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수학 시험 반영 1000 단어


수학 시험에 대한 고찰 1000 Words Fan Wenyi : 학생 반성

방금 끝난 중기 시험에서, 나는 만들어서는 안되는 많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내게 큰 기대를하고 있음을 안다. 그러나 나는 아직 시험하지 않았다.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유감 스럽다. 그러나 실수를 한 이후로 나는 그것을 고쳐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미래에 배워야 할 많은 것들을 생각했습니다.
우선, 나는 주제를주의 깊게 읽지 않는 나쁜 습관을 제거해야한다. 때로는 주제 앞에서 문제를 자주 쓰지만 많은 잘못입니다. 이는 또한 응답 기술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앞으로의 실습을 통해 나는 시험 과정에서 질문을 심각하게 검토하고, 자습 질문을하고, 주제를 살펴보아야합니다. 시간이 허락하면 몇 번 확인해야하며, 이와 같이 다른 불필요한 실수는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둘째, 나는 또한 영어 실습을 강화하고자합니다. 시험을 통과 한 후 마침내 산 밖에 산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밖에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평일에는 모두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이고 있으며 분명한 차이점은 없습니다. 그러나 시험을 볼 때, 나는 많은 시험 문제가 내게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당신이 구입 한 운동을 비난하고 덜합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계속할 수 없다. 그러므로이 시험에서 배우고, 내 힘을 키우며, 다음 시험을 준비하고, 견고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한다.
시험 기술은 실습에 비용이 많이 든다. 인생에서 나는 연습과 검토를 강화해야하는데 시험 전에 상세한 검토 계획을 세워야한다. 나는 더 이상 서두르지 않고 방향도 없다. 일상 생활을 공부하면서 좋은 영어 단어를 모으고 축적하며 어려운 영어 주제를 축적하고 영어 문법 프로젝트를 축적하십시오. 공란을 치는 것과 같은 연습을하여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기도합니다.
결국 중도 시험은 최종 시험이 아니며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 다음 시험에서는 교사, 학부모 및 급우가 실망하지 않도록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너 자신을 실망시키지 마라.
선생님 께선 이번에는 이상적은 아니지만 선생님이 내게 자신감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나는 내 힘을 믿습니다. 나는 분명히 다음 시험에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결국 선생님과 의사 소통을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전체 테스트는 "냄새가 슬프고 눈물을 흘리며 견딜 수 없다"고 설명하는 세 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순간, 나는 숨을 멈 췄다. 나는 내 앞에서 두 명의 밝고 눈에 띄는 인물들에게 어이없는 생각을했다. 하나님, 제 언어 점수는 역사적인 "돌파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것에서 단지 짧은 단계에요. 이 성취는 전례가 없지만 그것이 마지막인지 나는 모른다.
소위 멜론은 멜론이고 콩은 콩입니다. 나는 그것을 직접 먹고있다. 이봐 요, 오늘 제가 왜 처음에 있어야하는지 압니까? 고대인들은 "바람이 불그스레하고 물이 차다."오늘 한숨을 쉬었다. "시험이 끝난 후에 끝났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잘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지금이 분야에 빠질 것이다. 이유에 관해서, 많은 측면이 있습니다. 맨 먼저하는 일은 물론 당신이 당신의 노력을 알지 못하고 당신은 인내의 정신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일부는 단지 3 분간의 열기 만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나쁜 습관은 실패의 주요 원료입니다. 물론, 고대부터 현재까지 행할 수없는 모든 일은 날씨, 땅, 백성, 셋과는 분리 할 수 ​​없습니다. 행운의 여신은 내게서 떠나고 부탁을받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실패의 심연에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까? ? 얼마나 높이 올라갈 수 있으며, 얼마나 깊숙이 떨어질 수 있는지, 나는 그것을 고맙게 생각할 것입니다.
시험지를보고 충격적입니다! 그 잘못된 포크는 날카로운 총검과 같아서 나는 질식하려고합니다. 쌍은 맞지 않습니다, 회의는하지 않습니다. 오늘 밤 가족 형 탁구 경기,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등이 상연됩니다. 아, 내 인생이 쉬고있어!
