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2014 년 정치 교습 요약


정치 수업의 요약

이번 학기에 나는 항상 교육과 교수법에 관한 당의 교육 정책을 고수하고 있으며, 모든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들을 중심으로 교사 중심의 교수 철학을 세우고 학생들의 활발한 발전을 도모하며 학생들의 개성 개발을 중요시합니다. 학생들의 창조적 능력을 자극하고 도덕, 지능, 신체, 아름다움과 노동에 대한 학생들의 전반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분업을 따르고, 적극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강의에 참석하고, 수업을 평가하고, 광범위한 접근을 얻으십시오. 모든 종류의 지식은 상대적으로 완전한 지식 구조를 형성하고, 학생들을 엄격히 요구하며, 학생들을 존중하고, 교육 민주주의를 수행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얻을 수있게하며, 지속적으로 자신의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고, 성공적으로 교육 및 교수 업무를 완료합니다.

I. 정치 및 이데올로기 측면 : 새로운 교육 이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적시에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합니다. 학교에 기반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정치적 메모와 이론적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교육은 우리가 교실에서 강의를 반복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교육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선진 교육 개념을 갖추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집단 정치 이론에주의를 기울일뿐 아니라 책에서 영양을 얻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상황에서 훌륭한 선생이되는 법을 신중히 연구합니다.

둘째, 교육과 교수법 : 교수법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좋은 수업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1. 수업 전 준비 : 반을 준비한다.

2, 진지하게 교과서, 기본 아이디어, 교과서의 기본 개념, 모든 문장, 모든 단어가 명확하고, 지식의 논리를 마스터, 교과서, 핵심 포인트 및 어려움의 구조를 이해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추가 해야하는지 알고 교재를 연구, 어떻게 가르 칠 수 있습니까?

3.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데 어려움이있을 수있는 정도를 이해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4. 교수법을 고려하고 교재를 구성하는 방법 및 각 반의 활동을 조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마스터 링 된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해결합니다.

5. 교실 상황.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의도적 인 관심을 동원하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기분을 좋게하며,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실 언어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이전 반복되는 문제를 극복, 모든 학생들을위한 교실 질문, 수학을 배우는 학생들의 관심에 집중, 강의와 실습의 조합, 가족의 배치

숙제, 노동력 감소, 노동력 감소로 인해 학생들의 부담이 줄어 듭니다.

6, 교육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뿐만 아니라, 좋은 문제가 방과 후 상담을하고, 초등 학생은 재미, 자기 통제 능력의 부족, 종종 학습 시간에 숙제를 완료 할 수 없다, 일부 학생들은 숙제를 복사,이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파악해야합니다 좋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이며,이 학습은 학생들의 학습지도에 사용됩니다. 특히 학생들을 상담하고 돕기 위해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손을 잡고 머리를 만지거나 옷을 정리하는 것과 같이 친절하게 시작하십시오. 칭찬에서 시작하여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래서 가난한 학생들과 이야기 할 때, 그는 자신의 상황과 생각에 대해 깊은 이해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비판하기 전에 자신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7. 강연 및 수업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료들로부터 겸손으로 배우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가르치는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8, 학생들을 사랑하고, 각 학생을 동등하게 대우하고, 교사의 관심을 느끼게하고, 좋은 교사 - 학생 관계가 학생 학습을 촉진시킵니다.

셋째, 출근 :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내 개인 업무로 인해 업무를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서 내에서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효과적인 근무 시간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그 일에있어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교에서 주어진 모든 과업을 마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저는 다양한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뿐만 아니라 강의도 공부합니다. 동시에 나는 종종 교실 밖의 학생들에게 연락을하고 항상 그들을 돌보며 가르치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앞으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사회는 이제 교사의 질에 대한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의 교육과 가르침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진도를 열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내 자신의 공헌을합니다.

