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2014 지리 교육 요약


지리 교육 요약

이번 학기에 저는 7 학년과 8 학년에 지리학을 가르쳐 왔으며 제한된 시간에 여러 가지 측면에서 학생들을 배웠습니다. 학생들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 커리큘럼 표준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이번 학기의 수업 과제를 능동적으로 완료하기위한 기존의 교수 계획과 결합했습니다. 구체적인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을 배우고, 현재의 고급 교육 개념을 학습을위한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시키는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지리 커리큘럼의 전반적인 목표는 지리학의 기본 지식과 기본 원리를 익히고 지리학 적 기술을 습득하며 지리적 사고 능력을 개발하고 지리적 문제를 배우고 탐구하는 기본 방법과 기술적 방법을 습득하며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과학적 인구를 확립하도록 학생들에게 요구하는 것입니다. 전망, 자원, 환경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의 개념. 교수법에서의 목표의 세분화는 지식과 기술, 프로세스와 방법, 감정적 인 태도와 가치의 관점에서 수행됩니다. 즉, 학생들은 지리학의 기본 지리 지식과 기본 기술을 습득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지식 습득 방법을 습득하거나 지식 습득 과정을 이해하도록 요구해야합니다. 자격있는 사회주의 현대 시민을 육성하기 위해 학생들은 교수 과정에서 올바른 형식을 갖추도록 훈련받습니다. 인간 - 토지 관계, 지속 가능한 개발 개념 및 애국심 감정.

가르침에서 학생들은 지식 창조자로 여겨 져야하며 학생들은 지식의 수령인으로 훈련 받아야합니다. 가르치는 목적은 학생들이 배움을 배우도록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배움을 배우는 경우에만 가르침이 의미 있고 희망이 있습니다. 이 가르침 철학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교수법이 유연하고 다양해야하며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배우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수업 수업에서는 수업 간의 차이가 있으며 개별 학생도 다릅니다. 수업에서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먼저 계층 적 교수법을 사용하여 계약을 맺고 서로 도우며 학생들의 개성을 보여주고 팀 기반 학습을 강조하고 학습을 설정합니다. 그룹을 입력하십시오. 진도를 따르는 것은 과정 평가를 강조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원칙입니다.

둘째,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학생들의 지리적 기반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지리적 사고력을 길러줍니다. 오늘날의 학생들은 지리적 사고와 방법의 개발은 물론 지리적 기반이 좋지 않고 일부 지리적 상식이 있습니다. 지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지능을 밝힐 수 있습니다. 가르 칠 때 나는 학생들의 지혜에 주목한다.

개발, 지리, 생활 문의, 겨울의 극한 기후 이벤트 인 아이티 지진과 같은 올해의 지구 기후 회의와 같은 현재 이벤트에 연락하십시오. 학생들이 자연 현상, 사회 현상, 국제 문제 및 학생 생활 및 지리 교육 내용과 관련된 다른 측면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학생들이 사회 실습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함으로써 학생들의 지식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을 확장시킵니다. 우리 나라의 비전은 광대하고 풍부한 자원으로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사랑하고 인구가 많고 1 인당 자원이 적다는 사실을 깨닫고 조국에 대한 사랑과 고향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국가의 자부심에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책임감, 그래서 지금부터는 사회주의 조국을위한 포부를 세우는 것입니다.