작은 시험은 내 마음에 자만심, 오만함을 드러냈다. 내가 얼마나 작고 얼마나 위험한 지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이것은 나를위한 작은 벌이기도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경종을 울리고, 또한 예방 접종을 미리 받았습니다. 실패는 아무것도 아니며 실패는 성공의 선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성공은 아무것도 증명할 수 없으며 결국 역사가됩니다. 우리는 예측할 수 없으며, 우리 자신의 공헌에만 의지 할 수 있으며, 결실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나머지 시간은 ...


수학 시험에 대한 반성 1000 단어 Fan Wen 2 : 학생 반성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멈추지 않았습니다. 운명은 우리의 손안에 있으며, 우리는 자신의 삶을 묘사하는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꽃이 항상 시들어지면 사람도 있고, 젊을 때도 소중히 여깁니다. 나는 항상 내 생애의 소중한 부분을 소중히 생각하지는 않는다. 보물을 소중히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매 초마다 보물이며, 나는 즐거움을 낭비하고있다. 많은 사람들이 "보물"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중간 고사를 마친 후에 나는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시간을 소중히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수학에서 잘 테스트하지 못했고, 말할 수없는 맛이 있습니다. 오, 나는 단지 72 점을 받았습니다. 나는 하늘이 평소와 같이 푸른 색이 아니라 오히려 흐릿한 것처럼 열등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내 마음에 희망의 불길이 사라지고 수학에 대한 희망을 잃었습니다.
나는이 경쟁 세계를 떠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실패는 피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자연이 우리에게 준 시험입니다! 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언젠가는 언젠가는 성공의 길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시간을 소중히하고 학습에 여가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안다. 6 학년은 빡빡하고 예전처럼 될 수 없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배웠던 텍스트를 기억했다. "너의 최고가 되라." "성공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여러 번 당신의 치아를 골고루 써야합니다 ... "이 본문은 깊습니다. 내 마음 속에 깊이 생각났다.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는 한, 우리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시작은 본성이 좋다."이 문장은 모든 삶이 친절하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연구와 마찬가지로, 결과는 우리의 손에 의해 통제되고 운명은 우리에 의해 변화됩니다.
이제 어두운 구름이 내 마음에서 흘러 나왔고, 비는 괜찮 았고, 태양은 땅에 비치고 있었고, 무지개는 수평선에 매달려있었습니다. 열등감이 사라지고 내 마음에 확신이 들었다.
어서! 다음 번에!


수학 시험에 대한 반성 1000 단어 팬 웬잔 : 교사의 반성

시험을 시험하지 않은 이유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세심하고 진지한 습관을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시험을 치르면 부주의하고 부주의했습니다. 많은 문제가 있었지만 공제되었거나하지 않았습니다.
2 준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마오쩌뚱 의장은 준비가 안되어 싸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의미는 준비없이 이기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나는이 문장에 따라 행동하지 않았으므로이 테스트를 잃게됩니다.
3 좋은 관심과 코스 학습 간에는 모순이 없습니다. 나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한 사람, 분명한 사람은 물론 기계와 같아서는 안되며, 아무 이유없이 내 관심을 지워 버릴뿐 아니라 비참하고 무식 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익 때문에 심각하게 지연되면 배움은 좋지 않을뿐 아니라 때로는 촛불의 가치가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가 실패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심각한 반성이 첫 번째입니다.
첫째,이 실패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열심히 생각하고 근본 원인을 탐구하십시오.
둘째, 다음에 무엇을 할 예정입니까? 목표를 결정하고, 실패로 인해 기꺼이 가지 말고, 올바르게 자신을 측정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보고, 당신의 힘이 어디에 있고, 약점이 무엇인지를보십시오.
셋째, 목표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분명히하고 계획을 세우고 단계를 따르십시오.
실패는 끔찍한 것이 아니라 경멸과 맹목적인 추구가 부족합니다.
