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정신 건강 교육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정신 건강 교육을 주요 손으로하는 전국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의 도덕 교육 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합니다. 정신 건강 교육 사업을 수행하는 데는 시간을 반영하고 파악해야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심리적 발달의 규칙 성은 작업이 창의적 일 때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이 주제에 대한 연구를 통해 학교의 정신 건강 교육 사업이 전면적으로 추진되며 교사와 학생들의 심리적 질이 더욱 향상 될 것입니다.

둘째, 주요 내용

계속해서 정신 건강 교육 팀을 구성하십시오.

1. 정신 건강 교육의 관리 네트워크를 향상시킨다.

교장 선생님



도덕적 교육 지도자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





각 반 교사, 심리 상담실, 소규모 카운슬러, "언약의 영혼"동맹

2. 교수 및 연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한다.

이 기간 초에 우리는 정신 건강 교육 수업 및 연구반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 할 때 팀 상담 방법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학생들 사이에 공통적으로, 목표 또는 특정 된 심리적 문제를 규칙적으로 이해하고 강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토론했습니다.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전략과 방법.

3. 계속해서 훌륭한 훈련을하십시오.

한편, 심리 상담 교사를 통해 전체 반 교사가 학교에서 잘 훈련 받음과 동시에 선생님은 팀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구 수준에서 다양한 유형의 교육에 참여하도록 선택됩니다.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을위한 심리 상담을 강화하십시오.

1. 정신 건강 교육 경험이있는 교사를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강의를하십시오.

2. 작은 방송과 타블로이드를 통해 학생들을 홍보하십시오.

3. 심리 상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위한 그룹 상담을 강화하십시오.

4. 심리 상담 교사를 통해 수업 교사는 다양한 편견이나 최근 성과에 대한 다양한면에서 학생들을위한 면담을 강화하고 능동적 인 공격과 카드 설립을 요구하며 추적과 정리를 잘 수행합니다.

5. 젊은 개척자 조직에 의지하여 "영적 동맹"과 소규모 카운슬러의 친밀한 자매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6. 다양한 분대 활동 및 메달 행사와 같은 유용한 활동을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자질을 개발하십시오.

7. 한 방, 한 줄, 한 상자에서 정규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학생들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과학 기술 연구를 강화하고"교사와 대책의 현재 심리 상태에 관한 연구 "연구 작업에 열성적으로 노력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