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중국 예술 교육 요약


중국 예술 교육 요약

학기말에, 최종 요약 작업에 대한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신중하게 검토하고 검토 한 후 이번 학기 개인의 작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 교육 계획의 실행

학기 초에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National Art Teaching Syllabus"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무실의 학교 작업 계획과 작업 계획을 신중히 연구하고 학기의 목표와 과제를 명확히하고 강의 및 연구 그룹의 업무 상황과 특성을 결합합니다 즉, 상세하고 상세한 교육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강의 과정에서 우리는 강의 계획서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이번 학기의 교육 및 교수 활동을 정각과 질적으로 완료하지만 개선과 반성에 적합한 장소도 많이 있습니다.

둘째, 가르치는 일의 요약 1, 가르치는 일

교육과 교수는 우리 선생님의 주된 임무입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새롭고 오래된 교재를 사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천하는"교실 수업 실습에 적용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자신의 예술 교육을 더욱 독특하고 독특한 교육 모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예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저는 8 학년 예술 수업에서 8 개의 수업을 가르칩니다. 한 수업은 주당 1 교시입니다. 매일 가르치는 동안 나는 교실 수업에서 "다섯 가지 진지함"을 잘 지키라고 주장합니다. 수업 전에 신중하게 준비하고 신중하게 수업을 설계하고 각 수업의 실제를 결합하고 유연하게 각 수업을 향상 시키며 가능한 한 교실 내용을 완성하려고 노력하고 수업 후에 다른 종류의 수업, 다른 성적을주의 깊게 수정하십시오. 다양한 교정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은 예술에 더 관심을 갖고 학생들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킵니다.

기술 수준에서 강의는 손익에 따라 시간에 따라 작성되며 목적은 향후 강의를위한 경험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예술 수업 수업에서 나는 체계적으로 단계적으로 조합 된 원리를 사용하여 모든 수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뭔가를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간단히 말해 교실 수업과 과외 수업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고양 시키며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에 예술 교육이 큰 역할을하도록 노력합니다.

2, 평가 결과

이 학기 평가는 최종 시험이 보충 된 일반적인 숙제의 완료 및 학생 성취도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기반으로합니다.

3. 교육 연구 계획 수립

적극적으로 교원 및 연구 그룹의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양심적으로 수업 및 수업 평가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며 학교의 선전 활동 및 학교 선전 칼럼의 선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4. 과외 활동 그룹의 일

일주일에 3-5 시간의 시간을 사용하여 1 학년 및 2 학년 학생들을지도하여 예술 관심 그룹 활동, 주로 미술 기초 과정 및 석고 기하학적 스케치에 참여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셋째, 품질 향상

교실 이외에도 학교와 교육 연구 그룹이 주최 한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진지하게 참여했습니다. 이론과 전문성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다른 오래된 교사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다른 사람들을 활용하고, 스스로를 보상함으로써 교육과 교수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반영, 적시에 요약 된 교수 및 손실 요약을 강화한다.

학기가 끝나고 학업을 재검토하면서 학생들은 자신의 업무에있어서의 자신의 단점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가르침에있어서 더 큰 혁신을 이룰 것입니다.

중국 예술 교육 요약

우리는 모두 시간의 흐름을 설명하기 위해 눈 깜짝 할 사이에 사용됩니다. 여름 방학이 곧 다가오고 학기가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수 란 무엇입니까? 여기서 수확은 무엇입니까? 좋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서로에게서 배워야하고 서로에게서 배워야 미래의 수업 수준이 더 향상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이제이 학기의 연구를주의 깊게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교육 계획의 구현 :

학기 초에 신학기 시작 전에 학교 업무 계획 및 교무실 업무 계획을 신중히 검토하고 학기 목표 및 과제를 명확히 밝히고 교수 및 연구 그룹의 현재 상황과 특성을 "중국 - 중국 예술 교과"의 요구 사항과 결합시킨다 즉, 철저하고 상세한 교육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우리는 교과 과정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양당의 교육 정책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사상 교육 및 기술 교육을 준수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이시기와시기에 교육 및 교습을 완료해야합니다.