수학은 필수 과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수학을 진지하게 공부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수학을 잘 배울 수 있습니까? 지금 참조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수업 시간에 듣고 수업 듣기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새로운 지식의 수용과 수학 능력의 배양은 주로 교실에서 이루어 지므로 학급 내 학습의 효율성에주의를 기울여 올바른 학습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수업 과정에서 교사의 아이디어를 따라야하고, 문제 해결 아이디어와 교사의 차이점을 생각하고 예측하는 다음 단계를 적극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특히, 우리는 학습의 기본 지식과 기본 기술을 파악하고 의심을 피하기 위해 제 시간에 검토해야합니다. 우선, 다양한 연습을하기 전에 교사의 지식을 기억하고, 다양한 수식의 추론 과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불분명 한 책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축하해야합니다. 진지하고 독립적으로 숙제를 완료하고 부지런히 생각하는 것은 이해하지 못하는 학습 스타일을 유발해서는 안되며 문제가있는 경우 자신의 명확하지 않은 아이디어로 인해 한 번에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학습의 각 단계에서 우리는 지식의 포인트, 라인 및 얼굴을 정리하여 요약하고 지식 네트워크에 요약하고이를 자신의 지식 시스템에 통합해야합니다.
둘째, 제대로 더 많은 질문을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수학을 잘 배우고 싶다면 더 많은 질문을해야하며 다양한 문제 유형에 대한 문제 해결 아이디어에 익숙해야합니다. 처음에는 기본적인 질문부터 시작하여 교과서 연습을 표준으로 삼고 기초를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분석 및 해결 기술을 향상 시키며 문제 해결의 일반적인 규칙을 숙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과외 활동을 찾아야합니다.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질문의 경우, 일련의 잘못된 질문을 준비하고, 문제 해결 아이디어를 작성하고, 올바른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통해 실수가있는 곳을 찾아 시간 내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보통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시간입니다.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보내고, 당신의 두뇌를 흥분 시키며, 빠르게 생각하고, 최상의 상태로 들어가고, 시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게하십시오. 중요한 시간에 더 많이 가면 습관은 평범한 실천과 동일하다는 것을 실증적으로 증명했습니다. 부담없이 우연히, 부주의하게, 부주의하게 문제를 풀 때, 대학 입학 시험에 종종 노출 될 수 있으므로, 평시에는 좋은 문제 해결 습관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사고력을 조정하고 시험을 올바르게 다루십시오.
우선, 기본 지식, 기본 기술 및 기본 방법의 세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시험은 기본 토픽이며, 어려운 문제 및 포괄적 인 문제가있는 조정이 조정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진지하게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단서를 찾아 내고, 질문을 완료 한 후에 요약하고 요약 해보십시오. 당신이 언제든지 진정시킬 수 있도록 사고 방식을 조정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아이디어는 조직적이고 정교한 감정을 극복하십시오. 특히 나는 자신감을 가져야하며 항상 자신을 격려해야합니다. 아무도 나를 때릴 수 없습니다. 나는 자멸해야하며 아무도 내 자존심을 이길 수 없습니다. 시험 전에 준비하고 일상적인 질문을 연습하며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하십시오 올바른 속도를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문제 해결의 속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쉬운 질문에 대해서는 전체 점수를 얻기 위해 12 점이 있어야하며, 일부 문제의 경우 점수를 얻으려고 시도해야합니다. 시험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레벨을 평범하게 또는 초월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수학을 잘 배우고 싶다면 적절한 학습 방법을 찾고 수학의 특성을 이해하고 광대 한 수학 세계에 들어가야 만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학 시험 반사 1000 단어 팬 Wensi : 교사의 반사

시간이 갈수록 제 3 학년 학생들은 학기 중 절반을 보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기쁨과 혼란을 겪었습니다. 중간 고사가 끝났고 내가 가져온 두 가지 수업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3 학년 수학 교사로서, 나는 학생들의 성적이 왜 높지 않은지 끊임없이 재고하고 있습니다. 그 부드러움의 작은 비트에도 불구하고 나는 깨달음이 더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중간 고사와 함께 다음 분석을 수행 할 것입니다.
첫째, 학생 측
1. 학생들은 질문을 읽을 때 충분히 신중하지 않으며 누락 된 질문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시험지를 입수 한 후, 주위를 둘러 보지 않고 작은 움직임을 보이며 질문을 읽는 것에 심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자신의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해야합니다.
2, 학생들은 특히 포괄적 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능력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문제는 겉 핥기 다.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3, 학생들은 지식의 성취에 대한 책임감의 부족, 많은 학생들이 상관 없어, 그 시간에 이해할 수있는, 며칠 후 잊어 버렸습니다.
