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1 학년 영어 교육 요약


1 학년 영어 교육 요약

한 학기의 가르침이 끝나 새로운 생각과 더 큰 노력으로 저를 떠나게했습니다. 이번 학기의 수업에서 나는 자신의 사고 수준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을 형성하고 이성적인인지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첫 번째 영어 반의 교육과 가르침을 받았다. 이번 학기 동안, 나는 긴장되고, 바쁘고, 행복하고 성취한다고 느낍니다. 이 학기의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이루어집니다.

나는 교육을 사랑하고, 학교를 사랑하고, 도덕이 뛰어나고, 법을 준수하고, "중국의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를 의식적으로 준수합니다. 저는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그리고 일을 끝내고 일의 필요와 결합하여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교육과 교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교육과 교수 활동 : 나는 이번 학기에했던 일과 경험을 요약하고 미래의 교육 활동에서 더 큰 업적과 진보를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 수업 전 준비 : 반을 준비한다. 모든 준비는 매우 심각하며 각 수업의 모든 링크와 활동을 생각하고 설계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다른 영어 교사에게 조언을 구하고 다양한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자신의 의견을 쓰고 모든 사람들이 토론하도록하십시오. 문제가 있으면 즉시 수정하고 개선하십시오.

2. 더 많은 수업 듣기와 여러 교사의 교수법 배우기 교수 수준 향상은 수업 시간이 아닌 노력과 경험 축적에 있습니다. 오래된 교사는 풍부한 교수 경험을 가지고 많은 교수법을 축적했으며, 새로운 교사는 열정과 강한 혁신 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로부터 배워야하고 지속적으로 교수 수준을 향상시켜야하며, 동시에 신중하게 평가하고 평가해야합니다. . 강의를 듣고 수업에 대해 쓰고, 어떤 장소가 나에게 유용하지 않으며, 어떤 장소가 더 나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업에서 가장 큰 이익을 얻는 것이 필요하며, 필요한 경우 강사와상의하여 강의 준비의 기초를 이해하십시오.

3. 교재를 공부하고 조심스럽게 준비하십시오. 신중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지식 포인트를 파악하고, 신중하게 각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교과서는 교습의 기초이며, 학생들이 배울 수있는 기본 참고서이기도합니다. 교재에 대한 친숙 함을 토대로이 강의의 내용을 가르치고 학생들은 학습의 기초를 갖게됩니다. 교실에서 선생님을 따라갈 수 없을 때 교과서를 참조하여 아이디어를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생각을 계속 지켜야하므로 교재 연구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수업 자료를 남기지 않고 수업 준비 과정에서 다른 교과서를 참조하고, 그 차이점을 비교하고, 학생들이 더 쉽게 받아 들일 수있는 교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수 방법을 사용하면 수업 전에 교사와 이야기해야합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든 없든, 일반적으로 개별 전투는 교묘히 다루기 쉽고, 가르침의 모든 문제는 다른 교사와 논의하고 토론해야합니다.

4.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상대적인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학생들의주의를 동원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며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며 교실 언어는 이전 반복의 문제를 극복하고 생생하고 선명합니다. 수업 질문은 모든 학생들에게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에 집중하며, 실습과 실습을 결합하고 숙제를 조정합니다. 숙제는 점점 더 세련되고 학생의 부담을 줄입니다.

5.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방과 후 사교육에도 좋은 일을해야하며, 1 학년 학생들은 놀기를 좋아하고 즐겁게, 자기 통제 능력이 부족하며 때로는 숙제를 마칠 수없고 일부 학생들은 숙제를 복사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 대한 좋은 일을하고,이 연구가 학생들의 학습 및지도에 익숙해 지도록해야하며, 특히 학생들을 상담하고 돕기 위해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친절 함으로 시작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념적 인 일을하고 삶에서 그를 보살펴주세요. 칭찬에서 시작하여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래서 가난한 학생들과 이야기 할 때, 그는 자신의 상황과 생각에 대해 깊은 이해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비판하기 전에 자신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존재의 단점 : 교수 활동에 결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에게 불운 한 학생을위한 더 나은 교육이 있기 때문에, 게으른 학생을위한 조치는 없습니다.