셋째, 교실 수업 링크에주의를 기울이고 정기적 인 교수법을 잘 수행하고 다양한 형태의 학습을 수행하십시오. 국가 중심 지리학은 지리적 원리의 분석을 강조하므로 "합리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수업을 준비하기 전에 교습 기준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교과서의 다양한 버전을 통합하며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적절하게 결합하여 학생들의 문제에 대한 이해의 깊이를 적절히 높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진", 화산, 선저우 V의 성공적인 복귀, 태풍 사건 등과 같은보다 중요한 시사 자료를 지역의 자연 환경과 경제적 조언 성과와 함께 수집하고 삶과 지식 내용의 연결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지식 관심의 출발점은 각 단원의 요점과 어려움을 파악하고, 신중하게 각 단원을 준비하며,보다 자세하고 상세한 단원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수업 준비를 토대로 각 수업에 좋은 강의를하고 45 분 동안 수업의 수업 효과를 향상시킴으로써 지리 수업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실에서 학생들은 교재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가르쳐 학생들의 사고에 영감을 불어 넣고 수업 언어의 생생함과 재미에주의를 기울이고 문제를 간단한 방식으로 분석하며 학생들이 좋아하는 이야기의 어려운 사례를 열거하고 편안한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와 학생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지형, 정면 비의 형성과 같은 지형적 인 것들의 형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교육 차트, 그림, 표본, 때로는 멀티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학생들이 지각 지식을 향상시키고 교과서 지식에 대한 이해와 기억을 심화 시키며 학생들이 그림을 읽을 수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교실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셋째, 교육 과정에서 관련 장과 함께 모든 학생들에게 환경 보호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대기 오염, 자연 환경, 천연 자원 이용 및 생태 파괴와 같은 학생들의 환경 인식을 배양합니다.

나는 교수법에서 다양한 학습 스타일을 개발하고, 연구 수행과 같은 학생들의 지리 학습 능력을 개발하려고합니다.

조사, 지리, 견학, 조사 보고서 등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료를 수집하고 효과적인 정보를 추출하고지도를 사용하여 지리적 문제의 능력, 변증 법적 사고 및 표현 능력을 종합적으로 분석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독창적 인 학습 능력을 배양함으로써 학생들의 개성을 발전시키고 학생들의 사고력을 향상시켜 혁신 정신과 실용 능력을 함양한다는 목표를 달성합니다.

넷째,지도 교육,지도 훈련 능력이 뛰어나다. 학생들의 지리적 인 업적의 장점은 지리적지도를 이해하고 분석하고 적용하는 학생들의 능력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가르침에서 나는 종종 수업 중에 관련 지리학 적 정보 나 도식 다이어그램을 칠판에 그린다. 처음부터 학생들에게지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속적인 가르침에서 이미지를 읽고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키웠다. 학생들에게 기본적인지도 지식을 습득하고, 가장 기본적인지도 읽기 및 사용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의 이미지 사고 능력을 키우고, 읽기 능력을 습득하고,지도에서 배운 지식을 습득하도록 지시합니다. 그래픽 및 텍스트 변환 방법의 능숙도는 점차적으로 지리적 및 지리적 현상의 상호 연결을 확립하고 지리적 인 물건의 정확한 위치를 완성하며 학생들에게 세계 지역 및 국가의 이름과 위치를 기억하도록 권장합니다.

5. 적극적이고 진지하게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수요일, 다양한 학교와 연구반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법과 방법을 연구하고 탐구하며, 겸손하게 다른 교사에게 물어보기 위해 모든 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가르침에서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학교 주관 관측 활동, 평가 활동 및 이론 연구를 실시하고 시간에 강의 및 연구과에서 주최 한 대회 활동에 참여하고 Du 교사가 주최하는 세미나에 참가하여 자료를 제 시간에 보완하고 스스로를 위해 노력합니다. 그 측면은 더 나아 간다.

여섯째, 주제 강의의 반영과 전망

1. 다양한 교육 교수 이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계층화 된 교수법에 중점을두고 지리 교육의 실습과 이론 탐구를 강화한다.

2, 교육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얻고, 학생들의 개성을 보여주고, 팀 기반 학습을 강조하고, 학습 그룹을 구축하는 다양한 형식을 통해.

3. "이데올로기 - 큐 학습 방법"강화를 계속하고 프로세스 평가 및 전반적인 최적화를 강화하십시오.