정치 수업의 요약

학기 내내 진지하고 엄격한 학업 태도, 부지런하고 끈기있는 정신으로 학업에 전념 해 왔으며 모든면에서 엄격히 요구하며 학교의 실제 조건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부지런히 양심적으로 교습을하도록 노력합니다. 프로젝트는 단계적으로 체계화되고 수행됩니다. 요약하면 한 학기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속보로서 : 다림질은 여전히 ​​열심히해야합니다. 좋은 품질이 없다면 교습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특히 사회가 다변화 된 21 세기에는 강한 자존감이 뒷받침되어야합니다. 정치 계급의 선생님으로서, 수업 시간에 살기 위해서 지루하고 기계적인 일을 피하기 위해 수업 전에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많은면에서 관련 정보를 수집합니다. 각 수업의 교습 효과와 교습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초 자료와 주요 어려움을 파악하고 연구 자료에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학생들의 학습 및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수업 강의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학생들의 학습 및 열정에 대한 관심을 유도합니다. 교육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수업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설명을 체계적이고 정확하고 생생하고 선명한 단서, 명확하고 간결하며 간결하게 만듭니다. 교실에서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주요 역할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학생들이 쉽게 배우고 배우고 행복하게 학습하며 교실에 가능한 한 적게 선생님을 가르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생들은 가능한 한 두뇌를 움직이게되는 동시에 각 레벨의 학생들은 각 레벨의 학습 요구와 학습 능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모든 레벨의 학생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각 반을 잘 택하십시오. 각 공과는 최고의 영적 상태에 있으며 조화로운, 편안하고 진지한 이미지로 학생들을 마주보고 가르치는 자리에 서 있습니다. 학생들이 과학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국가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과 과정 표준"에 따라 교육. 또한 실제 생활, 유혹, 다각적 인, 다중 각도의 현상과 결합하여 도덕적 기반에주의를 기울여 학생들의 도덕적 성격과 고귀한 성격을 키우십시오. 다른 교사들에게 겸손하게 질문하십시오. 가르침에서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각 장의 연구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다른 교사의 의견을 구하고 그 방법을 배우며 동시에 교사의 공과를 듣고 듣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의 결점을 극복합니다.

둘째, 계속해서 교육 개혁을 수행하고 교육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상대적으로 말하면, 정치 수업 수업은 이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동시에 일부 학생들은 정치 수업이 부가 적이며 매우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정치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서는 우선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키고 정치 학습에서 진정한 의미의 삶을 발견하고 학습의 기쁨을 느껴보아야합니다. 그래서 디자인 수업의 유형, 제안 된 교수법, 그리고 교수 과정의 프로그램과 시간표가 자세하게 기록되었고, 교수 계획은 신중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각 단원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모든 단원은 수업 전 준비가 끝났으며 각 단원의 지식 요소를 신중하게 수집하고 시간에 따라 단원을 요약합니다. 교수 개혁은 교수의 효과를 높이기위한 중요한 단계이며, 과학적이고 다양한 교수 방법을 실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집니다. 첫째, 항상 사람들 지향적입니다. 정치 계급은 인간이되는 이데올로기 적 작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인간의 첫 번째 요소가되어야합니다. 교수 할 때, 나는 책뿐만 아니라 귀납적 인 가르침과 적극적인 학습을 밀접하게 결합하여 학생들이 두뇌를 사용하고 적극적으로 배우도록 격려했습니다.

세 번째는 이미지 가르침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어려운 문제가있는 경우 학생들이 배우와 관객이 될 수 있도록 교수 논문의 디자인에주의를 기울이고 시각적으로 간결한 부분의 필수 요소를 파악하고 지식과 재미를 더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치 수업의 인센티브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현재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일부 학생들은 나쁜 습관을 키 웠고 일부 학생들은 배우기를 좋아하지 않고 이러한 현상을 수정하기 위해 학생들의 나쁜 습관을 극복하기 위해 정치 수업의 동기 부여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상을 바탕으로 나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에 관한 책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하는 방법에 관해 우수한 정치가와상의 한 후이 지식과 ​​방법을 1 학년 학생들의 정치적 가르침과 밀접하게 통합했습니다. 또한 정치 가르침을 쏟아 붓는 방법을 실시했는데 문제가 생기면 참을성있게 세 심하게 설득하고 강한 압박감을 느끼지 않아 진리를 이해하면서 의식적으로 나쁜 습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에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원칙에 따라 우리는 열심히 공부하고 지식과 재능을 개발해야하며 새로운 상황을 적극적으로 탐구해야합니다. 교수법의 특성과 법칙이 지속적으로 개혁되어 교수법이 학생들의 사회와 요구의 발전에 더 적합하고 정치 수업을 더 잘 가르치려고 노력함으로써 정치 수업이 진정으로 학생의 건전한 성장을 촉진하는 사다리가된다.

정치 수업의 요약

이번 학기에 나는 9 학년 5 학년과 8 학년의 정치 선생입니다. 첫 학기에는 진지하고 엄격한 학업 태도, 부지런함, 인내심으로 교습 활동에 참여하여 계획되고 체계적이며 단계적인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수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학과 담임으로서 나는 계획을 진지하게 수립하고 중학교 교수 이론에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가르치며 그룹 활동과 준비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공개 수업과 정규 수업을 듣고 종종 교사의 교훈을 경청합니다. 교수 경험으로부터 배우고, 서로의 강점을 배우고, 그들의 강의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각 공과는 최고의 영적 상태에 있으며 조화로운, 편안하고 진지한 이미지로 학생들을 마주보고 가르치는 자리에 서 있습니다. 학생들이 과학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국가 이데올로기 및 정치 커리큘럼 표준"에 따라 교육. 또한 실제 성격, 유혹, 다각적 인, 다중 각도의 현상과 결합하여 도덕에 기반을 두어주의를 기울여서 성품과 고귀한 성격을 키우십시오. 교육은 돌보는 원인이됩니다. 차세대 양질의 사람을 양성하기 위해서는 항상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취하고 학생들의 성격 특성을 따르십시오. 개별 가난한 학생의 경우 수업간에 많은 대화를 통해 학습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갖도록 권장합니다. 삶과 우생학, 교육, 오만함, 오만함, 열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실생활의 패러다임을 통해 학생들은 미덕, 지능, 신체, 아름다움 및 노동의 측면에서 의식적으로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고상하고 위엄있는 이상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제 작품에서 저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수행했습니다 :

첫째,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십시오.