개선 조치 : 1. 학생들과 더 많은 의사 소통. 학생들의 지식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는 학생들의 목표 지향적 인 교육에 도움이됩니다. 준비 과정이 얼마나 조심스럽고 조심스럽지 않더라도 서로 다른 수업에 적응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의사 소통과 이해만으로는 각 반의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학생들은 좋은 토대를 가지고 있으며, 교사와 학생들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면 이러한 학생들을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2. 조직의 가르침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에게 엄격하게 요구하십시오. 어떤 학생들은 학업 성취도가 좋지 않습니다.이 학생들은 학습에 지쳐 버리는 습관을 쌓았으며, 대부분은 교사의 숙제를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표절되어 있으며, 쉽게 마스터 할 수있는 콘텐츠를 오염시키지 않으므로 엄격하게 요구해야합니다. . 학생들은 자의식을 배우는 것이 부족하기 때문에 수업 시간은 학생들이 배울 수있는 주요 시간입니다. 교사는 학생들을 구성하고 동원하여 수업 시간을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도록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일상 생활에서 말하는 말을 시작으로 영어를 사용하여 학생들과 이야기하거나 재미있는 것들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흥미를 불러 일으키고 학생들이이 과정에 관심을 갖도록하십시오. 더욱이, 교수법에서는 듣기와 말하기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다양한 교수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앞으로의 가르치는 일에서 나는 겸손하게 요약하고 공부하며 나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질과 교육과 가르침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위의 요약, 어떤 결함이 있다면, 나는 학교 지도자들에게 비판과 교정을 요청합니다.

1 학년 영어 교육 요약

이번 학기는 7 학년 2 학년 때 영어로 진행됩니다. 이번 학기의 가르침을 되돌아 보면 저는 많이 느낍니다. 첫째, 교재를 알고, 학생들을 이해합니다.

새로운 교과서는 모두가 탐구하고 탐구하는 단계에 있지만, 동시에 많은 선임 교사들의 풍부하고 경험있는 경험을 보았습니다. 새로운 교과서는 사람들이 출판하는 GO FOR IT입니다.이 교과서는 내용이 풍부하고 개념이 소설이며, 영어 기초가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하며 동시에 언어를 현지화하는 환경을 조성하며 많은 내용을 국내 학생들이 이해합니다. 조금 어려워. 이전 교과서와 비교했을 때, GO FOR IT는 더 높은 출발점을 가지며 더 많은 단어가 제시되고 면도 어려움은 분명하지 않으며 '배우기 위해 사용'을지지합니다. 교과서를 공부 한 학생 중 일부는 영어에 노출되어 있으며 일부는 여름 방학 동안 영어에 노출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수업이 어렵다고 느껴지기가 더 어렵습니다.

둘째, 자신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어려움을 숙달하십시오.

우리는 종종 가르침이 가르치고 배우고 있다고 말하며, 둘은 서로 관련이 있고 분리 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교사가 있으면 학자가 있어야합니다. 학생들은 가르쳐야 할 과목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것이 교수의 성공에 결정적입니다. 내가 처음 가르침에 접했을 때, 나는 여전히 학생들이 가르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몰랐다. 그들은 책과 교과서를 공부하고 학생들이 받아 들일 수 있도록 교실을 생생하고 쉽게 만들려했다. 몇 가지 새로운 교수 연구 활동을 통해 많은 유익을 얻었 기 때문에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교재의 어려움을 줄이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이 교과서에서는 듣기가 더 어렵습니다. 적절한 개선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열정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교수법에 대한 학생들의 준비에 대해 말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동시에, 다른 클래스의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나는 또한 다른 전략을 채택했다. 협력을 논의하고 긍정적 인 말을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그룹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한 학기 동안 전반적으로 세 클래스의 결과는 기본적으로 동일했습니다.

셋째, 분위기를 동원하고 격려에 참여한다.

교실 수업의 과정에서 일부 학생들은 말하기를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나는 교재가 더 어렵고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다른 하나는 학생들이 덜 용감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여 나는 교과서의 어려움을 줄이고 칭찬과 격려의 방법을 채택했다.

동시에 교사는 학생들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충분한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가르침이 더 효과적입니다. 내 자신의 강의를 되돌아 보면 때로는 잘 할 수 없습니다.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우기를 꺼리고 규율을 위반할 때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이것이 강의로 전달되어 원래의 일반 강의에 영향을 주며 강의 효과에 영향을 줄 정도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연구 방법을 극복하고, 유리한 접근 방식을 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넷째, 강화 강화, 일괄 처리

영어의 특수한 상황 때문에 학생들은 계속 학습하는 동안 훌륭한 차별화 현상을 보일 것이며, 빈약 한 얼굴의 확장은 수업 시간의 학습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새로운 단어를 가르 칠 때마다, 나는 그것을 지시하고 조심스럽게 교정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본문에 나오는 훌륭하고 실용적인 문장과 학생들에게 낭독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5 명의 학생들을 그룹으로 나누어 비교적 우수한 성적을 가진 학생들을 그룹 리더로 만들었습니다. 게으른 것이 더 어렵습니다. 받아쓰기에 이상적이지 않은 학생의 경우, 나는 다시 수업을 듣고 다시 지시하도록합니다. 또는 실제 지식을 바탕으로 단어를 다시 고칠 수 있습니다. 자격이 될 때까지.