지리 교육 요약

대학 입학 시험의 끝으로, 지식의 결과, 바쁜 고등학교 작업이 원활하게 종료되었습니다. 3 학년 전체의 작업을 되돌아 보면,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합니다. 이번 학기의 수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아이디어를 개혁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현재 학기에 그는 3 학년의 6, 8, 8 학년 지리 교육학을 전공했지만 작업 부하는 크지 만 학교 리더가 제안한 학교 교육 개발 전략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자신의 현실을 결합하고,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개선하고, 새로운 유형의 교육 및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자신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열심히 공부하면서 자신의 책임으로 학습하고, 일부 교과서와 관련된 교재 및 책을 읽었습니다. 최근 수년간 높은 수준의 시험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대학 입학 시험 개요 및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대한 심층적 인 분석 및 해석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교재를 탐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가르침은 실제와 같은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우리 학교의 열악한 기초, 가난한 학습 습관, 게으른 생각 등으로 낮은 요구 사항, 낮은 난이도, 작은 단계의 교수법 채택, 이중 기반의 구현을 달성하고 지리적 사고력을 키우며 지형을 개선하기위한 합당한 검토 계획을 수립합니다. 문제 해결 능력의 목적.

1. 합리적인 검토 계획을 세웁니다. 두 번째 검토에서는 주제 검토, 대학 입학 시험 사이트 검토,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지식과 기능 형성의 통합을 목표로하는 "포괄적 인"단어를 강조합니다. 검토 과정에서 대학 입학 시험 문제는 학생들이 문제를 발견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어려운 점을 극복하고, 핫 스팟에 연락하고, 테스트 사이트에 침투하도록 유도하는 진입 점으로 사용됩니다.

2. 학생들의 적극적인 학습을지도하고 학생들의 자각을 완전하게 동원합니다. 검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전통적인 검토 방법을 변경하십시오. 리뷰에서 학생들은 "다섯 가지 학습"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1 스스로 책을 읽는 법을 배웁니다. 그것을 종합적으로보고 조심스럽게보고 더 깊이 살펴보고 몇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2 학습

그림을 봐. 보고 자주 볼 수 있습니다. 3 문제를 배우십시오. 잘못된 질문을 설정하고 성찰을 잘하십시오. 4 메모를하는 법을 배웁니다. 5 질문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무엇을 물어야할지 모르면 무엇을 묻는 지 모릅니다. 특히, 학생들에게 질문하고 학생들이 반영하는 법을 배우는 방법을 배우도록 안내합니다. 학생들에게 질문하도록 유도하십시오. 교과서의 내용뿐만 아니라 학생들 스스로도 자신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질문을함으로써 사고 방식을 고취시키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학생들에게 반성하도록지도하십시오. 생각하고 처리 한 후에 만 ​​우리는 진정으로 지식을 우리 자신의 것으로 이해하고 자신의 견해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검토 과정에서이 과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각 장에는 학생들이 생각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모든 것이 "왜", "무엇"및 "어떻게"를 물어야합니다. 학생들은 카탈로그를 참조하고 챕터 내용에 대해 생각하고지도 나 차트를보고 관련 지식을 문의하게하십시오.

3. 우생학의 변화와 예술 후보자의 향상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선생님으로서, 어떤 학생도 장점과 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우생학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우생학의 경우 우생학의 연구에서 종종 교사의 확인없이 단점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생학의 전환이 성공했는지 여부는 전체 수업의 전반적인 성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대학 입학 시험의 평균 점수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생학의 변화가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우생학이 장점과 단점을 찾아서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극복하도록 돕는다. 둘째, 정상적인 정신으로 대우하고, 우생학과의 이해와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학습 장애의 원인을 분석하는 데 도움을 주며, 해당 지원 방법을 제안합니다.

둘째, 예술 후보자 선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예술 후보자의 경우, 수년 전에 시작된 미술 입학 시험 및 학교 시험은 오랫동안 문화 수업에 대한 심사를 지연 시켰습니다. 다음 3 개월 이내에 예술 후보자가 문화 과정을 검토하고 문화 과정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예술 후보자의 미술 수업을 검토하는 네 가지 주요 사항 : 첫째, 우리는 문화 수업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확립해야합니다.