4, 학생들의 기본 지식의 상당 부분은 견고하지 못합니다. 이 시험에는 4 가지 작문을 더하거나, 뺄셈, 곱셈, 나눕니다. 그것은 지식의 지식이 단단하지 않고 단단하지 않아서 실수를 저지르기 때문입니다. 아직 충분히 유연하지 못하고 배운 지식을 적용하기에 융통성이없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질문은 약간 "모퉁이 돌다"고 응답 할 수 없으며, 질문이 너무 조심 스럽기 때문에 점수를 잃어 버리기 쉽습니다. 손실의 이유는 대부분 실수하거나 잘못 읽으려는 실수 한 질문을하는 것입니다. 우생학도 포함됩니다.
이유 분석 :
1. 농촌 학생들은 장시간 바깥에서 일하는 부모가 있으며, 자녀의 삶과 공부는 부모의 보살핌을받을 수 없으며, 뒤늦은 아이들이됩니다. 이 학생들은 자율 감독없이 집에서 감독하고 감독 할 때 자유롭게 느려지고 배우게됩니다.
2, 일부 학생들은 수업에서 신중하게 듣지 않아, 보통 심각하게 숙제를하지 않는, 학습에 자신의 마음을 두지 않았다.
3. 학생들의 성적이 높지 않고, 수학 학습에 관심이없고 많은 학생들이 의식적으로 그리고 독립적으로 배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를 겪었고, 나는 질문하는 것을 괴롭히지 않는다. 일부 학생들조차도 단순히 자신의 지식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하루 종일 혼란 스럽습니다.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은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학생들은 수업에 관심을 갖지 않고 수업 듣기에만 집중할 수 없으며 수업이 끝나면 독립적으로 학습 할 수 없으며 성적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또한 가정 방문을 통해 얻은 정보에 따르면 많은 학생들이 집에서 의식하지 못하고 많은 학생들이 집으로 돌아와 하루의 숙제를 완료하고 미리보기 및 리뷰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둘째, 선생님
물론, 학생 시험의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며, 수업의 교사로서 나는 또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1. 교재가 충분히 깊지 않고 지식의 보급이 높지 않고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기에 충분히 강하지 못하고 교습 목표가 명확하지 않고 교실이 무작위 적이며 교습의 초점이 두드러지지 않고 규칙 성을 파악할 수 없으며 지식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습니다. .
2. 교수법으로 설계된 연습 유형이 너무 적으며, 실습 디자인이 비 과학적이며 계층 구조가없고 실무 효율성이 낮습니다.
3. 학생들의 학습 습관과 습관에 대한 요구 사항은 충분히 엄격하지 않습니다.
4. 불우 아동에 대한 인내 상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5. 각 반에서 배운 지식 포인트를 통합하는 것이시기 적절하지 않습니다.
셋째, 취해진 조치
위의 문제들에 직면하여, 이번 학기의 가르치는 일을 더 잘 완성하기 위해, 미래의 가르침에서 다음과 같은 조치들이 취해질 것입니다 :
1. 한 번에 한 단계 씩 달성하도록 시간에 따라 교시 방법을 조정하십시오.
2,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에게 왜 가난한 지, 차이점은 무엇인지, 동시에 그들에게 빛나는 점을 알리고, 용기를주고, 먼저 싸우고, 중학생을 따라 가기 위해 노력하며, 우수한 학생들은 보통 자신을 관리해야 할뿐만 아니라 항상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모든 일류 학생이 성적이 나쁜 학생과 친구가되고, 서로 선생님이되고, 서로 도와주고, 함께 진보 할 수 있도록 "일대일"교습 활동을하십시오.