다른 기초를 가진 학생들에게는 내가 준 결론이 다릅니다. 처음에는 모든 학생들에게 모든 것을 요구했습니다. 나중에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언어 자체에 대한 인식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요구 사항이 더욱 통일 될수록 그는 더 많이 저항합니다. 실제로 그는 결국 아무 것도 배우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을 분리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의 요구 사항은 통일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수용 능력이 낮은 소수의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의 표준을 제공 할 것입니다. 나는 훨씬 더 많이 배웠다.

교실 수업 외에도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영어 그룹의 준비 및 강의에 참여했으며 수업을 공개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교재에 대한 나의 이해를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는 교재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수업의 논리가 충분히 강하지 않으며, 수업의 연결이 자연스러운 것이 아닙니다. 많은 우수한 교사의 장점은 배우지 못했고 강의 수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다른 교사와의 교류가 너무 적습니다. 다음 학기에 다른 교사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교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학년 영어 교육 요약

이번 학기에 저는 7 학년 2 학년에 영어 수업의 3 개 수업을 듣습니다. 가난한 기초와 불충분 한 교수 경험으로 인해 나는 가르치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깊이있는 수업 방법을 공부하며 겸손하게 옛날 교사들에게서 배웁니다. 열심히 한 후에,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또한 가르치는 과정에서 일곱 번째 학년 가르침을위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다음은 학기 중 내 개인 작업을 요약 한 것입니다.

첫째, 교육 계획

7 학년은 전국에서 중학교로의 과도기이며, 교수법과 교수 내용이 변하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이 변화에 적응하는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여 시간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나는 학습 내용을 분류하고 가능하면 간단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수업을 가르치므로 학생들은 모르게 지식을 받아들이고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지루해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두 반의 학생 수는 약 50 명입니다. 모든 학생들에게 세심한 상담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매주 목표를 설정하여 광범위한 문제에 대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1 년의 학습 후, 학생들은 점차 중학교의 수업 방식에 적응했으며, 지식 또한 향상되었으며, 지식의 사용 또한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교수 결과

올해의 연구에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1 학년에 습득해야하는 영어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으며, 그들은 더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앞으로의 연구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교과서 지식에 대한 연구 외에도 학생들의 좋은 습관 개발에 관심을 기울이고 점차적으로 자기 통제 능력을 향상시키고 교사가 학습 한 학습 모드에서자가 학습 모드로 전환 할 수있는 좋은 기초가되기를 바랍니다. 이번 학기의 영어 최종 시험에서 7 과목의 평균 점수는 55.18로, 같은 반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7 과목의 평균 점수는 26.11로 동급생 중 2 위입니다. 갭. 셋째, 기존의 문제점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배운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지만 유연한 지식 적용에는 여전히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일부 학생들은 학습에 관심을 갖지 않았고 다른 장소에 관심을 두었습니다. 영어 글자 쓰기는 여전히 문제로 교사의 수업에 좋지 않을뿐 아니라 미래의 학생들의 발전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치므로 학생의 성격이 매우 강하게 형성됩니다. 나쁜 영향. 넷째, 개선 된 조치

이번 학기의 가르침과 일에있어서의 문제를 마스터함으로써 만 더 잘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수법을 보여주기 위해 종종 저의 작업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생각한 후에도 개선의 여지가 여전히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첫째, 성적 가르침의 초점이 명확하지 않아 때로는 불분명 한 교수 아이디어와 너무 많은 교습 내용으로 이어집니다. 두 번째로, 교실에서 숙달이 부족하며 항상 학생의 학습 상황에주의를 기울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교육 과정에서 지식의 확장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위의 관점에서, 다음 연구에서는 학생들의 관점에서 학생들의 학습의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학생들이 학습에서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학생들이 점차 자신감을 형성하고 더 쉽고 빠르게 향상되도록합니다. 학업 성취.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강의 내용을 요약 한 것으로, 올해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많은 행복을 경험했습니다. 앞으로의 가르침에서 더 배우고 가르침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수준과 능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