교수법은 가르치고 배우며, 둘은 상호 관련이 있으며 분리 될 수 없다. 교사가 있으면 학자가 있어야한다. 학생들은 가르쳐야 할 과목입니다. 가르침에서, 공과를 준비하는 것은 필수 불가결하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학생들을 준비하고 가르치는 것을 준비하십시오. 전임 강사는 "수업 준비가되지 않았다면 수업을 듣지 않는 것이 낫지 만 그렇지 않은 경우 헛되다"고 전했습니다. 수업 준비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매일 수업 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교재와 교수법을 진지하게 공부하며 만족스럽지 않으면 그 일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힘들지만, 보람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업을 준비하고 학생들을 준비시킬뿐만 아니라 교재와 교수법을 준비하십시오. 교과 내용과 학생의 실제 상황에 따라 디자인 과정의 유형, 채택 된 교수법, 교과 과정의 세부 절차와 일정을 세 심하게 기록하고 교습 계획을 신중하게 작성했습니다. 각 수업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각 반은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충분히 준비가되어 있으며 학생들의주의를 끄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흥미 진진한 학습 보조 도구를 제작합니다.

잘 준비된 수업은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도움이됩니다. 수업 준비는 충분하며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교실에서 학생들이 움직일 때마다 교실 수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교실을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수업에 투자하고 방해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매우 특이합니다. 수업은 내용이 풍부하고 현실적입니다. 당연히 강의는 활기차고 모든 것을 돌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학생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따라서 교사는 학생들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충분한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가르침이 더 효과적입니다. 내 자신의 강의를 되돌아 보면, 때로는 잘 할 수 없기 때문에 조금 당황 스럽습니다.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우기를 꺼리고 규율을 위반할 때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이것이 강의로 전달되어 원래의 일반 강의에 영향을 주며 강의 효과에 영향을 줄 정도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연구 방법을 극복하고, 유리한 접근 방식을 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수업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교수 및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교실에서는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학생들이 쉽게 배우고, 쉽게 배우고, 행복하게 느끼고, 정신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의 두뇌 이동 능력을 배양한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각 수업의 효과와 교수의 질을 높이기 위해 연구 자료에 초점을 맞추고 기초와 요점을 파악하면서 각 수업에 대한 코스웨어 사용과 멀티미디어 교육을 채택하도록 강요합니다. 정치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키우고, 학생의 열정과 주도권을 동원하고,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제 시간에 강의 과제를 완료합니다.

셋째, 심각하게 작업을 수정, 작업의 레이아웃은 계층 적입니다

학생의 숙제를 정확하게 검토하고 기록하며 학생들의 작업을주의 깊게 분석 및 기록하고, 작업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분류 및 요약하고, 철저한 평가를 수행하고, 적절한 상황에 따라 교수법을시기 적절하게 개선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

넷째, 방과 후 상담에서 좋은 일을하고, 수업 후 계층화 된 수업에주의를 기울이고, 서로 다른 수준의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에게 상응하는 상담을 제공함과 동시에 학부생을위한 상담의 강도를 높입니다. 저학년의 상담은 학생들의 지식 상담에만 국한되지 않고 학생들의 생각에 대한 상담, 학부생의 점수 향상, 매듭을 먼저 풀어보고 학습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습에 관심을 갖도록하십시오. 이런 방식으로, 후진 학생의 변형은 간단하고 조잡한 강제 학습에서 의식 지식으로 전환됩니다.

V. 적극적으로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이를 위해 나는 교수 활동 능력 배양, 지식, 기술 및 지능 및 능력 개발의 전달, 지식 수준에 대한 이데올로기 및 정서 교육의 요소 도입, 학생들의 혁신적 의식 및 혁신 능력 발휘에 관심을 기울였다. 학생들의 다양한 자질을 개발하고 연마하게하십시오.

힘든 일, 수확. 좋은 결과는 내 미래의 일에 더 많은 자극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작업의 부적절 함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가르치는 일에는 괴로움과 기쁨이 수반되며 부지런하고 실용적인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나는 "근면, 좋은 사고와 근면"이라는 원칙을 따르며 언제나처럼 일을 더 잘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