3. 모든 학생들이 수학 학습의 열정을 개발하고, 기초를 통합하며, 매일 진보하고, 고통의 진실을 믿을 수 있도록 편안하고 민주적 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4. 교실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교실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학년은 국가 사역의 중요한 전환점이며 학습 습관의 개발은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습관, 듣기 습관, 잘못된 습관 교정, 듣기 습관, 사고 습관 등과 같은 학생들의 습관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이러한 습관의 발전은 교사의 환자지도와 감독, 그리고 끝까지 지속되어야하는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학생들의 자세, 듣기, 손을 높이는 것,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 등을 포함합니다. 전체 수업을 활기차고 상향 학습 분위기로 가득 채우십시오. 교사와 반 친구들이 말할 때 듣는 법을 배워야 할 때, 생각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의견을 경청해야합니다. 사고는 더 완전하며 수학은 사고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생각하는 법을 배울 때만 수학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이있는 경우 다른 사람에게 의견을 발표하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이 말하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인터럽트는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방해하며 다른 사람들이 잘못 말하거나 더 나은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말한 후에 게시해야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교실의 정기적 인 관리를 통해서만 우리는 교실의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학생들의 좋은 시험 습관의 발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선, 학생들이 긴장을 풀도록하십시오. 말리기를 시도한 후에는 먼저 시험지를보고 질문과 질문을보십시오. 집중하고 시험에 투자하십시오. 시험 방법은 학생들에게도 가르쳐 져야합니다. 평시에 학생들에게 가르쳐야하는 여러 유형의 질문에 대한 여러 시험 방법이 있습니다. 각 시험 후에 학생들이 시험지 분석 및 분석을하도록하십시오.
6, 가정 학교 동기화, 아이들 진행. 학부모 교육과 학교 교육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학부모에게 자녀의 학습을지도 할 수있는 올바른 방법을 적절하게 가르칩니다. 항상 부모님과 연락을 취하고 부모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위의 내용은이 중간 고사에 대한 반성입니다. 학기의 후반부에는 학생들의 학습 습득 향상과 좋은 학습 습관 개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미래의 교수법 과정에서 학생들은 적시에 상담을 받아야하며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쳐야합니다. 동시에, 다른 교사에게 겸손하게 수업을 요청하고, 경험을 통해 배우고, 학기의 후반기에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수학 시험에 대한 반성 1000 단어 Fan Wenwu : Teacher Reflection

첫째,이 시험지의 명제 내용은보다 포괄적이고 어렵고 적절하며 일부 질문은보다 유연합니다. 학생들의 기본 지식과 기본 능력을 발견 할 수있을뿐 아니라 학생들의 유연성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험지 야.
구술 계산, 빈칸 채우기, 선택, 계산, 계산, 문제 해결,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의 가르침 반영 등 6 가지 주요 질문이 2 학년의 내용을 포함하여 다양합니다. 목표. 종이의 관점에서 볼 때 학생들의 필적은 깔끔하고 볼륨은 비교적 깔끔하며 작문은 심각하며 기본 지식은 상대적으로 견고합니다.
둘째, 업적과 경험
1. 수업 습관이 좋으며 수업 전체의 시험지에서 필기가 깔끔하고 아름답고 낙서 현상이 없으며 학생들의 일상 생활 습관과 진지한 태도가 좋으며 향후 학습을위한 기초가되며 보장을 제공함을 보여줍니다.
2. 학생들은 강력한 컴퓨팅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두 계산과 펜 계산은 2 학년 학습의 초점이며, 학생들이 생각하는 가장 단순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내용입니다. 시험지에있는 학생의 90 % 이상이 전체 점수를 계산하여 학생들이 견고하고 컴퓨팅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3. 학생들이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이전 학기보다 향상되었습니다. 객관식 학생들은 분석하고 해결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질문을 적용하면 삶과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으며 실제 생활에 배운 것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문제와 이유 :
개별 학생이 문제를 읽고 검토하고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소수의 학생들이 좋은 시험 습관을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넷째, 개선 조치 :
학생들의 기본 지식 숙달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수학 학습 활동에 참여하도록 안내합니다.
학생들의 컴퓨팅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계산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학습의 자신감을 확립하기 위해 조금 개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격려 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과 시험의 습관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2 학년 및 3 학년 수학 최종 시험의 상황이며, 또한 열심히 노력한 결과이기도합니다. 이는 교사의 교수 수업의 심각성과 엄격함을 보여주는 강력한 증거이며, 향후 강의 교육에서는 수업이 완료됩니다. 더 나은.


도서 네트워크 관련 모델 추천 : 수학 시험 반사 5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10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20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30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40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50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60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700 단어 수학 시험 반사 800 단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