2. 교습 요약 : 1. 가르침과 과제 :

교육과 교수는 우리 선생님의 주된 임무입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새롭고 오래된 교재를 사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천하는"교실 수업 실습에 적용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자신의 예술 교육을 더욱 독특하고 독특한 교육 모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예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저는 주당 한 과목으로 7 년 8 년 동안 미술 수업을 가르칩니다. 매일 가르치는 동안 나는 교실 수업에서 "다섯 가지 진지함"을 잘 지키라고 주장합니다. 수업 전에 신중하게 준비하고, 수업 계획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각 수업의 실제를 결합하고, 각 수업을 유연하게 개선하고, 가능한 한 수업 내용을 완성하고, 수업 후, 다양한 유형의 수업, 다양한 성적을 신중하게 수정하십시오. 학생들이 미술에보다 관심을 갖게하고 미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정 방법이 사용됩니다. 또한, 강의는 이익과 손실에 비추어 작성되었으며 목적은 미래의 가르침을위한 경험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반항기 인 7 년 8 년 동안 나는 또한 반원들과 적극적으로 대화하여 학생들을 이해하고 교수법을 향상 시키며 학습 방법을 깨뜨렸다. 옛날 교과서의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교과서 내용에 비추어 학교 기반 커리큘럼의 개발과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으며 학생들의 포괄적 인 실용적인 능력과 혁신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 "잎 그림", "부풀린 제지"및 기타 과정을 디자인했습니다. 사고 능력. 예술 수업 수업에서는 시스템과 무대를 결합하는 원리를 사용하므로 모든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얻을 수있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컨대, 아무리

교실 수업이나 과외 수업에서 나는 학생들의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고양 시키며, 예술 교육이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에 더 큰 역할을하도록 노력한다.

2. 평가 결과 :이 학기의 평가는 주로 최종 숙제의 완료, 최종 이론 시험의 보충을 토대로하며 학생들의 업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3. 교육 연구 계획 수립 :

학내, 교육 및 연구 그룹, 준비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양심적으로 수업과 수업에서 좋은 직업을 보임. 또한 학교 게시판의 홍보뿐만 아니라 학교 스포츠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셋째, 자신의 품질 향상 :

교실 외에도 학교와 교육 연구 그룹이 주최 한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진지하게 참여하고 교육 학교가 주최하는 원거리 학습 네트워크 학습 활동에 참여했으며 교육 및 교수 저널을 구독하여 이론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스스로를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나는 다른 신구한 선생님들로부터 배우고, 사람들의 힘을 얻고, 스스로를 보충 할 수 있도록 열린 마음으로 교육과 교수법을 더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21 세기 현대 교육 모드에보다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넷째, 반성을 강화하고 가르침의 이익과 손실을시의 적절하게 요약한다.

학기 이후로 작품을 다시보고, 결과를 보면서, 나는 또한 내 작업의 결함을 고려한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가르침의 진보와 혁신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중국 예술 교육 요약

몇 년이 지나고 한 학기가 끝났습니다. 이번 학기의 예술 교육 1, 2 학년을 되돌아 보면, 기본적으로 완수가 가능합니다. 물론 나는 직장에서 수확의 즐거움을 즐긴다. 나는 또한 내 일에 몇 가지 문제를 안다. 나는 다음 학기에 가지고있는 추수를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직면했던 문제들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이제 우리는 최선을 선택하고 단점을 없애고 단점을 보완하여 미래의 교육 수준이 더 높아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도록 요약합니다. 첫째, 교육 계획의 구현 :

학기 초에 학사 사무실의 학교 업무 계획 및 작업 계획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학기 시작 전의 "National Chinese Art Syllabus"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기의 목표와 과제를 학교 예술 작품의 현재 상황 및 특성과 결합하여 명확히합니다 즉, 철저하고 상세한 교육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교과 과정의 요구 사항을주의 깊게 준수하고 양당의 교육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했으며 이데올로기 적 교육 및 기술 교육을 준수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으며이 기간 동안 교육 및 교육 업무를 정시 및 질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둘째, 가르치는 상황 :

1. 학교 업무 관리 규정에 따라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수업 계획을 작성하며, 각 공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미술 학교에서는 수업이 적습니다. 이는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교훈이며, 교사에게는 어려운 교훈입니다. 그래서 모든 수업을 잘하는 법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공과를 준비하고 훌륭한 교수 계획을 작성하는 것 외에도 인터넷을 통한 관련 자료와 미술 교과서를 찾았습니다.