마음은 항상 문화 연구의면에서 열정과 긍정적 인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둘째는 매일, 매주, 매월 연구 계획을 세울뿐만 아니라 각각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학문의 세부 검토 계획, 세 번째 목표는 자신의 문화에서 성취해야하는 업적을 명확히하고 결과를 각 과목으로 나누고 시험에 집중하며 검토의 기본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넷째는 대학 입학 시험의 핵심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각 획기적인 테스트 포인트. 간단히 말해서, 나는 첫 학기에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결과를 얻었지만 그 결과는 과거를 대표 할 뿐이며 그 연구에 몇 가지 단점이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하고, 더 큰 업적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지리 교육 요약

이번 학기에 저는 334, 337, 338 과목의 3 가지 수업을위한 지리 교육을했습니다. 좋은 가르침을하기 위해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태도를 취하고 수업 전에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했으며 학생들이 숙제를 완료하고 시간 내에 재검토 할 것을 촉구하기 위해 각 반마다 수업을 들었습니다. 학생들이 교과서의 기본 지식과 기본 아이디어를 습득 할 수있게합니다. 구체적으로, 주요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십시오.

수업 준비 과정에서 교재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탐구하며 교재의 구조, 요점 및 어려움, 학생의 실제 상황과 같은 교재의 특성에 따라 교습 계획을 설계합니다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및 필요의 질을 이해합니다 ,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 습득에 어려움이있을 수 있으며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교수법을 배우는 방법과 교재를 구성하는 방법 및 각 반마다 활동을 준비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학생들에게 마스터 된 자료를 전달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둘째, 교실 관리에 중요성을 부여하십시오.

선생님으로서 저는 교실 관리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과학 교실 관리를 통해 가르침이 반 전투임을 압니다. 이를 위해 교실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교실에서는 45 분이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교실에 들어가면 모든 감정을 가진 모든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학생들은 충분히 감동적인 수업을 듣고 학생들이 가장 집중적으로이 수업의 요점을 공부할 시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명확하게 분석하십시오. 학생들의 에너지가 흩어지기 시작했고, 교실 질서가 다소 불안정 해지면서, 지리 이야기 나 약간의 유머 감각이 생겨 교실 분위기가 바뀌고 학생들이 힘을 집중하면 어려움과 어려움에 집중했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지식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서로 토론하여 완성하도록함으로써 학생들의 열정이 높고 효과가 좋다. 셋째, 열린 마음으로 배우고 교실 수업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선생님은 종종 먼저 가르쳐야합니다. 교수 능력의 수준은 학생의 건전한 성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성공적인 교사인가, 아니면 잘못지도 된 교사인가? 나는 이전을 선택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았다. 저는 여러 번 교사의 공개 강좌를 듣고 배우고 관찰하고, 가장 오래 걸리고, 스스로를 보충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룹의 가르침과 연구 활동으로 인해 많은 시간 내 자신의 시간을 확인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교사 인 Liang Yonglu 교사 인 장유의 봉헌은 팀 구성원들의 도움으로 스스로를 변화시키고 스스로를 향상시킵니다. "모든 공과를 준비하고, 모든 공과를 포기하고, 각 공과를 평가하고, 각 공과에 대해 반성하는 것"이 ​​나의 가르침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되어야합니다. 4. 학생들의 지리적 소양 교육을 향상시키고 향상 시키는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것은 고등학교 지리 커리큘럼 개혁의 주요 특징입니다. 저는 종종 지리 교육의 역할을 담당하고 가르치는 데이 주제에 집중합니다. 예를 들면 : 학생들의 포괄적 인 사고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과학 세계관, 자원보기 및 인구 통계를 육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티베트는 중국에서 가장 풍부한 태양 에너지의 지역"이라고 할 때, 교과서의지도를 자료로 사용하여 교과서 지식을 탐색하고 확장합니다. 이 방법으로 학생들의 지리 독해 분석 기술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종합 사고 능력을 개발합니다.

이 학기의 제 일에 대한 요약은 결과가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나는 미래의 일에 열심히 일해야하며 개방적인 학습을 통해 그들의 가르침을 더 높은 수준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