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전국 소형 스포츠 교습 요약


전국 소형 스포츠 교습 요약

지난 학기를 되돌아 보면, 나는 학교 수업 일정에 따라 모든 일을 신중히 할 수는 있지만, 여전히 교육 과정에 문제가있다 .1 학기의 체육 활동을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업.

1 학년 학생들에게 2 세트의 방송 연습을 가르치는 데 한 달 이상을 보냈는데, 학생들은 전에는 시스템의 방송 연습에 노출 된 적이 없었으며 이동 및 방향에 대한 이해가 없어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첫째,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운동을하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진정으로 인식하고 운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운동을하며 운동을 주장하고 운동을 열심히하는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기르십시오. 둘째, 데모의 올바른 사용. 시범은 시범을 통해 올바른 운동 표현을 수립 할 수 있으며 시연은 분명하고 정확해야합니다. 셋째, 덜 잘 설명하십시오. 1 학년 학생들의 이해력과 결합하여, 방송 연습의 가르침에 대한 나의 설명은 주로 시위를 결합하고 가능한 한 단어를 사용하며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넷째, 잘못된 행동을시기 적절하게 시정하고 학생들에게 "실습"문제를 가르치고 학생들이 올바른 운동 개념을 수립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휴일이 지나면 학생들은 라디오에 다소 이상합니다. 다음의 공공 방송 연습에서는 학생들의 운동 규범에 자주 발생하는 실수 중 일부에 초점을 맞추어 학생들이 건강한 몸으로 배우고 생활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둘째, 방과후 훈련 :

저의 태도는 체육 교사로서 육체 교육과 아마추어 교육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저는 자급 자족하지 않습니다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노동으로 완전히 발전한 재능을 키우기 위해, 체격은 기꺼이 공헌하므로 우리의 원인과 책임에 합당합니다. 육체적 인 훈련은 정신적 인 일뿐만 아니라 육체적 인 노동이기도하며, 일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며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끈기없는 정신과 헌신을 지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경험을 쌓고, 성공과 실패를 요약하고, 용기를내어 혁신을 생각하고 용기를 내야합니다. 끊임없이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속담은 "좋은 시작, 성공의 절반"입니다. 재료 선택은 훈련의 전제이며, 훌륭한 묘목은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며 체육 교사는 사려 깊어야합니다. 체육 수업이나 과외 활동에서 나는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교사들과 대화하여 학생의 스포츠 상황을 알아보고 묘목이 스포츠 팀에 적시에 통합되었음을 확인합니다. 훈련 도중 관련 서적을 적극적으로 보았고 과거부터 효과적인 훈련 방법을 빌리고 합리적으로 일일 운동 부하를 배분하고 방과후 스포츠 훈련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참여 프로젝트의 물리적, 기술적, 전술적, 심리적 측면에서 학생들에게 지침을주었습니다. . Xiqiao School District Games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었고 지구 게임의 학생들 대부분이 이겼습니다.

셋째, 교육의 미래 방향 :

1. 수업 준비는 학생들이 충분히 이해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및 습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때로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2, 교수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어떻게 수업 자료를 구성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학생들에게 교육 리소스를 전송 해결, 각 클래스의 활동을 정렬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3. 교실에서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의도적 인 관심을 동원하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동시에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행복한 기분을 조성하고,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며, 교실 언어가 간단하고 명확하며, 반복되는 문제를 극복하고, 모든 학생들을위한 교실 질문을 배우고, 학생들의 관심에 집중하여 배우고, 연습하고 결합하는 교실입니다.

전국 소형 스포츠 교습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이번 학기의 강의가 끝나고 있습니다. 첫 학기에는 본인의 자기 훈련에 엄격하고 당의 교육을 사랑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직장에서 자신을 요구하고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정치 수준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교의 업무 준비에 복종하고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 학교 안과 밖에서 모든 일을하십시오.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을지지하며 당 중앙위원회와 함께 생각과 행동의 단결을 유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당의 교육 정책을 이행하며 당원의 교육적 목적에 충성하며 교사가되고 학생을 사랑하며 동료를 결집하고 도움을 준다. 국내외 주요 행사를 돌보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훌륭한 선생님의 윤리와 규범을 형성하고,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며, 교육과 가르침에 전념합니다.

학기 중에는 2 학년과 4 학년 스포츠를 가르치며 많은 수업, 수업 관리, 학생 상태가 있습니다. 교사는 교사가 잘 계획되어 있어야하고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학생들은 배우고 배울 수 있습니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좋은 교수 결과를 얻는 방법. "체육 교육을위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번 학기의 새로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상세하고 상세한 교육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교육 과정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계획에 따라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시험 전에는 이번 학기 체육지도 업무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첫 학기에 나는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을 듣고, 수업을 평가하고, 숙제를 신속하게 수정하고, 숙제에 대해 의견을 말하고, 방과 후 상담에서 좋은 일을하고, 모든 종류의 지식을 광범위하게 포함하고, 비교적 완전한 지식 구조를 형성하고, 학생을 엄격히 요구하고, 학생을 존중하며, 민주주의는 학생들이 배우고 얻고, 그들의 교육 수준과 이데올로기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있게합니다.