2. 대상과 특성을 살려 제 7 회 전국 어린이 회화 및 서예 대회에 우수한 학생이 조직되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그 중 8 명이 금메달을, 3 명이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수상. 학기가 끝나고 학교에서 학생들의 작품 전시회가 열렸고 좋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주로 1 학년 과정이었으며 그 과정에서 그들의 진도는 컸습니다.

3. 미술 수업의 목표는 어렵고 중요하며, 예술 수업의 내용 조정에주의를 기울이고, 국가적 특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민족과 사람들의 훌륭한 예술적 전통을 전적으로 수행하며, 학생들의 민족적 자부심을 고양시킨다. 예술 정신은 시대의 정신을 반영하고 사회 발전 추세에 적응합니다. 지역의 예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과외 콘텐츠를 찾고, 예술 교육의 내용을 풍부하게하십시오. 미술 교육에서 학생들의 심리적, 생리적 특성에주의를 기울여 점진적이고 흥미로운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이론을 실천과 연결시키는 원리를 실천하고 가르치는 내용을 선택하는 것은 학생들의 삶을 연결시키는 현실에주의를 기울이고 현지 사회 경제적 발전의 현실을 반영하기 위해 수업 시간의 10 % -20 %로 지역 콘텐츠를 보충합니다. 미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와 취미를 육성하고 미술의 기본 지식과 기본 기술을 습득하며 학생들의 건강한 미적 맛, 예비 미적 능력과 도덕성을 키우고 학생들의 관찰력, 상상력과 이미지 사고력을 향상시킵니다. 능력과 창조성. 셋째, 학습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사업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바다를 배우는 것에는 끝이 없으며 가르침은 끝이 없습니다."끊임없이 부과함으로써 우리는 젊음과 가르침의 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적극적으로 학습 해왔다. 이번 학기는 8 번째 커리큘럼 개혁과 함께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및 관련 이론의 초점을 확립했습니다. 첫 학기에는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과 학교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학습 강좌에 진지하게 참여했습니다. 또한 필자는 책과 인터넷을 사용하여 예술에 대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예술 교육을위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및 "교사의 교육 및 변화의 전환 및 교사의 새로운 커리큘럼 작업 방법"과 같은 관련 기사를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을 학습함으로써, 나는 선진 교수 철학을 수립하고 미래 교육 노력의 방향을 명확히 할 것입니다. 사회의 발전과 함께, 지식의 갱신은 또한 계속해서 배우라고 촉구했습니다. 나는 보통 기술 훈련, 수업에 나가기, 수업 시작을 통해 교육과 교수법을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이러한 학습 활동을 통해 풍부 해졌습니다.

나는 나의 지식과 통찰력을 풍부하게하고 나의 더 나은 가르침을 위해 준비했다. 가르치는 것 외에도, 나는 또한 내 자신의 발전과 발전에주의를 기울인다. 수업 듣기, 수업에 대한 의견 쓰기, 강의 및 연구 그룹 수업 및 연구 활동에 참석하는 것 외에도 형제 학교에 공개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나 자신에게서 배워야하며 전문적인 질을 향상시켜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경험과 교훈

1. 감성을 가르치는 예술 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필요가 있으며, 학생들의 건강한 미적 취향을 키우고 중학생들의 미적 능력을 향상 시키려 노력한다.

2. 휴리스틱 원칙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교수 형식을 채택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생생하게 대담하게 예술 표현과 창조를 배울 수 있습니다.

3. 교사는 시연을 강화하고 그림, 미술 작품, 비디오 클립 및 직관적 인 교육을위한 최신 교육 기술을 보여주는 등의 교수 방법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4. 예술 교육의 개혁과 발전에 신경을 써야하며, 개혁 교육에 대한 실험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5, 미술 가르침은 학문 사이 연결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예를 들어 점, 선 및 곡면과 같은 개념을 말할 때 수학의 관련 개념을 참조하여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즉, 학기가 성공적으로 끝났고 부적절한 점은 피할 수없는 일입니다. 다음 학기의 작품에 대한 열정과 열정으로 교만과 오만을 방지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내년도 수업을 기다립니다. 1 층 올리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