : 근사에 대한 반성

학생들은이 수업에 대한 지식을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구적법의 근사법"의 내용은 간단하지만 지루합니다. 먼저 검토를 통해 "반올림"방법을 소개합니다.
다음 강의에서는 항상 수학 활동의 주최자, 안내자 및 공동 작업자로 강의 활동에 참여하며, 학생들에게 완전한 탐사를위한 공간과 시간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서로 의사 소통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유도 방법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생각하고 표현할 수있는 능력. 연습 문제를 디자인 할 때 연습 문제의 형태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이 연습에서는이 학습에서 습득 한 지식을 통합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키 웁니다.
단점은 수평 스타일의 "≈"의 개별 학생이 글을 쓰지 않고 "약"이라는 단어가 답안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학생들에게 단지 "예"일 때 "≈"대답을 쓰도록 지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