학습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 유발

흥미는 스포츠를 배우는 기본 원동력입니다. 나는 체육의 독특한 매력에 열정을 다하여 콘텐츠 발표와 교수법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이 관심을 지속적인 감정적 인 태도로 바꿀 수 있습니다. 동시에 체육 교육 커리큘럼의 내용은 학생들의 건강 생활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학생들이 건강하게 운동 할 수 있도록 지식과 기술의 역할을 강조함으로써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스포츠의 독특한 가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학생들이 기본적인 스포츠 지식을 형성하도록 지원

체육에서 나는 학생들의 발달에 기초하여 모든 학생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그들의 인본주의 정신과 심미적 능력을 길러주고, 학생들의 건전한 성격 형성을 촉진하고 모든면에서의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합니다. 따라서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기본적인 스포츠 지식과 기술을 선택하고 학습 과정과 방법을 결합하여 과정의 기본 내용을 구성하십시오. 동시에 코스의 내용에 따라 각기 다른 특성에 적응하는 학생들은 체육 과정에서 체육의 특성을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기본적인 스포츠 지식과 학습 능력을 형성하며 평생 학습의 토대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교사 자신의 품성 배양

가르치는 것 외에도 학교와 교수 및 연구 그룹이 주최 한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열렬히 참여할뿐만 아니라 교육 및 교수 간행물을 구독하고 이론적으로 자신을 향상 시키며 자신을 향상시키고 다른 선생님으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사람들의 힘을 얻고 스스로를 보상합니다. 짧아서, 21 세기의 현대 교육 방식에 교육과 교수 활동에 능동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물론, 그러한 실수와 교사 활동의 단점은 피할 수없는 일입니다. 학습하고 가르치는 과정에서 나는 수업과 수업을 요약하고, 진보 된 개인과 풍부한 교육 경험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의 힘에서 배우고, 좋은 체육 효과를 달성하여이 학기의 교육과 가르침을 성공적으로 마친다.

전국 소형 스포츠 교습 요약

학기 첫 학기의 스포츠 경기가 거의 끝나 가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 스포츠 경기를 더 잘 마쳤지 만, 여전히 가르치는 과정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이제이 학기의 연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첫째, 가르치는 일.

나의 체육은 주로 세 가지 관점에서 요약됩니다. 우선, 나는 교수 과정에서 인체의 생리적 기능의 변화를 적용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인다. 이 법을 사용하면 부상 사고의 발생을 줄이고 학생들이 과학적으로 운동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교수 과정에서 학생들의 과학적 운동 방법을 개발합니다. 둘째, 나는 교수 과정에서 인간의인지 적 규칙을 배양하는 것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인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가능한 한 빨리 기술과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으므로 체육 교사는 집중적 인 교수와 실습을 실제로 할 수 있고 체육 연구 및 과학의 교수 방법과 조직 방법의 기초를 마련 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학생들의 교육 사상 교육에 특히주의를 기울입니다.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특정 내용과 결합 된 체육 자료의 특성을 사용하십시오. 피곤하고 용감하고 끈기있는 정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학생들의 의식, 조직, 규율, 집단적 명예를 기릅니다. 이 세 가지 요소의 유기적 인 결합은 체육 교육 활동을 배가시키는 역할을합니다. 그는 10 월 13 일 XX에서 Changping 타운 센터 청소년 교사 평가 강좌에서 2 등상을 수상했으며 10 월 23 일 XX에서 Changping 지역 체육 교사 평가 강습에서 1 등을 수상했습니다.

둘째, 라디오 작동.

학교 시작 때, 나는 방송 연습에 집중했다. 학생들은 여름 휴가를 보내고 라디오 연습 문제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주의 깊게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나쁜 습관이 생기면 교정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요령들을 통해 방송 연습을 가르친다. 첫째,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운동을하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진정으로 인식하고 운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운동을하며 운동을 주장하고 운동을 열심히하는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기르십시오. 둘째, 체육 교사는 시위를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시범은 체육의 주요 교수 방법 중 하나이며, 시연을 통해 학생들은 올바른 행동 표현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명확하고, 정확하게, 표준화되고, 우아하게 증명해야합니다. 셋째, 설명은 점점 더 정교 해져야한다. 방송 연습의 가르침에 대한 나의 설명은 주로 학생들이 운동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도록 데모 활동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넷째, 암호는 분명하고, 크고, 정확해야합니다. 다섯째, 잘못된 행동을 적시에 시정하십시오. 또한 방송 운영 과정에서 나는 아이 빈 선생님, 리 동 루이 선생님과 다른 선생님들로부터 강한지지를 얻었습니다. 따라서 옛 군의 방송 품질은 단기간에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개선을 바탕으로 구 카운티와 소 카운티의 모든 교사는 모범을 보이며 학생들과 힘을 합쳐 학생들에게 시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장평 타운 센터 (Changping Town Center)의 방송 검사에서, 그것은 오래된 학교의 모든 선생님들의 공동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에있는 센터 지도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셋째, 훈련 작업.

저는 학생들을 아마추어 훈련으로 오랫동안 인도하고, 학생의 과학 시스템을 훈련, 계획, 테스트, 테스트 및 인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에, 학생들의 공부를 지연시키지 않기 위해서, 나는 집에 가기 전에 해가지고 하늘이 어두워 질 때까지 기다린다.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과 부모님의 작업을 통해 부모님이 학생들에게 안심하고 훈련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과 학부모 님들의 작업에서 Chen Xiumei 총장과 선생님의 선생님도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고 훈련 활동을 지원했습니다. 그러므로 XX 봄 축제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위한 노력을 다시해야합니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교육 및 교수 활동 요약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